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소냐

쉽고? 강한?! 갓냐 공략 씁니다특별한건 별로 없다! 하지만 보면 유용할 것이다소냐가 버프먹기 전부터 도약소냐를 했지만 프로리그에서 진노 소냐 를 보던 사람들이 이건 트롤 공략이라고 하도 그래서 내리고 제대로 쓸려고 올립니다전 기본적으로 도약 탱소냐를 주로 하기 때문에 특성은 다소 많이 다를수 있습니다도약소냐는 기본적으로 아래 등급에서 사용을 하게되면 정말로 케리를 할수 있다고 자부할수 있습니다케리하고 싶나? 팀을 승리로 이끌고 싶나? 점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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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도약 소냐 좋다구욤!!!!
작성자 | 안갈켜조  작성일 | 2016-03-06 04:46:22  조회수 | 6272  최종수정 | 2016-03-12 00:43:12
소냐
떠도는 야만용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회복,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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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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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분노 분노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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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쉽고? 강한?! 갓냐 공략 씁니다

특별한건 별로 없다! 하지만 보면 유용할 것이다

소냐가 버프먹기 전부터 도약소냐를 했지만 프로리그에서 진노 소냐 를 보던 사람들이 이건 트롤 공략이라고 하도 그래서 내리고 제대로 쓸려고 올립니다

전 기본적으로 도약 탱소냐를 주로 하기 때문에 특성은 다소 많이 다를수 있습니다

도약소냐는 기본적으로 아래 등급에서 사용을 하게되면 정말로 케리를 할수 있다고 자부할수 있습니다

케리하고 싶나? 팀을 승리로 이끌고 싶나? 점수를 올리고 싶나?

그렇다면 주저하지 말고 도약소냐 를 추천한다!!!



본계정 및 부계정 합처서

전체 소냐 전체전적 105승 59패 입니다 승률 64%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JfMd8

영웅 상성

        기본적으로 소냐는 라인에 어느 영웅이 와도 할만은 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여러 영웅들을 상대해봤지만 쓰랄 케리건은 10랩 이전에는 정말 상대하기 껄끄럽다고 생각합니다

        둘다 라인전 피회복두 좋고 딜 갱킹에 대한 호응또한 좋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껄끄럽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2케릭 전부다 뚜벅이란 단점이 있어서 10랩 이후에 한타에서는 팀원과에 시너지에 따라 유리할수도 불리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도약 소냐에 최고의 장점은 우리팀이 이니시 케릭이 없다 그리고 우리팀에 cc기가 적다~ 참 좋습니다~

        가끔적으로 라인에 원거리 케릭이 올때가 있는데 그럴때는 무리해서 라인 클리어 할려고 하지말고 그냥 뒤에서 처분하게 밀려오는 받아 먹으면 됩니다 

        무리해서 타워를 밀려는거 같으면 Q스킬이후 평W로 대굴빡을 뿌사버리면 됩니다

        아군에 상성이 좋은 유닛이라고 구지 뽑자면 

        탱커류 중에선 같이 들어가서 CC기를 넣어줄수 있는 케릭이면 좋고

        지원가중에선 빡빡이 빼곤 다 쓸만은 해보인다

        딜러는 딜만 잘 넣는 케릭이면 상관없다

        적으로 만나면 까다로운 케릭은

        위에 말했듯이 쓰랄,케리건,초갈정도 같다 초갈이 나오면 딜로 찍어 눌러야 하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나도 진노를 갈수바께 없다

        가끔 진노를 갈때가 있는데 그때는 상대방이 3명 정도가 근접 딜러면 간다 그런거 아니면 그냥 도약을 가는편이다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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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랩 스킬은 거의 전사의 얼굴무늬 찍습니다 기본적으로 라인 유지력 을 깡패로 만들어 줍니다
        2번쨰로 막기는 평딜러가 많을때 가끔 찍어줍니다
        초반에 라인전 피수급이 얼굴무늬보다 별로지만 7랩되면 별문제 없습니다

        (1)

        집공은 거의 필수라고 할수가 있는데여 q스킬이후 평타에 60프로 가 추가적으로 붙기 때문에 꿀 스킬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소냐를 조금 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q평w가 정말 말도 안되는 딜교환을 불러온다
        소냐의 q평은 평타의 모션이 거의 없이 때문에 집공은 필수라고 생각한다

        (4)

        짐승력은 뭐 설명안해도 알것이다
        라인유지력 및 한타할때도 엄청나게 좋다 쿨도 짧기 때문에 정말 꿀이라고 할수있다
        2.후속타는 한번쯤은? 생각해볼만한 스킬이다
        소냐의 특성상 q평w평 및 w평을 정말 많이 하는 케릭이 때문에 한번쯤은 생각해볼만하다

        (1)

