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겐지

겐지는 빠대용입니다. 이유는 필밴이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피닉스가 나와서 할수있을지도 모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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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겐지를 하기엔 좋은 딜러가 너무 많이 나와도 겐지를하는
작성자 | Loiraa  작성일 | 2018-04-12 08:09:58  조회수 | 7451  최종수정 | 2018-04-12 11:19:14
겐지
사이보그 닌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무적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6753.48825003444.5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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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겐지는 빠대용입니다. 이유는 필밴이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피닉스가 나와서 할수있을지도 모릅니다.

영웅 상성

아군은   은 좋은 팀원입니다.   이 두게가 있다면 용검시간동안은 거의 무적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영웅은 에초에 앞에 나가는걸 싫어하고 한타때도 어그로 안끌며 멀리서 보기만 하는 느낌인데 적들의 어그로해소하고 싶은 마음은 겐지에게 쏠릴것이니 이 영웅이 나오면 다른 딜러하는게 좋습니다.

사실 겐지의 팀상성은 팀조합이     이런 극단적인 상황만 아니라면 크게 문제가 안됩니다.

중요한건 적들인데 

      이 영웅들은 논타겟 스킬이 주력이니 들어가서 무빙치면 아모고토모타게하고 죽일수있습니다. 심안 (Q) 특을 갔다면 무서울게 없습니다.

상대하기 힘든건    가로쉬님이 적으로 있다면 무조건 도발갑니다. 바리안과 다르게 이분은   cc가 많기 때문에 조심해야합니다. 겐지는 원거리 딜러임에도 불구하고 적과 근접해서 딜을 넣을 상황이 많기에 가장 성가진 영웅입니다. 잘죽지않는건 덤이구요.

 아바투르는 애매할수있긴한데 일단 겐지는 피가 넘쳐나는것도 아니고 자힐이 가능한것도 아니기에  맹독 둥지 (W)  대량 살포 (W) 특을간 아바가 있으면 다른 라인으로 가다가 반피가 됩니다. 겐지는 지뢰제거할 스킬도 없기에 극혐입니다  재생성 미생물 (E)  질긴 갑피 (E)  아드레날린 증폭 (E) 특을가면 아바가 잘하면 킬먹기도 힘듭니다. 

 자리야는 무섭지는 않지만 죽이기 힘들고  이것 때문에 자리야 본인이 아니라 옆에 팀도 죽이기 힘듭니다. 자리야 본인이 아니라 옆에 누가 있으면 상대하기 힘들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짧은 사정거리+물몸인 영웅들이 가장 싫어하는 해머상사입니다. 일단 겐지도 저 두경우 모두 해당하므로 자신앞에 술판벌이고 자리잡으면 팀원을 불러서 죽입시다.

 초반에는 킬헌납조연1이지만 10렙이후부턴 옵치와같이 겐지 용겁뽑고 질풍참쓰는 순간  킹갓소리방벽을 쓰기에 용검키고  이거하나 다시 만들고 도망갈수도 있습니다.
보사노바 (R) 이거가면 궁을 심심하면 쓰니 발암그자체입니다. 그래도 지원가는 지원가 혼자있으면 바로 죽입시다.

 은 자리가 없어서 위에 표시를 못했지만  도.발. 을 가면 상당히 거슬리고 바리안이 저걸갔다면 잘 죽지도 않으니 한타 끝까지 아끼고 아끼고 아껴서 겐지에게 빅엿을 선실잘것이니  은 제가 가장 싫어하고 겐지를 하는이유를 그냥 라인 킬딸용이라 생각하게 만드는 스킬이지만 이놈있으면 정말 안되겠다 싶으면 갑시다.      용검이 수천배 좋으니 잘생각하고 갑시다.

 나래가 화가나서   상급 변이 (W) 을 간다면 명복을 빕니다 당신은 용검을 봉인당한겁니다 


그리고 상대하기 어려운건 아닌데 하다가 보면 보기 싫은 애들이 있을 텐데 저의 개인적인 평가이니 반박 ㄴㄴ

 는 물리면 처음엔 당황하다 피가 반쯤되면    를 사용하며 내가 죽는건 그럴수도 있는데 너새끼가 살아서 가는건 싫다며 발악하므로 만나기 싫은 적입니다.

참고로 독뎀이 이미 모든 채력을 삼켰을때는 죽기 직전에  를 사용하면 살수있습니다. 이유는 모르겠는데 그냥 알아두면   상대할때도 편하니 알아두는게 좋습니다.

