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나지보

저는 첫 프리시즌 이후로 영웅리그를 안하고 빠대 위주로만해서 영리에서 통하는 방법인지는 잘 모르지만리메이크전 나지보를 즐켜했던유저고 리메이크후 몇판 안해봤지만 W지보가 생각보다 훌륭한 딜이 나와서 적어봤습니다. 처음 써보는 공략이고 재미는 확실히 있으니 속는셈치고 함 봐주십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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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빠대) 리메이크 후 좀비나지보
작성자 | 통수왕  작성일 | 2016-10-01 12:36:18  조회수 | 6107  최종수정 | 2016-10-01 12:51:40
나지보
이교도 부두술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소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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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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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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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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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23.1295003885.51.1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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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저는 첫 프리시즌 이후로 영웅리그를 안하고 빠대 위주로만해서 영리에서 통하는 방법인지는 잘 모르지만


리메이크전 나지보를 즐켜했던유저고 리메이크후 몇판 안해봤지만 W지보가 생각보다 훌륭한 딜이 나와서


적어봤습니다. 처음 써보는 공략이고 재미는 확실히 있으니 속는셈치고 함 봐주십셔 ㅎㅎ

영웅 상성

상성이 좋은 영웅:


좀비방벽을 사용할때 적의 퇴로가 막혀있거나 모여있거나의 고립된 상황을 만드는 쪼임이 강한 영웅이 같은편이면


좀비방벽 맞추기 좋습니다


상성이 나쁜 영웅:


반대로 퍼트리거나 잡으려다 오히려 방생시킬수도있는 상황을 만들어내는 영웅과는 같이 싸우기 힘듬니다..


상대하기 쉬운영웅:


주로 회피기가 부족하거나 체력이 유리몸중 유리몸들이라면 좀비방벽콤보에 거덜나게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영웅:


회피기가 충분한 영웅들에게는 매우 불리합니다.


메디브같은경우에는 재흡수 (W) 를 찍었다면 오히려 힐해주는 상황이 연출됩니다

특성 및 기술

(3)

무당거미:
좀비벽을 높은확률로 맞힐 자신없다면 거미특으로 딜을 안정빵으로 갑니다 Q도 상향해서 마이아픔
심연의 생물:
사거리가 길수록 W로 가둘 각이 많이생기는데 오히려 적중을 못하면 Q특을 포기한 대가가 커집니다

(2)

부두교 :
패시브로 얻는 체력4,마나1이 영구적으로 2배로 늘려주는 특성입니다 이게 제일이지 싶음
라인관리가 매우 힘들면 울며겨자먹기로 다른 두특성을 고려해봅니다

(2)

망자의 돌진:
W 나지보의 정점에 한계단 올라가게되는 특성
16렙때 배우는 맹독고리와 시너지가 좋습니다

이거안찍으려면 좀비지보의 의미가없음

(1)

덩치:
좀비방벽으로 가둔후 거미,두꺼비던지고 덩치소환해서 쾅찍으면 비격수라면 원콤입니다

혼령:
앞에서 싸우기엔 너무 리스크가 크다 or 탈출기가 부족하지만 한타기여가 큰 비격수가 있다면 가줍니다
근데 전 덩치가 더 낫다고보는데 저도 상황에 따라 갑니다

(2)

미신:
미신이 생김으로인해 법사계열이 매우 싫어할겁니다
크로미,리밍등등 스킬로 엄청난 딜을 내는 비격수들에게 뚜까맞아도 안아픕니다(디지게 맞으면 디짐)
기술보호막이 다른 영웅과 달리 쿨타임과 몇초간만 50%감소가아닌 패시브로 50%감소면 어마어마한 특성이지싶습니다.
단 평딜러가 주로 있다면 수정방패가 낫습니다

(2)

좀비지보의 핵심 맹독고리입니다.
용병들도 순식간에 녹일수있으며 위에 언급한 좀비방벽콤보가 성공한다면 탱커여도 체력이 거덜납니다.

(1)

무지막지:
한타,용병캠프 시간을 덜고 부담없이 사용할수있어 유용합니다
파멸의 혼령:
혼령을 찍었다면 찍습니다. 추노해서 줘팸잼

독소 전염:
평타가 루나라 절반급으로 강해지면서 평딜이 스킬못지않게 쌔집니다 암살자들에게는 치명적입니다.
평딜을 자주 할 수 있는 판이라면 매우 추천합니다

  • 시체 거미(Q)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거미가 담긴 단지를 던져 적중 시 52의 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시체 거미 3마리를 생성합니다. 거미는 공격당 40의 피해를 주며 4초 동안 전장에 머뭅니다.
  • 좀비 벽(W)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1초 후, 대상 지역을 둘러싸고 29의 피해를 주는 좀비들의 고리를 생성합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 역병 두꺼비(E)
    마나: 30
    충전 대기시간: 8초
    전방으로 도약하는 두꺼비 3마리를 생성합니다. 두꺼비는 적에게 닿으면 폭발하여 6초에 걸쳐 124의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 부두 의식(고유 능력)
    일반 공격과 기술이 영웅이 아닌 적들을 중독시켜 6초에 걸쳐 69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퀘스트: 돌격병이 부두 의식에 중독된 상태로 죽으면 최대 생명력이 6, 최대 마나가 1 영구히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나지보 기본 콤보


좀비 벽 (W) -> 역병 두꺼비 (E)  -> 시체 거미 (Q)  -> 덩치 (R) 소환후 발구르기

초반 운영


라인유지하면서 부두의식 스택을 최대한 모읍니다

(※주의: 스택에 너무 치중하여 오브젝트 참여를 너무 하지않는다면 팀원들에게 비속어가 심하게 날아올지도모릅니다

궁극기 습득 후


덩치를 선택하셨다면 가까운 용병캠프에 자주 들려줍니다


굶주린 혼련을 선택하셨다면 한타참여를 자주하여 진영붕괴에 이바지해줍니다


궁은 모두 현명한 상황에서 사용합시다!

20레벨 이후


16렙에  맹독 고리 (W) 찍는순간 신중하게 적중시킬 생각을하며 녹여줍니다


무지막지 (R)를 찍은뒤면 쿨이 빨리돌아와서 캠프,한타 쿨 잴 필요가없어 부담이 덜되서 좀비지보에


잘맞는 특성이 아닐까 싶습니다


파멸의 혼령 (R) 은 끝까지 따라가서 줘패는 쾌감이 백미


독소 전염 (고유 능력) 평딜이 스킬 못지않게 강해져서 평타를 자주 먹일수있는 한타라면 매우 유리하게 이끌수있습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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