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겐지

겐지 특성 운용만 간단하게 짚고 넘어가봅시다.(빠대 기다리면서 시간때우기용)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0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간단하게 짚기만하고 넘어가기-겐지편
작성자 | 엇박자  작성일 | 2018-08-07 10:10:26  조회수 | 1570
겐지
사이보그 닌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무적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6203.3755003445.51 4.3984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겐지 특성 운용만 간단하게 짚고 넘어가봅시다.(빠대 기다리면서 시간때우기용)

영웅 상성

상성 좋은 영웅은 같이 들어갈 수 있는 아눕, 디아, 마운틴킹이 좋고
케어가 편리한 우서, 스투코프, 말퓨리온, 아나(에임고자 제외), 빛나래도 좋아요.

반대로, 뒤에서 안전한 포지션을 잡아야하는 모랄레스나 유사힐러티란데랑은 포지션이 위험해지기에 같이 잘 안서죠.
(티란데 같은 경우는 딜러(?)이므로 어느정도 케어 가능)

#사실 겐지는 이번 시즌 피닉스와 마찬가지로 어느 상황에서 무난하게 뽑을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건 캘로리, 켈투, 제이나 같은 뚜벅이 메이지가 가장 쉽고, cc기 고자 디바, 물몸인 발라 리밍, 도주기가 뛰어나지 않은 자가라 등이 있습니다.

어려운 건 도발캐릭들(치킨, 국왕), 우서, 침묵캐(말퓨황꿈, 똥침잘맞추는 알라 등등)


근데 각 잘 재면 이것도 극복 어느정도 가능(불쾌)

특성 및 기술

(1)

바람- 무난함.따라가서 딜넣기도 좋음.생각없이 하고 싶을때 누르세요.

추진력- 갱킹&진입 좋아짐. d쿨도 5초로 준다는게 큰 메리트. 근데 한타에서 쓰기 어려운 특성

(2)

심장- 조건 없이 끝부분(질풍참거리의 6분의1정도)맞추면 추가딜. 킬캐치는 물론 딜링에도 좋음.무난함

슈리켄- 딜 증가는 덤이고 d쓰면 2회 충전이 좋음. 여기에 13 심안 가면 공성정도는 껌.

용발- 4렙중에 누킹딜은 가장 좋고 광역 칼긋기 깐지남. 근데 난 충전이 귀찮아서 별로 안씀.

(2)

7렙은 상황따라

응수- 쿨감은 제일 무난.

내성- 크로미, 리밍찡, 켈투, 캘로리 잘한다 싶을때 아님 완벽하게 조질 때

회피- 평타가 묵직하고 큰 애들(그메, 스랄 등등)

(2)

폭렬참- 용검 너프+ 암살확정 때문에 주류 궁극기로 승격. 급할 땐 일리단 탈태처럼 사용가능.

용검- 질풍참 초기화 없어지면서 큰 타격 입었지만 그래도 상황이 잘 나온다면 딜포텐셜은 아직도 좋음.

(2)

흐물- 질풍참 초기화 시간도 줄어서 어렵거나 무난하게 가고 싶으면 이거.

심안- 난 갠적으로 이거 강력 추천. 심안가면 왠만한 암살자 녹고 탱커도 아파함. 캠핑 능력 상승도 있음.

(2)

분신- 무난. 라클도 좋고 킬캐치에도 힘싣고, 추가딜도 쏠쏠.

칼끝- 13에 흐물갔으면 추천. 분신참은 분신으로 추가 딜 넣어야한다면 이건 상황을 타는 대신 다음 질풍참이 무조건 더 쎄게 들감.

(2)

겐지는 궁강.

리빙웨폰- 폭렬참 쿨감 좋음. 많이 맞춘다면 한타때 2~3번 폭렬참도 가능. 상대가 예상 못한 타이밍에 쿨감으로 인해 폭렬참 사용 가능.

용내된- 질풍참 쿨 초기화에 용검 지속시간 늘어남. 용검 갔으면 필수.

정신일도- 상대가 틱뎀 나한테 오질나게 잘쳐주면 가셈. 근데 존나 비추천.

  • 수리검(Q)
    마나: 20
    충전 대기시간: 12초
    수리검 3개를 흩뿌려 각각 처음 적중한 적에게 68의 피해를 줍니다.

    최대 3회 충전되고 한 번에 모두 충전됩니다.
  • 튕겨내기(W)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1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보호 상태가 됩니다. 정신을 집중한 동안 피해를 받을 때마다 가장 가까운 적에게 단도를 던져 57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시합니다.

    튕겨낸 피해:0
  • 질풍참(E)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전방으로 돌진하며 일직선상의 모든 적들에게 213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당한 적 영웅이 2초 안에 죽으면 질풍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소모한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 사이보그의 날렵함(D)
    사용하면 대상 위치로 도약합니다.
  • 용검(Q)
    전방으로 약진하며 모든 적을 베어넘겨 250의 피해를 줍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킬캐치+암살할수있으면 암살+갱킹


초반 운영

갱+킬캐치

궁극기 습득 후
용검- 각 잘보고 용검 썰 준비해야된다. 용검 너프 됬지만 긁기 시작하면 딜 포텐셜은 상당히 좋음. 10이든 궁강이든 상황 잘 봐야하는 건 같음.

폭렬참- 킬캐치 암살 훨씬 좋아짐. 13에 심안 나왔으면 뚜벅이 물몸은 거의 확정 킬.


20레벨 이후

갱+킬캐치는 기본으로 삼고, 폭렬참이면 쿨감 노려서 자주 사용이 제일 좋고, 용검이라면 이제 용검 포텐이 확 올라가므로 최대한 많이, 안전하게 긁는 것 추천. 

전장 특화 추가 정보
무난함.

근데 핵탄두나 저골 같은 경우는 맵이 넓어서 상황판단 잘하고, 어디서 이득을 볼 수 있는가를 항상 숙지.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이동원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