언뜻 보기에 크로미는 평범한 노움 같지만 사실 그녀는 시간을 관리하는 청동용 크로노르무입니다. 시간의 흐름에 관련된 문제라면 그 어떤 것이라도 풀 수 있죠... 미래의 자신에게 도움을 받긴 하겠지만요.
먼 거리에서 폭발적인 피해를 줄 수 있는 마법사형 암살자입니다. 적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실력이 요구됩니다.
요약 정보접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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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미
시간의 수호자
10,000
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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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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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뜻 보기에 크로미는 평범한 노움 같지만 사실 그녀는 시간을 관리하는 청동용 크로노르무입니다. 시간의 흐름에 관련된 문제라면 그 어떤 것이라도 풀 수 있죠... 미래의 자신에게 도움을 받긴 하겠지만요.
먼 거리에서 폭발적인 피해를 줄 수 있는 마법사형 암살자입니다. 적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실력이 요구됩니다. |
주요능력 |
원거리, 감속, 무력화 |
능력치 |
1레벨 (레벨 당 증가치) |
10레벨 |
20레벨 |
30레벨 |
생명력 |
1446 (+4%) |
2060 |
3048 |
4514 |
생명력 재생 |
3.0143 (+4%) |
4.2954 |
6.3562 |
9.4111 |
마나 |
500 (+10) |
590 |
690 |
790 |
마나 재생 |
3 (+0.0976) |
3.8784 |
4.8544 |
5.8304 |
이동 속도 |
4.8398 |
4.8398 |
4.8398 |
4.8398 |
공격 속도 |
1 |
1 |
1 |
1 |
공격 거리 |
7 |
7 |
7 |
7 |
공격력 |
76 (+4%) |
108 |
160 |
238 |
기술접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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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래 강타(Q)
마나: 20
0.5초 후, 모래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280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모래 강타를 시전하면 그 자리에 크로미의 환영이 남아, 모래 강타와 일반 공격을 따라하며 50%의 피해를 줍니다. 환영은 동시에 1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다시 처음으로]
퀘스트:자신 또는 환영의 모래 강타가 적 영웅에게
40회 적중해야 합니다.
보상: 환영을 최대
2개까지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청동 발톱] 자신 혹은 환영의 모래 강타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일반 공격력이 5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달려라 노움!] 모래 강타를 시전하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고 생명력 재생량이 200% 증가합니다.
[흐르는 모래] 자신의 모래 강타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기술 위력이 8초 동안 5% 증가하여 최대 50% 증가합니다. 본체의 모래 강타가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효과의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
[빨리감기] 자신의 모래 강타가 기본 사거리의 50% 이상을 이동한 후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로 감소하고 1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꿰뚫는 모래] 자신과 환영의 모래 강타가 모든 적을 관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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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의 숨결(W)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끌어서 사용공중에 용 형상의 모래 3개를 쏘아올립니다. 모래는 0.75초마다 대상 방향으로 떨어지며 각각 224의 피해를 줍니다.
[깊은 숨결]
퀘스트:용의 숨결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용의 숨결의 공격력이
1% 증가하며 최대
20%까지 증가합니다.
보상: 용의 숨결이 적 영웅에게
25회 적중하면 용의 숨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하고 마나 비용이
65에서
40로 감소합니다.
[뫼비우스의 고리] 용의 숨결이 중심부에 있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중심부에서 적중당한 적 영웅은 0.75초 동안 60% 느려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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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간의 덫(E)
마나: 20
대상 위치에 시간의 덫을 놓습니다. 시간의 덫은 2초 후 설치가 완료되며 은신 상태가 됩니다.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덫이 폭발하여 주위의 모든 영웅을 2초 동안 시간 정지 상태로 만듭니다. 시간의 덫은 동시에 1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안돌할의 변형물] 시간의 덫의 충전 횟수와 한 번에 활성화할 수 있는 덫의 개수가 3개로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 감소합니다.
[만성적인 현상] 시간의 덫의 시간 정지 상태가 끝나면 덫의 영향을 받은 적의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30% 감소하고 아군의 이동 속도는 3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시간 문제] 시간의 덫의 시간 정지 상태가 끝나면 덫의 영향을 받은 적의 방어력이 3초 동안 20 감소하고, 아군의 방어력은 3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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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속의 모래(R)
마나: 초당
대상 위치에 모래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소용돌이 안의 적들은 0.25초마다 10%씩 느려져 최대 70% 느려집니다.
