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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알렉스트라자

어제 나온뒤로 알렉 몇판돌려서 6렙정도 찍어봤는데 알렉은 그냥 힐특 타는것보다 e특을 타서 빠르게 교전할때마다 패시브 활용하는게 현재로썬 정답인거같음. e특이 엄청좋다고는 할수없는데 지금은 힐특이 구려도 너무 구림. 그렇다고 e특 탄다고 힐특에 비해서 힐량이 엄청 차이 나는것도 아닌지라 다른 공략들처럼 이공략에서도 e특을 위주로 설명을 하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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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알렉스트라자 특성
작성자 | 밥아저시  작성일 | 2017-11-17 11:12:09  조회수 | 9927
알렉스트라자
생명의 어머니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회복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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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어제 나온뒤로 알렉 몇판돌려서 6렙정도 찍어봤는데 알렉은 그냥 힐특 타는것보다 e특을 타서 빠르게 교전할때마다 패시브 활용하는게 현재로썬 정답인거같음. e특이 엄청좋다고는 할수없는데 지금은 힐특이 구려도 너무 구림.

그렇다고 e특 탄다고 힐특에 비해서 힐량이 엄청 차이 나는것도 아닌지라 다른 공략들처럼 이공략에서도 e특을 위주로 설명을 하겠음.

영웅 상성

      일단 하루동안 써보면서 상성 좋았던 아군이랑 상대하기 힘든 영웅은 이정도 였던거 같음. 가로쉬는 힐 효율이 좋았고 도살자는 보통 말뚝딜 넣는지라 w장판 힐이 많이 도움됬던거같고 알렉 특성상 조합은 2힐로 가야하는데 요번에 리메이크된 리리가 난전 상황에서 알렉과 함께 정말 좋았던 지원가 였던거 같음. 심히 주관적이니 이부분에대해선 확신할수 없지만 알렉자체가 아군 상성 잘 안타는 듯한 느낌도 있었음.


      반대로 적군 영웅들에서는 모든 지원가 처럼 겐지, 거강 , 그메같은애들이 미친듯이 날 물어대면 답이없음.. 알타도 넣을까하다가 얘네 만큼은 아닐것 같아서 일단뺌 그리고 모랄은 수류탄때문에 자꾸 장판힐 씹히는게 너무 짜증나서 넣어놈.

      특성 및 기술

      (3)

      여기서는 특성 장단점만 간략하게 설명함

      1번 특: 알렉은 w쿨이 긴편이고 q쿨도 7초로 짧은 편은 아닌지라 이 특을 찍어봤을땐 확실이 힐쿨이 빨리돌아 세이브 각이 몇번나오긴했음. 하지만 알렉은 q쓰면 현재체력의 15퍼씩 빠지는데 이 특성을 활용하면서 피 75퍼 이상 유지하는게 너무 힘들었음. 결정적으로 피 75퍼 이하면 없는 특성임.

      2번특:이 특성은 자신있게 말할수있음 현재 이특성 성능만 보면 개쓰레기특성임. 재생의 구슬은 많이 모아야하는데 보상은 턱없이 쓰레기임. 안찍는걸 추천

      3번특: e트리의 핵심. 용의여왕의 싸이클을 책임지는 특성임. 쌓기도 어려운편은 아니지만 e적중률이 웬만큼은 되야 할만하며 퀘스트를 깬후에도 계속해서 e를 맞추지않으면 1번특과 마찬가지로 없는특성이라고봄. 핵심은 게임 초 반부터 종반까지 꾸준한 e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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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번특: 풍요(w)특은 안찍는게 좋다고 생각함. 뒤에서 나올특성들도 그렇고 결정적으로 1렙특에서의 풍요관련 특성이 구렸기 때문에 채용이 어려웠고 이후의 풍요특도 효과와는 별개로 w쿨이 길다는 단점때문에 활용하기가 쉽지않음. 이 특성도 풍요가 3초후에 터지기때문에 효과를 보기가 좀 힘들고 쿨도 긴편이라 자주 쓸수없는 특성이기 때문에 쓸일이 없다고 생각함.

      2번특: 솔직히 말하면 이특성이 좋다고 말하기 힘든 특성임. 근데 다른 특성들이 구리고 e특타는거니까 찍는다는 느낌. 그래도 추노할때나 퀘스트쌓을때 꽤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함.

