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알라라크

이번 알라라크 리메이크로인해 깡패가 되어버렸습니다.가학증만 잘쌓으면 (150~170%만 되도 잘한거) 아주 쓸어담습니다.가학증 보전을위해 최대한 살아남는것도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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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가학증+Q 깡패 알라라크 특성
작성자 | 코카클레스  작성일 | 2016-11-18 20:10:05  조회수 | 17624  최종수정 | 2017-08-03 12:12:05
알라라크
탈다림의 군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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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19003.95750031501.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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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이번 알라라크 리메이크로인해 깡패가 되어버렸습니다.

가학증만 잘쌓으면 (150~170%만 되도 잘한거) 아주 쓸어담습니다.

가학증 보전을위해 최대한 살아남는것도 중요합니다.

영웅 상성

          아군


          상성좋은 영웅


             얘네 처럼 적들에게 cc를 걸어주는 영웅입니다.

          특히   이런 이동불가나 기절스킬이 있는 영웅이 좋습니다.

          그래야  터지기가 쉬워요. 못움직이니까 더 때리기 쉽거든요.

          또는   이 둘처럼 납치해오는 영웅도 좋습니다.

           아껴서 중요한 순간에도 쿨이 안돌아서 죽는 일은 거의 줄어듭니다.

          그외에는 알라라크가 처리하지못한 딸피나 반피들을 처리해주는 영웅들도 좋습니다.



          상성나쁜 영웅


          딱히 없는데 염동력으로 끌어온 적영웅을    이런걸로 밀쳐내지만 않으면 됩니다.



          적군


          상대하기 쉬운 영웅


          도주기도 없고 느린녀석들이 쉽습니다.(ex.)

          당겨서 내앞으로 놔도 빨리 못 나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영웅


          1:1에 강한 영웅입니다. 스킬없이도 거의 평타로 때려잡는.....(ex. )

          침묵을 먹여도 소용이 없기때문에 상대하기 좀 까다롭습니다.

          또는 CC기가 많은 적한테도 약할수 있습니다.

          알라라크가 CC기를 가진 영웅한테 강하면서도 약하기도해서 애매합니다.

          뭔말이냐면 알라라크가 으로 CC기를 씹어버리는경우는 괜찮습니다.

          그런데 반격 쿨이 1~3초남았을때 적진으로 들어갈때 CC기에 걸리면(특히 기절이나 침묵)에 걸리면 반격도 못쓰고

          한대도 못때리고 죽거나 도망가야합니다. 그나마 침묵일때는 걸어서 도망이라도 가는데 기절에 걸려버리면

          이도저도 못하고 거의 죽습니다.

          특성 및 기술

          (2)

          이거 효율이 다른2개를 못따라갑니다.
          맨처음에 가학증이 깎이긴 하는데 퀘스트완료하면 다시 돌려받습니다.
          감속까지 시키므로 13특 우월한 일격과 잘 맞습니다.

          (1)

          고정입니다. 깡패의 첫번째 단계입니다.. 이것만 찍어도 Q가 꽤나 아픕니다.

          (3)

          거의 고정입니다. 이로써 '원딜사거리=염동력으로 끌어올수있는 거리' 가 성립하게 됩니다. 도주할때도 훨씬 유리해집니다. 여러모로 유용하기때문에 되도록 이거 찍으세요.

          (2)

          궁찍고나서부터는 소규모 한타가 자주 일어납니다.
          또한 상대의 강력한 1인스킬이나 CC까지 씹어먹을수 있으므로 반격을 찍는게 좋습니다.

          (3)

          깡패가 되는 두번째단계입니다.
          주로 라크쉬르의식을 찍는데 이거만큼 가학성을 올릴만한 특은 없습니다. 우리팀이 유리할때 주로 찍습니다.순수한악의는 우리팀이 불리한경우에 찍습니다. 은근 쌓기도 쉽습니다.(아군이 죽어야하지만...)

          (3)

          멸절이 우월한 일격을 못따라갑니다.
          1특 연장번개로 감속걸면 평타1대는 충분히 떄립니다. 잘만하면 Q-평-평의 반복을 할수있습니다.
          멸절은 1ㄷ1에 약한 알라라크에게 1ㄷ1에 힘을 조금더 실어주는 특성입니다.

          (2)

          되도록 10렙때 안찍은 궁을 찍으세요.
          가학성을 보전하기 힘들다하면 최후의 웃음 찍어도되지만 궁을 찍는게 효율이 좋습니다.

