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가로쉬

적을 아침사과 꺼내 먹듯 한명씩 우리팀 진영으로 보내여 캐리하는 가로쉬 입니다가로쉬는 대표적으로  를 이용하여  를 애용하는 가로쉬와  콤보로 적을 꺼내먹는 가로쉬로 분류되는데  를 이용한 가로쉬는 일단 운영이 어렵고 효율이 상당히 별로입니다. 아무리 가로쉬가 딸피 상태여서 방어력이 무지막지하게 올라가고   이것 까지 써서 방어력을극대화 시켜도  의 데미지가 갈뷔지 트레쉬로 나옵니다 뭐.. 슬로우 거는건 있지만 차라리 끌어오는게더 좋아요  이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평가중
추천 : 2 / 비추천 : 1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그럴땐~ 적 영웅을~ 아침사과처럼~ 꺼내먹어요오오~
작성자 | 그매짱핡핡  작성일 | 2017-08-13 02:59:29  조회수 | 2122  최종수정 | 2017-08-13 09:57:38
가로쉬
헬스크림의 아들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감속, 밀쳐냄, 당김, 회복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20604.29350031371.250.83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적을 아침사과 꺼내 먹듯 한명씩 우리팀 진영으로 보내여 캐리하는 가로쉬 입니다


가로쉬는 대표적으로  를 이용하여  를 애용하는 가로쉬와


  콤보로 적을 꺼내먹는 가로쉬로 분류되는데


 를 이용한 가로쉬는 일단 운영이 어렵고 효율이 상당히 별로입니다.


아무리 가로쉬가 딸피 상태여서 방어력이 무지막지하게 올라가고   이것 까지 써서 방어력을

극대화 시켜도  의 데미지가 갈뷔지 트레쉬로 나옵니다 뭐.. 슬로우 거는건 있지만 차라리 끌어오는게


더 좋아요  이 특성은 아마 블자가 버프해야 쓸까 싶네요





이 공략의 핵심은    의 스킬 연계입니다.


사실 한타 때   를 같이 쓰는 상황이 많이 연출 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유저분들은 연계를 포기하고 16렙 때    을 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16렙때   대신  를 찍어 qe연계를 잘한다면


 의 대기시간이 무려! 10초나 절약되는 엄청난 메리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공략은 그 메리트를 최대한 살려 시도 때도 없이 적군을 날리는 가로쉬를 만드는 것이 목적인 공략입니다.







 



영웅 상성

    가로쉬의 역활은 상대를 우리쪽으로 끌어 당겨서 다굴 시키거나 포탑 처맞게 하는 것인데

    qe를 연계해도 혼자서는 완벽하게 끌어오기가 힘들어요. 띠라서 가로쉬와 같이 기술을 연계해서 더욱 끌어올 수

    있게 해주는 영웅이거나 기절 , 속박 같은 cc기가 있는 영웅이 가로쉬와 잘어울립니다



     : 폭딜 & 끌어오기



     : cc기가 무려 3개나? (Q W R)

                 서브 탱인 가로쉬를 보좌해주는 매인탱




     : 무자비한 돌진으로 추노 & CC기 & 폭딜




    그리고 가로쉬는 맞으면 방어도가 올라가는 패시브 때문에 쉽게 죽지 않아서 슈퍼세이브 힐이

    필요 없어요. 옆에서 조금씩 힐해주면서 cc기를 넣어주는 말퓨나 우서 같은 영웅들이 가로쉬와 금상첨화랍니다.



     : 짬짬히 주는 힐 &  휘감는 뿌리로 끌어오기 쉽게 만들어 줌



     : 짬짬히 주는 힐 & 기절로 끌어오기 쉽게 만들어 줌





    이 외에도 적을 끌어왔을때 한번에 자를 수 있는 폭딜러들


         등등


    과 잘 어울립니다






    가로쉬가 조합 때문에 패배할 때의 경우를 알려드릴게요


    1. 우리팀에 폭딜러가 없어 끌어와도 못 죽인다.


    2.. 우리팀에 탱커가 없고 다 물몸이어서 가로쉬 혼자 탱질하다 죽는다



    이런 경우만 아니라면 어느 조합에 가든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적군에 대해서 설명할게요



    가로쉬는 물몸 벌래들   에게 상당히 강한 면모를 보이는데요


    이유는 가로쉬의 패시브 때문에 이녀석들이 숟가락 딜을 계속 너어도 별로 안아파요


    게다가 사거리에 들어오면 으로 참교육 시켜줄 수 있겨든요 ㅎㅎ



    이녀석들 말고도 물몸 & 뚜벅이 캐릭터면  하나로 하느님 만나러 갑니다



    텔레포트 기술이 있다고 해도 도발만 잘쓰면 물몸들은 하늘나라로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문제는   로 끌어오고  까지 쓰고 별짓 다해도 안죽는 애들인데