      3번특: 앞서 말했듯이 피 75퍼 이상에서 효과보는 특성들은 알렉에게 맞지 않는다고 봄. 이특성도 75퍼를 유지해야한다는 특성에 비해 효과가 별로고 물렸을 때는 2번특이 더 도움이 됨.

      (3)

      1번특: 체력의 75퍼를 유지하게 만들어주는 핵심특성인것같으나 막상 꽃먹으러 다니는게 엄청 위험함 원거리 짤짤이인 e특도 퀘스트쌓을때 위험한 편인데 이 특성은 자기가 대상위치까지 가야한다는점에서 리스크가 너무큼. 하지만 상향받는다면 이특성을 중심으로 아마 다른특성 연구도 가능하지않을까 싶음.

      2번특: 구림. 자신에게만 적용인것도 문제고 w쿨이 길기때문에 자주 활용하기도 힘듬.

      3번특: 7렙구간이 알렉의 체력을 유지시켜주는 특성을 모았다고 생각했고 이특성 이외엔 현재 고려할필요가 없다고 생각함. 필자가 생각하는 e특성트리의 운용방식에 아주 잘맞는다고 생각하는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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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번궁: 알렉이 전투에 직접 참가하는 지원가 영웅으로써 활용이 힘들다고 생각함. 하지만 만약 다른 힐특이 패치가되어쓸만 해진다면 가볼만한 궁은 개뿔 솔직히 정화의 불길쓰는게 훨씬나음.

      2번특: 아군 세이브+적군 마무리+ 적군에게 물리는 일 방지= 완소 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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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렙 특은 다좋은거 같음. 상황따라 고르면 된다고 생각함. 그러니까 찍어야할 상황만 적어놓겠음.

      1번특: 상대에게 cc가많다.....말고는 없는거 같음. 근데 용변신이랑 의외로 시너지가 좋았었음.

      2번특: 위에 언급한 영웅상성에서 상대하기 어려운 영웅 들이 있다면 웬만하면 가는게 좋음.

      3번특: 반드시 지켜야할 아군 영웅이있다면 추천. 하지만 웬만하면 평정이 더좋을때가 많았지만 이특성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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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특은 주력특빼고 다른 특성의 설명을 적지않겠음. 다른특성이 너무 쓰레기라 언급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함.

      3번특: 앞서 말했듯이 이 공략은 e특을 다루고 e트리는 패시브의 쿨을 줄여 용특을 교전시마다 활용하는 트리임. 용의 지속시간을 늘려주는 특성이 있다면 두번생각할 필요없이 채용해야함.

      (2)

      원래는 보조특인 고대의 불꽃을 썼었는데 궁강화인 루비날개도 생각보다 엄청 효과 터지는 일이 아주 많았음. 두개중에서는 상황보고 고려해서 찍으시는걸 추천.

      • 생명의 선물(Q)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자신의 현재 생명력의 15%를 희생하여 희생한 양의 150%만큼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용의 여왕: 생명의 숨결
        재사용 대기시간이 대폭 감소하고 자신의 생명력을 희생하지 않습니다.
      • 풍요(W)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3초 후에 꽃을 피우는 생명의 씨앗을 심습니다. 씨앗이 꽃을 피우면 주위 아군 영웅들의 최대 생명력의 20%를 회복시킵니다.

        용의 여왕: 보존
        범위와 치유량이 대폭 증가합니다.
      • 용의 불씨(E)
        마나: 50
        화염구로 적들을 불태워 5.5초 동안 78의 피해를 줍니다.

        이미 불타고 있는 적에게 적중하면 130의 추가 피해를 주고 40% 느려지게 하며 소모한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감속 효과는 2초에 걸쳐 서서히 사라집니다.

        용의 여왕: 폭풍 날개
        부채꼴 범위의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 용의 여왕(D)
        재사용 대기시간: 150초
        1.25초 후, 용으로 변신하여 생명력이 520 증가합니다.

        용의 여왕이 활성화된 동안 기술들이 강화되고 일반 공격이 149의 피해를 주며 전방의 아군 영웅들의 생명력을 45 회복시킵니다. 또한 기절, 감속, 이동 불가 효과의 지속 시간이 50% 감소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e스킬만



      궁극기 습득 후
      잘맞추면

      20레벨 이후
      알렉운용의 반은


      전장 특화 추가 정보
      먹고 들어가는거임
      *나중에 추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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