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정예 타우렌 족장

현재는 딜이 완전히 사라지고 스턴셔틀이 되버린 우리 소하지만 무난한 탱킹, 끊어먹기, 갱킹 등을 강력한 CC기반으로 해내는 1티어 탱커이다.진짜 무난하고 거의 모든 영웅과 궁합이 잘 맞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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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워낭소리
작성자 | Slimpanda  작성일 | 2017-01-22 15:02:42  조회수 | 4489  최종수정 | 2017-02-12 15:58:23
정예 타우렌 족장
록의 신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밀쳐냄, 회복, 이동기, 무력화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22504.68755003991.51.2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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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현재는 딜이 완전히 사라지고 스턴셔틀이 되버린 우리 소
하지만 무난한 탱킹, 끊어먹기, 갱킹 등을 강력한 CC기반으로 해내는 1티어 탱커이다.
진짜 무난하고 거의 모든 영웅과 궁합이 잘 맞습니다.

영웅 상성

상성 좋음은 그저 적당한 예시를 들 뿐 소는 웬만한 영웅이랑 상성이 다 좋구요. 보시면서 "얘보다 얘랑더 좋은데" 같은 부분이 있으시면 그러려니 하셔도 되구요 피드백 해주시면 수정도 감수 하겠습니다 ㅎㅎ! 

<아군> 
제라툴: 다들 아시다시피 연계가 너무나 좋죠.
가끔 풀리기를 학수고대하다 뒤늦게 들어가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냥 공허의 감옥 (R) 에다 미리 Q써놓고 풀리자마자  춤추세요~

굴단: 우선 이후에 이어지는  라던지 그에 더불어 강력한 스킬데미지,

소의 CC와 이어지는 지옥 불길 (Q)   부패 (E) 적중 등이 있겠네요.

라그나로스 : 대회에서 많이들 보신 연계일듯, 우선 로 이어지는  의 미친뎀
그리고    모든게 광역딜에다 심지어 더럽게셈 

티란데: 뭐 예전부터 유명한 소란데 조합이지만 티란데가 등장이 뜸해졌네요.
그래도 둘의 상성상은 굉장히 좋습니다.


캘타스 ,  나 의 엄청난 데미지를 확실하게 넣게 해줌.
제이나 동상으로 추가되는    로 이어지는 굉장히 폭발적인 딜링.
선호되지는 않지만 투탱메타라던지 이런 근접이 많아짐에 따라 간혹 보이는 모습을 보입니다.

일리단 :  정예타우렌의 일리단 진입에 도움을 주는 스턴과 진영붕괴,
 고막 찢기 특성의 슬로우와 의 강력한 기절 등이  일리단의 판을 만들어주기 좋다고 봅니다.
게다가 서로 어그로 분담이 가능하기에 충분히 좋습니다.
물론 호흡이 잘맞는다고 여타 조합처럼 같이 가져가는 영웅은 아닙니다만 솔랭이라던지 이런데서 일리단을 누가 꺼냈을때 무난하게 소를 탱커로 가져가도 괜찮다. 이런식의 상성입니다.

크로미 : 뭔가 단순히보면 다른 영웅처럼 "크로미는 스킬딜 강력하니 잘 맞겠다" 라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

로 실제로 해본 결과는 오히려 자주 삐끗했습니다. 로 적을 밀쳐내거나 우리쪽으로 밀어주는 그런 타이밍이 겹치면 크로미의 스킬샷이 모두 빗나가곤 했습니다. 둘의 호흡이 맞지 않으면 최악의 수까지 갈수가 있겠네요.

노바 : 평소에도 그리 좋은모습은 안보이지만 둘이 잘 맞지도 않는 구데기

<적군>
 크로미 : 뚜벅이라 걸리면 잡음 사거리는 길지만 뭐 후반에는  도 있으니 매우쉬움 
  캘타스 : 뚜벅이
  레이너 : 만 항상 조심하면 쉬움 궁도 얘를 묶으면 되고
  제이나  : 뚜벅이에 물몸
실바나스 : 물몸
발라 : 굉장히 물몸이지만  가 2회 충전이라 궁을 쉽게 끊어버림
자리야 : 잘못 들어가면  맞고 끊김과 동시에 한우가 되어버림 로 자기팀을 세이브 해낼수도 있고..
리밍 : 보통 조금이라도 생각이 있어서  를 가면 안그래도  으로 포지셔닝 잘해서 잡기도 힘든애가  를 뒤에서 각보면서 날리다가 바로 광란의 도가니를 로 끊어내버린다. 물기 어려움과 동시에 소궁도 잘끊음
말퓨리온   잘못맞으면 소고기되는거 한 순간에  가 Q 들어가는거도 끊음.
일단은  도 있고 ㅠ

