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무라딘

초보자가 처음 익힐 때 무난하게 효과를 볼 수 있는 주류특성들입니다. 특성들만 간단히 썼으니 처음할 때 참고하시면 됩니다.상황 따라 가는 특성들은 일단 주류특성을 쓰면서 영웅 이해도를 높인 후에 스스로 판단하시면 됩니다.https://tgd.kr/kyocha0629 자세한 특성참고는 프로게이머 교차님의 트게더를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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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뉴비들을 위한 무난한 특성추천(수정)
작성자 | 내이름은뭐  작성일 | 2019-04-30 20:54:09  조회수 | 1527  최종수정 | 2019-09-16 10:30:02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밀쳐냄,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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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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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27655.761750038811.1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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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초보자가 처음 익힐 때 무난하게 효과를 볼 수 있는 주류특성들입니다. 특성들만 간단히 썼으니 처음할 때 참고하시면 됩니다.

상황 따라 가는 특성들은 일단 주류특성을 쓰면서 영웅 이해도를 높인 후에 스스로 판단하시면 됩니다.

https://tgd.kr/kyocha0629 자세한 특성참고는 프로게이머 교차님의 트게더를 보세요.

영웅 상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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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 및 기술

          (1)

          보통 q특으로 데미지를 올려주지만 아군 힐러가 유지력이 구리다면 재기의 바람도 좋습니다. 다만 이 경우 어그로 핑퐁을 해줄 다른 섭탱이나 근접딜러 등이 있어야합니다.

          (1)

          거대망치 패치 이후 매우 좋습니다. 퀘도 빨리 깰 수 있고 캠프 돌 때, 오브젝트 공격 수비 공성 다 좋습니다. 특히 마무리 우두각 핵각도 잘 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1)

          도끼집행자도 딜 좋고 해골파쇄도 끊어야하는 기술이 있을 때 좋지만 이후 불분과의 연계성을 고려했을 때 육중한 충격이 매우 좋습니다. 일단 자체로도 좋은 특성이고요.

          (1)

          탱킹의 근원입니다. 이거 없으면 고기방패도 못합니다.

          (3)

          생각보다 엄청난 피흡량을 자랑하는 무라딘의 불분입니다. 4레벨에 천둥연소를 찍었다면 치유의 벼락도 시너지가 좋습니다. 다만 거대망치를 찍었을 때에는 무조건 불분입니다.

          (3)

          보통 석화지만 상대가 평딜이 많으면 압존도 나쁘지 않습니다. 궁으로 체력을 늘리고 석화를 쓰는 것이 보통입니다.

          (4)

          되돌리기로 q의 기절을 더 활용하고 cc기 돌리기 쉽습니다. 무라딘이 한 번만 버티면 한타를 이기는 그림이라면 강보도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상대가 강보여도 못 보고 빡딜해줄만하면)

          • 폭풍강타(Q)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망치를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퀘스트: 폭풍강타가 적 영웅에게 25회 적중해야 합니다. 폭풍강타가 적중한 적 영웅이 2.5초 안에 죽으면 퀘스트가 3회 진행됩니다.

            보상: 폭풍강타가 처음 적중한 대상을 관통하고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폭풍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천둥벼락(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주위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25% 느려지게 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지속 시간 동안 공격 속도 또한 25% 감소시킵니다.
          • 드워프 도약(E)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 위치로 도약하여 착지 시 적들에게 61의 피해를 줍니다. 도약 시 방어력이 2초 동안 25 증가하여 받는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 재기의 바람(고유 능력)
            4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초당 58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생명력이 40% 미만이면 회복하는 생명력이 초당 115로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패치 후 생각보다 좋습니다. 일단 최대한 기본 퀘스트를 빠르게 깨주면서 1레벨 퀘 스택을 쌓는데 집중합니다. 기본퀘만 깨면 평타에 쿨감이 있으므로 평타도 지속적으로 쳐주며 불분 데미지도 올리고 일석이조입니다.

          다만 체력관리에 비해 마나관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마나를 너무 낭비해서는 안 됩니다. 1레벨 퀘만 깨면 거대망치로 공성캠프 정도는 순식간에 먹을 수 있고 하나무라 겐지캠프도 혼자서 쉽게 먹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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