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실바나스

---------------------- 2015.9.24 - 영상 재 업로드 1등급 찍고 할 거 없어서 히오스 접었다가, 시즌 초기화 됬다길레 5개월만에 복귀했습니다. 그래도 실바나스 자체가 크게 바뀐 건 없더군요. 공략글 방치해둔 걸 찾아보니 영상이 짤려있어서 재업합니다. 5개월 전 영상이다보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공략 수정 및 업데이트는 제가 아직 신맵이나 신 영웅들 상대를 많이 안해봐서, 좀 더 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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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1등급] 장난 칠 시간은 없다! [영상 재업]
작성자 | 흑백의왕  작성일 | 2015-04-18 00:53:56  조회수 | 110560  최종수정 | 2015-09-24 18:26:40
실바나스
밴시 여왕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무력화, 침묵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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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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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5.9.24 - 영상 재 업로드


  

 1등급 찍고 할 거 없어서 히오스 접었다가, 시즌 초기화 됬다길레 5개월만에 복귀했습니다. 


 그래도 실바나스 자체가 크게 바뀐 건 없더군요.  


 공략글 방치해둔 걸 찾아보니 영상이 짤려있어서 재업합니다. 


 5개월 전 영상이다보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공략 수정 및 업데이트는 제가 아직 신맵이나 신 영웅들 상대를 많이 안해봐서, 좀 더 플레이하고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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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5.4.30 - 상성 영웅 쪽에 약간의 수정을 했습니다. 계속 수정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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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실바나스윈드러너#3632 배틀태그를 사용중인 실바충입니다.


정식 공략 게시판이 생기기 이전에, 지금의 팁과 노하우 게시판에 실바나스 공략을 작성한 적이 있지만 당시에는

제가 만렙도 아니고 영웅리그는 발도 못담가본 상태라 공략의 신뢰성이 떨어진다고 판단하여, 인벤 공략툴이 

업데이트 되고 나서도 한참이 지난 지금에서야 1등급 간판을 내걸고 공략을 다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1 등급, 실바나스 모스트 1 인증






실바나스 13연승 샷

영웅 상성


상성 좋은 아군, 나쁜 아군



상성 좋음


자가라 

 실바나스는 순수한 원거리 딜러가 아니라, 어디까지나 전문가이면서 특성에 따라 서브 딜러 및 암살자 역활을 수행

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보통 영웅리그 조합 기준, 메인딜러로 쓰기엔 부족한 실바나스를 픽하게 되면

1탱 1힐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 둘은 발라 같은 메인딜러를 뽑아줘야 하는데요. 자가라는 전문가임에도

불구하고 영웅을 대상으로한 딜링능력이 상위권에 속하기 때문에, 실바나스와 함께 픽해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더군다나 실바나스의  검은 화살 (고유 능력) 과 자가라의 구조물 철거 능력은 큰 시너지를 내기 때문에,

초반 라인전 단계에서 같은 라인에 서게된다면, 적의 포커스가 실바나스와 자가라에게 묶여 적들의 행동반경이

줄어들 수 밖에 없습니다. 물론 미니맵에서 다른 라인에 적 영웅이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무리하게 타워 철거를 

시도하다 갱킹을 당하면 본말전도겠죠. 최소한의 안전은 확보한체로 적들에게 ' 우리 쪽에 집중하지 않으면 이쪽

라인에 고속도로가 뚫릴거야 ' 라는 뉘앙스만 제시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또한 10레벨 이후 본격적인 한타에서 비거리가 있는 실바나스의  울부짖는 화살 (R) 을 안정적으로

여러 타겟에게 맞출 수 있게 해주는  게걸 아귀 (R) 도 실바나스와 자가라의 조합이 좋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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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나 

 실바나스 패치 시점의 상향받은 제이나 입니다. 제이나는 그 자체만으로 어마어마한 순간 누킹능력을 가졌지만

실바나스의 16레벨 특성  차디찬 손아귀 (W) 와 함께한다면, 그 광역 한방 콤보의 총 딜량이 2초간 

25%가 뻥튀기가 됩니다. 비슷하게 적 영웅을 취약상태로 만드는 티란데의  사냥꾼의 징표 (고유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도 두배나 되고, 단일 타겟인데다가 구조물을 대상으로는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어둠의 비수 (W) 는, 근처의 돌격병이나 구조물, 영웅을 타고 전이 하기 때문에 효과도 보기 쉽고, 무엇보다

쿨타임이 10초( 특성찍으면 8초) 밖에 안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기에 경쟁력에서 상대가 되질 않습니다.

