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도살자

안녕하십니까? 맨날 빠대 하면서 가끔 영리 하는 사람입니다. ㅎㅎ; 도살 하면서 여러가지 운영트리를 분석해보았습니다. 그중 추천하는 트리가 있어서 이렇게 올립니다. !! 단순 추천하는겁니다. -_-+ ㅋ 여러러분과 의견을 주고 받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려 봅니다. *이트리는 미러전에서 유리하며 또한 기존트리보다 딜도 좋고 생존력까지 좋다고 개인적으로 판단합니다 그럼 스타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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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추천하는 도살자의 특성!!
작성자 | 암살사단  작성일 | 2015-08-04 00:48:19  조회수 | 3742  최종수정 | 2015-08-04 10:24:32
도살자
고기 해체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속박, 회복, 침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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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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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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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안녕하십니까?

 

맨날 빠대 하면서 가끔 영리 하는 사람입니다. ㅎㅎ;

 

도살 하면서 여러가지 운영트리를 분석해보았습니다.

 

그중 추천하는 트리가 있어서 이렇게 올립니다.

 

!! 단순 추천하는겁니다.

 

-_-+ ㅋ

 

여러러분과 의견을 주고 받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려 봅니다.

 

*이트리는 미러전에서 유리하며 또한 기존트리보다 딜도 좋고 생존력까지 좋다고 개인적으로 판단합니다

 

그럼 스타또 !!

영웅 상성

사실.. 쭈욱~ 해오면서 다등 공감하실지 모르겠지만...

저랑 저의 지인들은 공감하는부분중 ...

 

'헐.. ㅅx 이판 망했다...'  하면.. 이기고

 

'오 우리편 조합 쩔어!!! 굿굿' 하면... 지고 ㄱ-;;

 

뭐지?

 

이런적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하여 상성이란 말보단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적어봅니다.

 

개인적으로 우리편에 탱은 없어도 힐러는 있었으면 합니다.

 

이기다가도 후반전에서 망하는경우가 좀있어서...

 

게다가 도살이 생긴건 이렇지만.. 잘못하면 상당한 다이버라..

 

탱은 오히려 후반갈수록 대부분 힐러나 자기편 믿고 딜탱 들은 많이 하는것 같습니다.

 

진정한 탱은... 눈싯고 찾아봐도... 잘.. 영리나 가봐야 있을정도..?

 

빠대는 요즘 뭔 매칭시스탬이 잘못인지.. 암살, 전사, 전문가 로만이뤄진 팟이 대부분.. =ㅁ=;;

 

노바툴은.. 볼때마다 극혐.. 다들 노바툴 좋 그렇죠? 

 

다들느끼실련지 모르겟지만..   하면 10판중 7~8판은 상대방에   이 있다는...

 

미러전 짜증... vs... 노답..  

 

일단 상성좋은 영웅 이라기 보단...

 

cc기 있는 영웅이면 다 좋아요. ㅋㅋ

 

적이라면 cc기 영웅 좀 무섭고 암유발 ㅋㅋ

 

 

-(아군)상성좋은 영웅들(상성이라기보단.. 추천)

, 이둘은 진짜 같이다니면서 놓치거나 죽은적이 기억이 없을정도로 궁합이 끝내주는거같습니다.

 

다른 스턴기 있는 캐릭이라면 다 좋지만 2:1 상황에서도 힐까지주니 멋뜨러진 역전이 가능합니다.

 

아무리 피흡이 굉장하다지만 후반은 가줘야 피흡량이 높아지는데 후반이면 1:1 상황이 그리 많이 오진않으니까요..

 

 

 

 

 

-(아군)상성나쁜 영웅(나쁜건아니지만.. 잘못하면 암걸림)

  와 같은편해서 이긴적도 많습니다만.. 상성이 나쁘다는건아니지만 가끔  돌진하고 딜넣을려는 찰라에  천공 날리면.. 시무룩...

 

어린양 꼽았는데 걸리기직전 천공 날려서 빼내주면.. 시무룩..