          • 불화의 일격(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0.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 염동력(W)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끌어서 사용염동력으로 힘을 구체화시켜, 적중 시 자신과 적들을 대상 지점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적에게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 번개 쇄도(E)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대상 적에게 64의 피해를 주고 대상과 자신 사이의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73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가학성(고유 능력)
            기술 공격과 자가 치유량이 적 영웅을 상대로 100% 증가합니다.

            반복 퀘스트: 적 영웅을 처치하면 가학성이 3%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여 증가한 가학성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솔라인 서면 라인클리어가 느립니다.

           이게 은근 사기같은데 '영웅' 만해당이라 돌격병들한테 적용되지 않습니다. 평타로만 때려잡아야 합니다.

          그래서 되도록이면 라인클리어 좋은영웅이랑 라인서는게 좋습니다.

           는 활용을 잘해야 합니다. 크게 사용하는 3가지가 있는데 이중 1가지는 잘 나오지는 않습니다.

          1. 도망갈때(Alt + W)  2. W-Q연계  3.아군에게 붙은 적 떼어주기(잘 안나오는거)


          W-Q연계 잘하시고 딸피처리, 피흡은 E로 해주세요.


          솔라인 서야할때)

          용기사 같은 점령맵 같은 경우는  어쩔수 없이 봇이나 탑을(근데 주로 탑)솔라인을 서야 합니다.

          영웅에 강한 영웅이라 신단점령하러 오는 녀석들을 반피로 깎아서 도망가게 만듭니다.


          초반 운영


          위에서 언급했듯이 특정맵 아니면 솔라인은 여간하면 서지 마세요.

          쿨돌때마다  찔러주고 도망가는 딸피처리나 체력이 부족할때는 로 지지세요.

          불화랑 번개는 1특  4특 때문에라도 한번 쓸때 최대한 많은 적을 때린다고 생각해야합니다.

          운좋아서 3명 이상 맞으면 마지막 퀘가 깨지면서 다른 부속퀘들까지 모두 완료됩니다.


          궁극기 습득 후


          궁극기 습득후에도 기본플레이방식대로 하면됩니다.

          반격을 찍었을경우 상대가 1인스킬이나 CC기로 나를 공격하려고하면 과감히 반격을 누르고 씹어줍시다.

          치돌을 찍었을경우 상대가 많이뭉쳐있는곳으로 긁으며 지나갑시다.


          라크쉬르의식 사용법


          쉽게모으는 방법은 약간 얍삽이긴한데...

          표식이 있는적을 알라라크가 아닌 아군이 처치해도 가학증이 늘어납니다.

          한타때 피가 적은 적영웅한테 쓴다.-> 도망가지 못하게 염동력으로 끌어온다.->아군이 적영웅을 잡는다

          ->라크쉬르의식 쿨이 10초로 줄어든다.->쿨이 다돌면 바로 다음 딸피영웅한테 표식을남긴다.

          의 반복입니다. 표식이 남겨진 적에게 Q맞춰주면 3%증가, 죽으면 5%증가(꼭 알라라크가 죽이지 않아도 증가)

          이므로 잘만하면 다음 한타열리기전까지 11%는 채웁니다.


          우월한일격과 멸절


          위에서 말했듯이 우월한일격은 1특의  와 궁합이 좋습니다.

           얘가 꼭  을 먹이지 않더라도 연장된 번개가 감속을 걸어주기때문에 정말 좋습니다.

          잘만 하면 Q-평-평의 반복을 볼수있습니다.다른 스킬들도 거의 50%씩 쿨감 됩니다.


           얘도 좋긴한데 밀린겁니다. 평타에 가학증을 50%를 섞어주기 때문에 평타가 아파집니다.


          우월한 일격은 한타때, 멸절은 1:1에 힘을 실어준다고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20레벨 이후


          가학증보전을 위해 너무 나대면 안됩니다. 나대다가 죽는 수가 있어요. 특히 반격궁은 잘쓰셔야합니다.

           풀스택,  170%라는 가정하에    콤보를 그대로 서서 다쳐맞으면

          4000뎀이 넘어갑니다. 그러면 거의 빈사상태에 가까워집니다.

          안죽었다하더라도  을 찍었으면 평타 1번만 갈겨줘도 벌써 또 Q쿨이 돌아옵니다.


          마지막으로 힐러분들께....


          우리 죽순이가 힐러분들께 힐을 받으면 '이걸 지금 치료라고 한건가!' 와 '이 치료가 최선인가?'를 시전하기때문에 많은 힐러들께서 죽순이 힐해주기 싫어하시는데 사실 죽순이 유저들의 마음은 그렇지않습니다.....정말 고마워 합니다. 그러니까 죽순이 미워하지마요.....ㅠ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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