 또한 실바나스의  울부짖는 화살 (R) 은 교전시 제이나를 노리고 파고드는

전사나 암살자들을 2.5초 동안 무력화 시킴으로써 제이나가 아무것도 못하고 비명횡사하는 최악의 상황을 

원천 봉쇄하고 역으로 처치까지 가능하고, 아군에서 이니시를 여는 경우에도, 2.5초의 시간은 제이나가 풀 딜을

쏟아내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상성 나쁨



스랄 , 티리엘 


 실바나스는 팀 조합에 따라 서브 딜러, 오브젝트 및 타워링 특화, 서브 암살자 트리를 골라서 탈 수 있기 때문에

딱히 상성이 나쁜 아군 영웅은 없는 편이지만, 굳이 꼽는다면 세계의 분리 (R),  심판 (R)  


처럼 적 영웅을 밀어내서  울부짖는 화살 (R) 이 빗나가게 끔 하는 경우가 치명적입니다.


실바나스의 한타 기여도는  차디찬 손아귀 (W)  울부짖는 화살 (R)  이거 두개가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궁극기가 빗나가면 간혹 머키만도 못한 존재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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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쉬운 적, 상대하기 어려운 적



상대하기 쉬움


제이나 

 상성좋은 아군이기도 한 제이나는, 적으로 만났을 경우에는 실바나스로 상대하기 쉬운 영웅이 됩니다. 라인전

단계에서부터, 라인푸시 및 견제에 마나를 소모해야만 하는 제이나는, 마나소모가 없는  부패의 사격 (Q)

주력기로 가지고 있는, 실바나스에게 라인 관리 능력이 밀릴 수 밖에 없습니다. 푸시하고 정비 또는 로밍을 가려해도

어둠의 비수 (W)  로 맞푸시를 하기 때문에 제이나는 지원가의 도움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10 레벨 이후의 한타에서는,  울부짖는 화살 (R) 의 2.5초 광역 침묵 평타 딜은 전무하다시피한 

퓨어 스킬 딜러 제이나에게 치명적이기 때문에, 더욱 더 제이나는 실바나스를 상대하기 까다로울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유령의 파도로 기동성이 좋은 실바나스는, 제이나의 슬로우 효과로 인한 손해를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점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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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 

 지원가 포지션인 리리는, 실바나스와 특별한 상하 관계에 있지는 않지만, 리리의 궁극기인 


1,000잔 돌리기 (R) 울부짖는 화살 (R) 로 차단하기 쉽기 때문에, 한타에서 리리의 존재감이

뚝 떨어지게 됩니다.
 
다만 특성을 어느정도 찍기 시작한 리리는 궁극기가 끊기더라도 지속힐 능력이 성가시니
 
  울부짖는 화살 (R) 이 적중했을 때 재빨리 점사해서 삭제해주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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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서스 

 기본적으로 뚜벅이라,  울부짖는 한파 (W) 가 빗나가면 뚜들겨 맞기 밖에 할게 없습니다.

또한 실바나스가 후술할 특성 회피의 사격 (Q) 을 찍게 된다면, 미칠듯한 카이팅에 지옥의 고통을 맛보다가

그냥 샌드백으로 전락합니다. 

 뿐만 아니라, 아서스를 탱으로 뽑았을 경우   사자의 군대 (R) 의 구울이 차디찬 손아귀 (W) 로 인해

 구울들이 세 마리도 먹기전에 녹아내리고, 설상가상으로  울부짖는 화살 (R) 에 맞으면 ... 

구울은 없다고 봐도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움



소냐,  첸  


실바나스는 궁극기를 제외하고는 정신 집중을 방해할 스킬이 없기 때문에 소용돌이 (E)

  강화주 (고유 능력) 같은 체력회복 기술들을 막을 수가 없는데다, 소냐와 첸은 마나를 사용하지 않고

각각 분노와, 취기라는 반 영구적 자원을 사용하기 때문에 라인 유지력에서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

하드 cc기를 가진 영웅에게 상대하게끔 하고, 라인을 바꾸는 것을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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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 ,  제라툴 