 

 낙인걸고 피흡할려는데 천공 맞고 뒤로밀려서 피흡 못해서 죽으면.. 와... 십무룩

 

반대로 피없어서 걸고 피흡할려는데.. 맞고 뒤로밀려 뚜벅이로 걸려다 죽으면..와.......

 

시무룩이 무룩무룩 자라서 시ㅂ무륵... (ㅈㅅ 글쓰다 생각나서...)

 

그리고 사실 이게임 조합과 실력 싸움아니겟습니까?

 

캐릭별 상성이 좋고 나쁘고가 어디있겟습니까?

 

제생각은

실력     : 60%

조합빨  : 30%

분위기  : 10%

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우리팀 조합 개똥망에 상대방은 절대지존조합이여도 이긴적이많으며

 

반대로 우리팀이 이건 불멸의 조합이야 라고 외치고 시작해서 진적도 많습니다..

 

또한 시작부터 서로 호구가 아니냐, 왜 그런캐릭을 하냐는둥 내분때문에 망한적도 있구요..

 

비밀이지만 (정말 의심스러운게 가끔 인공지능 봇들이 빠대에 나타나기도 한다는 소문이...-_-;;)

 

(그정도로 암유발자들...이 있다는..ㅋㅋ)

 

그렇다고 제가 남을 판단할 정도는 아닙니다만 ㅋㅋ

 

저도 어떤분들에게는 암유발자 일수도 ㅋㅋ

 

그러니 조합보단 개개인의 판단력과 실력 빨이라 봅니다. 

 

그래서 상성 영웅 이란에는 별로 쓸게없습니다.

 

빠대는 진짜 운빨이고

 

영리는 그나마 심리전, 실력빨

 

팀리는 실력빨, 팀빨 아닐까 봅니다.

 

 

특성 및 기술

(1)

아래에서 자세한설명 참조 부탁드립니다.
(여기는 좁아서 설명도 두서없는거같음)

(4)

아래에서 자세한설명 참조 부탁드립니다.
(여기는 좁아서 설명도 두서없는거같음)

(3)

아래에서 자세한설명 참조 부탁드립니다.
(여기는 좁아서 설명도 두서없는거같음)

(2)

아래에서 자세한설명 참조 부탁드립니다.
(여기는 좁아서 설명도 두서없는거같음)

(4)

아래에서 자세한설명 참조 부탁드립니다.
(여기는 좁아서 설명도 두서없는거같음)

(3)

아래에서 자세한설명 참조 부탁드립니다.
(여기는 좁아서 설명도 두서없는거같음)

(3)

아래에서 자세한설명 참조 부탁드립니다.
(여기는 좁아서 설명도 두서없는거같음)

  • 힘줄 끊기(Q)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적들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50% 느려지게 합니다. 감속 효과는 2초에 걸쳐 서서히 사라집니다.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합니다.
  • 도살자의 낙인(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적에게 38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낙인을 찍습니다. 낙인이 찍힌 대상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피해의 75%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 낙인의 지속 시간을 0.5초 증가시킵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두 배가 됩니다.
  • 무자비한 돌진(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적을 향해 돌진합니다. 돌진하는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대상과 충돌하면 124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신선한 고기(고유 능력)
    주위에서 죽은 적들이 신선한 고기를 떨어트립니다. 돌격병은 1개, 영웅은 20개를 떨어트리며, 획득한 신선한 고기 하나당 일반 공격력이 0.5 증가합니다. 죽으면 신선한 고기를 15개 잃습니다.

    퀘스트: 신선한 고기를 200개 획득해야 합니다.

    보상: 일반 공격력이 추가로 125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또한 죽어도 고기를 잃지 않고 영웅은 10개의 고기를 떨어트리지만, 적 돌격병은 더는 신선한 고기를 떨어트리지 않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Level 별 추천 특성 및 운영방법


1. 본 글쓴이가 추천하고자하는 특성

 

    1      4        7      10     13      16     20         20

 or
 

제가 자주 애용하는 트리입니다.

