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실바나스

시간이 별로 없어서 다른건 쓰지 않겠습니다. 다만 제가 써보고 이렇게 활용하면 괜찮겠다 싶은 부분이나 써봤던 경험을 토대로 스킬특성만 적겠습니다.적어두고 시간날때마다 추가하여 적으면서 완성시켜나가겠습니다.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추천 : 8 / 비추천 : 6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돌아온 여왕님
작성자 | Esolesty  작성일 | 2016-04-01 00:34:46  조회수 | 8915  최종수정 | 2016-04-10 13:28:53
실바나스
밴시 여왕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6503.44145003815.51.67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머리말

시간이 별로 없어서 다른건 쓰지 않겠습니다. 다만 제가 써보고 이렇게 활용하면 괜찮겠다 싶은 부분이나 써봤던 경험을 토대로 스킬특성만 적겠습니다.

적어두고 시간날때마다 추가하여 적으면서 완성시켜나가겠습니다.

영웅 상성

대기

특성 및 기술

(1)

용병의 여왕은 사실 찍어보지도 않았고 그렇게 효율이 있다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혹 다른 의견있으시면 남겨주십시오.

그렇다고 해서 넘치는 화살이나 마비가 큰 도움이 되는가 하면 그것도 사실 애매하긴 합니다.

저는 길가다가도 돌격병 죽을시에 부패의 화살이 발동되는점이 마음에 들어서 씁니다. 부패의 화살 특성상 바람의 실려 특성이 없으면 돌격병에게 사용될 가능성이 매우 큰 스킬인 만큼 돌격벽을 미리 차단하여 영웅에게 쓸 부패의 화살 수를 늘리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마비같은 경우는 지독한 고통을 찍지않은 경우에는 결국 건물 와리가리 공격으로 포탑 2개다 침묵 시키는 용도 외에는 의미가 없습니다.

(2)

16.04.10 - 부패의 난사는 오브젝트 잡기에 더 최적화라는걸 알게 되었고 사거리가 짧기에 상대방에 어지간히 못하는게 아니라면 근접할때의 리스크를 무시 못합니다.

바람의 실려가 확실하게 영웅에게 꽂을 수 있으며 한타때 도움이 됩니다. 사거리가 길다보니 사거리가 짧을때 아쉬울때가 많은데 그걸 해결해 줍니다.

잃어버린 영혼 특성도 써보았으나 특별히 좋다는 느낌을 못받았습니다. 우선적으로 아군이 똑똑해서 비수 꼽고 딜을 해준다면 모를까 그런 경우를 유발하기 힘들고 부패의 화살 사거리가 짧다보니 본인 스스로 딜하기에도 고충이 있습니다. 5명의 영웅 모두 전이 될 경우 6초가 줄어든다는 계산인데 다 뭉쳐 있을 경우가 생각보다 적기도 하고 먼저 이니시 걸고 들어갈때는 거의 효과를 받지 못합니다.
한마디로 그냥 찍지마세요. 차라리 타이밍 잘 보고 잘 던진 한번의 비수가 더 효과적이며 감소효과 노려서 쓸려고 아끼다가 똥됩니다. 차라리 그 시간이 먼저 쓰고 대기시간 빨리 흘러가게 하는게 낫네요.

(1)

16.04.10 - 불독은 확실히 라인클리어는 빠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가돋 또한 라인클리어에 도움이 되면 됐지 안되지않습니다. 넘치는 화살시너지까지 활용해서 돌격병 하나하나 처리하는 식으로 잡는다면 부패의 화살 장전되면서 클리어속도가 빠른편입니다. 그리고 불독이 해주지못하는 부분이 바로 캠프입니다. 13바람길잡이까지 찍는다면 혼자서 캠프 빠르게 녹일 수 있습니다.

(2)

좋을대로 찍으십시오. 드디어 궁이 2개입니다 ㅠ
다만 정배갈시에 20랩 특성에 따른 이속차이가 심합니다. 아군딜이 후달려서 정배해봐야 못잡겠다 싶으면 그냥 울부짖는화살 가시면 됩니다.

(2)

꿀 특성 바람 길잡이 입니다. 4랩특성에서 이야기 했듯 부패의 화살을 충전 시켜주기 때문에 난사 특성 찍으면 총 18발을 폭딜을 할 수 있습니다. 돌격병 근처다 하면 그보다 더 심하죠 추노 할때도 활용할수 있고 심지어 진입할때 쓰고 들어가서 비수 박고 부패화살 쓰면서 빠져나올 수도 있습니다.

(2)

16.04.10 - 차디찬 손아귀 미만 잡입니다. 13바람길잡이 찍으면 도주에는 크게 문제 없고 지독한 고통은 리메이크 이전에도 잘 안쓰이던 특성이고 냉혹으로 딜 하는 방식이 있긴 하나 취약으로 대미지 먹이는 방식이 더욱 강하고 한타에도 쓸모 있기 때문에 그냥 취약가시면 됩니다.

