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블레이즈

블레이즈 넘모 좋와용 블레이즈로 비빔장 만들면 오래오래두고 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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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존버op 블레이즈
작성자 | 밍키킹  작성일 | 2018-01-13 20:58:32  조회수 | 12900  최종수정 | 2018-01-13 20:59:07
블레이즈
노련한 화염방사병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감속, 회복,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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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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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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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블레이즈 넘모 좋와용
블레이즈로 비빔장 만들면 오래오래두고 쓸듯.

영웅 상성

      아군 상성
      탱커라 힐러면 다좋은법이고 앞에서 모든딜을 받아내 딜러가 받을딜을
      최소화 시키는것이 임무이기에 상성이 딱히 나쁜영웅은 없지만 굳이 뽑으라면 
      에메랄드 바람을 찍어 진형을 엄청 흩트리는 빛나래가 그나마 잘 안맞지 않을까 싶네요. 

      적군상성
      탱커기에 한타에선 개싸움이니 라인전 상성만 따지면 보통 누구에게 유리하다고 할 순
      없습니다.
      블레이즈는 화염방사+기름을 상대를 맞추는것에 포커싱을 두기보단 자신이 자가치유로
      버티는것이 더 유리합니다. 데미지만보면 팀1,2위도 할수는 있지만 뻥딜요소가 있을뿐
      킬캐치가 되는건 아니니까요.
      그렇기에 보통 누군가와 싸워서 피이득을 본다고 하더라도 마나고갈로 결과적으로
      갱킹에 애로사항이 있을 수 있죠. 
      정말 버티기만 한다면 상대 라이너의 딜보다 자가치유량이 더 높기에 다인갱킹을 
      당하지 않는이상 죽을 일은 없습니다. 가즈로 소냐는 그냥 빡쳤던애에요.

      특성 및 기술

      (2)

      아드레날린: 탱커입니다 공속과 이속보단 체력이 중요합니다. 평타블레이즈 해봤는데 진짜 안좋더라구요
      보호막:정말 무난한 특성입니다. 강철신경,강보같은 꿀특이 없는 블레이즈에게 매우 중요한 특성입니다.
      솔탱이면 우리팀이 2지원아닌이상 무조건 찍으세요.

      신경계:투탱 이상으로 갈 때 유용합니다. 기본적으로 마나관리에 있어서도 보호막보다 유리하지만
      최고의 장점은 한타시 빠른 스킬쿨로 계속해서
      화염+기름 범벅이 가능하단 점이죠

      새로운 습관:연소를 찍었을때 최고의 효율을 자랑합니다. 단점을 뽑자면 2초 저지불가는 나쁘지 않지만 따로 액티브스킬로 정화처럼 만들어서 cc가 걸린후 사용가능하게 하면 모를까 방화광에 달아줬다는건 cc가 걸린후에는 쓸모가 없어진다는 거죠.
      아마 재생전문가처럼 체젠도 조금 올려줬으면 매우 좋지 않을까 싶네요. 하지만 이건 개인 취향입니다.

      (2)

      길고 오래가는cc가 연소밖에없는 그것조차 벙커를 찍으면 없어지는 블레이즈에게 접착성 석유는 꿀같은 특성입니다. 기름만 뿌려서 슬로우냐 화염방사를 쓰면서 슬로우를 포기하냐의 2지선다의 고민을 깔끔히 없애주는 특성입니다.
      용해는 상대방이 원거리 영웅보단 근거리 영웅이 더 많아 아군 딜러진이 위험할때 좋은 특성입니다. 슬로우보단 공격력감소가 더 잘먹히니까요.

      (2)

      노릇노릇을 찍고 안찍고의 차이는 한타와 캠프에서 차이가 심하게 납니다. 공격력은 둘째치고 지속시간 2초증가는 자가치유시간이 기름한번당 2초씩 늘어난다는 의미입니다.
      화염포화는 메인탱커인 블레이즈에겐 의미가없습니다. 1초라도 더 버텨서 아군딜을 대신 맞아줄 생각을 합시다.
      화염증폭기는 평타블레이즈할때나 재미로 찍는거지 비추천입니다. 블레이즈 평타자체 데미지가 약하기때문이고 적영웅에게는 추가데미지가 없기 때문입니다.

      (1)

      뭘찍어도 좋습니다. 짧은 쿨을 아군도 보호가 가능한 벙커, 연소로 광역 슬로우.
      하지만 적군의 cc가 많다면 1특에서 새로운습관을 찍지 않는 이상 연소쓰면 바로 어그로끌려서 cc맞고 풀립니다. cc맞고 풀리더라도 연소데미지는 들어가니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3)

      기본적으로 연료유출은 베이스로 찍습니다. 돌진시 남기는 것뿐만 아닌 적 영웅적중시 적아래 기름을 남기는것은 화염방사 사용시
      적군에게 데미지,자가치유가 둘다 가능하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가집니다. 제압방사나 나노기계점막은 상대방의 조합을 보고 갑니다. 제압방사는 적메이지가 둘이상일 경우 점막은 상대 도살자,그메같은 영웅이 둘이상 있을경우에 좋은 효율을 냅니다.

