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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디아블로

 악마가 레슬러란 명칭으로 불릴 때, 얼마나 모욕적인지 아는가? 악마가 빨간 머키란 명칭으로 불릴 때, 얼마나 모욕적인지 아는가? 앞으론 우리는 이 악마를 이니시로 군주로 칭하며, 정신나간 이니시로 기를 쪽 빨아먹어줄 것이다.소녀블로 -> 빨간머키 -> 디아란데 -> 디아블로 -> 갓갓갓갓 -> 안티메이지  이니시에 몸서리쳐라!2017/08/08 11:31특성 트리, 내용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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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이니시의 군주
작성자 | 공허의칼날  작성일 | 2017-04-14 18:25:19  조회수 | 11635  최종수정 | 2017-08-08 11:31:05
디아블로
공포의 군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밀쳐냄, 당김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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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악마가 레슬러란 명칭으로 불릴 때, 얼마나 모욕적인지 아는가? 악마가 빨간 머키란 명칭으로 불릴 때, 얼마나 모욕적인지 아는가? 앞으론 우리는 이 악마를 이니시로 군주로 칭하며, 정신나간 이니시로 기를 쪽 빨아먹어줄 것이다.

소녀블로 -> 빨간머키 -> 디아란데 -> 디아블로 -> 갓갓갓갓 -> 안티메이지

  이니시에 몸서리쳐라!

2017/08/08 11:31
특성 트리, 내용 수정

영웅 상성

  앙마가 하기 힘든 어그로 탱킹을  알아서 다한다.  운영도 된다!  cc도 있다!  딜링도 한다! 이 정신나간 색기..


 초반에 약한  디아블로와 다르게, 초반에 매우 강하고 후반에 강하다. 대신에 이니시가 조건부기 때문에, 디아블로와 같이 한다면 문제 없다!


 같이 들가주는 든든한 앙마가 있다. 드루와라!


  이거랑 시너지 조진다  선조의 치유 역시 앙마에게.. 들어오는 그림은 잘 안나오겠지만 그래도  피의 욕망으로 얻는 이득이 있긴 있으니 좋다. 얘도 같이 들가는 앞라인이 있으면 있을수록 좋다.


  방벽주면 알아서 에너지 풀로 차서 어그로 끄는 동안 뒤에서 딜딸치고 논다
그리고 간혹  이런 그림도 나오고,  이거로 짤라먹기도 편하다.





 다소 수비적인 영웅들과 시너지가 그닥 좋지 않다.





  이걸 쓴다면 완벽하긴 한데, 굳이 쓰더라도    스킬 콤보맞고 그대로 황천행임.


  아이단 닮아가지곤 앙마보다 초반에 더 약하다 고로 빨리 조져버리자  이딴 거 생기면 꽤 골치아프다.



 언제나 퍼뎀에 약함.



 의외로 고전하는데,  데려와도 간혹  타즈딩고 키고 우리팀 다 도륙내고 힐러 백업 받고 살아서 갈 수도 있다..

특성 및 기술

(2)

유지력 필요할땐 일반적으로 이거, 한방싸움이면 굳건함. 대개는 취향이긴 한데, 본인은 체력이 미친듯이 높아서 힐러 힐로는 체력 복구가 힘들어서 웬만하면 악마의 권능 찍음

(1)

이니시에 매우 용이해짐.

악의에 찬 추격은 말퓨리온 뿌리나, 뭐 기타 등등 기절이나 이동 불가 스킬들이 많다면 찍어주는 편.

(2)

영혼 방패 언제나 무난하고 좋음

스킬딜러가 없거나, 돌진 벽꿍딸 칠거면 찍으셈

(1)

포화 찍으시게요?

(1)

16특하고 연계하면 돌진 압도 돌진 화염폭풍 이거만 쓰더라도 20렙 기준 1439(+4%)+최대 생명력 30%에 이르는 피해를 줌.

거의 정석 특성으로 자리 매김했고, 벽꿍을 못하면 디아블로를 할 이유가 없기 때문에 벽꿍은 선택이 아닌, 필수임.

(2)

25 방어력을 한번 더 줌. 1 굳건함 찍었으면 8초 동안 방어력 25 증가임. 물론 이 특성 용도는 콤보용 특성인게 더 큼.

(4)

이니시의 군주 그 자체

이니시를 걸어도 내가 못버틸때 찍음
살짝 폭보하고 대비되는게, 폭보는 아군 영웅들을 보호막으로 감싸주지만 이거는 적 영웅들로부터 자신을 보호해주는 특성

예전엔 단말마가 어차피 디아블로가 빨리 빨리 부활하는게 더 이득이었고, 그 덕분에 이 특성에 주력이었으나, 영혼석이 100개씩 날아가버리면 탱킹력이 거의 50% 가량 더 약해져버리기 때문에 반드시 죽으면 안됨.