    대표적으로



     : 끌어오면 죽기는 커녕 도망치면서 아군 진영 무너트림



     : 응~ 잠복


                 

     :응~ 염동력

                 

                 응~ 반격 (아군 하나 순삭)




     : 멀리서 딜하다가 사정거리 내에 들어왔다 싶으면 바로   로 튀어버림















    특성 및 기술

    (1)

    전쟁파괴자 - 퀘스트 특성 치고는 깨기 쉬운 특성으로서 잘만 한다면 초반 한타 때 첫번째 퀘스트는
    바로 깰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퀘스트를 완료할시
    q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가 되면서 상대를 5초마다 압박 및 끌어당기기가 가능합니다

    비할 데 없는 힘 - 컨트롤이 안좋아서 E를 너~~무
    쓰기 힘들다 싶은 분들은 쓰셔도 됩니다 다만
    전쟁 파괴자가 훨씬 좋아요

    들이치기 - 방어도 75까지 쌓아도 딜 쓰레기에요
    게다가 공속 느려요...

    (1)

    살상의 기회 - 사실 가로쉬 딜이 트레쉬 갈뷔지 여서
    저랩에서는 돌격병 먹다가도 피가 조금씩 깎여요 ㅋㅋㅋ 그런 가로쉬에게 돌격병과 캠프를 좀 더 잘 먹게 만들어주고 타이밍 잘 맞추어서 쓰면 쿨타임
    초기화 까지 해주는 좋은 특성입니다

    전쟁광 - 엄... 그냥 적이었으면 쓸만 했을텐데....
    적 '영웅''... 1대1 상황에서는 쓸만 할수도..?

    백절불굴 - 적이 CC기 파티 조합이면 고려해볼만
    합니다

    (4)

    참전 - 가로쉬에게 뛰어난 유틸성을 가져다주는 특성이죠. 적 영웅이 딸피인데 못 잡을 것 같다? 그럼
    내 뒤에있는 아군을 던져서 죽일 수도 있고 반대로 아군이 위험에 처하면 아군을 우리팀 쪽으로 던져서 세이브 시킬 수도 있는 좋은 특성입니다
    (트롤의 위험성이 조금 있지만요...ㅎㅎ)

    위협 - 전쟁파괴자와 연계되어 나쁘지 않은 특성입니다. 적팀에 평딜러나 근딜러가 많이 나온다면 고려 해볼만한 특성이네요


    폭군 - 기술 딜러들은 주로 원딜일텐데
    가로쉬가 기술 위력 감소시킨다고 평타 때리러
    간다는 설정의 특성입니다 ㅋㅋㅋ 평타 때리러 가다가 원거리 공격 다 쳐맞고 죽겠죠

    압살 - 들이치기 관련 특성은 갈뷔지 트래쉬...

    (1)

    전쟁군주의 도전 - 우리의 겉바촉촉 님께서 달콤한
    치느님의 향기로 적들의 시선을 1.5초 빼앗는 이 특성은.... 쓰기 어렵습니다. 쿨타임이 50초로 짧은 편이어서 끌어온 적이 도망가려 할때 사용하여 적을 자르거나 한타 때 광역 어그로를 끌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문제는 도발 시간이 1.5초로 매우
    짧다는거에요 ㅠㅠ 그래서 실전에서 쓰게된다면 아군이 적을 도발하는1.5초동안 아무겄도 안하고
    옆에서 구경만 해서 사실상 궁이 없는거나 마찬가지인 상황이 자주 발생합니다 그래도 아군이 잘만 연계해준다면 정말 좋은 궁이고요 또한 기술 딜러들
    메이지나 텔포 가진 기동력 좋은 아이들을 자르는데 유용합니다

    척살 - 쿨타임이 매우 짧아서 사실상 보통 기술 하나 더 생긴다는 느낌의 궁입니다 라인 클리어 할때 이 기술을 쓸정도 ㅋㅋㅋ 한타 때 잘만쓰면 적들에게 무한 30% 슬로우를 걸 수 있고요 또 뚜벅이인 가로쉬가 도주할 때도 요기나게 쓰이는 특성입니다.

    (1)

    방어의 기술 - 전쟁 파괴자 그리고 위협과 시너지를
    발휘하는 스킬입니다 적 영웅을 똷! 끌어온 뒤 영혼의 맞다이를 할 때 아주 큰 도움이 되는 특성이죠

    피의 광기 - 애게? 겨우 10% ?

