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리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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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작성자 | FDealer  작성일 | 2018-02-13 22:16:43  조회수 | 867
리밍
반항적인 마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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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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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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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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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  활력

 

 : 메타에도 알맞고,  으로는 감당하기 쉽지 않은 캠핑이 가능.







 : 딜 좀 넣다가 킬각 재서  패시브 터트리면서 딜을 빵빵하게 넣어야하는데

 노바는 아무리  Q로 누킹한다해도 한국 은신러 족속자체가 자기들은 안맞고 톡톡 치고 빠지는 걸 선호함.

그러다가 킬각나오면 쥐도새도 모르게 나와서 혼자 따고 사라짐.

그러면  노바가 영구 은폐로 숨어있는 동안, 누가 어그로 끌리고 누가 맞는다?




 리밍  13 환영술사로 생존률이 올라간다 하여도,  노바들 플레이에 맞춰주기가 힘듬.

잘하는 노바 보기가 그렇게 힘이 들더라.











 :   =  서로 각재느라 신경전 벌이기 바쁨.

쓰겠다 싶을 때 바로  던지면  광란의 도가니 쿨이 도니까 익숙해지는 편이 좋음.




 :  =  다단히트계의 최고봉.

중요 영웅을 가두는    로 빠르게 풀어주자.



  은 아쉽게도 안된다.








만일,   이 같이 나온다면?

 힘파 찍어주는 편이 좋음.

 고치는 다른 누군가와 함께 치기라도 가능하지.

 광란은 진짜 한 번이라도 잘못 묶이면 그 순간 역전각 + 마무리각 다 내줄 수 있음.










 긴 말 안함.



 성가심.





 는 그래도 아군 영웅 CC 한 번 박힐 때 빈사라도 만들어줄 수 있지.

물론, 저 높으신 분들에게는 그런거 없음.

 한테  공생체 붙이고  걸어주는 분들임.


특성 및 기술

(2)

비전력 갈구 안 찍으면 대치 구도에서라도 스킬로 견제하기가 난감함.

한타 들어가면 스킬 난사할 각이 나오는데,

패시브 활성화하다가 갑자기 동난 마나에 정신도 멍해짐.



근데, 겐지나 마이에브처럼 깊숙히 들어오는 애들 있으면 힘갑 찍는 수 밖에.

(3)

이거 말고 안찍음.

가끔 보주리밍으로 찍는 경우가 있는데, 착한 히린이들은 따라하지 말 것.

(3)

마찬가지.

재앙 한 번 찍어두면, 킬각 재기가 수월해짐.

냅다 날라가서 QWR 아무거나 난사해도 스킬 초기화됨.

(1)

엥간하면 파열 찍는 편.

스킬 던져두고 힘파로 유도하는 장인들이 간혹 있는데.

필자는 힐딱이라 그런거 연습할 시간 없음.

타우렌 궁 끊어주는 용도로만 찍어줘도 충분히 만족.

(3)

사거리 50% 증가 + 쿨 초기화.

아무튼 좋음.

(2)

거울공 : 적중시킬 자신이 있다면 이쪽이 좋음.

불꽃탄 : 나쁘진 않음. 힘갑을 매번 3회 활성화 시킨다고 생각하고 찍어도 충분히 이득.

다만 힐러들이 잠깐의 틈을 타서 회복시키는 굇수들이 많으므로, 조금이라도 더 빠르게 체력을 깎아줄 수 있는 거울공을 선호하는 편.

다이아몬드 피부 : 7레벨 우월이랑 같이 켜진다고 생각하면 개념상 40%의 체력 이득이 있음.

(2)

힘파 찍으면 궁강은 95%로 간다고 보면 됨.


탈라샤 잘 안찍음.

이거 은근히 신경쓰기가 버거움.

유리대포 15%도 안찍었는데 20% 올려준다 해도 좀 쫄림.



파열 찍어도 마인 자주 찍어줌.

마인 좋고 재밌고 정치하기 좋음.

  • 마력탄(Q)
    마나: 20
    대상 위치를 향해 세 발의 마력탄을 발사합니다. 각 마력탄은 처음 적중한 적에게 151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 비전 보주(W)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날아가면서 점점 강해지는 보주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139의 피해를 줍니다. 보주가 날아간 거리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하여 최대 278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순간이동(E)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짧은 거리를 순간이동합니다.
  • 극대화 반응(고유 능력)
    영웅을 처치하면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패시브로 한타 때 마나 탕진해야됨.

 대치구도에서 심한 마나소모는 비추천함.

  이거 찍으면 마나소모 감당할 수 있음.

 막 완벽히 좋아진다기보단 플레이의 수가 1~2가지정도 늘어간다고 보면 됨.


 



  리밍이 라인 클리어가 안되는 건 아니지만, 좋은 수준이 아님.

  양심이,  양심이,  요즘 보이긴 함?

 등에 비하면 많이 부족하므로 다른 라인클리어가 가능한 영웅이 있다면 

 각 잘잰  보주 정도로만 클리어하자.




  크로미같은 찐따캐에 비하면 낫다는 정도이지. 라인클리어하기 좋다가 아니다.

 요즘은 노움냄새가 덜 나서 좋은 듯.







  나노 받으면 킬각인가? 싶어도 탱커들 사이로 부비부비하면서  재앙 찍은 순간이동 쓰는거 추천함.

 나노강화제 지속이 8초인데, 쿨감도 붙어있고,  환영술사 찍으면 상대가 맞딜하다가 쿨 초기화도 되고 빰빰빰하고 날라다니면 상대 체력 걸레짝 되어있음.



