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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오르피아

히오스를 잘 하지는 못하지만 히오스를 꾸준히 하는 히린이 입니다.오르피아가 출시 되고 나서 오르피아를 열심히 해보며 쓰게되는 공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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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히린이가 오르피아만 해보고 쓰는 E특성 오르피아
작성자 | 치요남친  작성일 | 2018-12-11 20:16:05  조회수 | 6529
오르피아
까마귀 궁정의 후예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감속, 당김, 회복, 이동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5253.17575003885.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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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히오스를 잘 하지는 못하지만 히오스를 꾸준히 하는 히린이 입니다.
오르피아가 출시 되고 나서 오르피아를 열심히 해보며 쓰게되는 공략입니다

영웅 상성

(작성 중)

특성 및 기술

(3)

주력:오르피아 딜이자 힐 핵심인 패시브 스택을 cc기가 걸린 적에게 1개 더 추가로 쌓아주기 때문에 E 스킬을 사용하고 콤보를 넣게 되면 패시브가 많이 쌓인다
보조:아군에게 cc기가 많을떄 찍으면 딜효율이 배가 됨

(3)

오르피아의 단점은 E 스킬이 잘 안맞는다는 것 인데 이 특성을 찍어주면 적이 조금이라도 더 잘 맞게된다

(3)

오르피아의 핵심 E딜을 책임 져주는 퀘스트 초반에 빠르게 찍어 최대한 스택을 쌓아둔다

(2)

주력:오르피아 콤보 중간에 어디든지 섞어줘도 좋은 궁국기
보조:아군에게 cc기가 많을때 찍어주면 딜이 잘나온다

(1)

주력:오르피아의 물몸을 지켜주는 방어적인 특성
보조:도사리는 공포와 조합하면 피 회복이 더욱 수월해져 물몸을 어느정도 보안할 수 있다

(3)

주력:너프를 먹었지만 오히려 버프가 된 수준의 특성
안 그래도 아픈 E스킬에 덥석이가 추가된다
보조:적에게 기술방어 많아서 스킬딜이 안들어 갈때 찍어주면 좋다

(3)

주력:조상의 힘과 조합하면 못해도 5스택 이상은 쌓이기 때문에 기술위력 15%를 가지고 시작하는 것과 같다
보조:궁극기를 자주 사용할 수 있게 해주기 떄문에 아군에 cc기가 부족할때 가주면 좋다

  • 어둠의 왈츠(Q)
    마나: 3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0.5초 후,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줍니다.

    어둠의 왈츠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로 감소하고 35의 마나를 돌려받으며 움직이는 방향으로 짧게 약진할 수 있습니다.
  • 덥석(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0.62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317의 피해를 줍니다.
  • 두려움(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두려움의 물결을 내보내 적들에게 88의 피해를 줍니다. 두려움이 경로 끝에 도달하면 0.75초 후에 폭발하여 182의 피해를 줍니다. 두려움의 물결과 폭발에 적중당한 적 영웅은 2초 동안 25% 느려집니다.
  • 넘치는 혼돈(고유 능력)
    일반 기술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혼돈이 1회 중첩됩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혼돈이 중첩되면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 혼돈을 모두 소모하여 중첩당 50%의 추가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10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E특성 오르피아는 강력하고 감속덕분에 맞추기 쉬운 E스킬과 평타를 섞어 딜을 넣는 오르피아 입니다
제가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콤보는 
 - - - -{약진}- - - 
전사가 아니면 보통 이 콤보면 적이 하나를 자를 수 있어요

초반 운영
솔라인에서  을 이용한 라인 클리어를 하다가  - 을 통해 적을 견제하면서 
라인을 버팁니다

한타
오르피아 이니쉬가 좋지만 물몸에 느려터진  때문에 이니쉬를 넣기는 힘들기 때문에 아군이 이니쉬를 걸어주거나 들어오는 적을 기다리며  - 을 통해 적 지원가의 피를 조금씩 깍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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