[모래의 매듭] 감속의 모래로 느려진 적의 기술 방어력이 0.25초마다 7 감소하여 최대 35까지 감소합니다. 감속의 모래는 취소된 후에도 5초 동안 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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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간의 굴레(R)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적 영웅에게 시간의 굴레를 씌웁니다. 3초 후, 대상 영웅은 시간의 굴레가 씌워졌던 곳으로 이동합니다.
시간의 굴레를 시전한 후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동안 500%더 빨리 감소합니다.
[이중 굴레] 시간의 굴레가 대상을 이동시킨 후에 한 번 더 발동하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로 3초 동안 더 빨리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500%에서 70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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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간여행자(고유 능력)
미래에 다녀온 크로미는 아군보다 2레벨 빠르게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간의 덫 폭발
활성화된 시간의 덫을 폭발시킵니다.
[시간여행자의 집념] 기술 위력이 15% 증가하고 시간의 덫 무장 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활성화하면 대상 지역의 시야를 2초 동안 확보합니다. 발견된 적들은 4초 동안 드러납니다.
[제대로 된 환영식] 기절, 감속, 이동 불가 상태인 적 영웅을 공격하면 공격력이 5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청동용군단의 축복] 사용하면 8초 동안 자신과 모든 아군 영웅의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5% 더 빨리 감소합니다.
자신 또는 환영의 모래 강타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청동용군단의 축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특성접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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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처음으로(Q)
퀘스트:모래 강타의 환영 개수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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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은 숨결(W)
퀘스트:영웅 적중 시 용의 숨결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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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여행자의 집념
기술 위력 증가, 사용 시 지역의 시야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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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성적인 현상(E)
시간의 덫이 적과 아군의 이동 속도에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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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문제(E)
시간의 덫이 적과 아군의 방어력에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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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돌할의 변형물(E)
시간의 덫 충전 개수 증가 및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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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동 발톱(Q)
모래 강타가 일반 공격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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뫼비우스의 고리(W)
용의 숨결의 중심부가 더 많은 피해를 주며 적을 느려지게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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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대로 된 환영식
무력화된 영웅 공격 시 공격력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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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속의 모래(R)
감속 지역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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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의 굴레(R)
적 영웅을 이전 위치로 이동시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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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려라 노움!(Q)
모래 강타가 이동 속도 및 재생량을 증가시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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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저기
사용 시 환영과 위치 교환

-
일시 정지
사용 시 무적

-
흐르는 모래(Q)
모래 강타 적중 시 기술 위력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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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리감기(Q)
먼 거리에서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양자 급가속
사용 시 기술 위력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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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래의 매듭(R)
감속의 모래가 기술 방어력을 감소시킴, 일정 시간 지속

-
이중 굴레(R)
시간의 굴레가 두 번 이동시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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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모래(Q)
모래 강타가 적 관통

-
청동용군단의 축복
아군 이동 속도 증가 및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음성 및 대사접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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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대사: 감탄
- - 우리, 다시 시도해야겠네요. 다시...
- - 저기요, 여기서 죽을 때가 아니었는데!
- - 그럴 줄 알고 있었어요.
-
AI 대사: 경고
- - 조심해요. 근처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어요.
-
AI 대사: 공격
- - 공격해요. 어서!
- - 음, 우리, 공격해야 할 것 같은데요?
- - 지금이 기회예요! 공격해요!
-
AI 대사: 치유
- - 아, 이런. <징그럽다는 호흡> 그 상처 좀 되돌려 놓으세요.
- - 음, 저기요, 마음대로 하는 건 좋은데... 이번만큼은... 치유를 받는 게 어때요?
-
AI 대사: 칭찬
- - 바로 그거예요!
- - 정말 대단했어요! 이 기세를 이어가자고요.
- - 정확히 예정된 대로예요.
-
AI 대사: 후퇴
- - 지금은... 후퇴해야겠어요.
- - 아! 저 다른 데 좀 가봐야겠어요!
-
거부
- - 아, 저기요... 제가 그냥 안 된다고 해야 시간이 더 안정될 거예요.
- - 죄송하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아요.
- - 으응. 그러면 모순이 생길 거예요.
