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레이너

레이너는 괜찮은 영웅이지만 상대에게 끌리거나 q가 빠졌을때 물리면 답이 안보이는 영웅입니다.라인전때는 맵을 상시 확인하면서 정예타우렌  제라툴  등의 로밍캐릭터 들의 위치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라인전때 로밍캐가 안보인다 싶으면 곧바로 아군 포탑 근처에 있으셔야 합니다.로밍캐가 와서 cc기 넣으면서 딜 넣는다면 레이너는 죽을수 밖에 없습니다또한 한타때는 딜 넣는다고 무리하게 앞으로 가시면 안됩니다. 레이너의 체력은 아드레날린이 있다 한들 약합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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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레이너는 이러합니다.
작성자 | Bis1211  작성일 | 2017-06-02 14:32:09  조회수 | 3296
레이너
반란군 사령관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회복, 소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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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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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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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레이너는 괜찮은 영웅이지만 상대에게 끌리거나 q가 빠졌을때 물리면 답이 안보이는 영웅입니다.

라인전때는 맵을 상시 확인하면서
정예타우렌  제라툴  등의 로밍캐릭터 들의 위치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라인전때 로밍캐가 안보인다 싶으면 곧바로 아군 포탑 근처에 있으셔야 합니다.

로밍캐가 와서 cc기 넣으면서 딜 넣는다면 레이너는 죽을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한타때는 딜 넣는다고 무리하게 앞으로 가시면 안됩니다. 레이너의 체력은 아드레날린이 있다 한들 약합니다.

또한  노련한 명사수  쌓는다고 한타 참여 한하고 초반에 공성만 하시는 분 계시는데 그러지 마세요

천공 탄환 (Q) 또한 주가 물렸을때 밀치기 용이지 
상대 하나 잡아보겠다고 상대에게 함부로 날리지 마세요 
다 잡던 상대 영웅 밀쳐서 살게 해줍니다.
명중 (Q) 특성을 찍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드레날린 촉진 (E) 빠지면 레이너는 생존기가 0에 가깝게 됩니다. 적어도 아드레날린이 없으면 몸을 좀 사려주세요. e빠졌는데 용감무쌍하게 싸우시다간 죽습니다.

영웅 상성

      아군이면 좋은 영웅
      바리안 : 물러들어오는 상대에게 도발 (R) 을 걸어주어 레이너를 보호해 줄수 있습니다
      자리야  요한나 : 자리야는 방벽 씌우기 (E)  요한나는 규탄 (W)  징벌 (Q) 레이너를 물러 상대방 영웅이 들어올때 도와줄수 있습니다

      우서  성스러운 빛 (Q)의 한방 힐과   천상의 보호막 (R) 보호의 손길 으로 레이너를 슈퍼 세이브 해줄수 있습니다 
      보호의 손길 :  아르타니스 끌기 소궁 아서스의 w 쓰랄의 늑대정령 등등 cc기 해제
      천보 : 말이 필요없는 슈퍼 세이브 기
      그외    또한 좋습니다.  전투 자극 비행체 (R) 는 레이너의 속도와 딜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주어서  스타크래프트의 아드레 날린 맞은 마린이 된 기분을 느끼게 해줍니다.
        은 각각 딜과 슈퍼세이브로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영웅
      노바 저격 (Q)   제라툴 가르기 (Q)  특이점 폭발 (W)   발리라  사무로 환영 복제 (Q)  치명타 (W)   겐지 질풍참 (E)  는 레이너가 후방에 있어도 피가 조금이라도 달아있는 순간 레이너의 뚝빼기를 깨고 유유히 도망갈수 있습니다

      같은 라인 서면 힘들어지는 영웅
      나지보  역병 두꺼비 (E)  시체 거미 (Q)  라인 밀림과 동시에 막아보려 하면 레이너의 체력이 쫙쫙 달아 줍니다
        자가라  추적 도살자 (W) : 많이 아파요

      해머 상사  공성 모드 (E) : 아군이 로밍을 와주면 해결됩니다만, 와주지 않을시 딜교부터 밀리면서 점점 라인이 밀리게 됩니다.

      그외 주의해야 하는 영웅
       의 염동력 (W)  불화의 일격 (Q)  콤보 : 침묵걸려 천공탄환으로 밀치지도 못합니다
       의 갈고리 (Q)  지면 강타 (W)  : 레이너 죽습니다
      아르타니스 의  칼날 질주 (Q)  위상 분광기 (E) 로 인한 끌기 : 레이너 죽습니다
      의   부패 (E) 는 레이너의 피를 남지 않게 해줍니다  퀘스트 완료와  찍는다면 더더욱 부패 만큼은 조심 또 조심 하셔야 합니다.
       의 or  >  >    콤보나  또한 매우 아픕니다.
       가 후방에서  후  적용되어있는  를 쓰면서 레이너를 때린다면 이또한 레이너에겐 매우 아프게 다가옵니다.
       은  로 딜 넣다가  후 쓰면서 레이너를 죽이는 영웅입니다.
      라인전이든 한타든 독주를 최대한 잘 피해주셔야 합니다.


