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실바나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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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지딜1도 폭딜1도 추노/도망도 좋은 만능 실.바.나.스
작성자 | 승리Q  작성일 | 2015-07-10 09:58:58  조회수 | 7017  최종수정 | 2015-07-13 09:52:53
실바나스
밴시 여왕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무력화, 침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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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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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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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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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이 실.바.나.스님이 캐리해줄까?

영웅 상성

    <아군 상성좋음>

    공성은 1인분이상하나, 취약할 수 있는 부분을 우리팀 아군영웅들이 보완해줍니다. 

     

    <아군 상성나쁨>

    딱히 상성이 나쁜 영웅이 없습니다.

     

    <적군 상대하기 쉬움>

    제이나 쉽습니다. 유령 초기화로 재충전 된 부패의 사격에 녹습니다.

    발라는 1:1하면 이깁니다. 반피여도 이깁니다.

    리리 "1000잔 돌리기" < 침묵 "울부짖는 화살"

    아즈모단/해머상사는 도주기가 부실합니다.

     

    <적군 상대하기 어려움>

    노바나 제라툴이 은신써서 오면 꽤나 골치 아픈데

    주변에 아군이 있다싶으면 후방이나 먼곳으로 E-WQQQQQ-E로 빠지시면 나는 살고 적은신영웅은 죽습니다.

    주변에 아군이 없다면 고민할거 없이 E로 빠져주시면 됩니다.

    그러나 후반으로 갈수록 상대하기 쉬워집니다.

    캘타스는 불덩이 작렬이 있다면 1:1 지고 없다면 컨트롤 싸움입니다.

    개인적으로 우서/요한나가 상대하기 어렵습니다,

    어그로에 조심하시다가 다른영웅 먼저 잡고 추노로 잡으시면 됩니다.

    +현오피 "아눕아락"은 상대하기가 까다롭고 어렵습니다. 아몰랑, 곤충미웡!

    특성 및 기술

    (1)

    <핵심> "바람에 실려"

    저의 실바나스는 바람에 실려가 더 좋습니다. Q난사형 실바나스이기 때문에..!

    가시 돋친 화살은 불안정한 독/지독한 고통을 찍으실 때 시너지가 괜찮습니다.

    (3)

    <핵심> "순찰자의 기습"

    제가 순찰자의 기습을 주로 쓰는 이유는 부패의 사격 초기화, 5까지 재충전! 16렙 바람길잡이까지 찍어주시면 단순히 보면 총 15를 연속으로 쓸 수 있고 콤만 잘 되면 20회도 가능하고 유령의 파도도 쿨이 잘 돌아서 지속딜이든 폭딜이든 가능하게끔 해줍니다.

    독살은 1:1이나 킬딸할 때 좋아요. 저는 순찰자를 가서 잘 안가는 편.

    (1)

    불안정한 독은 라인을 좀 더 안정적이게 밀 수 있게 해줘서 자주 쓰는 편입니다.

    그림자 형상은 유령의 파도로 초기화하다가 물려서 피가 없을 때 도망가기 딱 좋습니다. 적이 너무 탱키하거나 CC기가 많으면 찍어도 좋습니다. 또한 적은신영웅이 있을 때도 꽤 유용합니다.

    냉혹은 일반적으로 부패의 사격이랑 잘 맞는 편입니다. Q난사형이기때문에 Q-평이 자신있으시다면 취향껏 찍으셔도 됩니다.


    개인적 취향은 불안정한독>=그림자형상>>>냉혹
    상황이나 취향에 맞게 찍어주시면 되겠습니다.

    (1)

    맵 상황에 따라 주력을 찍어주시면 좋습니다. 빙의가 써먹기 괜찮은 맵이 어느정도 있습니다. 특히 탄광맵에서는 빙의가 개인적으로 더 괜찮은 거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빙의가 상향먹고도 외면하고 있는게 안타깝습니다.

    (2)

    취향을 많이 타는데 저는 회피의 사격을 찍는 편 입니다. 7렙에 불안정한 독을 찍으셨으면 지독한 고통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1)

    <핵심> "바람길잡이"

    지딜 폭딜 그리고 도망까지 열게 해준 바람길잡이! 이 글의 핵심이자 4렙, 7렙 특성과 아주 잘 맞는 특성입니다. 차디찬 손아귀도 괜찮지만 저는 바람길잡이로 플레이하는게 더 재밌고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4)

    바람길잡이로 도망의 길을 열어두었지만 도망가지 않고 폭딜을 넣고 폭풍의 번개로 빠지는 플레이도 좋습니다. 다른 특성들도 특정 상황에 따라 유용하나 일반적인 상황에 더 유용한 플레이가 가능한 폭풍의 번개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부패의 사격(Q)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가장 가까운 적에게 41의 피해를 주는 화살을 1.5초 동안 최대 5발 쏩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어둠의 비수(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적에게 비수를 던져 31의 피해를 주고 2.5초에 걸쳐 156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피해를 주면 어둠의 비수가 주위 모든 적에게 전이됩니다.
    • 유령의 파도(E)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밴시의 파도를 내보내 모든 대상에게 119의 피해를 줍니다. 다시 사용하면 밴시가 있는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 검은 화살(D)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사용하면 일반 공격 및 기술이 돌격병, 일반 용병, 구조물을 3초 동안 기절 및 무력화시킵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밴시의 저주

      일반 공격이 적에게 3초 동안 밴시의 저주를 겁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밴시의 저주가 3회 중첩된 적에게는 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Q만 눌러도 되므로 초보자들도 쉽게 할 수 있는 영웅!

    초반 운영


    Q-Q-Q 간혹 W-E, 평타를 잘 써주느냐 못 써주느냐에 따라 딜차이가 더 많이 나긴 합니다.

    그래도 주딜은 Q입니다. 평타에 너무 신경쓰다 죽기보단 안정적인 Q가 낫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딱히 달라지는건 없습니다만, 울부짖는 화살을 습득시 한타 때 잘 써주시고

    빙의를 습득시 한타 상황시 빠르게 라인에 빙의를 부여하시고 한타하시러 가시면 됩니다.

    20레벨 이후


    유령의 파도로 짜릿한 플레이가 가능해집니다.

    초보자들이 유령의 파도가 어려울 수 있으나

    몇판 하시다보면 자연스레 폭딜이나 지딜 넣는법을 터득하게 될겁니다.

    딜 넣는 방법은

    W-QQQQQ-E-E-QQQ-E-QQ-E-WQQQQQ 넣으시다가 E 쿨이 반도 안남습니다.

    한번 빠졌다가 쿨 다시 오면 또 써주시면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그 전에 적팀 몇 명은 죽어있겠지만요.

    유령의파도와 부패의사격 그리고 폭풍의 번개가 한타의 승패를 좌우할겁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특별히 달라지는 건 없습니다. 전장에 따라 궁극기 스킬만 조절해주시면서 찍으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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