 실바나스를 비롯한 원거리 영웅들은 다들 싫어하는 암살자들 입니다. 적 팀에 노바나 제라툴이있다면, 과도한

라인푸시를 자제하고, 팀원과 비교적 가까운 곳에서 움직이셔야 합니다. 또한 콤보 맞고 아슬아슬하게 살았다고, 다시

라인에 가거나, 적 시야에 노출된 곳에서 귀환을 타거나 하면 안됩니다. 암살자가 다시 돌아와서 여러분을 죽일겁니다
 

 만일 적 팀이 은신 영웅 두명을 모두 픽해서 운용할 경우에는, 직접 라인을 밀고 타워를 노리기보단, 용병캠프 점령을

위주로 하여 은신 영웅들을 강제로 라인에 묶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TIP
 노바의 궁극기 삼연발 사격 (R) 은 실바나스의  유령의 파도 (E)  순간이동으로 취소시키고 

쿨 돌아가게끔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가 몇가지 있는데 일리단의  사냥 (R)과 

티리엘의  심판 (R) 모두 잘보고, 유령의 파도로 순간이동하면 캔슬됩니다.

물론 유령의파도의  딜레이로 인해 심판같은 경우는 무시하기 어렵지만, 발동이 느린 삼연발 사격 (R)

이나 먼 거리에서 사용하는  사냥 (R) 은 충분히 캔슬 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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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나래 

 이 친구도 리리처럼 지원가라 크게 실바나스와 상성을 띄지는 않지만, 유령의 파도 (E) 의 순간이동으로 도망

가려고 밴시를 깔면  변이 (W) 로 차단하는 것이 몹시 짜증나게 만듭니다. 또한 1레벨 특성으로

매수를 찍고 실바나스의 용병 캠프 점령을 방해하기 때문에 정말 해로운 생물입니다.

  

특성 및 기술

(3)

1레벨 특성은 100이면 99 가시 돋친 화살을 가게 됩니다.

계속 언급하는 내용이지만 실바나스는 메인 딜러가 아니기 때문에, 1번 특성 찍고 어설프게 원딜 흉내 낼 필요가 없습니다.

가시 돋친 화살은 라인 클리어 및, 용병캠프 점령과 더불어 후술할 불안정한 독과의 시너지로 영웅 딜 까지 보장하는 완소 특성이라 다른 걸 선택할 여지가 없습니다.

(3)

독살도 초반의 국지전 에는 나쁘지 않은 선택이지만, 후반 갈수록 존재감이 떨어지기 때문에, 보통은 순찰자의 기습을 찍습니다.

부패의 사격을 즉시 리필 해주므로, 1레벨 특성 가시돋친 화살과 연계하면, 매수를 제외하고 현존하는 어떤 챔프보다도 빠르고 안정적이게 4레벨 오우거 용병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1)

불안정한 독을 찍게되는 7레벨 부터, 실바나스는 가시 돋친 화살과의 연계로 라인클리어 능력이 급상승합니다.

w 던지고 q만 꾹 누르고 있어도 돌격병 웨이브가 순식간에 정리됩니다.

또한, 돌격병 및 용병 근처에 있는 적영웅에게도 끔직한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불안정한 독의 폭발효과는 각 개체마다 따로 적용하기 때문에, 돌격병 세 네마리 사이의 영웅은 4배의 폭발데미지를 입게됩니다.

별로 효과 볼 일 없을 것 같이 느껴지지만, 적 요새나 성채를 공략할 때 의외로 폭발데미지에 반피가 깎여나가는 적 영웅들을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폭발 피해는 구조물에도 들어가니, 돌격병은 가능한 한 구조물 근처에서 처치해주시는게 좋습니다.

(1)

궁극기, 울부짖는 화살입니다.

키워드는 ' 원거리 광역 침묵 ' 으로, 상당히 긴 사거리를 가진 화살을 쏘아보내 최대사거리에 도달 시 폭발하여 주변에 데미지와 함께 2.5초의 침묵효과를 주는 준수한 성능의 스킬입니다.

화살이 날아가는 도중 스킬을 한번 더 누르는 것으로 폭발 타이밍을 조절할 수 있지만, 실바나스가 제어 불가 상태, 즉 지속시간이 긴 하드 cc기에 걸린 상태에서는 불가능 하기 때문에 이를 염두에 두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ex) 게걸아귀, 공허감옥, 광란의 도가니 등

그리고 울부짖는 화살 또한 패시브 스킬 검은화살의 효과를 적용하기 때문에, 적 영웅들이 돌격병 무리 근처에 있다면 궁극기로 불안정한 독을 터트려서 궁극기 데미지 + 폭발데미지로 빈사에 가까운 데미지를 노려볼 수도 있습니다.