 10레벨  힘파는 사거리가 그리 긴 편이 아니라 상대 방생시켜주고 우리한테 밀어주는 등 트롤하기 쉬움.

   처럼 한 번 한 번이 소중한 궁극기나,    /  등 확정적인 궁극기.

   처럼 완벽히 가만히 있는 경우가 아니면  힘파로 트롤짓하기 쉬우므로

 침착하게 사용할 것.


 또한,  ,     등 얽히면 껄끄러운 궁극기들은 미리 채팅으로

 "  :   광란은 제가 끊을게요.  공포는  양심이에게 써주세요. "

 정도로 간단하게라도 사전에 정하는 편이 좋음.





  파열 사거리 좋고 딜 좋고 광역스킬인 건 알겠는데,

 그래봤자 누적딜임.

 각 나왓다 싶으면 그냥  포기하고

  재앙으로 날라가고  마력탄 던지는게 현명함.


 그렇지만 우린 모두 쉽사리  파열을 포기하지 못하지...

 나도 그렇고...

초반 운영



 잘 모르겠으면 따라다니자.

 따라다니기만 해도 정치질에서 벗어나기가 쉬워진다.

 

후...



  아눕아락이  마방감소랑 기본 패시브로 메이지 카운터라고 유명해진거 같은데.

 얘는 그냥 애들 모아서 툭툭치기만해도 빈사상태에 빠진다.
 
 
 정확히는  지하군주의 보호막과  고치가 성가시다.

 몸뚱아리 자체는 그렇게 압박감이 심하지 않으니 막 혼수상태에 빠지지말고 딜은 넣어주자.




 
   무빙으로 피한다고 z스텝 밟지 말고 그냥  쓰자.

  먹히고 나면 이번 마녀사냥 희생자는 바로 도주기도 있는데 멍청하게 끌려간  리밍의 잘못이다.






   으로 날라들면.

 1) 먼저 E를 쓰고,  환영술사로 쿨 초기화해서 다시 E를 쓴다.

 2) 일단 확정 스턴 한 번 맞아주고,   를 써서 벗어난다.

 선택지가 있는데.


 1번은 나한테 딜이 집중적으로 박힐 것 같을 때.

 2번은 일리단 혼자서 나한테 달려들 때.

 써주면 된다.



 2번의 경우,  사냥이 박히기 전에   를 썼다가는   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일리단의 무빙을 예측해야하며.

  를 쓰지 않으면 모든 일리단들은 우선 딜뻥을 위해서  를 슥 하고 긋게 되는데

 남은 스킬은  이므로, 확정적으로 리밍을 노리고 들어오게 된다.


  로 일리단과 붙어있는 거리를 떨어트려주고,  으로 날라들기 전에  리밍과  일리단 사이를  힘파로 밀어주면 생존권이 보장된다.





   닻줄견인은  순간이동으로 벗겨졌던거 같다. (사거리 밖으로 벗어날 경우에.)

 기억에 임팩트가 크게 남았던걸 보면 확실한거 같은데...

 여러분들이 직접 당해보면 더 정확하게 알 수 있을 듯.


  간수들 벗어날 것도 생각해야하지만,

 어차피 맞다보면  환영술사로 다시 쿨이 돌게 되어있다.








 전체적으로 이렇다고 생각하면 된다.

  양심이는 기도메타로 극복하자. 


안가는 특성들


1레벨

 초월적 존재 : 몇 번 써봤는데 별로 안좋아함.

흙수저로 흙퍼먹는 느낌.

25% 미만일때 마나재생 200%면 찍을지도.




 구름밟이 : 한 번도 안찍어봄.

거리만 벌리면서  E 쓸꺼면  재앙을 찍기 아까움.

조금만 스쳐도 특성효과가 사라진다는 건데,

 리메이크 전 모랄레스,  무라딘처럼 전장에서 빠졌다가 돌아오면 체력 채워주는 특성과는 개념이 전혀다름.

얘네는 정비할 시간을 줄여주기 위한 체력회복이었으면,  리밍은 자가 생존을 위한  순간이동이라는 건데...






어찌됬건 전잘모.

필자는     스투코프가 대세여도

   찍고 13레벨에  탐식까지 찍어주는  스투코프여서 취향차이라는 것 정도로만.







4레벨

 마력작렬 : 안찍음.

 삼중구 : 게임하기 싫을 때 찍어줌.



7레벨

 집중탄 :  굴단이었으면  3중첩 추가피해 정도는 고려해봤겠는데

( 1레벨 E특성으로 왕복장판이기 때문.)

 마력탄 관통 특성, 혹은 유도특성 같은 것이 없기 때문에 역시 가지 않음.

1레벨 능력치 기준으로  집중탄은 적중시 130인데,  재앙은 그냥 광역에 309.


 제이의 보주 : 게임하기 싫을 때 가줌.





13레벨

 포병 : 포병하고 싶으면 군대가서 열심히 하면 됨.

 유리대포 : 보주리밍 갈 때 감.





16레벨

 공전 보주 : 게임하기 싫을 때 감.



20레벨

 시간 유동 : 나쁘다는건 아닌데, 요즘 좀처럼 갈 일이 없어졌음.

 마인이 승기 굳히기로 좋다보니까 좀 그럼...



 탈 라샤 : 이거 스킬 사이클 한 번 돌리면 끝임.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이론인 제가 알기론, 그냥 똑같은 스킬 한 번만 쓰게 되도 초기화됨.

    쓰고나서 다시  만 눌러도 초기화가 되버림.

그러다보니까 이래저래 신경쓸게 좀 생겨서 그냥 귀찮아서 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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