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가로쉬

기본적인 가로쉬 공략이라고 보면 됩니다.가로쉬 특성을 원래  들이치기 특성쪽으로 공략을 적었으나 좀더 플레이 해본 결과 전쟁파괴자 (Q)의 퀘스트에 의한 추가 피해와 3초감소라는 메리트가 적을 압박하는데 상당한 효율을 보인다. 참고로 가로쉬는  대지파괴자 (Q)  파쇄추 (E) 말고도  파쇄추 (E) 로 근처에 적을 어디론가 날리자마자  대지파괴자 (Q) 를 날린 장소에 쓰면 딱  대지파괴자 (Q) 당기는 거리이기 때문에 1레벨 특성을  전쟁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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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승리가 아니면 죽음을!
작성자 | 가난한남자  작성일 | 2017-08-12 02:51:52  조회수 | 2922  최종수정 | 2017-08-12 16:25:15
가로쉬
헬스크림의 아들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감속, 밀쳐냄, 당김, 회복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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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604.29350031371.250.83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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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기본적인 가로쉬 공략이라고 보면 됩니다.

가로쉬 특성을 원래  들이치기 특성쪽으로 공략을 적었으나 좀더 플레이 해본 결과 전쟁파괴자 (Q)의 퀘스트에 의한 추가 피해와 3초감소라는 메리트가 적을 압박하는데 상당한 효율을 보인다. 

참고로 가로쉬는  대지파괴자 (Q)  파쇄추 (E) 말고도 
파쇄추 (E) 로 근처에 적을 어디론가 날리자마자  대지파괴자 (Q) 를 날린 장소에 쓰면 딱 
 대지파괴자 (Q) 당기는 거리이기 때문에 1레벨 특성을  전쟁파괴자 (Q) 로 갔다면 1대1 영혼의 맞다이 때나 정신없이 한타중에 앞에있는 적에게 상당한 딜을 낼 수 있다.
던지자 마자 바로  대지파괴자 (Q)를 못쓰면 놓치기 때문에 16레벨 특성을  대지진 (E) 으로 간다면 적이 기절걸리니 쉽게 연계 가능

영웅 상성

      기본적으로 끌거나 기절있는 영웅이 가로쉬와 호흡이 잘맞음 당기고 넘기고 할동안 타이밍 맞춰서 기절또는 당겨버리면 적은 아군 진영에서 못벗어남.

      적을 물때도 조심해야하는게 q 끝에 맞추는것도 은근 잘 안될때가 많아서 일단 끌고 볼때가 많은데 도주기나 기절 있는 영웅이 걸려버리면 Q E 해도 그냥 도주기로 도망치거나 역으로 광역CC걸어서 우리팀 진영붕괴가 심하게 되버리기 때문에 주의하자.

      특성 및 기술

      (1)

      전쟁 파괴자 - 퀘스트 성공이 쉽고 추가피해, 3초감소로 5초마다 적한테 압박을 가한다. 솔직히 써보면 들이치기보다 쿨감된 대지 파괴자로 적한테 압박을 주는게 좋다고 생각함

      비할 데 없는 힘 - 이건 취향인데 솔직히 비추천

      들이치기 - 확실히 스킬 연계하고 나서 슬로우로 아군이 적을 쉽게 잡을수 있게하고 공격력 증가로 딜을 좀더 넣을수 있지만 공속이 너무 느려.. 하지만 상당히 좋은 특성

      (1레벨 특성은 취향에 맞춰 가면 된다.( 의외로 다 쓸만하기 때문 )

      (1)

      살상의 기회 - 라인 정리, 피흡 원할

      전쟁광 - 쓰기에는 다른 특성들이 훨씬 좋음

      백절불굴 - 상대 CC가 많다면 생각해볼 특성

      (1)

      위협 - 끌어당겨야 걸리는게 아니기 때문에 쓸만한 특성 근접딜러가 많으면 주로 간다. 1레벨 특성인 전쟁 파괴자와 함께 간다면 5초마다 공격 속도를 감속 시킬 수 있다.

      압살 - 들이치기를 갔으면 필수라고 보면 된다 슬로우에 치유량 감소라 쉽게 적을 제압

      폭군 - 기술 위력 감소인데 평타 때리러 마법사한테 가면 적은 당연히 도망치니 맞을건 다맞고 기술 위력도 감소 못시키고 도망가다 죽고싶다면 가도록하자
      마법사가 너무 많으면 가볼만한데 아니면 다른특성이 훨씬 좋다.

      참전 - 이 특성을 찍고 죽기 직전의 아군을 살리는게 아닌 피통이 작은 아군이나 딸피인 아군을 다시 적 진영에 던지는 트롤들때문에 호불호가 상당히 갈리는 득성

      (2)

      궁극기는 광역 도발을 걸 것인가 아니면 슬로우와 추가딜을 조금더 넣을 것인가 취향 타는데로 고르면 된다.

      전쟁군주의 도전 - 광역 도발을 건다는 메리트가 있지만 뚜벅이인 가로쉬는 적에게 다가가면 눈치 빠르게 도망가거나 오기전에 가로쉬의 피를 줄여 1.5초뒤에 빠르게 가로쉬 제압후 4대5 한타가 되버릴 가능성이있다. 하지만 광역 도발에 성공했을시 아군 호응이 좋다면 순식간에 적들을 제압하고 게임을 터트릴 수 있다.