 

-설명

 

Level : 1

게걸 (Q)   :

              초반에 Q가 딜이 뭐 바람부는 수준이지만 마나 50% 줄여주고 사거리 아슬하게 3초마다

              (사이에 미니언 끼고) 무한으로 날리면 어떤 적이라도 1:2 라인전까지 어느정도 괴롭힐 수 있습니다.

              미니언도 잡고 혼자 킬은힘들어도 상대방입장에서 3초마다 깨작깨작 맞으며 느려진 상태 유지하다

              울편 갱오면 바로 E-평-Q-평평-Q-평평... ㅂㅂ2 (울편 갱도 칠꺼니까 ㅋ)

              그리고 후반을 생각하면 '식탐'은 조금 실용성이 떻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피없다고 혼자 미니언 잡으러 갓다가 기습에 당하기 쉽죠.    

              초반 또한 도살자는 무리하면 않됩니다. 초반에는 누구 도움없이 순삭은 힘들기 때문이죠.

 

              라인유지력및 마나 관리 도 탁월 합니다.

              게걸 (Q) 1랩 특성 -1초 로 자주 써주는게 꿀입니다요.

             

              이유는 Q가  평타-Q-평타 이런방식으로 연속 타격이 가능합니다.

              평타와 스킬간의 쿨이 거의 없단 소리입니다.

              

              1.평타 - 평타

              2.평타 - Q - 평타              

              1번과 2번의 시전속도가 거의 똑같습니다.

              말그대로 폭딜 + 슬로우(게다가 쿨 -1초된 슬로우)

 

               식탐 (고유 능력) 도 좋습니다만 저는 갱을 많이 당할 적조합이거나

              울편 힐러가 없거나 정말 힘들다 판단하면 가는 특성입니다.. 한마디로.. 와 이판 겁나 죽것다 싶을때...

              반대로 제생각에는 3%피차는 거도 좋지만 Q로 사거리 끝에만 걸정도 거리만 두지 근접해서

              평타를 잘날리지는 않습니다.

              라인도 중앙이상 잘 넘지 않으며 갱만 잘견제하면 중반까지 샘먹을일도 잘 나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샘은 마나 떄문에 주로 먹지 정 피가 없으면 그냥 초반엔 포탑 않맞고 있는 미니언에게 피흡걸고

              처도 3%보단 훨씬 낳은듯합니다.

              게걸 (Q) 마나소보 절반으로 마나관리도 잘되니까요 

 

 

 

 Level : 4            

독살   :

              이야~ 이건 꿀특성입니다. 앞서 1랩에 '게걸' 로인한 무한 Q쓰다 반피된 적들에게

              초반부터 무자비한 돌진 (E) 을 시도해볼만한 꿀특성입니다.

              4랩 특성인 커다란 도끼 (Q) 이옵션은 사거리 로 좀 Q스킬의 조금더 유용하게 사용해줄뿐

              직접적 딜은 없으며 도살자는 근접딜이지 딸피도망가는것을 이 특성으로 잡아야지 보다 독살 로

              딜을 확실히 더주는게 좋다고 봅니다.

              아님 우리편중 원거리가 잡거나 다른스킬로 잡아주겟죠.. 정 그래도 놓치면 근냥 보내줘요 ㅋㅋ

              이것이 진정한 도살자가 무리하는것입니다.

              도살자는 치고 빠지는것만잘해도 밥값하는 캐릭이기때문에 너무 추노에 욕심내시면 않됩니다.

 

              차라리 게걸 (Q) 1랩 특성 -1초 로 자주 써주는게 꿀입니다요.

             

              이유는 Q가  평타-Q-평타 이런방식으로 연속 타격이 가능합니다.

              평타와 스킬간의 쿨이 거의 없단 소리입니다.

             

              끊임없는 추격 (E)  이추격을 그렇게 많이 쓸일이 없습니다.. 인공지능들을 상대하지 않는이상..

