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겐지

일단 다른 특성보다도 용의발톱+용검에 대해서만 설명하겠습니다. 용검 (R)  - 적을 잡을때마다  이동+딜링기가 돌아오는 스킬 - 순간적인 누킹딜이 안나와서 cc기, 일점사에 제압당하기 쉬운게 단점 용의 발톱 (W)  - 단순하게 계산해서 375의 피해를 받아서 180(375의 48%)의 피해를 돌려주는 스킬 - 16레벨 특성  반사의 효과가 33%의 피해를 돌려주는데 4레벨  용의 발톱이 데미지를 돌려주는 비율이 50% - (물론 반사는 용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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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상향먹은 용의발톱+용검 재발견
작성자 | iRiz  작성일 | 2017-05-13 03:49:30  조회수 | 7620  최종수정 | 2017-05-13 09:14:03
겐지
사이보그 닌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무적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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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일단 다른 특성보다도 용의발톱+용검에 대해서만 설명하겠습니다.


용검 (R) 
 - 적을 잡을때마다  이동+딜링기가 돌아오는 스킬

 - 순간적인 누킹딜이 안나와서 cc기, 일점사에 제압당하기 쉬운게 단점



용의 발톱 (W) 

 - 단순하게 계산해서 375의 피해를 받아서 180(375의 48%)의 피해를 돌려주는 스킬
 - 16레벨 특성  반사의 효과가 33%의 피해를 돌려주는데 4레벨  용의 발톱이 데미지를 돌려주는 비율이 50%
 - (물론 반사용의 발톱과는 다른 기능을 하는 특성이기도 하고 용의 발톱에는 충전 한계치도 있음. 하지만 그걸 감안해도 반사 데미지 면에선 4레벨 특성인 용의 발톱이 오히려 우위이거나 비슷함.)
 - 저장했다가 언제든지 쓸 수 있는  제라툴의  가르기 (Q) 와 비슷한 추가 스킬이 됨.



용검 +  용의 발톱 

 - 누킹딜이 부족한 용검의 단점을 용의 발톱으로 보완함.
 -  215 +  240 +  180 = 635(+4%)



질풍참 +  용의 발톱 
 - 덤으로 질풍참 역시 킬 확정이 매우 중요한 스킬이기 때문에 딜이 한뼘 부족할 때 비장의 카드  용의 발톱 으로 마무리할 수 있음.
  215 +  180 395(+4%)

영웅 상성

      말퓨리온 

         용검  +   정신 자극

         -  용검의 DPS가 1.5배로 뻥튀기 됩니다.


      메디브 

         의지 투영으로 진입시 폭풍어그로 + CC기에 집중받는 겐지를 커버해줍니다.

         차원문으로  질풍참을 공격적으로 사용할 가능성을 높여줍니다.



      우서 

         심판의 망치와  천상의 폭풍 등 겐지에게 가장 위협적인 CC기를 보유함과 동시에
         성스러운 빛의 폭힐 +  헌신의 방어력 증가로 킬캐치를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특성 및 기술

      (1)

      둘 다 좋은것 같습니다.
      13레벨 심안 특성과 연계하기는 바람처럼 빠르게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

      (3)

      킬캐치가 딜링과 생존 둘 다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치는 겐지에게 충전만 되어 있다면 언제든지 쓸 수 있는 추가 뎀딜이 매우 유용할 것 같습니다.

      (2)

      완벽한 응수 자체로도 좋은 특성인데다 용의 발톱의 원활한 충전을 도와주는 시너지를 만듭니다.

      (1)

      용검이 가지는 근본적인 모순점이 킬캐치를 해야 이득을 보는 스킬임에도 DPS가 낮아서 누킹이 힘들어지는 점인것 같습니다.
      용의 발톱을 장전해놨다가 용검과 함께 사용해서 이 단점을 보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적이 질풍참 끝부분에 닿도록 하는 EQ 콤보로 첫번째 Q에서 심안을 발동시키기 쉬워집니다.
      한번만 발동시켜도 큰 데미지를 줄 수 있고 1레벨 바람처럼 빠르게 특성으로 도망치는 딜러에게 꼭 붙어서 Q 한발 한발 신중하게 맞춰줍시다.
      심안을 2회 이상 발동시키면 킬캐치에 엄청 가까워집니다.

      (3)

      역시나 킬캐치가 생존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확정적으로 데미지를 늘려주는 특성이 좋은 것 같습니다.

      (1)

      용검 상태에서 교전하기만 하면 계속 지속되기 때문에
      궁강화를 통해서 용검으로 싸우다가 후퇴(WE스킬 쿨타임 채우기, 힐 받기 등을 위해서) 이후 용검상태에서 재진입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 수리검(Q)
        마나: 20
        충전 대기시간: 12초
        수리검 3개를 흩뿌려 각각 처음 적중한 적에게 68의 피해를 줍니다.

        최대 3회 충전되고 한 번에 모두 충전됩니다.
      • 튕겨내기(W)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1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보호 상태가 됩니다. 정신을 집중한 동안 피해를 받을 때마다 가장 가까운 적에게 단도를 던져 57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시합니다.

        튕겨낸 피해:0
      • 질풍참(E)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전방으로 돌진하며 일직선상의 모든 적들에게 198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당한 적 영웅이 2초 안에 죽으면 질풍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소모한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 사이보그의 날렵함(D)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사용하면 대상 위치로 도약합니다.
      • 용검(Q)
        전방으로 약진하며 모든 적을 베어넘겨 250의 피해를 줍니다.

      추가 설명


      용의 발톱 충전은 모든 피해에 적용되기 때문에  자리야가 타워에 맞아서 에너지 채워놓는 것 처럼 지나가면서 틈틈히  튕겨내기로 충전 합시다.

      질풍참이 있으면 일 끝나고 도주하는것도 매우 간단합니다.





      겐지는 아직 나온지 오래 되지도 않았고 많은 연구가 필요한 듯 합니다.

      이번에 용의 발톱이 작은 버프를 받기도 했고, 

      용의 발톱과 용검 조합에서 새로운 시너지를 발견한 것 같아 써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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