        1.도약 전 이걸 주로 찍는데여 왜 이걸 하냐라는 말들이 많은데여 순간적으로 상대방의 딜러에게 붙어서 딜을 넣어주거나 우리팀에 cc기가 별로 없거나 이니시 걸 케릭이 마땅히 없다고 한다면 정말 이보다 더 좋은 스킬은 없을것 같다 그리고 생존 으로도 쓸수가있다

        2.광전사는 정말 상대방이 cc기가 적거나 앞라인부터 녹여야 한다면 그떄 많이 사용을 한다 예를 들자면 12단이거나 아서스 누더기 초갈 정도가 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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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기술보호막 기본적으로 도약 탱소냐를 지향하기 떄문에 기술보호막을 찍어줍니다 도약으로 들어 갔을때 순간적으로 점사를 당한다고 해도 어느정도의 데미지를 반감시켜주기 때문에 좋다고 할수가 있다

        2.신통작살 이건 뭐 광전사의진노를 찍었을떄 주로 찍습니다 들어가거나 생존으로 사용을 할수 있기 때문에 찍어줍니다

        (4)

        1.강철신경은 탱소냐를 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체력 뻥튀기를 해주기 때문에 필수라고 할수가 있을거 같다
        2. 압존 상대방에 평타 기반이 많고 내가 앞에서 맞아줘야 한다면 찍어준다
        3.이건 한번쯤은 생각해볼만 한데여 팀이 흥하고 있다면 해볼만하다 광전사가 아닌데도 광전사 같은 느낌이 난다 도약 찍고 콤보를 넣으면 딜러가 순간적으로 없어지는 매직을 볼수가 있을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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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말이 필요없을것이다 탱이라면 필수다

        • 고대의 작살(Q)
          재사용 대기시간: 13초
          작살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자신을 끌어당기며, 180의 피해를 주고 잠시 기절시킵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4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대지 강타(W)
          분노: 25
          대상에게 183의 피해를 주고, 대상 뒤쪽의 적들에게는 46의 피해를 줍니다.
        • 소용돌이(E)
          분노: 4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3초에 걸쳐 주위 적들에게 초당 144의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2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세 배가 됩니다.
        • 분노(고유 능력)
          마나 대신 분노를 사용합니다. 분노는 피해를 받거나 일반 공격을 하면 생성됩니다. 일반 기술 또는 궁극기를 사용하면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기본적으로 케릭에 대해서 이해도가 있어야 합니다

        소냐의 분노는 『평타 및 Q스킬 그리고 피해를 받았을떄』 쌓이게 됩니다

        일반 기술을 사용시 이속이 10프로 빨라집니다 추노 및 도주할때 e스킬을 활용!!

        도약소냐의 킥포인트는 딜러물기가 참 쉽다는 점입니다

        한타를 하더라도 앞라인에서 평타 w스킬로 딜교환을 하다가도 언제든지 딜러를 물어 죽일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말을 왜 하느냐면 아래 짤을보시면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소냐는 Q평이 엄청 빠르다 거의 캔슬정도로 봐두 무방하다 그렇기 때문에 Q평W 및 평W를 생활화 하자!

        초반 운영
        초반 라인전 에서는 평타로 분노공급을 하시면서 Q스킬 각을 봅니다

        기본적으로 근접 딜러가 오면 평타 W스킬 견제를 하고 E스킬로 피회복을 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상대방 탑에는 탱커가 오기 때문에 소냐랑 맞라인을 서게된다면 피지컬적으로 크게 차이가 안나면 이길겁니다

        만약 원거리가 탑에 온다면 안맞는 선에서 최대한 평타만으로 미니언을 때려주다가 서가리에 들어오면 빼주는 식으로 합니다 Q스킬은 항시 상대방이 회복구슬을 먹으러 들어올때에 맞춰서 각을보고 날리는게 좋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제일 기본이라고 할수 있는 콤보네여 도약 q 평 w e입니다

        기본 딜러들은 피통 이 80%이하면 원콤이라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리밍이 유리대포를 찍었다면 체력 100%여도 원콤을 노릴수 있습니다



        한타에서는 기본적으로 딜러가 뭉치지거나 딜러+지원가가 뭉처저 있으면 거기에다가 궁극기를 쓰면 게임이 조금은 편하게 이어집니다



        보너스짤 물리더라도 팀원딜이 빽업이 될거 같으면 과감하게 궁극기를 써주시는것도 좋습니다


        팀원들이 멀다면 도주기 용으로도 좋습니다
        20레벨 이후
        20랩 이후는 조금 다를수 있습니다 

        20랩 부터는 속칭 강보(강화보호막)생깁니다 ,소냐 특성으로 는 고통감내조

        이때부터는 팀원들이 호응만 해줄수 있는 거리에 있다면 과감하게 이니시를 걸어두 좋습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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