    방어력 상승 - 들이치기랑 연계되는 스킬인데
    들이치기 특은 갈뷔지라서 가면 손해고요
    전쟁군주의 도전과 같이 쓰거나
    딸피일때 쓰면 좋은 특입니다

    (2)

    필사의 연계 - 가로쉬의 주 스킬 파쇄주의 쿨타임을
    무려 10초나 감소 시켜주는 개꿀특입니다. 이 특으로
    한번 넘긴 상대를 쫒아가서 다시 넘기는 인성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이 공략의 핵심인 요소이기도 하죠

    대지진 - 엄...기절은 좋긴한데... 0.75초는 너무 짧아요 차라리 슬로우 거는게 더 좋지

    불시착 - 네~ 슬로우 거는거 여기 나왔습니다 무려
    3초 동안 50% 슬로우! 추노하는데 딱이겠네요

    (2)

    냉철함- 척살의 타격 범위가 꽤 넓어요 그래서 잘만 휘두르면 한타 때 거의 모든 적 영웅이 맞아요 그런 기술에 공격력 20% 감소라니 쓸만하겠죠?

    티탄의 힘 - 우리팀이 이기고 있을 때 좋은 특성입니다 2명씩 끌어와서 학살할 수 있습니다

    • 대지파괴자(Q)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일정 지역 안의 적들에게 84의 피해를 줍니다. 외곽의 적들은 0.5초 동안 기절한 후 2초 동안 40% 느려집니다.
    • 피의 갈증(W)
      마나: 55
      적에게 162의 피해를 주고 잃은 생명력의 10%를 회복합니다. 영웅을 대상으로 사용하면 회복량이 100% 증가합니다.
    • 파쇄추(E)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주위의 적 영웅이나 돌격병, 용병을 내던져 대상 위치에 있는 적들에게 95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 방어력 증가(고유 능력)
      잃은 생명력 2%당 방어력이 1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기본 플레이는 다들 아시는 것처럼


       를 통해서 적군을 아군 진영으로 끌고와서 다굴로 죽이는 플레이 고요


      콤보로 적군을 아군 성채 안에 가둬서 포탑으로 천천히 죽이는 인성질 플레이도 가능하겠네요


     을 찍으셨다면 딸피인 적이 도망칠 때 아군을 던져서 죽이거나

    반대로 아군이 위험에 처혔을 때  로 던져서 세이브를 해주시면 됩니다


    돌격병도 던지는게 가능하니까  으로 돌격병을 던져 적에게 슬로우 효과를 줄 수 있겠네요





    초반 운영


    초반 한타 (모든 영웅들이 젤나가의 부름을 받아 중앙으로 모이는 그 때)에 휙휙 넘겨주시면


    최소 1킬은 하실 수 있습니다. 초반 한타에서  1회차 퀘스트를 클리어 하시고 갱을 다니면 됩니다


    라인을 서는 것도 나쁘지 않은데   나오기 전까지는 미니언 죽이는 수준이 노바 보다 못해서 ㅠㅠ


     가 나와도 라인 클리어가 그렇게 막... 잘 된다는 느낌은 없고요 라인 설 사람이 없으면 서도 무방합니다



    만약 라인을 선다면 돌격병을 먹는다는 느낌보다는 적을 계속 넘기고 때려서 압박한다는 느낌으로 하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궁극기 습득 후


     이걸 찍으셨다면 딱히 궁극기를 언제 사용 할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쿨타임이 무시무시 하게 짧고 3회 충전이기 때문이죠


    적이 도망갈 때 써도 되고


    내가 도망갈 때 써도 되고


    아군이 도망가거나 추노할 때 써도 되고


    심지어 돌격병 먹을 때 쓰셔도 무방합니다




     이걸 찍으셨다면 어떤 방식으로 써야하는지 알 필요가 있겠네요


    흔히 광역도발이라서 한타 때 멋지게 써야지! 하고 생각하시는데


    사실 미라★클 한 상황이 일어나지 않는이상


    한타 때 써봤자 1.5초 도발 끝....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이렇게 되거든요


    차라리 QE로 끌어온 적이 킬각이라면 궁을 써서 도발을 건 뒤에 짜르는것이 더 좋은 운영법입니다


    전쟁군주의 도전은 한타용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으면 됩니다

    20레벨 이후


    슬픈 사실이 하나 있다면 가로쉬는 초반에 좋은 영웅이라는 거에요


    후반에 갈수록 존재감이 떨어집니다


    다른 영웅들은 특성이 대부분 딜을 강화하는 특성이지만 가로쉬는 방어도를 올리거나


    기술 쿨타임을 줄이는 특성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가로쉬가 해야 할 일은 변함이 없습니다


    적 영웅을 QE 콤보로 넘겨서 죽이는 거죠


     도 있겠다 기술 쿨타임을 대폭 줄여서 적들을 공중에 날라디니게 만드세요!





    전장 특화 추가 정보


    가로쉬는 우리 편 (아군이나 아군 포탑)을 등에 업고 강해지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포탑과 공성의 존재가 약한 맵 (블랙하트 , 파탑 등) 에서 약한 모습을 보입니다


    반대로 말해서 공성이 주 컨탠츠인 맵 (공포 , 용기사) 등에서는 강한 면모를 보이죠


    또한 아군이 뭉쳐다녀야 다굴을 깔 수 있는데 맵이 넓어서 아군이 잘 뭉쳐다니지 않는 맵도 가로쉬에게는


    취약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