 겐지 트레 노바 제라툴을 하면 항상 적 지원가 딜러 죽이는게 한타때 중요한 임무입니다만, 이영웅은  이란 힐+딜이란 이름의 도주기가 있기에 한타때는 죽이기 힘듭니다

 아시죠?

 이 영웅은  이게 있으니 딸피다! 하고 상대 포탑건너편에 가면 요단강익스프레스니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잘하면 기분나쁜 상대이고 못하면 킬헌납조연2인 영웅입니다.   이거는 1.5초간 무적이고  한타 브레이커 스킬까지 보유중입니다.  빤스런까지 완.벽.

  미샤!!!!!!!!!!!!!!!!!!!!!!!!!!!!!!!         저의 마음이 버틸수가없습니다.


특성 및 기술

(1)

전부다 아래에서 설명합니다.

(3)

(2)

(1)

(2)

(1)

(4)

  • 수리검(Q)
    마나: 20
    충전 대기시간: 12초
    수리검 3개를 흩뿌려 각각 처음 적중한 적에게 68의 피해를 줍니다.

    최대 3회 충전되고 한 번에 모두 충전됩니다.
  • 튕겨내기(W)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1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보호 상태가 됩니다. 정신을 집중한 동안 피해를 받을 때마다 가장 가까운 적에게 단도를 던져 57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시합니다.

    튕겨낸 피해:0
  • 질풍참(E)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전방으로 돌진하며 일직선상의 모든 적들에게 198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당한 적 영웅이 2초 안에 죽으면 질풍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소모한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 사이보그의 날렵함(D)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사용하면 대상 위치로 도약합니다.
  • 용검(Q)
    전방으로 약진하며 모든 적을 베어넘겨 250의 피해를 줍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겐지를 한다 왜 하느냐 묻는다면 답은 하나입니다. 『킬딸』, 『기동성』입니다.

1레벨 특성

1레벨 특은
  바람처럼 빠르게 (E)  추진력  길잡이  세가지가 있는데
저는 항상  바람처럼 빠르게 (E) 갑니다 적진에 들어갈때는 로밍or한타인데 한타때 용검을 킬텐데 어차피 탈것을 못타는 상황이니  추진력 은 잘 안갑니다 대부분 한타시   으로 진입하는데  은 사용할틈이 거의 없습니다.   는 그냥 하지 마세요


4레벨 특성
4렙특은 이제 겐지가 무엇을 할것인가를 게임에 광고하는 순간입니다  특 특 특 다 여기서 나뉩니다 수리검 수행 (Q)  용의 발톱 (W)  심장을 노려라 (E) 세가지가 있습니다.근데  은 퀘스트인데 일단 겐지로 표창딜을 넣을거면  심안 (Q) 이거 하나로 충분합니다. 표창은 견재일뿐이지 딜 안나옵니다.  심장을 노려라 (E) 이건 잘쓰면 좋으나 난전시에도 적들이 거리를 유지해줄거라는 기대는 하지마세요 그냥 로밍용특성이에요 진짜 한타안하고 하겠다는 의지가 있으면 갑시다. 용의 발톱 (W) 은 최강의 특성입니다.  심장을 노려라 (E) 이 특성과 데미지 차이가 거의 없고 쓰기도 편하고 이후 특성을 생각해보면  용의 발톱 (W) 이 답입니다.


7레벨 특성
7레벨 특성은  향상된 방어 (W)  완벽한 응수 (W)  사이보그의 내성 (고유 능력)  회피 총 4개가 있지만  완벽한 응수 (W)  사이보그의 내성 (고유 능력) 이 두개 말고는 쓸만한 특성이 없지만  완벽한 응수 (W) 이 특성이 너무나도 사기이기에 
사이보그의 내성 (고유 능력) 특성은 버려집니다.

10레벨 특성
10레벨 특성  용검 (R)  ㅇㅇ 이거 안갈거면 다른딜러하세요 그게 훨씬좋아요.


13레벨 특성
13레벨 특성은  심안 (Q)  흐르는 물처럼 (E)  이중 도약 (고유 능력) 다 좋은 특성입니다 하지만  이중 도약 (고유 능력) 은 에초에 한타시에 잘 안쓰고 쿨도 증가해서 사용을위해서는 1레벨에  추진력 이것을 가야합니다. 
심안 (Q) 은 에임만 된다면 좋은 특성입니다. 에임이 좋지못해도 빠르게 파괴해야할 오브젝트가 있고 팀의 딜이 좋지 못하면 생각해볼만한 특성입니다. 추천합니다.