- - 아뇨, 못 해요!
-
게임 시작
- - 우리는 결코 무시할 수 없는 힘이에요.
- - 시간을 길게 보면, 결국 모든 게 해결되죠!
- - 네? 아! 죄송해요. (웃음) 잠깐 딴 생각 했거든요. 그래요, 한번 해 보자고요... 뭐라고 했는진 잘 모르겠지만.
- - (웃음) 지금 이 시공간은 느낌이 너무 너무 좋아요!
- - 시간 됐어요! 모두들, 최선을 다하자고요!
-
교전 승리
- - 그래도 처치했어요!
- - 하! 누구도 우릴 막지 못해요!
-
반복 선택
- - 아, 안녕하세요! 다시 만나서 반가워요!
- - 아니, 이번이 처음 만나는 거였나요? 워낙 여러 장소와 시간대를 넘나들고 있어 가끔 헷갈릴 때가 있어요.
- - 저는요, 필멸자들이 스포일러 당하는 걸 왜 그렇게 싫어하는지 모르겠어요. 절 봐요. 전 모든 걸 늘 알지만 불평하지 않잖아요.
- - 시간과... 공간... 아, 저한텐 둘 다 같은 거예요.
- - 아, 잠깐만요... <SFX: 마이크 치워서 잘 안 들림> 찾았군요! 수고하셨어요! <SFX: 다시 마이크 잡으며> <으흠> 죄송해요, 누가 퀘스트 완료하러 와서요! 어머나, 제가 방금 실버를 좀 덜 준 것 같은데... 헤헤, 괜찮겠죠?
- - 네? 인공지능이 인간에게 도전했다고요? 아, 잠깐... 맙소사. 당장 코드를 뽑아버려요. 인류의 멸망을 피하고 싶다면요!
- - 흠... 혹시 증기 전차로 타임머신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요? 제 말은, 기왕 시간 여행을 할 거, 좀 멋있게 하면 좋잖아요!
- - 이거 하난 확실히 해둘게요. 시간은 평평한 원이 아니에요. 그건 너무 단순한 설명이죠. 시간은 좀 더 울룩불룩해요.
- - 청동용은 어디서 왔냐고요? 아, (웃음) 구리용이랑 주석용이 서로 만나 사랑에 빠지면... 네? 아아, 어느 지역에서 왔냐고요? 아, 우린 시간의 동굴에서 왔어요... <불안한 웃음> 그럼요. 그거 물어본 건지 알고 있었어요. 알다마다요.
- - 사람들은 모두 절 크로미라고 부르지만, 제 진짜 이름은 크로노르무예요. 네? (코웃음) 아뇨, 남자 이름 아니에요. 아무래도 우리 용들의 깊고 복잡한 문화를 제대로 이해 못하시는 것 같네요.
- - (한숨) 삶의 대부분을 비늘투성이 거대한 용으로 살아야 하는데, 가끔은 작고 귀여운 모습도 괜찮지 않나요?
- - 시공의 폭풍은 참 특이해요. 죽어 있어야 할 영웅들이 살아 있고... 이상한 평행 시간대에서 온 영웅들도 있고... 누가 시간의 흐름을 갖고 장난쳤는진 몰라도, 저한테 걸리면 단단히 각오하는 게 좋을 거예요.
- - 이 세계에서 시간은 흐르는 물보다는 소용돌이에 가까워요. 모든 게 반복되고 반복되고 또 반복되지만, 아무도 눈치 못 채죠. 저랑 당신만 빼고요.
- - 그 블랙하튼가 뭔가, 그 선장의 썰렁한 보물 농담을 얼마나 많이 들었는지, 이젠 생각하기도 싫어요.
- - <흥분한 호흡> 갑자기 든 생각인데요, 혹시 우리, 시간의 고리에 갇힌 건 아닐까요? 흠, 절 한 번 더 클릭해 보세요... 어떻게 되나 한번 봐야겠어요.
- - <놀란 호흡> <SFX: 첫 대사 "아, 안녕하세요! 다시 만나서 반가워요!" 반복> 그랬군요. 우려하던 일이 벌어졌어요. 우린 끝없는 반복의 고리 안에 갇힌 거예요.