 
타이커스  의 궁끊기 생존기, 면 사거리가 길고
  로 한우구이 만들어버림

특성 및 기술

(3)

구슬 모으기도 힘든데 효율비가 엄청나지 까지도 않음 물론 결과적으론 좋을 수 있겠지만
자꾸만 막고 싶네가 무난한 선택
다만 팀에 근접이 적으면 자꾸만 막고싶네가 이득 많이 못볼수도 있음 록스타가 범위가 작기때문

(2)

크라우드 서핑은 용의 둥지나 공포의 정원같이 오브젝트를 둘러싼 벽이라던지 그런 맵에서는 써볼만은 한듯 한데, W밀치기 범위와 거리증가는 배달이나 상대 브루저 방해하기에 큰 도움이고 막타칠때도 상당히 많아지기에 주력으로 삼음. 안찍으면 너무짧음
그래도 Q 벽넘기가 유틸성은 굉장히 높아지고 생존력도 높아지니 상황에 따라 가주는것도 나쁘진 않다.

(2)

고막 터지는 슬라이드가 딜이 폭발적이긴한데
안그래도 라인클리어 느린 소에게 에코페달은 꽤 큰 옵션이고 없는딜링을 그나마 지속적으로 늘려준다

(1)

핵탄두 같은 큰맵에선 스테이지 다이브
혹은 궁이 끊기기 쉽거나 뒷라인 물어야하면 찍는다
광란의 도가니는 소 존재이유이므로 설명x

(3)

일단은 고막찢기가 가장 좋음, 주력인데
상황에따라 마이크 테스트도 굉장히 좋아하는데
상대가 브루저가 많으면 자주 찍는다
첸같은 정신집중이 중요한 캐릭터에게 거의 3초마다 밀쳐지는 cc기는 상당히 거슬림

★이 특성이 영웅만이아니라 대상전부라
나지보 좀비벽이나 아즈모단 소환수 등 다 적용되기에 웬만하면 6초감소를 체감할 수 있다

(1)

인터미션이 주력
압도적 존재감도 이론상 좋긴 하나 크게까지 이득을 봐보진 못했음. 평딜러가 많으면 가줌.

(5)

상위티어일수록 아마 Q각을 잘 주진 않을만큼 폭번의 유틸성은 상당하다
순회공연은 말그대로 QRQ의 뽕맛이고
데스메탈도 상대 근접에게는 상당히 짜증나는 특성이다 데스메탈은 궁강이 아니라서 스테이지 다이브 경우에도 찍을 수 있음.

  • 파워 슬라이드(Q)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선택한 위치로 미끄러지며 적중한 적에게 95의 피해를 주고 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고막 터트리기(W)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주위 적들에게 71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 기타 솔로(E)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4초 동안 초당 69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록스타(고유 능력)
    일반 기술 또는 궁극기를 사용한 후 방어력이 2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이 기술 자체로는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라인클리어가 심히 구데기이므로 솔라인서서 기타나 치지말고
갱이나 다니자 물론 빈라인 경험치 버리라는건 아니다
기본적 콤보는 Q-적뒤로 무빙 평 -무빙 평-(우리쪽으로) W
Q-R
초반 운영
갱킹 밥먹듯이 다니고
에코페달이 찍히면 빈 라인관리도 종종 해준다
궁극기 습득 후
5인궁만 노리지말고
내 궁을 끊기 쉬운 애들 위주로 묶거나
후반에는 확실하게 끊을수있는 경우 등에는 1-2인궁도 마다하지 않는다.
20레벨 이후

  

    
Q각 궁각만 잘보면 정타족은 굉장히 쉬우면서 좋은 영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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