              그리고 궁을 어린양으로 가기 때문에 그닥 효율이.. 그리고 진짜 무리해서 추격썻는데

              도착하니 2:1 이거나 이상이면.. 그냥 죽으러 간거밖에...

              돌진은.. 70%이상 확신할때...

              혼자 돌진했는데 2:1되는 상황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1:1 에 최강이지 2:1 다구리는 그냥 죽는시간을 늦춰줄뿐.. 힐러가와서 힐주는일은 ...잘...

 

 

 

Level : 7            

도살장 (고유 능력)   :

              16랩때 피의 광란 (고유 능력) 을 배우면  댐지,공속 35% 증가...게다가 죽으면 50% 고기남겨줌 ㅋ

              25~35개 생각보다 많아요.. 후반에 라인에서 혼자 쓸쓸하게 사냥하고 있어야됨...

              이건뭐 무라딘 이 화신 (R) 써도 그냥 1:1에서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수 있게 만드는 특성..

              굶주린 도끼 (W) ....피흡 25% 늘리느냐 아니면 댐지,공속 35% 증가하느냐...당근 이게짱

              잔혹한 일격 (Q) 가끔 상대방에 유리몸,종이비행기 등이 많으면 7~16까진 이게 효율이 좀낳지만

              후반 생각해서는...그래도 도살장 이... 좋은듯

              3초마다 평타150% 딜 넣을것인지.... 아님 계속 댐지,공속 35% 증가에 족어도 50%고기 유지인지..

              상황에 맞게가면되는듯..그래도 도살장 추천 ㅋ

              최후의 공격 (E) .....흠.. 공략쓰는 사람입장에서 죄송한 말씀이지만..본적도 쓴적도 없어서....

 

 

 

 

Level : 10            

도살장의 어린 양 (R) :

              흠... 화로 구이 (R) 인공지능급 상대방이 아니라면 또는 초반부터 학살하고 계시다면..

              그거도 아님 그냥 간지나서라면... 몰라도 저는 좋은 추억이 많지 못 할뿐더러

              안그래도 한타에서 돌진으로 들어가서 부담되는 판국에 이걸로 몇몇 못마추고 똥피된 코앞에 녀석에게

              피흡걸자니..별로 못할꺼 같고.. 다른놈걸자니.. 안그래도 뚜벅이인대.. 한타한복판에서 부담 100000배

              그리고 요즘은 다피함 ㅋㅋ 돌진 상대만 맞거나 옆에있던 인공지능급들이 맞아요..

              도살장의 어린 양 (R) 은 너무 유용한 상황황이 많이오는 특성 이자 궁!!!

              그냥 말그대로!! 진짜 그대로 말뚝딜 ㅋㅋㅋ을 하게해주는 특성

              그냥 한끼 식사 만들어주는 특성

              그냥 도망도 못가게 만드는 특성ㅋㅋ

              그냥 도망가도 사거리가 천리안 급이라서 또 도망못가게 만드는 특성 ㅋㅋㅋ

              그냥 순간이동써봐야 부천님손에 원숭이로 만드는 특성 ㅋㅋㅋㅋㅋㅋ

              그냥 걸리면 죽는 특성 ㅋㅋ

              그냥 죽이는 특성 ㅋㅋ

              그냥 최고인 특성 ㅋㅋ

              (이걸로 매번 꿀잼보는중이라 ㅋㅋㅋ)

             "내가 청공으로 빼내주지" ㅋㅋ

              "시무룩..."

 

 

 

 

Level : 13            

기술 보호막   :

              처음엔 이건뭐지 했는데.. 우와 생각보다 신세계입니다. 다른보조 스킬처럼 사용하는것이 아닌

              자동으로 사용되는 특성 이며 30초라는 짧은 쿨에 요즘유행하는 폭딜스킬러 들에게서

              유리몸뚱아리를 그나마 해방시켜주는 특성입니다.

 

              기술 보호막 인한 후반 폴딜러들에게서 또는 다구리에서 조금이나마 도살자를 튼튼하게 도와줍니다.