(2)

16.04.10 폭번 필요 없습니다. 바람길잡이로 최대한 활용해 주시고 라인,캠프,영웅딜 모두 할 수 있는 폭분이나 아군한타시에 강제 이니시로 활용가능한 궁 강화를 가셔도 좋습니다.

  • 부패의 사격(Q)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가장 가까운 적에게 41의 피해를 주는 화살을 1.5초 동안 최대 5발 쏩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어둠의 비수(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적에게 비수를 던져 31의 피해를 주고 2.5초에 걸쳐 156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피해를 주면 어둠의 비수가 주위 모든 적에게 전이됩니다.
  • 유령의 파도(E)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밴시의 파도를 내보내 모든 대상에게 119의 피해를 줍니다. 다시 사용하면 밴시가 있는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 검은 화살(D)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사용하면 일반 공격 및 기술이 돌격병, 일반 용병, 구조물을 3초 동안 기절 및 무력화시킵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밴시의 저주

    일반 공격이 적에게 3초 동안 밴시의 저주를 겁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밴시의 저주가 3회 중첩된 적에게는 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기본적으로 라인 하나 맡고 지속적으로 라인 푸쉬하되 절대로 유령의 파도를 낭비하지 않습니다. 그거 낭비하는 순간 당신은 죽어요...
한타시에는 딜러 포지션에 계시고 절대 나오지 않습니다. 딜을 하고자 할때도 근처로 점멸해서 화살 채운뒤에 딜을 하시고 추노할 경우 이면서 앞으로 나와도 되겠다는 판단이 서기전까지는 나오지 마시고 혹시 위험하면 유령의 파도 추가분으로 바로 빠져나와 줍니다. 중요한것은 유령의 파도를 적에게 맞추는게 아니라 그걸 통해서 부패의 화살을 장전하고 그걸로 딜을 하는 것입니다. 유령의 파도까지 맞출 경우는 우리가 절대적 우위에 있을 경우 뿐입니다.
초반 운영
초반 시작하자마자 팀원과 같이 타워 깨는 플레이도 괜찮습니다. 랩 7 될때까지는 라인 클리어 하면서 전장 상황 주시하시고 라인에 적이 있다면 라인 절반 이상으로 나가지 않고 혹여 나갈 경우 항시 적이 보이면 바로 유령의 파도를 쓸 생각으로 나가십시오.


궁극기 습득 후
정배의 경우 강제 이니시를 만들어 낼수도 있어서 쓸만하지만 아군이 멍청하면 사실 찍으나 마나한 경우도 많습니다.
찍어봐야 딜이 안나오겠다 싶으시면 그냥 울화 가십시오
정배찍고 한타 시작시에 도주기 없는 힐러 원딜 근딜 전사 순으로 보고 쓰시고 무라딘 같은 애들한테는 쓰지마십시오 어차피 도망가버립니다.

20레벨 이후
실바로 딜 넣는 패턴은 이렇습니다. 여기까지 쓰는 도중에 점멸 하시고 다시  하시고 다시   반복으로 넣으시면 됩니다. 이걸 거의 3~4초 안에 우겨 넣으시면 아니 사실 딜러 상대라면 우겨넣기전에 죽습니다.  중요 포인트는 취약 걸리는 2초 사이에 가능한 많은 딜을 넣는 것이죠..
물론 이 패턴은 랩 16이상 되어야 가능하며 그전에는 혼자서 킬따기는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실바 딜이 없는 것도 아니고 딜러 정도는 충분히 위협 할만 합니다. 오히려 취약 찍고 나서는 누가 먼저 선제 공격 넣느냐가 승패를 가를 정도이죠.. 한타시에는 으로 적진으로 들어갈때 각을 잘 보셔야 합니다. 힘들겠다 싶으면 그냥 근처로 점멸하여 부패의 사격만 장전하여 딜하십시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7랩 가돋이 매우 좋은 이유는 1랩 넘화랑 같이 찍을 경우 라인클리어속도가 더욱 빠르며 캠프는 물론이며 오브젝트에서도 우위를 점한다는 점입니다.

굳이 1석 3조를 버릴 이유가 없습니다.

어떤분은 왜 실바를 딜러형태로 가려고 하는가? 라고 말씀하시는데

이놈의 특성으로는 100% 딜러 특성으로 갈수도 없거니와 그런 컨셉도 아닙니다.

어디까지나 실바나스는 전문가입니다. 하지만 히오스에서 한타에서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은 반드시 필요하며 아무리 전문가라도 딜러 못지않은 위력을 발휘해주지 못한다면 애초부터 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래서 리메이크전부터 소외받았던 거구요

이번 리메이크후에 전문가적인 면모와 동시에 딜을 넣기에도 괜찮은 방면으로 특성을 생각하다가 드디어 구도가 잡혔습니다. 

레가르가 힐러와 적투 특성등으로 반반의 특성을 가졌다면 실바는 전문가특성과 딜러 특성을 반반 가진 존재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번 리메이크로 어느정도 그런 면모가 더 강해진 느낌이라 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