      (1)

      16특은 철인장갑을 제외하면 심하게 뭐가 더 좋다고 말씀드리긴 뭐합니다. 철인장갑은 순전히
      상대 물뎀보단 마뎀딜이 더 많을때 찍는겁니다.
      기보와 메디브의 재흡수를 합친거죠.
      좀 신기한점이 있다면 철인장갑 쓰다가 죽었을 경우 보호막이 소멸되지않고
      리스폰후에 적용이 됩니다. 이상해요. 버그일까요?

      열보호는 상대 근접영웅이 많으면 많을수록 맞출 확률이 더 늘고 오브젝트 싸움전(브락시스,핵탄두,용둥)에서 열기치료보다 좋습니다.
      열기치료는 상대방이 소환수를 쓰는 영웅(아즈모단,아서스,사무로) 일때, 오브젝트보다는 라인전에서 주 싸움이 될때. 열보호보다 높은 효율을 나타냅니다. 열보호의 최고의 장점이라면 영웅한정이아닌 돌격병,용병,괴물에게 주는 피해도 회복이 되는 점입니다.

      (1)

      강화벙커: 아군이 기름만 잘뿌려줄수 있으면 좋습니다. 참고로 벙커의 화염방사로 기름이 점화되진 않습니다.
      불벼락: 나사빠져보였던거 같은 연소를 사기 스킬로 만들어 버립니다. 캐스팅동안 적군슬로우는 갈 황천밖에 없었는데 말이죠...

      평타는 찍지마세요 20특에 있을 추가데미지양도 아니며 슬로우만 보고 찍기엔 궁강이 훨씬 좋습니다.

      • 화염 방사(Q)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두 갈래로 불길을 내보내 79의 피해를 줍니다. 불길 두 갈래에 동시에 적중당한 적에게는 1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기름 뿌리기로 뿌려진 기름을 점화할 수 있습니다.
      • 기름 뿌리기(W)
        마나: 50
        충전 대기시간: 12초
        끌어서 사용끈적한 기름을 뿌립니다. 기름은 5초 동안 지속되며 적을 50% 느려지게 합니다.

        화염 방사로 기름을 점화하면 2.5초 동안 0.3초마다 17의 피해를 주지만 더는 적을 느려지게 하지 않습니다. 점화된 기름에 있는 동안 0.3초마다 51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2회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제트 추진기(E)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0.375초 후, 전방으로 질주하여 처음 적중한 적 영웅과 주위의 적 영웅들에게 54의 피해를 주고 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방화광(D)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4초 동안 방어력이 40 증가하고 주위 적들에게 0.5초마다 42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에게 화염 방사가 적중할 때마다 방화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적딜러를 물거나 아군 딜러를 잡을려는 암살자를 마크합니다. 메인탱커는 그게 끝이에요. 상대방을 잡는것보단 끊임없이 방해하는것이 탱커의 목적입니다. 그런데 소냐는 그게 아니네요 넘모 무섭당.

      초반 운영

      3인 이상 다굴을 맞지않는이상 죽지않습니다. 탑라인에서 버티며 미드 갱각이 보이면 쏜살같이 달려가 줍시다.

      궁극기 습득 후

      탱커는 적을 괴롭히든 아군을 지키든 해야될 역할은 똑같습니다.

      궁극기 사용
      벙커:
      위험할때 사용하면 되지만 아군이 좀 모자랄 경우 벙커가 부서질때까지 타고있다가 궁콜라보맞고 뒤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말 자신이 죽을거같은 경우가 아니라면 자신보다는 아군후방 라인에다가 설치해주세요 쿨은 짧으니 막쓰세요.
      참고로 관문에 벙커랑 자신이 나란히 서있으면 길막이 됩니다.
      이렇게 있으면 몸통이 정말 작지않은이상 못갑니다. 포탑은 벙커를 선공격하기 때문에 자신의 피는 걱정하지 마세요.
      벙커를 잘못눌러서 들어가는 실수로 하이패스 달아주진 맙시다.

      연소:추진기로 최~~대한 적군깊숙히 들어가서 cc를 맞고 강제사용이 되더라도 최대한 적군 딜러가 맞는게 중요합니다. 그 맞아준 스킬로 아군 딜러가 살수도 있으니까요.
      탱커에게 있어서 슬로우보단 물몸딜러에게 있어서 슬로우는 더 큽니다.

      추가 정보
      점화되어있는 기름에 기름을 한번더 뿌려서 닿아 있다면 나중에 뿌린 기름에도 자동으로 점화가 됩니다. 이걸로 한번의 화염방사로 오랫동안 기름점화를 우려먹을수 있습니다


      그림그리기 재밌당 이힣 

      1특에 신경계를 찍었을경우 쿨감때문에 더 길게 기름그림을 그릴수 있습니다. 아래 스킬보시면 e q w w 후 e쿨이 1초도 안남은게 보입니다. 저 기름에 한번더 추친기쓰면 그대로 점화기름을 이어갈수 있습니다.

      기름통을 던질때 바로 화염방사를 써도 기름에 불이 붙습니다.  wq를 바로 쓸수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기름을 뿌린후 화염방사로 점화시킬경우 기름 지속한계시간은 무시후 2.5초동안 점화되어 있다는거죠. 기름을 뿌린후 5초때 화방을 써도 2.5초동안 점화상태로 남아있기에 오랫동안 유지시킬려면 그렇게 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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