흐르는 물처럼 (E) 대부분 한타하면 5vs5인데 들어갈때 못해도 2명 6초의 쿨감을 밭습니다. 한타가 아니라도 적을 1대1로 죽이거나 다른라인에 갈때도 좋으니 추천합니다


16레벨 특성
16레벨특성은  반사 (W)  분신참 (E)  흔들리지 않는 칼끝 (E) 중  흔들리지 않는 칼끝 (E) 은 버리고   반사 (W)  분신참 (E) 두개가 남는데 둘다 좋은 특성입니다.  분신참 (E) 은  흐르는 물처럼 (E) 이 필수이니 참고하시고  반사 (W) 을 갔다면 20레벨에서  정신일도 (W) 이 특성으로 고정입니다. 


20레벨 특성
마지막 특성이긴한데  정신일도 (W) 는 튕기기특성겐지가 답인지 알수있게 해줍니다.
용이 내가 된다 (R) 솔직히 어떤 겐지가      하겠습니까? 이 특성가도 겐지의 한타수명은 길어야 10초이하 솔직히 5초도 안됩니다. 양학용도아닌 그저 그런특이니까 이길때 한번해보시고 좋으면 쓰시는게 좋아요 
예리한 수리검 (Q) 히오스특중 가장 쓸모없는 20특이라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차라리 질풍참 범범위증가를 만들지 이런걸만든거보면 히오스 망해도 할말없습니다. 이특성갈거면 그냥  돌격병하세요 딜 2배는 더 나옵니다.
궁극기 습득 후
궁극기 습득후의 겐지는 적들이 cc를 한타시 아끼게하는 상대방입장에선 발암물질 그 자체로 만들어줍니다. 하지만 그것도 초반에 압박을 많이 가해서 내가 위험하니 한타때 cc나에게 안박으면 너희는 필패다라고 해야지 겐지충이면 그냥 벌레1입니다. 겐지는 궁이있어도 충이면 1인분도 하기힘듭니다. 아무리 벌레                         충일지라도 궁이 생기면 궁이 무서워질지도 모르지만 겐지는 궁이 있어도 겐지충1이라는 타이틀은 사라질수가없습니다.

20레벨 이후
일단 20특을 찍기 전에 기도한번 합시다  이놈이 클리어되었느냐 반도 못했느냐에 따라서 이기고 있어도 겐지 플레이어의 멘탈은 살짝 금이 갈수도 있습니다. 클리어못하면 20특으로 강해지는 놈들과 한타를 하려면 힘들어지는건 확실한 결과니까요


추가정보


겐지는 스마트키가 필수입니다. 
겐지는 기동성이 뛰어난 영웅입니다 영상같이     을 사용할텐데 그거 언제 클릭클릭클릭하고 있겠습니까?  

또 저 영상에서 딜을 많이 넣을수있는건  정신일도 (W)  반사 (W)  용의 발톱 (W) 이 세가지 특성을 찍었기 때문입니다  질풍참 (E) 특 겐지면 딜이 부족해서 딜넣기도 힘들겁니다. 그리고 난전에선  심장을 노려라 (E) 이건 효과를 전혀 못 봅니다 용검키고 본인이 사정거리 계산하면서 들어갈때 효과보고 그 뒤는 쓰기힘듭니다. 그것도 즉발뎀이 아니라 2초간 도트뎀이라 답이 없습니다. 






겐지 튕기기는 20렙 기준 121입니다 거기에 입은 피해의 33%를 추가로 줍니다. 그러니 위 영상에서는 돌격병 + 포탑에 튕겨서 마지막에 아나를 잡은것과같은 방식으로 오브젝트를 이용할수있습니다. 브락시스항전에서 기세좋게 저그랑 같이가다가 정신나간 겐지에게 질풍참 튕기기로 죽을지도 모르니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정신일도를 찍으라고 만했지 하는법을 말안했는데 정말 간단합니다. 공성캠프중에서 

이 두분이 나올때마다 튕기기로 막아주면 퀘스트의 절반 이상은 채워줍니다. 
그리고 갓석기님도 좋은 정신일도퀘스트 공급처입니다. 가끔씩 상대우두가 땅을 찍는 동작을 하는데 주변에 적이없고 1초정도 가만히 있어도 되겠다 싶으면 그냥 튕기고 퀘스트 깨는게 좋습니다 겐지는 어차피  심안 (Q) 특을 안가면 오브젝트 파괴속도가 크로미랑 비슷해서 그냥  이거 빨리 클리어하고 한타에 도움되는게 더 이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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