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그레이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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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한타파괴가능한 포킹메인
작성자 | Bk비월  작성일 | 2017-05-13 18:57:09  조회수 | 5330  최종수정 | 2017-05-13 19:11:03
그레이메인
늑대인간의 지도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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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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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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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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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상성

     .

    특성 및 기술

    (2)

    특성안찍은 독주는 노바Q보다도 답이없는 스킬입니다. 또 그메는 가장 마나가 후달리는 영웅 중 하나기 때문에 마나반환은 유지력과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4)

    이거 범위확산이 방사형으로 퍼지기 때문에, 사거리가 늘어나는거보다 더 좋습니다. 보통 한타때 적들은 서로 상호작용이 가능한 거리에서 넓게 산개해 있기 때문에, 이걸찍어야 골고루 포킹이 가능합니다.

    (2)

    필수특성. 14렙 독주갔으면 7렙은 고정입니다.

    (2)

    요즘같은 전사오브더스톰에서 아주 강력한 안티탱커역할을 해주는 특성입니다. 진입하는순간 이걸 터뜨려주면 그 어떤탱이든 당황할 수 밖에 없습니다.

    누더기, 아눕같은 경우엔 마법감쇠땜에 효율이 안좋긴 한데, 마법감쇠 터져도 드럽게 아픈게 이겁니다.

    (1)

    생존에 더 힘을 실어주고 싶다면 야생질주를 갑니다. 보통 그메는 생존이 힘들기 때문에 웬만하면 이 특을 가는게 좋습니다.

    13레벨까지 겜을 해봤는데, 내가 별로 위험하지 않다 하면 과감한 공세도 괜찮습니다.

    보통 Q메인하면 맹수의사냥법을 가는데, 이 특이 나쁜건 아니지만 전 16레벨에 우두머리 사냥꾼을 갈거기 때문에 우두특과 별로 케미가 좋지 않은 이 특은 찍지 않습니다.

    (3)

    보통 Q메인은 맹수의사냥->광분한늑대를 많이가는데 저는 우두머리 사냥꾼을 갑니다.

    그레이메인이 아무리 Q로가도, 그메의 기본은 깜짝딜로 순간적으로 적을 물어 죽이는 역할입니다.
    Q로가고 숨통도 버리면 이 능력이 대폭 떨어지는데,
    이게 Q메인을 하는 많은 유저들이 하는 실수라
    생각합니다. 보통 Q메인을 하면 늑대폼의 매리트가
    너무 떨어져서 계속 인간폼으로 포킹만 하게 되는데

    13-16을 이렇게 찍으면 피가 애매하게 남은 적을
    늑대폼으로 확실히 물어 죽일 수 있는 킬 결정력이
    생깁니다.

    거기다 13특에 폼사거리or할퀴기사거리를 찍었기
    때문에 폼 이후 생존력도 올라가죠.

    (2)

    보통 사냥꾼의 산탄총을 가고 궁강을 버리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전 궁강 나쁘지 않다 봅니다.
    일단 탄환 기본쿨이 30초인데, 궁강하면 탄환이 범위내 적을 전부 관통하고, 관통하는 적 하나당 쿨이 5초씩 줄어듭니다.

    기본탄환으론 한타중에 궁 두번쓰기가 굉장히 애매한데, 이 특을 찍으면 한타중에 궁 두번쓰기가 굉장히 수월합니다.

    두명만 맞춰도 20초로 쿨이 줄어들죠.

    게다가 이 특을 찍으면 더 이상 탱커만을 의식하고 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최대한 많이 맞출 수 있는 각이 나오면 막 써도 됩니다.

    사실 한명만 맞춰도 나쁘진 않은게, 30초랑 25초랑 해보면 한타에서 한번쓸거 두번쓰게 되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어차피 이거 찍을때쯤이면 독주퀘는 당연히 완료됐을 거고, 라인 클리어나 용병은 이 독주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또한 이때부턴 쿨에대한 부담+탱커우선이라는 부담이 많이 없어지기 때문에, 한타전 서로 대치상태일때 먼저 던져놔서 상대방 빡치게 만들수도 있습니다.


    근데 20렙까지 겜해보는데 영 탄환적중률이 구리다하면 고민하지말고 산탄총 갑니다.

    • 길니안 독주(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술병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57의 피해를 주고 그 뒤로 부채꼴 범위의 적들에게 229의 피해를 줍니다.

      늑대인간: 잔혹한 할퀴기
      전방으로 약진하며 적들을 할퀴어 피해를 줍니다.
    • 내면의 야성(W)
      마나: 70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일반 공격을 하면 이 효과의 지속 시간이 갱신되고 내면의 야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 암흑질주(E)
      마나: 1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늑대인간으로 변신하고 적에게 도약하여 92의 피해를 줍니다.

      늑대인간: 철수
      대상 위치로 구르고 인간으로 변신합니다.
    • 늑대인간의 저주(고유 능력)
      특정 기술을 사용하여 인간이나 늑대인간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인간일 때에는 원거리 일반 공격을 합니다.

      늑대인간일 때에는 근접 일반 공격을 하지만 일반 공격력이 40% 증가하고 방어력이 10 증가합니다.
    • 잔혹한 할퀴기(Q)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약진하며 적들을 할퀴어 131의 피해를 줍니다.

      인간: 길니안 독주
      처음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주고 그 뒤에 있는 적들에게 더 큰 피해를 줍니다.
    • 철수(E)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대상 위치로 구르고 인간으로 변신합니다.

      인간: 암흑질주
      늑대인간으로 변신하고 적에게 도약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기본플레이는 멀리서 안정적인 야성지속각이 나올떄 야성키고 Q를 주딜로 앞라인
    평타로 포킹해주면 됩니다. 그러다가 애매한 피가 보이면 늑대폼으로 들어가서 전장이탈
    시키던가 킬 해줌녀 됩니다.


    초반 운영
    초반은 무조건 갱을 조심하면서, 독주와 평타짤짤이로 라인압박을 해줍니다.
    그메 운영이야 뭐 워낙 잘 알려져있으니. 캠프 타이밍맞춰서 잘 먹어주고
    7렙이후 적극적으로 한타에 참여해서 빠르게 독주스택을 쌓아주는게 중요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기본플레이랑 똑같이 하다가, 적 탱커나 브루저가 진입하면 총알 꽂아주면 됩니다.
    16이후부턴 탱커나 브루저가 진입했을떄 총알꽂고 바로 늑폼 변신해서 몇번
    긁어주면 상대 탱커 너덜너덜해집니다.


    20레벨 이후

    특성설명에 적어놨지만 이때부턴 탄환이 2명이상 맞춰지는 각이 보이면 
    굳이 탱이 없더라도 주저말고 던집니다.

    어차피 2명이상 맞추면 한타도중 궁 또 돌아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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