20레벨 특성으로 끔직한 비명을 선택하면, 중심부에 한하여 침묵시간을 두배로 늘리고 주는 데미지가 50% 증가하지만, 중심부의 범위는 반절 정도이기 때문에 두 타겟 이상 맞추는 것은 힘듭니다.

궁극기 강화를 선택할 때는 아군 딜러진을 노리는 근접 영웅이 두명 이상이면, 진입할 때에 맞추어 점사당하는 아군쪽으로 쏴주는 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빙의는 상향받기 전까지는 절대 찍을 일 없을겁니다.

(2)

사실 이 전 공략글에서는 쪼개지는 화살을 추천했었고, 최근 까지도 쪼개지는 화살을 고정적으로 찍고 있었으나, 회피의 사격으로 갈아탄 뒤로 13연승을 했을 정도로 놀라운 변화가 있었습니다.

쪼개지는 화살은 부패의 사격 한 발 마다 추가로 한 타겟을 더 절반의 데미지로 공격하는 효과인데, 딜량과 라인클리어, 용병 캠프 점령 능력은 확실히 더 좋지만... 느려터진 이동속도로 한타에서 가뜩이나 짧은 사거리의 부패의 사격을 넣으며 안정적으로 딜을 하기는 어려웠습니다.

회피의 사격으로 갈아탄 뒤로는, 각종 논타겟 스킬을 피하기가 매우 쉬워졌고 적 영웅에 대한 카이팅 능력이 상승했으며 이는 곧 딜로스를 최소화하는 효과로 이어져, 쪼개지는 화살을 찍었을 때에 비해서도 크게 떨어지지 않는 딜량에 높은 생존력까지 갖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회피의 사격을 찍으면 빠르게 움직이는 모습이 실바나스의 원래 이미지에도 부합하여 대 만 족 입니다.

(2)

피에는 피도 나쁘지는 않지만, 16레벨 특성은 차디찬 손아귀가 넘사벽급 성능을 자랑합니다.

비록 우월했던 사정거리는 잃게 되지만, 2초 동안 지속되는 취약효과를 전이시켜 광역으로 걸 수 있다는 점은 곧 팀원 전체의 딜량을 약 25% 상승 시킬 수 있다는 것으로, 실바나스는 16레벨 이전과 이후로 표현할 수 있을 정도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가진 특성입니다.

건물에도 적용되고(심지어는 핵까지...), 투사 캠프를 20초 안에 먹을 수 있는데다, 일단 던져만 두면 근처로 전이되는 효과와 불안정한 독의 폭발데미지 때문에, 상대는 수비도 제대로 하기 힘듭니다.

(3)

끔직한 비명은 위에서 언급했으므로 패스,

폭풍의 분노는 차디찬 손아귀와 함께 실바나스를

거의 메인딜러 급의 위치에 앉혀주는 특성입니다.

20레벨 기준, 5초마다 다음 평타 데미지 200 추가에 주변 돌격병 및 용병에게 500 데미지를 주는 효과인데, 거듭 강조하지만 불안정한 독의 폭발데미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이 특성까지 찍게되면 투사 캠프는 10초만에 먹을 수 있습니다.

5초마다 박히는 평타 추뎀은 영웅에게도 적용되기 때문에, 이 시점부터 적 영웅에게 실바나스는 메인 딜러급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점멸은 무난 한 특성이죠, 적팀 cc기가 너무 강력하거나 할 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 부패의 사격(Q)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가장 가까운 적에게 41의 피해를 주는 화살을 1.5초 동안 최대 5발 쏩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어둠의 비수(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적에게 비수를 던져 31의 피해를 주고 2.5초에 걸쳐 156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피해를 주면 어둠의 비수가 주위 모든 적에게 전이됩니다.
  • 유령의 파도(E)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밴시의 파도를 내보내 모든 대상에게 119의 피해를 줍니다. 다시 사용하면 밴시가 있는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 검은 화살(D)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사용하면 일반 공격 및 기술이 돌격병, 일반 용병, 구조물을 3초 동안 기절 및 무력화시킵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밴시의 저주

    일반 공격이 적에게 3초 동안 밴시의 저주를 겁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밴시의 저주가 3회 중첩된 적에게는 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기본적으로는 가시 돋친 화살 의 능력을 십분 살려서 용병 캠프를 빠른 타이밍에 신속히 확보하는 플레이를 하며

공포의 정원의 괴식물이나, 죽음의 폐광의 언데드에게도 가시 돋친 화살의 세 배 데미지가 적용된다는 점을 이용.

