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트레이서

트레이서의 궁극기인 펄스를 자주 충전하여 폭딜을 넣고 빠져가면서 플레이하는 암살자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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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트레이서 펄스충
작성자 | Rencompany  작성일 | 2016-05-22 04:40:00  조회수 | 3570  최종수정 | 2016-05-22 04:41:09
트레이서
오버워치 요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정찰, 무적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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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13302.707--2308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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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트레이서의 궁극기인 펄스를 자주 충전하여 폭딜을 넣고 빠져가면서 플레이하는 암살자 방식입니다

영웅 상성

    트레이서 특성상 뚜벅이나 탱커들이 상대를 하기가 쉽습니다
    하지만 확정cc기[스턴]은 풀리기전에 죽고
    실명에 걸리면 평타를 못넣으니 딜로스가 심하게 발생하는데요
    적으로 해머상사나 레이너같은 애들을 만나면 평타 자체가 많이 아파서 트레이서 피가 쭉쭉달더군요
    스킬한대라도 잘못 맞으면 훅가니 조심하셔야합니다
    스랄같은경우엔 펄스를 넣는다 해도 평타로 잡기전에 q스킬만으로도 딜이 아파서 상대가 어렵습니다
    빛나래의 변이같은경우엔 변이 특성을 찍으면 2초로 늘어나는데 어그로 좋은 트레이서는 순식간에 cc연계를 맞고 사라지죠
    초,갈은 2명이서 합쳐져 있어 피가 너무많고 나름 돌격기에 원거리 스킬이 있어 녹이지도 못하고 괴롭히지도 못하는
    상성 최악이라고 생각합니다

    특성 및 기술

    (1)

    충전률의 증가가 10%추가되는 특성입니다
    2번째에 비해 이걸 찍은 이유는 e쿨이 길지만 그만큼 신중하게 쓰면 되고 차라리 펄스폭탄 더 여러번써서
    딜을 넣는게 좋다고 생각해서입니다

    (3)

    1번 작별선물은 폭탄을 남겨 딜을 넣지만 이게 생각보다 잘 맞지를 않습니다 평딜이 주이고 죽으면 사라지는거지만 너무 무리하지않으면 잘 안죽고 딜을 더욱 넣을수있습니다[트레이서를 순삭할수있는 제라툴같은 애들이 있을시 이 특성은 좋지 못합니다]

    (3)

    1번이나 2번이 아닌 3번을 쓰는 이유는 트레이서의 위험상황에 살기 쉽게 하기위해서 입니다
    쫒아다니다 위험할때 빼고 도망을 가기 위해 주로 씁니다

    (3)

    1번 특성은 적 주력 원딜들이 뭉쳐있지않으면 의미가 없는 특성이고, 2번 특성은 주로 탱커는 평타로 녹이고 암살자를 wr로 녹이는 플레이로서는 퍼뎀 10%지만 원딜러들이야 폭탄에 근접이랑 평타 몇대면 죽습니다 그로므로 차라리 펄스를 많이쓰세요

    (1)

    이건 2,3 특성을 찍을일이 있을지조차 고민되는 무조건 찍어야 되는 특성입니다 라인을 밀기도 좋을뿐더러 사거리 증가로 위험성이 조금 줄어들기도 합니다

    (1)

    재장전 속도가 줄어드므로 평타 사이의 딜로스가 사라지고 그만큼 충전률이 쉽게 오릅니다
    제가 써보기로는 집중사격보다 딜이 더 잘 나온다고 생각하고 탱커녹이기에는 재장전이 더 좋습니다
    무엇보다 정신없는 트레이서 플레이에 3번 특성을 신경쓸 시간이 없습니다

    (1)

    근접공격은 원딜러들에게 나름 폭딜을 줍니다 e를 써서 시간회귀를 했을경우 점점 위치를 예상하는 플레이가 많아질텐데요 그때 펄스가 차있거나 남은 퍼센트가 별로 없을경우 오히려 rw플레이로 적을 죽이거나 밀쳐내어 생존률을 높일 수 있고 적에게 힐러나 보호막을 거는 지원가 챔프의 힐을 거는 타이밍을 없애버릴수도 있습니다.
    가장 좋을때는 뭉쳐다닐때 펄스의 광역딜을 넣을수 있게 된다는것이죠

    • 점멸(Q)
      충전 대기시간: 9초
      대상 지점을 향해 질주합니다.

      최대 3회 충전됩니다.
    • 근접 공격(W)
      주위 적 하나에게 229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펄스 폭탄이 5% 충전되고, 영웅에게 사용하면 10% 충전됩니다.
    • 시간 역행(E)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1.25초 후, 기술을 시전하기 2초 전의 위치로 되돌아가며, 탄환을 모두 장전하고 모든 약화 효과를 제거합니다.
    • 펄스 폭탄(R)
      적에게 부착될 수 있는 폭탄을 투척합니다. 폭탄은 2초 후에 폭발하여 부착된 대상에게 316의 피해를 주고, 주위 다른 적들에게 158의 피해를 줍니다.

      이 기술은 일반 공격이나 근접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조금씩 충전됩니다.
    • 재장전(D)
      이동하면서 일반 공격을 할 수 있지만, 일반 공격을 10회 하고 나면 0.75초 동안 재장전을 해야 합니다. 수동으로 재장전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1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평타와 w를 이용하여 펄스를 채우고 100%가 됬을경우 원딜을 잡고다닙니다.
    탱커가 트레이서를 주로 물으려고 할경우 q를 2회 소모하여 붙어서 w를 쓰고 빠지는것도 가능합니다

    운영
    초반에는 로밍을 주로 다니면서 플레이를 하는데요
    사이사이 w쿨이 돌때마다 몹에게 사용하여 펄스폭탄을 빠르게 채우는게 좋습니다
    펄스 폭탄이 찰경우 아끼려는 생각할것없이 원딜이나 회복이 힘든 캐릭에게 써가며 피를 줄여주는게 중요합니다

    13레벨 이후부터는 w를 이용하면 라인을 미는등의 일도 가능합니다

    20레벨 이후
    20레벨 이후 순간 폭딜을 넣기 좋아집니다 원딜이 만약 펄스 궁 한방에 죽을 피가 되었다면 q와 e가 채워져있는 상황에서 rw를 넣고 바로 e를 쓰거나 q로 빠지시면 됩니다

    이동기의 쿨타임이 빠른 근접챔프가 붙어있을경우 보통 q나 e로 위협을 제거할수 있지만 rw를 이용하여 이동기를 한번 아끼는것도 나쁘지않습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적 플레이어에 좋은 힐러가 있을경우 탱커를 때려도 별로 의미가 없으니 약간 돌아가더래도 힐러를 최대한 견제해 주는것이 좋습니다


    곧 군대를 가게되어 수정이 불가능할테지만 휴가나와서 중간중간 플레이를 할 경우 적절한 수정을 하도록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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