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정보: 오르피아영웅 목록으로

아버지가 손에 넣은 어둠의 힘을 거부한 오르피아는 까마귀 군주의 영향에서 도망치려 했습니다. 하지만 아버지의 음모로 왕의 산마루가 무너지는 걸 본 뒤, 이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했습니다. 오르피아는 이제 시공의 영웅이 되어 무고한 이들을 지키리라 맹세합니다.

공격을 강화하는 주문을 사용하며 적 주위를 춤추듯 누비는 원거리 암살자입니다.

요약 정보접기

오르피아 까마귀 궁정의 후예
- -
스킨 바로가기
아버지가 손에 넣은 어둠의 힘을 거부한 오르피아는 까마귀 군주의 영향에서 도망치려 했습니다. 하지만 아버지의 음모로 왕의 산마루가 무너지는 걸 본 뒤, 이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했습니다. 오르피아는 이제 시공의 영웅이 되어 무고한 이들을 지키리라 맹세합니다.

공격을 강화하는 주문을 사용하며 적 주위를 춤추듯 누비는 원거리 암살자입니다.
주요능력 원거리

고유 능력

시작 기술

궁극기

능력치 1레벨
(레벨 당 증가치)
10레벨 20레벨 30레벨
생명력 1586 (+4%) 2260 3344 4952
생명력 재생 3.3027 (+4%) 4.7064 6.9643 10.311
마나 500 (+10) 590 690 790
마나 재생 3 (+0.0976) 3.8784 4.8544 5.8304
이동 속도 4.8398 4.8398 4.8398 4.8398
공격 속도 - - - -
공격 거리 5.5 5.5 5.5 5.5
공격력 92 (+4%) 130 193 286

기술접기

  • 어둠의 왈츠(Q)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0.5초 후,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줍니다.

    어둠의 왈츠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로 감소하고 40의 마나를 돌려받으며 움직이는 방향으로 짧게 약진할 수 있습니다.
  • 덥석(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0.62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296의 피해를 줍니다.
  • 두려움(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두려움의 물결을 내보내 적들에게 88의 피해를 줍니다. 두려움이 경로 끝에 도달하면 0.75초 후에 폭발하여 182의 피해를 주고 지역 안의 적들을 2초 동안 25% 느려지게 합니다.
  • 영원한 만찬(R)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1.5초 후, 일정 지역 안에 218의 피해를 줍니다. 영원한 만찬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1초마다 반복됩니다.
  • 압도의 아귀(R)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70초
    1.25초 후, 대상 지역 안의 적들을 중심부로 끌어당겨 260의 피해를 주고 0.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넘치는 혼돈(고유 능력)
    일반 기술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혼돈이 1회 중첩됩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혼돈이 중첩되면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 혼돈을 모두 소모하여 중첩당 50%의 추가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10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특성접기

뿌엥뜨(Q)

어둠의 왈츠 끝부분 적중 시 추가 피해

깊어가는 악몽(E)

두려움의 폭발이 여러 영웅 적중 시 강화됨

조상의 힘(고유 능력)

무력화된 적들에게 추가 기술 피해

음성 및 대사접기

  • AI 대사: 감탄

    • - 이건... 예상 못 했는데.
    • - 그래, 딱 내가 바라던 바네.
    • - 운이 없었어...
  • AI 대사: 경고

    • - 불길한 일이 일어나려고 해...
  • AI 대사: 공격

    • - 어서! 녀석들 약점을 파고들어.
    • - 바로 지금이 공격할 때야!
    • - 조금 더 재밌게 만들어 보자고.
  • AI 대사: 치유

    • - 이 세계에는 치유의 샘이 있어. 그걸 이용해!
    • - 너, 치유의 샘이 필요하겠어. 몽땅 마셔야겠는걸.
  • AI 대사: 칭찬

    • - 나름 할 만하네!
    • - 방금 괜찮았는데?
    • - 나한테 한 수 보여주는 거야?
  • AI 대사: 후퇴

    • - 여길 빠져나가자.
    • - 도망치는 연습할 시간이야.
  • 거부

    • - 안 돼.
    • - 그런 일은 없을 거야.
    • - "안 돼"라는 말 중에, 이해 안 되는 부분 있어?
  • 게임 시작

    • - 당연하지. 내 능력 본 적 있어?
    • - 우리 가족이랑 얘기하는 것보단 쉽겠네.
    • - 맞아. 난 이런 걸 아주 잘 알아.
    • - 난 영웅들을 보고 배우며 자랐어. 우린 이길 거야.
    • - 나는 지배자의 딸이고 넌 노련한 용사이니, 그 누구도 우릴 막을 수 없을 거야!
  • 게임 종료

    • - 더 나쁜 녀석들이랑 싸운 적도 있는걸.
    • - 시공의 폭풍에서 다시 보는 거... 맞지?
    • - 앞으로도 지원을 부탁할게.
  • 교전 승리