- -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과거로 돌아가야겠어요. 그 다음에 미래로 다시 왔다가, 더 먼 미래로 가는 거죠... 그러고는... 평행 시간대로 가야겠죠? 그 다음에 과거로 "다시" 돌아가서, 더 먼 과거로 또 가야 되나? 흠... 우리 이 망가진 시간을 그냥 건들지 말까 봐요.
- - 있잖아요... 혹시 제가 한 말 또 하기 시작하면 그냥 무시하세요. 그게 더 안전할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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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활
- - 자, 크로미... 이번엔 같은 실수를 저지르지 않는 거야.
- - <좌절 호흡> 원래는 일어나선 안 되는 일이었는데!
- - 이제부턴 제대로 해야겠어요.
- - 하, 이렇게 되리란 걸 알고는 있었지만, 그래도 마음엔 안 들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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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활 받음
- - 멋진 기술이에요! 모순을 일으키지도 않고요!
- - 으, 아직도 얼얼하네요! 그래도, 아, 정말 잘하셨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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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 및 대기화면
- - 안녕하세요! 또 만났네요!
- - 모든 건 결국 시간 문제예요.
- - 아주 좋은 생각이에요!
- - 우린 완벽한 팀이 될 거예요! 절 믿으세요.
- - 오오오! 우리 표적 허수아비 있는 데 가도 돼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데거든요.
- - 훈련이요? 오! 이거 재밌겠는데요!
- - <웃음> 아, 미안해요. 무슨 농담 하나가 생각나서요. (말 도중에 계속 웃으며) 미래에 말해줄게요. 마음에 들 거예요.
- - 괜찮으시면, 시간을 좀 뛰어넘을게요... <SFX: 빨리 감는 소리> 우와! 아직도 여기 있었어요?
- - 아, 잠시만요. 저 잠깐 용의 안식처에 가서 영웅 좀 후딱 도와주고 올게요.
- - 우와... 같은 시간대에서 계속 기다리는 게 이렇게 지겨운 줄은 몰랐어요. 필멸자들은 이걸 어떻게 견디죠?
-
신호: 감사탐 방어
- - 적이 이 감시탑을 차지하게 둘 순 없어요.
-
신호: 감시탑 공격
-
신호: 도움
-
신호: 영웅 공격
- - 아, 저 영웅이 시간의 흐름을 어지럽히고 있어요! 처치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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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호: 요새 공격
-
신호: 요새 방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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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호: 중립 캠프 공격
- - 지금이 용병 친구들을 얻을 절호의 기회예요.
-
신호: 지원 요청
- - 어, 누구 저 좀 도와주실 분?
- - 죄송해요. 저 혼자선 안 되겠어요.
-
신호: 핵 공격
-
신호: 핵 방어
-
아군 사망
- - 아, 괜찮아요. 우리가 나중에 복수하거든요. 얼마나 나중이 될진 기억 안 나지만, 아무튼 하긴 해요!
-
영웅 구매
-
영웅에게 대답
- - 물론이죠. 벌써 수백 번째 준비 중이라고요.
- - 고백할 게 있는데... 이 전투에서 우리가 이겼는지 졌는지 기억이 안나요! 으...
- - 두말하면 잔소리죠. 근데, 당신은... 아... 아무튼 조심해요, 알았죠?
-
영웅에게 대답: 갈
- - 혹시 절 아세요? 아, 죄송해요. 아, 누가 누군지 맨날 까먹는다니까요!
-
영웅에게 대답: 굴단
-
영웅에게 대답: 그레이메인
- - 물론이죠. 벌써 수백 번째 준비 중이라고요.
- - 고백할 게 있는데... 이 전투에서 우리가 이겼는지 졌는지 기억이 안나요! 으...
- - 두말하면 잔소리죠. 근데, 당신은... 아... 아무튼 조심해요, 알았죠?
-
영웅에게 대답: 누더기
- - (웃음) 당신은 항상 절 웃게 한다니까요!
-
영웅에게 대답: 데하카
- - (웃음) 당신은 항상 절 웃게 한다니까요!
-
영웅에게 대답: 도살자
-
영웅에게 대답: 디아블로
-
영웅에게 대답: 라그나로스
- - 이번 경기에서 당신 엄청 죽을 텐데 참 안됐네요. (한숨) 거짓말은 못 하겠네요. 뻥이에요.
