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그레이메인

비독주 그레이메인 과거에 유행했던 비독주 트리입니다.보편적으로 독주트리를 사용하고, 더 좋은 특성이지만상황따라서는 비독주 트리도 충분히 좋다고 생각해서 하나 만들었습니다. 배드를 주셔도 상관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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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계속 연구중입니다.) 非독주 그레이메인
작성자 | Wpfreak  작성일 | 2017-11-05 14:15:20  조회수 | 6384
그레이메인
늑대인간의 지도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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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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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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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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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비독주 그레이메인


 과거에 유행했던 비독주 트리입니다.
보편적으로 독주트리를 사용하고, 더 좋은 특성이지만

상황따라서는 비독주 트리도 충분히 좋다고 생각해서 하나 만들었습니다.


 배드를 주셔도 상관안합니다.

영웅 상성

           다른 공략을 참고하시는게 속 편합니다.

          특성 및 기술

          (3)

          늑심의 일부분이 이미 패시브로 들어와있어서
          늑심을 찍지 않습니다.
          개인 취향 문제지만 저는 포악함이 좋습니다.

          포악함이 주는 지속시간 1초 증가와 스킬로도 스택을 유지할 수 있다는게 체감이 큽니다.
          혼자 라인을 보게되는 상황일수록 포악함의 체감이 크고 한타 때도 작지 않습니다.

          단, 스킬로 연속 공격을 쌓는것이 불가능합니다.
          ex) 3스택 끝나갈 무렵 스킬을 적중시키면 3스택 그대로임.

          (1)

          두꺼운 가죽이 조금 더 안전하다라는 이유로 선택.
          어둠 속의 눈 특성이 은근 계륵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두꺼운 가죽에 주로 투자하며,
          만약 안전하게 운용이 가능한 경우엔 갈증이 우선.

          (1)

          상황이 좋다면야 백전노장이 무조건 좋다고 보지만,
          백전노장이라는 특성자체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의 특성, 스택을 쌓지 못했을 때 특성 하나를 버리기가 아까워서 수은 탄환을 찍음.
          폭탄주 안찍는 이유는 7렙 단독으로 쓰기엔 너무 구리기 때문.

          (2)

          위에 특성라인에 저주받은 탄환 찍으면 딜 안나온다 싶긴하지만 그렇게 안나오는 정도도 아니라고 보는편.
          메커니즘 때문에 무조건 탱커한테 박는다가 일반적이지만 대상이 누구건 연계만 확실하다면 저주받은 탄환은 위협적인 궁극기가 맞다고 생각해서 주력으로 쓰고 있습니다.

          궁극기는 상황이나 취향을 타지만 저는 저주받은 탄환을 씁니다.

          거진 딜러들은 저탄-암흑질주-평Q평으로 빈사까지 몰아갈 수 있는데 이게 재미있습니다.

          (1)

          저주받은 탄환을 찍은 경우엔 야생 질주,
          숨통을 노려라를 찍은 경우엔 과감한 공세.

          이유는 저주받은 탄환 자체가 숨통에 비해 리스크를 줄인 안전한 궁극기며, 진입 여부를 쉽게 결정 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한 상황에 진입하기 위해 찍습니다.

          숨통을 노려라의 경우 궁 쓰고나서 철수로 나오기 까지의 시간을 고려, Q로 먼저 빠져나올 수 있게끔하고자 투자합니다.

          물론 숨통을 노려라를 찍었어도 야생질주를 갈 수 있고 저주받은 탄환을 찍었어도 과감한 공세를 갈 수 있습니다.

          개인 취향일뿐

          (3)

          집행자가 베스트지만 투자해서 무조건 이득을 보는 특성이라 보기가 힘들어서 보조로 뒀습니다.

          레가르, 말퓨리온, 아서스 등, 지속적으로 CC보충을 해줄 수 있는 영웅이 함께 할 땐 집행자를 찍어주세요.

          ps. 도발은 감속, 이동불가, 기절 셋 중 아무것도 해당안되서 추가데미지 안들어갑니다. 알아두세요.

          (4)

          개인적으로는 어떤 궁극기를 선택하건 20레벨엔 패시브 강화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 중에서도 송곳니와 발톱을 조금 더 선호합니다.
          안전함이 요구되면 사냥꾼의 산탄총을 찍으시면 됩니다.

          • 길니안 독주(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술병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57의 피해를 주고 그 뒤로 부채꼴 범위의 적들에게 229의 피해를 줍니다.

            늑대인간: 잔혹한 할퀴기
            전방으로 약진하며 적들을 할퀴어 피해를 줍니다.
          • 내면의 야성(W)
            마나: 70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일반 공격을 하면 이 효과의 지속 시간이 갱신되고 내면의 야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 암흑질주(E)
            마나: 1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늑대인간으로 변신하고 적에게 도약하여 92의 피해를 줍니다.

            늑대인간: 철수
            대상 위치로 구르고 인간으로 변신합니다.
          • 늑대인간의 저주(고유 능력)
            특정 기술을 사용하여 인간이나 늑대인간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인간일 때에는 원거리 일반 공격을 합니다.

            늑대인간일 때에는 근접 일반 공격을 하지만 일반 공격력이 40% 증가하고 방어력이 10 증가합니다.
          • 잔혹한 할퀴기(Q)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약진하며 적들을 할퀴어 131의 피해를 줍니다.

            인간: 길니안 독주
            처음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주고 그 뒤에 있는 적들에게 더 큰 피해를 줍니다.
          • 철수(E)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대상 위치로 구르고 인간으로 변신합니다.

            인간: 암흑질주
            늑대인간으로 변신하고 적에게 도약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라인전에서 힘이 조금 더 실립니다. 독주 사용은 최대한 자제하면서 내면의 야성을 사용했을 때
          스택 유지를 잘 시켜주셔야합니다. 포악함을 찍었을 경우 관리가 조금 더 수월합니다.

           특히 내면의 야성 켰다고 무작정 돌격병에 평타를 때리는 경우가 있는데 수월하게 관리하시려면
          내면의 야성 지속 시간 상태에 맞춰서 천천히 때려줄수 있어야합니다.


          초반 운영
           독주에 주를 두는 특성트리가 아니기 때문에 독주에 집착하기보다 안정적인 포지셔닝과 진입각을 봅시다.

           내면의 야성이 끊어지지 않게 유지하면서 본인이 위험하다 생각될땐 자신에게 붙은 대상에게 암흑질주를 사용해서 받는 피해를 최소화 시키는게 중요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저주받은 탄환 기준으로 10레벨 당시에는 크게 위협적이지 않으나 13레벨에 야생 질주를 찍은 이후부터는
          딜러들에게도 큰 위협이 될수도 있습니다. 연계가 가능한 영웅들이 많을 경우엔 영웅 가리지말고 쏴줍시다.

           최소한 이동 불가, 기절 등의 CC로 저주받은 탄환을 무조건 맞출 수 있는 상황에 사용하는걸 기본으로,
          궁극기 쿨타임이 길지 않지만 한타 내에 두번 사용하기가 쉽지 않으니 항상 신중하게 사용해주세요.


          20레벨 이후
           딱히 없습니다. 패시브 강화를 찍었기 때문에 라인 관리에 조금 더 힘을 실어줄 수 있습니다.


          끝내며

           배드 누르셔도 상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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