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발라

원공수는 딜 넣기 좋은 환경을 바탕으로공격을 잘 넣는게 핵심이라고 봅니다만...그렇게 "발라는 평타 속성 시너지가 최고군" 하는 결론으로 가다가평타 속성의 다른 방향을 쓰기도 했습니다.이 발라는 그 발라입니다.굶주린 화살의 액티브 스킬로 흡혈해서 싸우는 것과징벌로 스탯 쌓아서 평타로 흡혈해서 싸우는 것의 차이입니다.1. 기술을 막 쓰기에 편합니다.2. 마나가 없어도 유리합니다.3. 라인이나 사원 같은 거점 유지에 유리합니다.4. (팀이 강하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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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굶주린 화살을 대체할 평타 발라 '절제 발라'
작성자 | 잠을  작성일 | 2015-04-18 20:56:33  조회수 | 13604  최종수정 | 2015-04-18 21:30:39
발라
악마사냥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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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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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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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원공수는 딜 넣기 좋은 환경을 바탕으로
공격을 잘 넣는게 핵심이라고 봅니다만...

그렇게 "발라는 평타 속성 시너지가 최고군" 하는 결론으로 가다가
평타 속성의 다른 방향을 쓰기도 했습니다.

이 발라는 그 발라입니다.

굶주린 화살의 액티브 스킬로 흡혈해서 싸우는 것과
징벌로 스탯 쌓아서 평타로 흡혈해서 싸우는 것의 차이입니다.

1. 기술을 막 쓰기에 편합니다.
2. 마나가 없어도 유리합니다.
3. 라인이나 사원 같은 거점 유지에 유리합니다.
4. (팀이 강하다면) 나는 추적자 역활을 하기에 유리합니다.

영웅 상성

          ...  역시나 제가 잘 했다면 캐릭터 분석을 햇을텐데
          아쉽게도 못하네요...

          흡혈 일리의 원거리 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속성을 버리다보니 같은 흡혈 하는 일리랑 1:1로는 지더군요.  (원체 지고 있는 게임이라 그런지 몰라도)
          같은 게임에서 3분리 챈 상대로는 1:1로 이기더군요.  (흡혈의 힘)

          특성 및 기술

          (5)

          반드시 징벌을 찍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증오10+절제10=평타 20... 상대를 20번 때리고 나서부터야 힘을 쓰는 루트입니다. 반드시 징벌을 찍고 기술3x3=9중첩을 쌓고 전투를 시작하는 겁니다.

          (1)

          절제 발라는 상대의 피를 빨기 위해 하는 겁니다.
          전단계에서 흡혈공격을 찍어줌으로 미리 흡혈 15%를 확보합니다.

          (2)

          맹렬한 추격을 찍어줍니다. 왜냐하면 징벌과 절제연마와의 상승효과를 위해서입니다.
          맹렬한 추격이 무쓸모였던 것은 증오10축적을 해봤자 상대가 회피기 한번 쓰면 쫓아갈 상황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절제 연마로 절제가 증오 위에 축적 된 상황에서는 절제10이라면 이동속도 증가 지속시간이 10배가 되는 것과 같습니다.
          또 설사 지속시간이 다 되어도 징벌의 효과로 기술 몇번 쓰면 추적자 노릇하기엔 적당해집니다.

          물론 기본이 평발라이니 불타는 공격도 좋겠지요.

          (2)

          역시 복비입니다. 증오와 절제 축적 해놓고 난사 돌리기엔 낭비입니다.

          (3)

          이 루트의 핵심입니다. 징벌과의 시너지로 빠르게 축적 되며, 10축적에서 흡혈공격이 더해지면서 45%흡혈이 됩니다. 발라로 혼자서 사냥을 다녀도 됩니다.

          (2)

          징벌을 위해 선택하는 이중 도약입니다. 기술 사용 횟수를 하나라도 더 늘려서 빠르게 절제를 축적합니다.
          3기술 사용 후 몇대 치고 다시 도약을 하면 20축적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4)

          폭풍 번개가 없어도 증오 축적에 이중 도약이 있으니 큰 문제는 없습니다. 평발라답게 시공의 광란이 더 좋습니다.

          그런데도 폭풍번개를 추천하는 이유는 '추적자' 로의 성격이 짙은 발라이기 때문입니다.
          기술 다 빗나가니까 "저 발라는 허접하군" 하고 달려든 상대를 흡혈평타로 서로 맞상대 해주면서 상대가 ?뭐야? 이거 뭐지? 하고 도망치기 시작하면 추적기술들로 쫓아가는 거죠.

          이 루트 자체가 상대에겐 함정입니다. ^_^

          • 굶주린 화살(Q)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화살을 쏘아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146의 피해를 주고 추가로 최대 2명의 적을 추적해 83의 피해를 줍니다. 한 대상에게 여러 번 적중할 수 있고 적 영웅을 우선시합니다.
          • 다발 사격(W)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165의 피해를 줍니다.
          • 도약(E)
            마나: 50
            대상 위치로 빠르게 돌진합니다. 도약 후 2초 이내의 다음 일반 공격의 공격력이 증오 중첩당 6% 증가합니다.
          • 증오(고유 능력)
            일반 공격 시 증오 1중첩을 얻으며, 최대 10회 중첩됩니다. 증오 중첩당 일반 공격력이 8%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1% 증가합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핵심은 축적입니다.  우선 맞추던 못 맞추던 싸우기 전에 기술 난사를 해주면 싸움이 편해집니다.
          기술 실패에 대한 부담이 사라집니다.

          초반 운영

          흡혈을 찍고 난 이후부터는 운영이 상당히 쉬워집니다.
          라인에서는 마나를 아끼고 평타로 비벼줍니다.  흡혈로 체력관리하고 적과 싸우게 되면 마나를 사용하는 겁니다.

          궁극기 습득 후

          평발라라...  딱히 큰 차이는 없습니다.

          20레벨 이후

          이제부터가 핵심입니다.  굶주린 화살에 흡혈 찍고 하는 것과 비슷한 모양새인데.  마나가 필요 없으니 훨씬 더 오래간다는 점이 핵심입니다.  그래도 발라는 발라라 2명에게 맞으면 바로 눕겠지만.  1:1로는 지지 않습니다.

          증오의 이속 증가와 이중 도약, 폭풍의 번개라는 이동기술만 3개인 상황에서 빨피로 허겁지겁 도망가는 적을 추적하는 추적자의 역활에 유리합니다만...  이속이 모두 똑같은 히어로즈 특성상 팀이 길을 막더군요...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손 느리고 눈 느린 사람이.  용기사와 사원용으로 오래 버티는게 가능하자고 해본 루트입니다.

          흡혈이 완성 되고서는 사냥이 가능할 정도이니까 흡혈공격이라도 찍게 되면 사냥이 필수적인 맵들에서 혼자서라도 유지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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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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