      척살 - 1.5초 도발과는 다르게 1.5초 슬로우와 미약한 딜이다 이것만 본다면 도발이 더 좋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3회 충전 가능이며 영웅 적중시 1초 쿨감이 상당히 쓸만하다. 한타시 적들에세 살짝 긁어만 줘도 4회에서 많으면 5회는 한타에서 쓸 수 있으며 짧은 쿨을 이용해 라인 정리와 용병에도 거리낌 없이 쓸 수 있다.

      (3)

      방어의 기술 - 확실히 쓸만한데 문제는 Q로 못당겼을때 아무것도 못하고 맞기만 해서 안감

      피의 광기 - 회복하는건 좋은데 3초동안 회복해봐야 그 전에 적들한테 맞아 죽는데.. 돌격병이나 용병한테 맞혀도 회복이면 고려해도 될듯

      방어력 상승 - 확실히 방어력 올라가는게 한타에서 좋은 상황을 만들어줌

      (3)

      불시착 - 이건 끌고 나서 슬로우라 Q E 연게가 아닌 E Q 연계를 사용해 끌고와서 뚜까 팰때 좋을듯 하지만 다른특이 더 좋다

      필사의 연계 - 파쇄추 쿨타임 감소는 확실히 좋다 적을 넘기고 나서 쿨이 빨리 돌아 적을 쉽게 아군에게 배달 가능 Q E 로 넘기고 도주하는 적을 바로 다시 넘겨버리는 농락이 가능

      대지진 - 기절이라는게 확실히 좋은 특성이다 한타도중 아군 앞에 있는 탱커를 적 암살자나 지원가 쪽으로 던져 기절을 시킬수 있고 Q E 연계를 써서 적이
      아군 진영에서 잠깐 기절한 사이 아군이 적을 잡을수 있게 해주고 E Q 연계를 훨씬 수월하게 쓸수 있게하는 특성

      (2)

      냉철함 - 궁극기 활용도를 높이고 싶으면 궁강을 가도록 하자 1.5초 슬로우와 3초 공격력 감소는 궁극기
      특성상 3회이살 궁극기를 쓰기 때문에 한타시 꽤 오랫동안 슬로우와 공격력 감소를 적에게 걸기 때문에 상당히 쓸만한 특성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내면의 분노 - 주먹질을 좀더 하고 싶다면 들이치기 강화인 내면의 분노를 가주면 된다 만일 들이치기 특성을 갔다면 필수 슬로우에 치유량감소를 2번이상 쉽게 걸고 추노를 쉽게 가능하게 해주는 좋은 특성

      티탄의 힘 - 티탄의 힘은 괜히 두명 날렸다가 2명다 놓치는 상황이 많으니 암살자 2명이나 암살자 지원가 2명을 넘길수 있는 자신감 충만한 사람들만 가자 적탱커들을 다른곳으로 보내고 지원가나 암살자를 바로 잡을수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할수도 있는데 날려봤자 멀리 안날아가니 바로 돌아온다.

      • 대지파괴자(Q)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일정 지역 안의 적들에게 84의 피해를 줍니다. 외곽의 적들은 0.5초 동안 기절한 후 2초 동안 40% 느려집니다.
      • 피의 갈증(W)
        마나: 55
        적에게 162의 피해를 주고 잃은 생명력의 10%를 회복합니다. 영웅을 대상으로 사용하면 회복량이 100% 증가합니다.
      • 파쇄추(E)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주위의 적 영웅이나 돌격병, 용병을 내던져 대상 위치에 있는 적들에게 95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 방어력 증가(고유 능력)
        잃은 생명력 2%당 방어력이 1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대지파괴자 (Q)  파쇄추 (E) 연게와  파쇄추 (E)  대지파괴자 (Q) 연계 활용을 잘한다면 욕을 먹지는 않을 것이다. 도주기가 없으니 눈치 보면서 움직이며 왠만하면 아군과 같이 다니도록 하자. 

      초반 운영

      1레벨 싸움이 벌어진다면 당연히  대지파괴자 (Q)  파쇄추 (E) 를 사용할 각을 보면서 눈치 싸움을 하도록하자 성공한다면 기분좋게 게임을 시작하고 실패한다면 다음을 노리도록 하자
      궁극기 습득 후

      전쟁군주의 도전 (R) 는 눈치봐서 들어가야 되는게 궁극기 걸러가다가 뚜들겨 맞고 도망가기 쉽상
      척살 (R) 을 갔다면 거리가 된다면 바로바로 써주자 쿨이 짧고 3회라 바로 채워진다.  파쇄추 (E) 날리자마자 쓰면 맞으니 써주도록 하자 날리고 슬로우라 상당한 딜을 낼 수 있다. 16레벨 특성인  대지진 (E) 까지 간다면 적이 도망치지 못하고 죽을 가능성이 조금더 높아진다.

      20레벨 이후
      이쯤되면 적도 내가 끌어버린다는걸 알고 다가오지를 않으니 괜히 스킬 낭비 하지말고 한타가 시작되면 아군 암살자 앞에 탱커를 적진영으로 던져버리고 침착하게 싸움을 시작하자.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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