    • - 이런 일이 생길 줄 알고 있었어...
    • - 물귀신이라고 하지. <비웃음>
  • 반복 선택

    • - 영원히 이 싸움을 멈추지 않을 거야.
    • - 이 세계엔 반드시 평화가 찾아와야 해.
    • - 시공의 어둠은 악몽이야. 영원히 봉인돼야 할 악몽.
    • - 내가 모든 걸 바꿀 순 없겠지. 하지만, 이미 바꾼 것도 있어.
    • - 이 안에 있는 게 뭔지, 알고 싶지 않을 걸.
    • - 내 마법은 내가 원하는 어떤 형태로든 변할 수 있어. 그래도, 좋은 쪽으로만 쓰려고 노력 중이지.
    • - 이 세계에 관해, 내게 물어볼 게 조금 있겠지?
    • - ...하지만 거기에 일일이 대답해 주면, 분명 지루해할 거야.
    • - 솔직히, 여기서 이렇게 싸우는 것보다 집에서 가만히 책이나 읽고 싶어. 역사와 전설에 관한 책 엄청 좋아하거든.
    • - 우리 아빠는 실수를 굉장히 많이 저질렀지만, 난 그중 하난 아니었어. 뭐, 아빠의 관점에선 아닐 수도...
    • - 집에서 도망치기 전까진 용의 둥지에 발도 안 들였어. 거긴 초록색 투성이잖아... 그런 건 질색이야.
    • - 내가 거대한 까마귀로 변신할 수 있냐고 묻는다면, 이렇게 대답해 줄게. "네 알 바 아니야".
    • - 니브는 늘 나한테 바보처럼 굴지 말라고 했어... 대신, 다른 사람을 더 바보로 만들 땐 그래도 된다고 하더라고.
    • - 나는 아주 오래된 세계의, 아주 오래된 집안에서 태어났고, 그 세계는 아주 오래된... 문제도 안고 있었지. 그걸 다 놓고 떠나고 싶었는데, 늘 나를 쫓아다녀.
    • - 이곳이 좋은 이유는, 나쁜 이유와도 같아. 언제나 변화한다는 점. 다음에 누굴 만날지, 누구와 싸울지, 아니면 누굴 죽여야 할지 절대 모른다는 거지.
    • - 하지만 까마귀 군주는 그의 탑에... 두 번 다신 나타나지 못할 거야.
  • 부활

    • - 아직 끝이 아니야.
    • - 아까 같은 일, 다신 겪고 싶지 않아...
    • - 으, 머리 아파.
    • - 난 그리 쉽게 포기하지 않아.
  • 부활 받음

    • - 오, 나 살아난 거야? 좋아.
    • - 아, 누군가는 날 지켜보고 있었구나?
  • 상점 및 대기화면

    • - 난 이곳을 변화시킬 수 있어, 네가 허락해 준다면.
    • - 아, 이제 믿음이 좀 가?
    • - 좋아. 친하게 지내보도록 할게.
    • - 현명한 선택이야.
    • - 내 자신을 증명해야 하는 게, 이번이 처음은 아니야.
    • - 정말 내 능력을 보고 싶다고?
    • - 밖에선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궁금하네...
    • - 우리 적을 물리치고 싶은 거 맞아?
    • - 그래, 천천히 생각하라고. 급하거나 그런 거 아냐.
    • - 나한테 과자라도 주려고 거기 그러고 있는 거야?
  • 신호: 감사탐 방어

    • - 적들이 이 감시탑에 못 오게 해야 돼.
  • 신호: 감시탑 공격

    • - 이 감시탑을 점령해.
  • 신호: 도움

    • - 흐응, 우리 도움이 필요하겠어.
  • 신호: 영웅 공격

    • - 이 적을 처치해. 우리 승리도 가까워질 거야.
  • 신호: 요새 공격

    • - 이 요새를 파괴하자!
  • 신호: 요새 방어

    • - 이 요새를 지켜야 해.
  • 신호: 중립 캠프 공격

    • - 이 용병들 고용하는 거, 도와줘.
  • 신호: 지원 요청

    • - 혼자선 못 하겠어... 애석하게도.
    • - 너무 늦기 전에 나 좀 도와줄래?
  • 신호: 핵 공격

    • - 녀석들의 핵이 약해졌어! 가자!
  • 신호: 핵 방어

    • - 핵을 잃을 순 없어!
  • 아군 사망

    • - 뭐, 수세에 몰리는 건 익숙하니까...
  • 영웅 구매

    • - 시공의 폭풍을 위하여!
  • 영웅에게 대답

    • - 내가 누군지 알잖아?
    • - 이젠 피할 수도 없다고!
    • - 그래, 난 싸울 거야. 모든 걸 잃는 한이 있더라도.
  • 영웅에게 질문

    • - 맞서 싸울 준비 됐어?
    • - 그래, 이 세계를 도울 준비 됐다고?
  • 적 영웅 처치

    • - 시공의 폭풍이 조금 더 안전해졌어.
    • - 녀석들은 내 능력을 꿈에도 모를 거야.
    • - 원래 적들은 무서워야 하지 않나?
    • - 하나도 안 보고 싶을 거야.
    • - 오늘 잘 풀리네.
    • - 어찌됐든, 내가 우리 아빠 딸인 건 맞으니까...
  • 전세 역전

    • - 누군가 자기 능력을 과신했나 보네... 엎어 버리자!
  • 치유 받음

    • - 아, 훨씬 낫네.
    • - 기운이 솟아!
    • - 살려 줘서 고마워, 치유사.
  • 칭찬

    • - 뭔가 잘 풀린 모양이야?!
    • - 우린 승리를 향해 가고 있어!
  • 특성 선택

    • - 이런 힘은 원치 않았는데... 그래도 받아들일게.
    • - 그거면 가지고 놀 만하겠네.
    • - 안 될 거 없지.
    • - 인상적이네.
    • - 딱 내가 생각한 거야.
  • 학살 저지

    • - 아무리 멋진 학살도 끝나기 마련이야.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