              랩20이나 되어야 있는 폭풍의 번개 ... 20전은 어쩌란말? 피흡만으로 조금 부족하던 생존력을

              완성식혀주는 특성이라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추노 떄문에 살점 갈구 (W) 찍으시는데 1랩에 게걸 (Q) 로 쿨 1초 감소라

              돌진 으로인한 스턴 1초에 -1초된 1랩의 게걸 (Q) 특성떄문에 2초 먹고 들어갑니다. (스턴이아니라)

              그럼 Q를 2번 놓을수 있습니다.

 

              또한 글쓴이가 추천하는방식은 말타고 다니다가 뒤에서 Q놓고 평,평 뒤로 빠지면 Q쓰고 이쯤되면

              도주기 쓰지만 이떄스라고 있는 돌진 ㅋㅋㅋ 이쯤되면 적은 저승사자 얼굴이 보임.. ㅋㅋㅋ

              여기서 위의

             '돌진 으로인한 스턴 1초에 -1초된 1랩의 게걸 (Q) 특성떄문에 2초 먹고 들어갑니다. (스턴이아니라)

             그럼 Q를 2번 놓을수 있습니다.'

           

             요거 날리면 뭐 그전에 요단강 건너고 있음ㅋㅋㅋㅋㅋ

             빵 좋다고 덤비면 그떄서야 도살자의 낙인 (W) 쓰는 겁니다.

             다짜고짜 도살자의 낙인 (W) 걸지마세용;; 내피가 50%이하다 하면 씁시다.

             도살자도 종이비행기라서.. 50%쯤엔 노바나 제라툴이면 1초찍 될수도...

             기술 보호막 때문에 그래도 요단강 구경만하고 잘하면 살아날수도 ㅋㅋ

            

 

 

 

Level : 16            

피의 광란 (고유 능력) :

             제생각이지만.. 격분을 추천하시기도 하는데.. 제트리에선 회생항여다가 요단강 건너는 고속 보트

             탈수도.. ㅋㅋ제 특성 트리는 격분터럼 저승사자 만낫다가 다시 돌아오는 트리가아닌  

              기술 보호막  + 피흡(공속,뎀지 35%상승)  = 로 인한 생존력을 높히고

             독살 + 공속,뎀지 35%상승 + 게걸 (Q) 폭딜,슬로우(쿨-1초) = 로인한 찍살

              

 

 

 

 

Level : 20   

시공의 칼날 , 폭풍의 번개  또는 인공지능급이랑하면 도축장 (R) :

 

             이랩쯤되면 도살자가 껴있으면 뭐 80%는 이겻다 졋다가 판가름 나는거 같습니다.

             워낙 1:1 최강이다 보니 킬차이가 많이나며 왼만한 용병 내지 보스까지 혼자 가능하다보니..

             뭐 1명 동반하면 보스 밥이죠 ㅋㅋ 뎀지도 20랩에 시공의 칼날 찍으면 미친 공속에

             평타 600이상 뎀지 초당 1.5회 이상의 공속 ㅋㅋ Q도 슬로인데.. 1초 슬로우 추가까지..

             이쯤되면 무라딘이  화신 (R) 변신해도 축구 공놀이 수준 ㅋㅋ 물론 1:1

             스턴쓰고 도망가봐야 도살장의 어린 양 (R) 으로 부천님 손바닥안의 원숭이일뿐..

             그래도 폭딜암살이 많다면 폭풍의 번개 도주기도 멋찐 특성이입니다.

             그리고  상대가 인공지능급이랑하면 도축장 (R) 으로 같은편과 파뤼타임 GoGo ㅋㅋㅋㅋㅋ

            

 

기본 운영방법

절대로 무리해서 않되는 영웅 입니다.

이것만 명심하고 상황판단 연습하고 치고 빠지는 연습하셔야 합니다.

뚜벅이라 저는 주로 미니언 잡고 있는상황아니면 이동은 100% 말타고 합니다.