  • 암흑의 돌진(Q)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적에게 돌진해 밀쳐내며 42의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5% 증가합니다. 대상이 지형에 부딪히면 1초 동안 기절하고 135의 피해를 추가로 받습니다.
  • 화염 발구르기(W)
    마나: 3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대상 방향으로 화염의 파도를 내보내 각각 12의 피해를 줍니다. 파도가 최대 사거리에 도달하면 되돌아오며 37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에게 준 피해의 13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압도(E)
    마나: 35
    대상을 집어 들고 디아블로 뒤로 메쳐서, 76의 피해를 주고 0.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검은 영혼석(고유 능력)
    반복 퀘스트:영웅을 처치할 때마다 10개, 돌격병을 처치할 때마다 1개의 영혼을 얻어 최대 100개의 영혼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영혼 하나당 최대 생명력이 0.3% 증가합니다. 죽을 때 영혼이 100개 있으면 5초 만에 부활하고 영혼을 100개 잃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팁주고 시작.

1. 이거 살짝 아래, 혹은 위로 쓰면 화염이 360도 각도에서 45% 회전된 상태에서 화염이 나가기 때문에, 라인 클리어가 용이해짐. 무슨 소린지 모르겠다면 댓글로 움짤이나 영상 남겨달라면 남겨드리겠음. 

2. 이거 우리팀 문 뒤로도 넘길 수 있음. 다만 용기사나 정원공포는 못넘기게 패치됐으니 참고.

3. 이거 혹은  이런 콤보 쓰고 난 다음에 크고 거대한 몸으로 길막을 꼭 해주셈. 평타 1~3대 더 때리는건 킬과 방생으로 나뉨.

예전엔 디아블로가  융해 충격(돌격병에게 50% 추가 피해), 화염 폭풍(되돌아오며 4특일땐 50% -> 16특일땐 150% -> 13특일땐 125%), 광란( 사용시 2초간 평타 데미지 50% 증가, 이속 20% 증가) 과 같은 특성으로  화염 발구르기 위주로 플레이했던 불돼지 악마였다면, 지금은  돌진을 이용한 벽꿍 플레이가 더 커졌음.

따라서 이제  벽꿍은 실력에 따라 하는 것이 아닌, 필수이기에 반드시 벽꿍을 손에 익혀둘 것.

초반 운영
초반에 개약함..
 벽에 박아야 들가는 딜과 기절,  예전의 명성을 잃은 스킬  레슬링
?? 이게 뭐임? 갱킹도 예전보다 더 약해짐ㅋㅋ 엌ㅋㅋ

따라서 초반에 깝치지 말고  얌전히 영혼이나 모으자
그나마 대악마라고 다른  고기 좋아하는 악마하고 다르게  직접 가지 않아도 근처에서 알아서 습득해지고 영웅 처치시 5개가 아닌 10개. 빨리 모아서 빨리 탱킹하자!  이거 찍었으면 더욱 그렇다!

 영혼 방패를 찍으면, 이제  돌진할 때 물리 방어력 25, 기술 방어력 50을 2~ 4초간 습득함.
 앙마 여세를 찍으면,  자주 둠칫둠칫하게 해줄 수 있음. 공속이 꽤 느려서 어쩌려나 하지만, 1.5초나 감소되서 예전보다 한타 기대치가 더 높아짐. (0.5-> 0.75-> 1.5) 무려 감소량이 3배나 늘었다!
궁극기 습득 후
 이 세계에 종말이 찾아오리라!

1.75초 딜레이가 굉장히 길다.. 이때 이니시의 군주를 하려면 반드시 숙지해야할 콤보가 있음. 바로,
 이거다!  종말을 쓴다!  달려든다!  넘겨 메친다!  터진다!

PROFIT!

 이거.. 죄송하지만 이거 찍지마십쇼. 이게 딜이 25~50% 가량 늘어난다면 모를까 그 전엔 절대 안찍음.

사실 예전에 이거 찍던 이유가  이게 0.5초 쿨감이 궁극기까지 적용이 되서 일반기 마냥 사용도 됐었고,
 이게 딜이 지금보다 훨씬 더 높았고, 결정적으로  벽꿍으로 얻는 이득이 기절밖에 없었다.
그리고 16렙에  광란이라는 특성이 평타 데미지를 2초간 무려 50%나 늘려줬었다.. 근데 지금..  13렙화마에 통합됐다.. 근데 화마가 못찍을 특성은 아니다만은  이게 너무 개사기라서 살짝 밀린다. 참고로 그 시절  화염 딜을 체험하고 싶으면  이거로 5번 적중시키면 된다. 딜뻥 60%.

예전에 융해 충격 있었을 때 디아 특성들 알고계신 분 구합니다

 이거 찍으면 이제   안부러울 수준으로  배달이 된다.
그리고  이 퍼뎀이 한번 더 들간다. 이런 미친..

20레벨 이후
 뿅하고 간다 뿅하면 적 진영 정중앙에 있는다! 그러면 어그로 다끌고  ㅈ말을 킨다!
2~3명 맞는다! 근처에 지형 혹은 지형 판정이 있는  스킬이 있다면 거기에 갖다 박고,  압도는  이런 색기들  못돌게 막는 용도로도 남길 수 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초반에 약하지만, 초반에 기선제압을 해두면  분명 이득이 있다. 따라서 초반에 겜을 잘 터트릴 수 있는 맵, 뭐 영전이라던가 광산같은 맵에서 좋다.

굳이 초반 노리지않아도 파멸의 탑이나 저주받은 골짜기같이 지형이 많은 맵에서 좋다.

이상으로 공포의, 아니 이니시의 군주에 대해 마치도록 하겠음.
갈수록 내용이 적어지는 거 같지만, 마땅히 적을 것도 없고 시간도 없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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