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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자리야

영리에서 자주 쓰는 특성을 다른 분들이 공략해 놓은 글이 없어서 써봅니다. 정석이라고 생각하고 쓰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공략이 몇개 없고 특성도 갈리네요 딜도 되고 탱도되는 만능자리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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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내가 가는 곳이 곳 전장 딜탱 자리야
작성자 | Gudthings  작성일 | 2018-01-26 17:12:49  조회수 | 5456  최종수정 | 2018-01-26 18:16:08
자리야
러시아의 수호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당김, 보호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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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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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에너지 에너지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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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924.77341000204.54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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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리에서 자주 쓰는 특성을 다른 분들이 공략해 놓은 글이 없어서 써봅니다. 정석이라고 생각하고 쓰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공략이 몇개 없고 특성도 갈리네요 딜도 되고 탱도되는 만능자리야!!

영웅 상성

      저 같은 경우엔 근딜을 할줄 모르고 피지컬이 딸리기 떄문에 정석적인 1티어 근딜 or탱커를 할줄 모릅니다. 때문에 상대방이 근딜 조합이라면 카운터로 갖고 나올만한 영웅이 딱히 없어서 타이커스를 주로 쓰는데 타이커스 마저 뻇기면 자리야를 씁니다. 둘다 피지컬이 별로 필요하지 않고 말뚝딜만 할줄 알면 이길 수 있기 때문에 저 같은 손고자한테 좋은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특성 및 기술

      (4)

      딜탱 자리야의 기본은 높은 에너지를 보유 하는 것이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최대충전은 생각보다 깨기가 쉽고 아래 공략에서 자리야 운영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써놧습니다

      (2)

      팔굽혀 펴기의 효율이 너무 좋기 떄문에 다른 특성은 고려해볼만한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자리야가 포함된 조합이면 딜러가 물리더라도 다른 캐릭터들이 함부로 들어올 수 없고 방벽에너지 만으로 충분히 보호가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증속은 화력이 모자라기 떄문에 힘든것같습니다

      (4)

      120에너지를 다채우고 허리돌려주면서 q로 상대방 딜러들 피까고 탱커들 녹여주면 타이커스 딜이 따로 업습니다. 120까지 다 채우면 q만 잘 맞춰도 상대방 딜러들 피가 반까지 깍입니다. 탱커들은 평타로 녹여주면 되고요 아무리 에너지를 잘 채워놔도 한타떄 바로 바로 충전하는것이 상황에 따라 힘들기 떄문에 때려보시지가 최적의 특성인것 같습니다

      (2)

      중력자탄이 생각보다 진짜 맞추기 어렵습니다 축출 지대는 생각보다 더 좋습니다 튕겨나오는 시간도 있고 이속까지 감소하기 때문에 유리한 상황에선 궁마다 상대방을 잡아먹을 수 도 있습니다

      (1)

      자리야는 탱커이지만 화력으로 라인을 유지하기 떄문에 상대방 딜러들의 스킬을 못피할 위치에서 싸우지는 않습니다. 상대방 탱커는 평타로 막으면서 딜러들을 q 화력으로 막아줘야 합니다 떄문에 기술방벽은 필요가 없고 cc기 때문에 화력이 모자라지 않게 저지불가를 찍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3)

      정말 정화가 필요하다면 정화를 가고 아니라면 합동훈련으로 팀 화력을 올려주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4)

      20이 되면 서브탱커에서 탱커의 위치까지 올라갑니다 다른 특성은 효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 정도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 입자탄(Q)
        충전 대기시간: 8초
        입자탄을 발사하여 대상 지역 안의 적에게 78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최대 4회 충전됩니다.
      • 입자 방벽(W)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3초 동안 58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 방벽 씌우기(E)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대상 아군 영웅에게 3초 동안 437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 에너지(고유 능력)
        자리야의 입자 방벽이나 방벽 씌우기가 10의 피해를 흡수할 때마다 자리야가 1의 에너지를 충전합니다. 에너지 1당 자리야의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0.5초 후, 충전된 에너지는 초당 3씩 감소합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자리야는 2라인 맵에서 쓰지 않습니다 3라인 맵에서 그 중에서도 오브젝트 싸움이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는 볼스카야나 불지옥 신단 하늘사원에서 씁니다. 다른 맵에서도 쓸 수 있겟지만 저는 딱 이 세가지 맵에서만 씁니다 대치가 팽팽한 상황에서는 눈치가 계속해서 보이기 떄문에 상대방이 쉽게 에너지를 채워주지 않습니다. 에너지가 채워져 있지 않다면 자리야는 기껏해야 실드나 한번 주는 허수아비에 불과합니다 에너지를 억지로 채우려 위치를 바꾸려다 자리야가 물려버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자리야에게 가장 유리한 상황을 만드는 방법은 바로 싸움이 열리기 전에 에너지를 채워 놓는 것입니다.

       보통 자리야를 라인박이라고 하는데 사실은 자리야는 라인을 옮겨다녀야 하는 캐릭터입니다. 초반에는 뒤엉켜 싸우는 일이 많이 없기 떄문에 라인전 단계라면 실드를 채우기가 힘듭니다. 떄문에 상대방이 화력으로 저지할 수 없는 라인으로 가서 포탑에게 맞아가면서 실드를 다 채웁니다. 에너지가 비어 있는 시간만큼 자리야는 불리합니다. 에너지를 다 채우고 실드를 주면서 라인전을 하면 보통 자리야가 있는 라인은 파괴가 가능합니다 상대방이 저지 할 수 없는 유리한 위치에서 자리야는 라인박이를 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를 채울 여유만 충분하다면 자리야만큼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는 캐릭터는 없습니다. 딜러 자리가 비어있어도 탱커자리가 비어 있어도 자리야는 둘의 역할을 다 할 수 있기 떄문입니다 상대방이 저지할만한 화력으로 자리야를 따라다니면서 견제하지만 않는다면 초반에도 충분히 게임을 유리하게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최대 충전과 구슬은 그래서 자리야에게 어려운 퀘스트가 아닙니다.

      중반 운영

      7레벨 이후엔 최대충전의 퀘스트 완료와 때려보시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포탑에서 에너지를 수급하지 않더라도 포킹만 몇대 맞아도 에너지가 충전됩니다. 포킹은 탱커한테 넣지 않고 힐러나 딜러한테 넣습니다 평타는 타이커스 같은 화력으로 탱커를 녹일 수 있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상대방 허리를 끊어놓는 궁으로 한타를 유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볼스카야와 불지옥 신단이 또 좋은 이유가 오브젝트가 지형물들 사이에 있기 떄문에 자리야 궁을 쉽게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0레벨 이후

      20레벨 이후에 자리야는 썝니다 원래 하던걸 계속 합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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