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무라딘

심해에서 부터 영웅리그 1천게임에 1등급달성, 현재 2400판. 신개념 무라딘 소개합니다. ----- 12.26 1등급 스크린샷 ----- 뜬금없이 레오릭이 모스트라 ㅈㅅ다른 원거리 딜러 집행자 와는 달리 도끼 집행자 는 근접인대신 +75%라 파워면에선 더 강력합니다.또한 무라딘 의 기술들은 폭풍강타 (Q) 기절과 천둥벼락 (W) 감속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7레벨 특성인 전투 탄력으로 금방 재사용 대기시간 또한 줄일 수 있습니다.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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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1등급] 신개념 딜탱 무라딘 도끼 집행자!
작성자 | 칸백곰  작성일 | 2015-12-23 11:56:07  조회수 | 8798  최종수정 | 2015-12-26 23:06:21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밀쳐냄,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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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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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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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655.761750038811.1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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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심해에서 부터 영웅리그 1천게임에 1등급달성, 현재 2400판. 신개념 무라딘 소개합니다. 

----- 12.26 1등급 스크린샷 ----- 뜬금없이 레오릭이 모스트라 ㅈㅅ


다른 원거리 딜러  집행자 와는 달리  도끼 집행자 는 근접인대신 +75%라 파워면에선 더 강력합니다.

또한  무라딘 의 기술들은 폭풍강타 (Q) 기절과 천둥벼락 (W) 감속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7레벨 특성인  전투 탄력으로 금방 재사용 대기시간 또한 줄일 수 있습니다.

마치  제이나 아서스 가 집행자를 찍고 사용하는 느낌이랄까요?

석화 (고유 능력) 좋은것도 알고 , 안찍으면 트롤소리 듣는거 저도 아는데요, 

상황에 따라 이게 더 좋을수도 있습니다.

예를들면, 적에 소냐 같은거있는경우 석화로 오래 더 버틸려다 화신 (R) 꺼지면 

피흡수 다시당해서 지는경우가있는데 이때 

도끼 집행자 로 맞대응해서 무력화시키는게 더 나을 때도 있습니다. 

1대1 맞다이까면 딜탱무라딘이 더 쌤 왜냐하면  반향 (W) 으로 평타딜 50% 감소되고 싸우기 때문.

요즘 티란데 +  정예타우렌 or  디아블로  메타 유행하죠?

도끼 집행자 찍고 호응해보세요. 티란데  달의 섬광 (E) 스턴도중에 들어가는 평타딜 

수준이 정말 어마무시하게 차이가 납니다. 또한 종말 (R) 이나  광란의 도가니 (R) 넣고 패는데

  도끼 집행자 

의 유무는 한타의 승패를 가르기도 합니다.

영웅 상성

도끼집행자를 위한 대표적인 CC영웅들이 아군에 좋고

근접 공격 위주인 적 영웅들이 희생양

카라짐 같은경우는  반향 (W) 으로  초월 (고유 능력) 힐량 감소 및 근접전캐릭이라 넣었음

아군으로 딜탱 포지션 애들중 CC없이 딜만해서 날로먹으려는놈들이 안좋음 

소냐는 그나마 나은데 알타랑하면 그냥 석화 (고유 능력) 하는게 나음

실명 잘 당하면 딜탱 무라딘 피해 심각함

레이너는 무라딘과 + CC영웅(제이나, 아서스) 인 경우 

격려 (W)  강철 투지 (W)  집행자  트리를 같이 타주는경우

CC걸린적에 평타 폭풍딜 가능

모랄레스는 석화없어서 모자른 힐 보충.

전투 자극 비행체 (R) + 도끼 집행자 (입히오스)

특성 및 기술

(4)

일고의 망설임도 없이 반향. 적은 평타 반절 깎이고 싸우고 나는 평타 +75% + 석화없어서 탱킹력부족만회

(4)

천둥연소를 통해 도끼집행자 발동을 2.5초동안 더 할수있다

(4)

전투탄력으로 QW 재사용해서 도끼집행자 발동

(1)

초강타=쓰레기 닥 화신 석화없어서 탱킹력부족

(1)

근접해서 비벼야한다. 심각한 기술 공격력 위주인경우 고려 가능(노바+제이나 등)

(3)

핵심

(3)

딜러도아니고 딜탱이다 닥강보

  • 폭풍강타(Q)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망치를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10레벨이 되면 폭풍강타가 처음 적중한 대상을 관통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폭풍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3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 천둥벼락(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주위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지속 시간 동안 공격 속도 또한 30% 감소시킵니다.
  • 드워프 도약(E)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 위치로 도약하여 착지 시 적들에게 61의 피해를 줍니다. 도약 시 방어력이 2초 동안 30 증가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 재기의 바람(고유 능력)
    4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초당 58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생명력이 40% 미만이면 회복하는 생명력이 초당 115로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16  도끼 집행자 이후 Q(이니시) 평 W 평 평 (천둥연소) 평 평 (전투탄력으로 돌아오면) 또다시반복

  반향 (W) 때문에 주로 근접캐릭터 들을 상대하는 경우가 많음 

E는 센스껏 추격 또는 생존기 단 E 에도 피해가 있다는 것을 잊지말자


초반 운영

16전까진 반향무라딘과 같음

궁극기 습득 후

생명력 모자를 때 R 소냐가 소용돌이해도 R 추격할떄 R 나지보 혼령끊을때 R 리리 천잔 쓰면 R+E 평

20레벨 이후

딜 들어온다 싶으면 강보로 흡수 후 공격

전장 특화 추가 정보
불멸자 응징자 같은 CC면역 오브젝트들은 도끼집행자 적용안되서 딜쓰레기 걍 탱하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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