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제이나

어제 대회에서 제이나가 많이 등장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대로 따라서 해봤는데 괜찮아서 적어봄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1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마나회복 물딩딩 제이나!!
작성자 | 술통싸우나  작성일 | 2018-01-29 15:51:08  조회수 | 2858
제이나
대마법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속박, 소환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3652.84375003605.51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어제 대회에서 제이나가 많이 등장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대로 따라서 해봤는데 괜찮아서 적어봄

영웅 상성

          상성은 왠만하면 괜찮음

          특성 및 기술

          (3)

          얼화 트리는 7랩부터 뭉쳐서 한타할때 효과적으로 딜도 나오면서 마나회복도 가능해짐, 단 라인유지력을 나지보처럼 하면서 한타에 주력하려면 손가락이 좋습니다. 20개모이면 한타에서도 뎀쥐 오르고 !!

          (2)

          얼음 파편: 한타 파괴 트리!
          신비한 지능: 마나 관리로 인한 라인 푸쉬능력 증강

          (2)

          얼음창:마나유지 및 얼화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로 제일 좋은 특성

          (2)

          물딩딩!!

          (3)

          얼음핏줄이 제일 좋음 한타 딱 시작할때 얼핏 누르고 진입한 영웅 순삭 시킬수 있습니다. 쿨 정말 빠르게 돌아옴.

          (2)

          북극의 추위:우리편이 한명 물어줬을때 냉돌 한번 박아주면 거강 박힌마냥 녹아내리게 할수 있음.
          마비 돌풍:cc연계가 필요할때 이동불가 걸어서 얼회 쳐주면 솔킬 딸수 잇는 특성

          (2)

          물딩딩: 제이나 화살 회오리 돌풍 같은 스킬 같이 써줘서 13 얼음핏줄 까지 연계하면 무지막지한 딜량 나옴
          얼음 점멸: 생존및 추노로 괜춘
          극심한 한기: 추노 도주 괜찮고 집행자 특성 있는 아군에게 버프줌

          • 얼음 화살(Q)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대상에게 191의 피해를 주고 한기를 느끼게 만듭니다.
          • 눈보라(W)
            마나: 9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대상 지역에 얼음을 3회 쏟아부어 각각 142의 피해를 줍니다. 피해를 받은 적들은 한기를 느낍니다.
          • 냉기 돌풍(E)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들에게 220의 피해를 주고 한기를 느끼게 만듭니다.
          • 동상(고유 능력)
            기술이 대상이 한기를 느끼게 만들어 25% 느려지게 만들고 제이나의 기술로 받는 피해를 50% 증가시킵니다. 4초 동안 지속됩니다.

            퀘스트: 한기를 느끼는 적 영웅들에게 15000의 기술 피해를 줘야 합니다.

            보상: 향상된 얼음 방패 기술을 얻어 제이나가 일시적으로 무적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물딩딩은 꼭 확정킬 아니여도 싸움전에 미리 써서 한기 걸고 나서 딜 하면 더 좋음 쿨은 60초지만 20초동안 생존하기 때문에 물정령을 딜 포커싱 하지 않아서 대략 10초~15초 생존함. 체감쿨은 40초라고 보면 되니 나지보 덩치 쓰듯이 1:1로 싸울때도 어그로 용으로 무조건 쓰고싸우셈


          초반 운영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