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말티엘

회오리 궁이 너프됬어요 아ㅏㅏㅏ심각해요 너무 뼈아픈 너프에요.그러니 최후의 의식을 다들 애용합시다.그리고 회오리가 없으니 징표 특은 효율이반토막 나겠죠??? 그러니 e특을 팝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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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안개 포킹과 최후의 의식으로 마무리하자.
작성자 | 싱게리  작성일 | 2018-04-17 00:22:38  조회수 | 3142
말티엘
죽음의 화신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회복, 이동기, 정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9624.0865003821.50.9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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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회오리 궁이 너프됬어요 아ㅏㅏㅏ

심각해요 너무 뼈아픈 너프에요.

그러니 최후의 의식을 다들 애용합시다.

그리고 회오리가 없으니 징표 특은 효율이

반토막 나겠죠??? 그러니 e특을 팝니다!!!

영웅 상성

    의식 궁을 사용하는 특성이기 때문에

    의식을 긁어 주도록 각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순간 폭딜이 잘나오는 영웅이 좋습니다.


    트레이서 빡칩니다. 숙련된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모기는 말티엘이 한 대도 때릴 수

    없습니다. 마이에브... 말티엘은 비비는

    영웅임에도 불구하고 자유로운 비비기가

    요구되는 영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목줄이 차이면 생각한 그림이 안나와요.

    특성 및 기술

    (3)

    뚜벅뚜벅 아주 유용한 탈출기입니다.

    (2)

    e퀘스트 정말 좋습니다.

    (1)

    q특위주는 아니지만 다른 특성이 그저 그래요
    죽음의 손길은 연구중에 있습니다.

    (2)

    영혼 회오리에 방어력이 사라졌습니다. 너무나도 뼈아픈 너프입니다... q피흡량만으론 비비며 버티기 힘들어요
    그리고 말티엘은 순간 폭딜이 나오는 영웅이 아니라서 마무리샷 날리기엔 최적입니다.

    (2)

    상대팀을 봐가며 결정하세요. 매지션들이 판 친다면 4특으로 가는게 좋겠죠

    (1)

    q 회복량과 쿨을 줄여 주죠. 좀 더 비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특은 징표 퀘를 하지 않아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2)

    궁을 잘 쌓았다 싶으시면 e특강을 찍으세요. 근데 일반적으로 궁각을 보고 나면 체력이 거덜나 있기 때문에 궁강을 해서 힐을 합시다.

    • 영혼 도려내기(Q)
      마나: 25
      사신의 징표가 남겨진 주위 적들의 영혼을 도려내 104의 피해를 주고 적중한 대상 하나당 26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대상 영웅의 최대 생명력의 4%만큼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 망령의 일격(W)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사신의 징표가 남겨진 대상에게 즉시 순간이동하여 61의 피해를 주고 사신의 징표를 갱신합니다.
    • 죽음의 안개(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0.25초 후, 어둠의 안개를 내보내 적중한 모든 적에게 사신의 징표를 남깁니다.
    • 사신의 징표(고유 능력)
      일반 공격이 전방의 모든 적을 휩쓸어 공격하고 구조물이 아닌 적들에게 4초 동안 사신의 징표를 남깁니다. 징표가 남겨진 적들은 모습이 드러나고 1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1.75%에 해당하는 피해를 받습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패치 이후 말티엘의 라인 클리어가 

    매우 편해졌습니다.

    이전엔 e스킬로 미니언을 긁고 q짤을

    해야 했지만 평타가 광역이 되면서 

    돌격미니언 중간을 한대 원거리 미니언

    중간 한대 구슬미니언은 평타범위를

    생각하며 조절해주면 같이 긁힙니다.

    그래서 평평 qq면 라인 클리어 끝입니다.

    또 적은 마나소비량으로 q피흡량이

    라인유지하기엔 으마으마하기 때문에

    특히 근거리 영웅들에겐 정말 정말

    까다로운 상대가 됩니다.


    초반 운영
    근거리 영웅이 오는 라인을 따라 갑니다.

    그럼 아까 말했다시피 상대가 까다로워지고

    e퀘 깨기가 정말 쉬워집니다.

    궁극기 습득 후
    자 궁을 찍고 나서는 궁각을 계속해서

    봐주며 로밍 위주 플레이를 해줍니다.

    2~3특 쌓기 생각보다 힘듭니다.

    우서나 아우리엘같은 영웅들만 봐도

    팀에게 무적기를 걸어서 의식을 간단히

    씹을 수 있습니다.

    내가 어떤 궁을 찍는지 기다리다가 의식트리

    확인후 궁을 찍는 지원가들... 끔찍합니다.

    20레벨 이후
    2~3스택을 쌓았다면 궁강 후 궁쿨이 정말

    짧아집니다. 그때부턴 팀이 cc기를 거는데

    성공을 한다면 평타 2대후 궁을 씁시다.

    궁 샷 타이밍이 생각보다 까다롭습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궁을 딜러들에게 보단 탱커에게 씁시다.

    말티엘의 딜링 특성상 탱커잡는 속도나

    딜러 잡는 속도 거기서 거깁니다.

    한타가 나면 딜러를 견재하기 보다는

    앞라인에 서서 상대 탱커가 우리 딜러에게

    비비지 못하도록 탱커를 툭툭 건드리세요.

    그럼 어느새 탱커의 체력이 반토막나고

    그럼 의식으로 쓱싹 해주면 됩니다.

    또한 이 특성은 e스킬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상대가 접근하기 힘들어요.

    상대 딜러들 입장에선 e를 맞는 순간

    말티엘이 w로 훅 들어와 버리니 계속해서

    거리를 유지하고 e를 피해야 합니다.

    그런데 말티엘의 e마나 소모량 대치하면서

    아무리 날려도 마나통 앵간하면 멀쩡합니다.

    e사거리? 어마어마하죠. e쿨? 3초입니다.

    e속도가 느리다고요? 그 점을 역이용하세요

    e가 날아가는 사이에 쿨타임은 오히려 다시

    돌아가고 있습니다. e가 빠졋으니 적들은

    다시 접근을 시도하려는데? e가 또 다시

    날아갑니다. 한타 도중에도 e를 여러번

    긁을 수 있어 그때 그때 상황을 보며 목표를

    바꿔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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