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노바

빠른 대전에서 노바가 나오면 욕을 합니다.아군이 욕할때 같이 노바를 욕해서 피아식별구분이 힘들게 도와 줍니다.킬과 딜이 높아도 지면 노바탓이기 때문에 맨탈이 중요합니다.아군과 적군 그리고 플레이를 하는 본인까지 짜증나게 만들 수 있는 노바를 공략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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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이런들 저런들 욕먹는 은신충 노바 재미있게 하는 공략
작성자 | 알랙vato  작성일 | 2017-08-10 15:16:15  조회수 | 2539
노바
자치령 유령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3002.71150032626.52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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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빠른 대전에서 노바가 나오면 욕을 합니다.
아군이 욕할때 같이 노바를 욕해서 피아식별구분이 힘들게 도와 줍니다.
킬과 딜이 높아도 지면 노바탓이기 때문에 맨탈이 중요합니다.

아군과 적군 그리고 플레이를 하는 본인까지 짜증나게 만들 수 있는 노바를 공략 합시다.

영웅 상성

    마법사들은 상성이 좋은 것 같습니다. 법사들이 양념해 두면 킬딸을 치기 매우 좋기 떄문입니다.
    아서스가 얼려놓은 친구들도 노바로 괴롭히며 킬딸을 하기 몹시 좋습니다. 바리안은 쌍검거강도발 가리지 않고 좋습니다. 
    은신충은 한팀에 하나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리단 도살자한테 한번 물리면 부고. 루나라 위습이 몹시 짜증납니다. 아군이 맵가린다고 부셔버리는데 그곳엔 언제나 노바가 있습니다.
    누더기 같은 단단한 놈들은 죽이기 몹시 힙듭니다. 

    특성 및 기술

    (1)

    향상된 은신 덕분에 살수도 죽일 수도 있는 경우가 많아 향상된 은신을 주력으로 사용 합니다.

    (4)

    라인전에 도움이 되지 않는 노바가 그나마 아군에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려면 비밀임무로 캠프를 먹습니다.
    안정된 홀로그램은 빠대에서 만나는 적들은 홀로그램이 길면 누가 본체인지 몰라 어버버 대는 사람들이 많아서 살아 돌아가는 경우가 왕왕 생깁니다.

    (1)

    저격의 대가, 맞추지 못할때가 많아서 찍지 않습니다.
    대장갑 탄환, 총쏘다 암걸릴 것 같아서 찍지 않습니다.
    일발 장전, 다른 특성 두개가 싫어서 사용 합니다.

    (1)

    정밀타격, 팀에 도움이 될지 모르겠으나 내가 재미 없기 때문에 찍지 않습니다.
    삼연발 사격, 완벽한 킬딸을 위하여 사용 합니다.

    (2)

    저격을 많이 시도해야 한대라도 많이 적중 시킬 수 있기에 마나부담 없는 사이오닉 효율을 사용 합니다.
    킬딸치기 어렵고 아군 뒤에서 견제만 해야 할 경우 폭발 탄환을 사용 합니다.

    (1)

    완벽한 한발, 저격을 꾸준히 사용 할 수 있기에 좋습니다.
    부상 유발, 팀원에게까지 도움이 될 수 있으나 나만 빛나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노바를 할 확률이 높기 떄문에 주력에서 밀렸습니다.

    (1)

    빠른 재장전, 이맛에 노바한다 할 정도로 재미있습니다. 궁을 여러번 쏜다는 맛이 상당히 매력 적입니다.
    유령 프로토콜, 도저히 살 수 없다 싶을 때 사용 합니다. 본진으로 도망간 적군을 암살하고 살아나오고 싶은 욕심에 사용 합니다.

    • 저격(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마비 사격(W)
      마나: 65
      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홀로그램 분신(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암살자 입니다. 꿀렁꿀렁 거리는 화면을 집중해서 봐야하므로 적들의 멀미를 유발 할 수 있습니다.
    멀미로 인하여 심신미약 상태의 적을 암살하는 플레이를 진행 합니다.
    아군이 만들어둔 딸피는 반드시 죽여서 노바가 게임을 하고 있다는 의미를 알려 주어야만 합니다.

    초반 운영
    빠대에는 처음에 5명이 미드에서 개싸움을 하기때문에 딸피를 처리해 주거나 뒤에서 쉬지않고 포킹해 줍니다.

    개싸움이 끝이나고 각자 라인에 들어서게 된다면 쉬지 않고 로밍을 다녀 줍니다. 반드시 킬을 따지 못한다 하더라도 노바가 노리고 있다는 느낌만 주어도 상대방의 스트레스 지수를 높힐수 있고 킬을 내지 못해 아군의 스트레스 또한 높힐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로밍을 다니며 돈을 모아 용병을 매수해 줍니다. 

    국지전 발생시에는 적의 뒤에서 숨죽이고 있다 도망가는 적을 사살하거나 우리편이 불리하다 싶으면 그대로 도망갑니다.

    우물을 마시러 온친구들을 죽이는 건 노바의 의무 입니다. 절대 목마른 자를 살려두지 마시기 바랍니다.


    궁극기 습득 후

    플레이 스타일에 변화되는 것은 없습니다. 죽일수 있는 확률이 높아질 뿐, 허나 디바나 겐지나 바리안이나 재수없는 친구들에 의해 궁극기가 씹히지 않도록 유념합니다. 궁을써서 구조물뒤에 숨는 친구들때문에 구조물을 때려도 그렇게 손해라고 생각지는 않습니다.

    20레벨 이후
    이때부터는 구조물에 궁이 맞는다면 20랩 특성을 버린것과 마찬가지 이기때문에 반드시 죽일 수 있는 상황에 궁을 사용해 주는 편이 좋습니다. 가급적이면 궁은 힐러, 딜러에게....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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