 

초반 라인 운영 :

                   라인 운영력이 상당히 좋은만큼 초반엔 라인을 섭니다.

                   초반부터 킬욕심 ㄴㄴ

                   무한 Q발사 (사이에 미니언끼고 사거리 아슬하도록 적영웅 명중)

                   초반인만큼 80%이상 확신하면 아군과 돌진스턴+폭딜 = 킬

 

 

중반 운영 :

                   라인보다가 가끔 갱을가거나 근처 용병 먹습니다.

                   피흡 잘활용하면 용병 꿀빱니다만 Q난사는 ㄴㄴ 마나 유지 않됨

                   그렇타고 용병만 너무잡지마세요.

 

1:1상황 :

                   80%이상 1:1 상황이라 판단되면 말타고 상대방 퇴로쪽으로 이동

                   평 - Q - 평 으로 연사 연습이 됫셧다면 Q상황오면 평 - Q - 평 놓아줍니다.

                   보통 Q를 2방 까지 놓을수 있으면 탱아닌이상 반피 가까이 나갑니다.

                   독살 꼭 이떄 넣어주시고 도주하면 이제 무자비한 돌진 (E) 합니다.

                   이후는 위와 똑같이 하며 상대방이 딜로 덤벼도 내피가 50~60% 떨어지면 사용하여 줍니다.

                   하지만 상대영웅이 딜로 자신있는영웅이면 상황에맞게 사용하여주세요

                   괜히 초반에 썻다가 도주후 다시 덤비면 ... 도살자의 낙인 (W) 쿨이 제법길어서

                   낙인은 싱중히 써주셔야 합니다.

 

한타시 :

                   도살자는 진영의 중후반부에서 모습만 들락 날락 해도 상대방은 위협을 느낍니다.

                   최고의 폭딜러라 타겟 1순위 입니다.

                   한타시 맞지는말고 어그로 정도? 하다가 한타가 붙기직전은 살짝 뒤로 빼줍니다.

                   가금 사거리되는 Q정도만? Q또한 너무 난사하지말고 가끔 앞으로 쭉나온 상대에게 때려

                   슬러우 걸어주는정도만 합니다.

                   스턴이나 누더기 의 갈고리 (Q) 만 않당하면 됩니다.

                   그리고 한타가 시작되면 1순위 힐러 하지만 적진영의 맨뒤에 있으면 딜탱 2순위

                   또는 우리팀에 종이비행기가 많아서 힘들면 사실.. 도살자로썬.. ㅋㅋ 한타전에

                   미리 꾸준히 1명식 짤라주는게 좋습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이부분은 팀조합 마다 다르다 봅니다. 자기 플레이 방식에 맞게 상황판단 하고 잘운영 하시는 수밖에..

 

어떤 맵에선 이캐릭은 어떻게 운영해야한다 그런건 없는거같습니다.

 

항상 상대 조합보고 또는 갑자기 잘풀리거나 딜이 필요하거나 탱이 모자라거나 등등 특성을 가끔 다르게가기 때문에

 

너무많은 상황별 설명하기에는 무리인듯 합니다.

 

그냥 전장특성 잘 이해 하시는게 최고입니다.

 

예를들자면 공포나, 정원, 사원 등 특정시간에 동작을 취해야하는 조건이나 시간 같은것들..

 

이부분은 다른분들 께서 너무 잘정리 해주셔서..

 

복사하기도 그렇고.. ㅎㅎ; 언니오빠 이만 ㅋ

 

 


감사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써본 공략이라 두서없는건 아닌가 모르겟습니다.

같이올릴려고 리플레이도 저장 많이 했는데...

엑티브가 문제인지.. 뭐가문제인지.. 제PC에선 않올려지네요.. 흙

빠른시일내로 영상도 첨부해보겟습니다.

 

특급간지

꿀재미

스트래스해소

모든걸 느끼시길 바라며 건승 또건승하십시오 !!

 

감사합니다 (__) 꾸벅.

 

보고 부족한부분있으면 업데이트 하겟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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