-
영웅에게 대답: 레오릭
- - 몇 번을 말해도 소용없어요. 그런다고 진실이 되는 게 아니니까요.
-
영웅에게 대답: 루시우
- - (웃음) 당신은 항상 절 웃게 한다니까요!
-
영웅에게 대답: 리 리
- - (웃음) 당신은 항상 절 웃게 한다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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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대답: 머키
- - 아... 괜히 머리 아프게 하고 싶진 않지만, 대부분은 네가 하는 말을 절대 못 알아들을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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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대답: 빛나래
- - 있잖아, 만날 "때마다" 그렇게 안 물어봐도 되거든, 알지?
-
영웅에게 대답: 실바나스
-
영웅에게 대답: 아눕아락
-
영웅에게 대답: 아서스
- - 혹시 절 아세요? 아, 죄송해요. 아, 누가 누군지 맨날 까먹는다니까요!
-
영웅에게 대답: 아우리엘
- - (웃음) 당신은 항상 절 웃게 한다니까요!
-
영웅에게 대답: 아즈모단
-
영웅에게 대답: 우서
-
영웅에게 대답: 자가라
-
영웅에게 대답: 제이나
- - 걱정 마요. 이번 경기는 잘될 거예요. 아마도요. 실은 전투가 뒤죽박죽 섞여서 저도 잘 모르겠어요!
- - 어우, 그건 좀 심하지 않아요?
-
영웅에게 대답: 초
- - 혹시 절 아세요? 아, 죄송해요. 아, 누가 누군지 맨날 까먹는다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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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대답: 카라짐
- - (웃음) 당신은 항상 절 웃게 한다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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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대답: 캘타스
- - 혹시 절 아세요? 아, 죄송해요. 아, 누가 누군지 맨날 까먹는다니까요!
-
영웅에게 대답: 타이커스
-
영웅에게 대답: 트레이서
- - 맞아요. 전 모든 사물에 영향을 주죠... 시간에도요.
-
영웅에게 대답: 폴스타트
- - (웃음) 당신은 항상 절 웃게 한다니까요!
-
영웅에게 대답: 프로비우스
- - (웃음) 당신은 항상 절 웃게 한다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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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 - 이 상황, 기억나요! 제가 먼저 "준비되셨죠?"라고 말하면, 당신은 이렇게 대답하죠...
- - 제가 준비됐냐고 물어 봤나요? 아, 안 물어 봤다고요? 그럼, 준비됐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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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갈
- - 아, 맞다... 당신이랑 힘을 합쳐야 하죠? 깜빡할 뻔했네. 알고 있었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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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굴단
- - 아, 맞다... 당신이랑 힘을 합쳐야 하죠? 깜빡할 뻔했네. 알고 있었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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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그레이메인
- - 이 상황, 기억나요! 제가 먼저 "준비되셨죠?"라고 말하면, 당신은 이렇게 대답하죠...
- - 제가 준비됐냐고 물어 봤나요? 아, 안 물어 봤다고요? 그럼, 준비됐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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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누더기
- - 혹시 절 아세요? 아, 죄송해요. 아, 누가 누군지 맨날 까먹는다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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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데하카
- - 혹시 절 아세요? 아, 죄송해요. 아, 누가 누군지 맨날 까먹는다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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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도살자
- - 아, 맞다... 당신이랑 힘을 합쳐야 하죠? 깜빡할 뻔했네. 알고 있었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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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디아블로
- - 아, 맞다... 당신이랑 힘을 합쳐야 하죠? 깜빡할 뻔했네. 알고 있었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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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라그나로스
- - 아, 맞다... 당신이랑 힘을 합쳐야 하죠? 깜빡할 뻔했네. 알고 있었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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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레오릭
- - 아, 맞다... 당신이랑 힘을 합쳐야 하죠? 깜빡할 뻔했네. 알고 있었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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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루시우
- - 아, 안녕하세요! 다시 만나서 너무 반가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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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리 리
- - 아, 안녕하세요! 다시 만나서 너무 반가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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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머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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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빛나래
- - 안녕, 빛나래! (웃음) 아... 난 네 먹이가 아니라는 거 기억하지, 그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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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실바나스
- - 아, 맞다... 당신이랑 힘을 합쳐야 하죠? 깜빡할 뻔했네. 알고 있었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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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아눕아락
- - 아, 맞다... 당신이랑 힘을 합쳐야 하죠? 깜빡할 뻔했네. 알고 있었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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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아서스
- - 아, 맞다... 당신이랑 힘을 합쳐야 하죠? 깜빡할 뻔했네. 알고 있었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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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아우리엘
- - 아, 안녕하세요! 다시 만나서 너무 반가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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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아즈모단
- - 아, 맞다... 당신이랑 힘을 합쳐야 하죠? 깜빡할 뻔했네. 알고 있었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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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우서
- - 아, 안녕하세요! 다시 만나서 너무 반가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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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자가라
- - 혹시 절 아세요? 아, 죄송해요. 아, 누가 누군지 맨날 까먹는다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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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제이나
- - 아, 안녕하세요! 다시 만나서 너무 반가워요!