오브젝트 수급 속도에서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는 4레벨 타이밍에 순찰자의 기습을 찍었다면, 

 첫 정원공포 괴식물이나, 광산 골렘은 비교적 빠른 시간내에 솔플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광산 골렘에게 가시 돋친 화살이 적용되기 때문에, 수성 및 공성 능력 양쪽 모두 탁월합니다.


초반 운영
4레벨 까지는 라인 경험치 파밍을 위주로 안정적 플레이를 하다, 4레벨 부터 틈을 봐서 용병캠프를 확보합니다.






 영상 대로, 4레벨 기준 오우거는 20초만에, 체력 손실 없이 확보할 수 있습니다. [영상은 실수로 1대 맞음]

포인트는, 부패의 사격의 데미지가 분산되지 않게, 오우거 사이 정중앙 보다는 한쪽에 치우치게 위치를 

잡는 것입니다. 차이는 거의 없지만, 한 타겟을 먼저 잡는 것이 살짝 더 빠릅니다. 그리고  순찰자의 기습 (E) 

으로 부패의 사격을 리필할 때, 소소하지만 오우거 두마리를 다 맞춰주고 나서 순간이동하는게 효율적입니다.






 이건 투사캠프 확보 영상입니다. 7레벨 불안정한 독을 찍고 난 이후 이지만, 4레벨 시점이랑 큰 차이가 없습니다.

체력이 적은 원거리 투사를 먼저 제거하고, 그 위치에서 나머지 투사 두마리를 번갈아 가면서

  검은 화살 (고유 능력) 를 적용시켜주며, 적은 체력 손실로 확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영상에서는 

이런식이다 라는 걸 보여주기 위해 오래 걸렸지만, 스킬을 모두 활용하며 빨리 잡고자한다면 30초내로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또한 라인 푸시에 힘을 줄 때, 적 타워에 직접 w를 던지지 않고 벽에다가 사용해도, 알아서 반대쪽 타워까지 

전이가 됩니다. 물론 최대사정거리가 타워 사정거리보다 길긴 하지만, 적 영웅의 견제가 신경쓰인다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어째서인지 성채 외곽의 벽이 두개 있는 쪽, 바깥의 벽에는 w를 쏴도 전이가 되질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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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주의 골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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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물에 크게 연연해 하지 않아도 됩니다. 까마귀 군주의 저주 자체만으로는 큰 타격이 없기 때문에, 

공물스폰 위치가 아군에게 불리하고 거리가 멀어서 확보가 어렵거나 확보해도 경험치 손실이 크다고 판단되면, 공물 

등장위치에서 멀리 떨어진 적 요새를 공략하거나 적 용병캠프를 확보해두는 식으로 피해를 최대한 줄이는게 핵심.

 때로는 오히려 이 편이 이득인 경우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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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포의 정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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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첫번 째 밤 타이밍에 가능한 한 작은 괴식물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씨앗을 확보합니다.

가시 돋친 화살을 찍었고 만약 조금 빨리 4레벨을 찍은데다 순찰자의 기습을 찍은 상태라면, 씨앗 확보 속도가

탑급이라 상대가 조금만 늦어도 작은 괴식물을 쓸어 담을 수 있습니다. 


의외로 첫 번째 밤의 거대 괴식물은 매우 약하기 때문에, 좀처럼 거대 괴식물을 공략할 틈이 보이지 않는다면

팀원들로 하여금 적 영웅들을 라인에 묶어두게 하고 혼자 거대 괴식물을 공략할 수도 있습니다.

대략 순찰자의 기습을 두번 쓰고 다음 쿨이 차기전에 솔플이 가능합니다.

다만 팀원에게 말 한마디 없이 솔플을 시도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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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죽음의 폐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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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식으로, 실바나스는 7레벨 이후로는 광속으로 해골을 수급할 수 있기 때문에 광산 진입 전 한타에서 영 가망이 

없어 보이면, 팀을 포기하는 한이 있더라도 해골 절반 정도를 수급해 줄 수도 있습니다.그래도 시도조차 하지 않고

팀을 버리는 짓은 하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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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하트 항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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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텀라인을 서면서 첫 상자 출현 전 까지 라인을 최대한 밀면서 상대방이 상자에 접근하는 것을 최대한 늦추도록

합니다. 상자가 나오면 q와 w 모두 박아넣으면 상자를 아서스나 테사다르보다 더 빨리 깔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보다 빠르게 상자에 접근하더라도, 무시하고 상자 까면서 골드 챙기고 유령의 파도로 탈출할 수도 있습니다만,

