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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노바

제가 쓰는 방법은 저격의 의존도와 기동성을 조금 희생하는 대신 암살자 원거리형 영웅들에게 딜을 우겨넣고 탱커에겐 방어력 피해량 증가등의 디버프로 데미지를 넣을수 있는 트리를 만들어봤습니다. 일단 노바는 아무리 저격트리로 뎀딜을 극한으로 올려놓고 화력을 퍼붓는다해도 어찌됐떤 혼자선 뭘 할수 있는 캐릭도 아니며 저격이 빗나가면 스택이 사라지는 리스크가 크고 그래서 이방법을 고안해봤습니다.일발장전을 통한  효용성을 극한으로 끌어올리고 우리편 뒤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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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올라운더 원거리 콤보형 노바.
작성자 | 닭뜯어먹긔  작성일 | 2017-06-03 11:20:57  조회수 | 3779
노바
자치령 유령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3002.71150032626.52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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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제가 쓰는 방법은 저격의 의존도와 기동성을 조금 희생하는 대신

 암살자 원거리형 영웅들에게 딜을 우겨넣고 

탱커에겐 방어력 피해량 증가등의 디버프로 데미지를 

넣을수 있는 트리를 만들어봤습니다. 

일단 노바는 아무리 저격트리로 뎀딜을 극한으로 올려놓고 

화력을 퍼붓는다해도 어찌됐떤 혼자선 뭘 할수 있는 

캐릭도 아니며 저격이 빗나가면 스택이 사라지는 리스크가 

크고 그래서 이방법을 고안해봤습니다.

일발장전을 통한  효용성을 극한으로 끌어올리고 우리편 

뒤에서 탱과 딜러들에게 확실하게 화력을 

지원해줄수 있는 트리 되겟습니다. 참고로 빠대에서만 굴린 경험으로

쓴글입니다 ㅋ 

영웅 상성

이속을 조금이라도 이득을 주는 루시우도 좋고 모자른 MP를 채워줄수 있는 캐릭터가 있따면 좋겠죠.

같은 팀에 아바투르나 머키같은 라인 죽도리가 있다면 노바픽하지마세요 =ㅅ=; 욕먹음

겐지 조심하세요. 개색히임.

아르타니스도 조심해야합니다. 개색히임. 향상된 은신을 안찍은 노바는 항상 조심해야합니다. 

특성 및 기술

(2)

타겟팅 스킬인 마비사격을 중점적으로 쓰는 트리입니다. 그후에 평타 사거리가 2 증가하는데 7레벨에 찍는 일발 장전과의 시너지가 매우 좋습니다.

(2)

이거는 전장상황과 우리편 챔프의 조합에 따라 갈리는데 급속투영의 경우 마나소모량을 아끼며 일발장전의 효과를 부담없이 넣을수 있습니다.

(1)

이 마비사격이후 서서히 딜이 올라가기 시작하는 시점이 이시점입니다. w평q평만 해도 이때부턴 hp70%대의 암살 원거리 캐릭은 빈사나 킬을 올릴수 있는 화력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1)

주력은 3연발이 좋습니다. 정밀타격도 20레벨이후
2회차사격을 하며 일발장전을 적용할수 있지만
마비사격으로 이동속도를 늦춘다해도 않맞을 확률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mp가 압박...

(1)

마비사격 w 평 w평 게다가 안전한 거리에서 상대 딜과 탱을 견제할수 있습니다. w평으로 198(마비사격)+341(일발장전 적용 평타사격) 의 데미지를 줄수 있으며 저격+평타시 800의 데미지를 추가로 우겨넣을수 있습니다.

(2)

마비사격 w 평 w평 게다가 안전한 거리에서 상대 딜과 탱을 견제할수 있습니다. w평으로 206(마비사격)+446(일발장전 적용 평타사격) X2번을 연속으로 우겨넣을수 있고 저격과 급속투영과 함께 일발장전의 효과를 확실하게 적용한다면 이때쯤이면 탱커도 게기기 힘든 공격력이 나옵니다. 거기다가 방어력 감소와 피해증가 25% 디버프는..

(1)

일단 자신이 다른 암살자에게 물리는 입장이라면 유령프로토콜을 더 추천합니다. 빠른재장전은 우리팀이 전체적으로 상대팀에 비해 우수할때 주서먹기용입니다.

  • 저격(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마비 사격(W)
    마나: 65
    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홀로그램 분신(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일단 향상된 은신 (고유 능력) 을 찍은 노바에 비해 기동력이 떨어집니다. 이게 흠이에요.
부지런히 탈컷 타고 다니셔야하고 아군라인을 지원해주는 갱킹위주의 플레이를 하시면됩니다.
후반에선  장거리 사격 (W) 을 통해 디버프를 넣어주며 안전하게 화력을 지원해주는 플레이가
가장 인상적입니다.  부상 유발 (W) 이 진짜 개꿀입니다.


초반 운영
초반 운영에선 딜도 안나오고 기동성도 안좋아서 좀 답답한면 있지만 
일발 장전 을 배우고 나면 그때부터 딜을 넣을수 있는 수단이 많아집니다.
w평 q평만 해도 어지간한 암살자 영웅의 체력을 반절가까이 뽑아낼수 있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이 트리는 기본적으로 저격의 의존성이 낮습니다 그리고 은신의 기동성도 낮아 혼자서 돌아다니다간 
은신을 잘볼줄아는 플레이어에게 걸리면 난감한 상황을 자주겪게 됩니다.
아군라인을 지원하면서 지원하는 라인에 변수로 다른 영웅이 오는게 아닌지. 혹은 자신을 
물만한 캐릭이 있는지 유의해서 플레이하시는게 좋아요. 
부상 유발 (W) 스킬을 찍었다면 적의 탱라인도 아군의 공격과 함세한다면 크게 딜을 넣을수있고
기여도 할수 있습니다. 이때부턴 노바의 딜이 절정으로 올르는 때인데  저격의 대가 (Q) 를 통해
저격룻트를 탄 노바보다 확실히 데미지를 유동적으로 넣을수 있습니다. 다만 단점은 교전이 시작되면
mp의 압박이 좀 있을겁니다. 우물의 쿨타임이라면 mp없는 노바는 라인에 붙어있어봤자 큰도움은 안되니
라인이 크게 압박받을일 없을거같으면 바로바로 집가줍시다. 


20레벨 이후
데미지 계산을 해봤습니다.

13레벨 

198 마비 사격 (W) +341 적용  =  539

거기다가 2연발이니 1078 의 데미지를 넣을수 있습니다. 13레벨기준 원거리나 암살계열 캐릭에게

1000의 데미지를 넣는다면 거진 반피이상 6~70%의 피가 사라집니다.

저격은 계산않해봤네요. 일발장전 적용시 대충 800대 후반의 데미지가 나옵니다.

w평 q 평 w평 이면 근접 탱커외에 다른 영웅류는 빈사 아니면 사망입니다.


16레벨 마비사격에 방어력 감소 데미지 증가 적용 레벨.

 w평으로 206(마비사격)+446(일발장전 적용 평타사격) X2 

저격 평이면 암살자계열은 필킬입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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