- - 아, 맞다... 당신이랑 힘을 합쳐야 하죠? 깜빡할 뻔했네. 알고 있었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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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초
- - 아, 맞다... 당신이랑 힘을 합쳐야 하죠? 깜빡할 뻔했네. 알고 있었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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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카라짐
- - 아, 안녕하세요! 다시 만나서 너무 반가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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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캘타스
- - 아, 맞다... 당신이랑 힘을 합쳐야 하죠? 깜빡할 뻔했네. 알고 있었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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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타이커스
- - 이 상황, 기억나요! 제가 먼저 "준비되셨죠?"라고 말하면, 당신은 이렇게 대답하죠...
- - 제가 준비됐냐고 물어 봤나요? 아, 안 물어 봤다고요? 그럼, 준비됐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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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트레이서
- - 아, 이런 거 전에도 본 적이 있어요... 시간에서 분리되신 거죠? 제가 고쳐 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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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폴스타트
- - 아, 안녕하세요! 다시 만나서 너무 반가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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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에게 질문: 프로비우스
- - 아, 안녕하세요! 다시 만나서 너무 반가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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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영웅 처치
- - 위로가 될진 모르겠지만, 금방 다시 살아날 거예요!
- - 하, 당신의 시간은 끝났어요!
- - 미안하지만 이게 운명이에요. (웃음)
- - 훌륭해요! 모든 게 잘 흘러가고 있어요. (행복한 안도의 한숨)
- - 야호! 내가 해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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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영웅 처치: 굴단
- - 저 굴단은 원래 시간대의 굴단인가? 아님 평행 시간? 으, 맨날 까먹는다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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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영웅 처치: 누더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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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영웅 처치: 도살자
- - 어우, 얘에 비하면 우리 악마들은 귀엽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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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영웅 처치: 디아블로
- - 어우, 얘에 비하면 우리 악마들은 귀엽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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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영웅 처치: 아서스
- - 어, 안 돼... 이거 모순이 생길 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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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영웅 처치: 아우리엘
- - 아... 혹시 저말고 또 급 우울해지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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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영웅 처치: 아즈모단
- - 어우, 얘에 비하면 우리 악마들은 귀엽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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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영웅 처치: 우서
- - 어, 안 돼... 이거 모순이 생길 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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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영웅 처치: 제라툴
- - 어, 안 돼... 이거 모순이 생길 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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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영웅 처치: 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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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영웅 처치: 캘타스
- - 어, 안 돼... 이거 모순이 생길 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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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영웅 처치: 크로미
- - 으, 나중에 좀 아프겠는데... 아님, 아팠었었나?
- - 모순 또 하나 해결!
- - 저 크로미가 난지, 내가 저 크로미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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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영웅 처치: 타이커스
- - 어, 안 돼... 이거 모순이 생길 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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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영웅 처치: 트레이서
- - 트레이서, 이번엔 당신이 잠깐 나가 있을 차례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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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 역전
- - 아직 몰라요! 계속 싸워요. 우린 지금 운명을 바꾸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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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유 받음
- - 오, 제 상처를 되돌려 주셨네요! 고마워요!
- - 친구여, 정말 훌륭한 치유였어요!
- - 역시 믿음이 갔다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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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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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선택
- - 오, 그 특성 좋아요!
- - 바로 그거예요! 최고예요!
- - 완벽해요! 바로 그 기술이에요! 깜빡할 뻔했네요.
- - 으으, 그거요? 뭔가 제가 모르는 걸 아세요?
- - 끝내 주는 선택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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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살 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