적 영웅이 두 명 이상 접근한다면, 스틸을 하더라도 최대 두개정도만 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이후, 가시 돋친 화살의 효과를 최대한 활용하여 빠른 타이밍에 해골 오브젝트와, 오우거 용병을 확보하면서

입금을 원할하게 할 수 있는 라인 상황을 만들고, 미니맵 상 적 위치를 항상 염두에 두면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특히 이맵은, 입금할 수 있는 장소가 한 군데라 적 팀 영웅의 움직임을 항상 염두에 두셔야하는데, 팁게시판에도

여러번 올라온 내용이지만, 시야가 제공되지 않는 전장의 안개 속이라 하더라도 적 영웅이 지나가면, 흔들리는

가로등을 신경쓰고, 입금 하러 가기전에 맵에 적 영웅들이 비치지 않는다면, 블랙하트 선장의 뒤 대각선 방향에

위치한, 안개 속을 주의하세요. 뻔하지만, 여기가 입금하러 오는 영웅 낚아먹는 명당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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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의 둥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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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워낙 심플한 맵이라, 따로 말씀 드릴 것은 없습니다. 위에 투사캠프 영상 배경이 용의 둥지이니, 활용하시고... 

제단 타이밍이 정확히 언젠지는 잘 모르겠지만, 신단 확보 타이밍보다 조금 빠르게, 아래 쪽 투사캠프를 확보해놓으면

안정적으로 밑 쪽 신단을 확보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맵의 포인트는 신단확보 타이밍 살짝 전에 용병캠프를

점령하여, 라인을 푸시하고 적 영웅들을 라인에 묶어둠으로써 용기사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그리고 팀내에서

그 역활에 가장 안성맞춤 인 것은 실바나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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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늘 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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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늘 사원 맵에서는 점령해야할 사원이 차례대로 정해져있습니다. 두번째 점령해야할 사원은 

아래쪽 한 곳인데, 영상에서는 다소 늦은 감 이 있지만, 사원 점령을 위한 교전에 들어가기 전, 투사 캠프를 확보하여

탑 라인을 밀어놓아야 합니다. 이처럼 점령해야할 사원과 동떨어진 라인의 용병을 투입하여 적 요새를 공격하게

유도하는 것이 하늘 사원에서 필요로 하는 전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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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미 여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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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바나스 전용 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맵, 거미 시종들이 다른 맵의 오브젝트들보다 상대적으로 약하게 

설계된 탓에 지겹도록 언급한 가시 돋친 화살불안정한 독의 시너지로, 적 거미시종은 빠르게 제거할 수 있고

검은 화살 (고유 능력) 로 인해 아군 거미시종은 최대한의 효율을 내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맵 하단부에 위치한 투척 용병은 이상하게도 서로 잘 확보하려고 하지 않기 때문에, 몰래 먹기 쉽습니다.

단 지속적으로 점령하다보면 덜미를 잡힐 수 있으니, 두번째 부터는 적 팀의 위치를 파악해야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위에 특성 창에서도 언급한,  울부짖는 화살 (R) 로 불안정한 독과 시너지를 내는 영상입니다. 

실바나스의 궁극기가 멋지게 작용하는 장면을 올리고 싶은데, 리플레이 하나하나 찾아보는게 너무 힘들어서

빠른 시일내로 업데이트 해보겠습니다. 
 


20레벨 이후

20레벨 이후에  폭풍의 분노 를 찍은 상태라면, 투사캠프를 10초대에 끊을 수 있기 때문에 리젠되는

용병캠프는 바로바로 확보해주고 팀과 합류합니다. 너무 욕심을 부려 시야가 확보되지 않은 상태에서 무리하게

적 용병캠프를 점령하려다 짤리는 일은 피해야합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아실분은 다 아시는 거지만, 초보자 분들을 위해...

광산 맵에서 첫 골렘이 일어날 때, 걸어오는 거리가 있기 때문에 오우거 용병을 확보하는

타이밍을 조금 늦추어 오우거 용병과 함께 골렘을 빠르게 녹이는 전술입니다. 영상에선 조금 느렸지만

대략 골렘이 광산 입구에 다다르기 전에 점령완료 하시면 됩니다. 너무 빨리 점령할 시, 골렘이 땅을 찍으면

용병들이 죽어나가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맞추셔야 합니다.



풀타임 플레이 영상












가장 최근에 플레이 했던 것 중, 가장 좋은 성적을 낸 걸로 뽑아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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