      특성 및 기술

      (2)

      노련한 명사수 : 레이너는 딜러입니다.
      조금만 더! : 레이너의 생존성을 높여줍니다

      (1)

      집중공격 : 찍고 안찍고의 딜이 꽤 차이 납니다
      원기회복 : 생존성을 높여줍니다.
      불굴의 지휘관 : 상대방의 조합이 하드 cc기여서 레이너가 도저히 못버티겠다 싶으면 가줍니다

      (2)

      혁명의 질주 : 추노용 딜넣기 용 도망치기용 어떤쪽으로도 좋습니다
      전투반응 : 데미지를 덜 들어오게 해주고 또한 체력회복을 자신이 원할때 쓸수 있게 됩니다.

      (1)

      히페리온 : 주 궁극기 입니다
      벤시 : 후에 서술

      (1)

      거인 사냥꾼 : 상대방에 2탱 이상 혹은 초갈이 있을경우 가줍니다. 그냥 대부분의 경우 가줍니다.
      2연발 : 16렙 명중 특성을 간뒤 자신이 cc기를 좀 넣어주어야 한다 싶을때 가줍니다

      (3)

      명중 : 1초 기절기가 생김으로서 추노 한타 도주 에서 모두 도움이 됩니다.
      집행자 : 아군이 하드cc기일때 가줍니다.

      (2)

      히페리온궁 : 시공의 광란
      벤시궁 : 궁강화

      폭풍의 번개 : 레이너가 잘 죽으실때 가주면 나쁘진 않습니다.

      • 천공 탄환(Q)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적중한 모든 적에게 213의 피해를 주고 밀쳐내며 2초 동안 20% 느려지게 합니다. 가까운 적들은 더욱 멀리 밀쳐냅니다.
      • 격려(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4초 동안 자신과 주위 돌격병 및 용병의 공격 속도가 30%,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격려를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합니다.
      • 아드레날린 촉진(E)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1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25%를 회복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두 배가 됩니다.
      •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고유 능력)
        4번째일반 공격이 대상 주위에도 피해를 주고 주 대상에게 1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레이너는 아군의 후방에서 안정적으로 딜을 넣는 영웅입니다. 아군탱커가 지켜줄수 있는 범위를 넘어 앞으로 가면 절대 안됩니다
      후방에서  격려 (W) 를 쓰면서 딜을 넣고 상대방이 들어올때 혹은 딸피 적에게  천공 탄환 (Q)쏴주면서 한타를 진행해 나갑니다.  명중 (Q) 을 찍은 후에는  같은 폭딜을 넣는 적에게 넣어 기절시켜도 좋습니다.
      2연발 까지 찍으셨다면 q>평타>q 식으로 넣으므로서 상대의 뚝빼기를 깨부셔 버릴수 있습니다.


      초반 운영

      주로 솔봇혹은 솔탑을 가줍니다.
      그러나 위에 서술했던 같이 라인 서기 힘든 영웅이 있을경우 지체말고 라인 바꾸셔야 합니다
      돌격병을 처리하면서 스텍을 쌓으시다가 한타가 벌어지면 지체말고 가줍니다.
      또한 상대방에 은신과 로밍캐가 있다면 미니맵을 수시로 봐주셔야 합니다. 그러다가 상대가 갑자기 안보인다 싶으면 바로 아군포탑쪽으로 오셔야 합니다.
      또한 라인밀때  아끼지 말고 쓰세요 아군 돌격병 버프와 레이너 속도 버프가 주어져 라인 클리어가 한층 더 ㅟ쉽게 됩니다.
      라인클리어는 상대 미니언이 일자로 올때 혹은 몰려있는곳에 천공탄환 써준후 w쓰신뒤 때리면 레이너의 늦은 라인 클리어 속도가 훨씬 빨라집니다
      어처피 레이너 마나 부족한 경우 잘 없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라인을 확실하게 밀고 있고 히페리온을써도 다음 한타때 지장이 없다 싶으면 요세 성채등에 히페리온 한방 쏴줍니다.

      한타때 히페리온은 상대방을 압박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한타가 본격적으로 이루어 질때 히페리온을 써준뒤 아군의 후방에서 안전하게 딜을 넣습니다.
      또한 한타가 아니어도 아군의 브락시스 항만의 저그 무리, 광산의 골렘, 공포의 정원의 정원공포 영원한 전쟁터와 불지옥 신단의  불멸자 가 공성을 할때 써줌으로서 상대방 요세나 성채싸움을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수 있습니다.
      혹은 상대가 아군의 성채 요세에 공성을 하러 왔을때 써줌으로써 막거나 압박해 나가면서 한타를 벌일수도 있습니다

      벤시의 경우 한타때 발라와 같은 폭딜을 넣지만 체력이 약한 친구에게 써주거나 자신에게   가 한타때  파고들었을때 이친구들에게 써준후 q로 밀쳐내면서 싸우면 이길수 있습니다. 벤시의 딜은 생각보단 강하기 때문이죠.
      그외에도 한타 전에 1대1싸움이 일어났을 경우 벤시를 써줌으로서 레이너가 질것을 이기게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20레벨 이후
      벤시궁을 선택하신 경우는 벤시 궁강화 
      그외에는  시공의 광란을 가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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