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나지보

제가하는 나지보 입니다. 저는 가두는게 핵심이라는 생각에 가두는 위치를 잘잡는게 굉장히 중요하다 생각하고요. 나지보 강력한 딜러이면서도 공성이나 사냥에도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순간적인 딜이 강력한 편은 아닌듯 해요.다만 쌓이는 딜이 엄청난 캐릭터인듯 합니다.그래서 한방 나오게 하긴 힘들지만서로간보는 상황에서좀비 까는 위치에 따라아군의 킬링에 도움을 크게 줄 수 있죠.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추천 : 3 / 비추천 : 10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예측사격 좀비 나지보
작성자 | 뤼인  작성일 | 2015-06-27 22:23:21  조회수 | 7102  최종수정 | 2017-05-21 20:01:39
나지보
이교도 부두술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소환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5023.1295003885.51.11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제가하는 나지보 입니다. 저는 가두는게 핵심이라는 생각에

 

가두는 위치를 잘잡는게 굉장히 중요하다 생각하고요.

 

나지보 강력한 딜러이면서도 공성이나 사냥에도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순간적인 딜이 강력한 편은 아닌듯 해요.

다만 쌓이는 딜이 엄청난 캐릭터인듯 합니다.


그래서 한방 나오게 하긴 힘들지만

서로간보는 상황에서

좀비 까는 위치에 따라

아군의 킬링에 도움을 크게 줄 수 있죠.

영웅 상성

        .

        특성 및 기술

        (3)

        몹을 많이 잡습니다. 그게 정답

        (2)

        영웅 싸움의 시작

        (2)

        그리고 가두기의 정점
        이때 부터 딜이 어마어마하게 상승하더군요.
        저는 기드빈이랑 번갈아서 쓰네요.

        (1)

        부족한 몸빵의 구멍을 메워주는 좀비왕

        (3)

        저는 얼음방패찍고 어떻게든 버팁니다.
        상대방이 자주 당황하더군요. ㅎㅎ
        한타 싸움에서 몸이 약한 나지보의 어그로를 삭제 해주면서 우리의 한타가 힘을 발휘하죠.

        이동 게릴라전을 더 자주하는 경우라면 전력질주가 좋다고봅니다.

        (2)

        몸빵이 약간 부족한 경우 돌가죽으로 갑니다.

        평타냐 기술이냐 취향에 따라

        (1)

        좀비킹 필수

        • 시체 거미(Q)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거미가 담긴 단지를 던져 적중 시 52의 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시체 거미 3마리를 생성합니다. 거미는 공격당 40의 피해를 주며 4초 동안 전장에 머뭅니다.
        • 좀비 벽(W)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1초 후, 대상 지역을 둘러싸고 29의 피해를 주는 좀비들의 고리를 생성합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 역병 두꺼비(E)
          마나: 30
          충전 대기시간: 8초
          전방으로 도약하는 두꺼비 3마리를 생성합니다. 두꺼비는 적에게 닿으면 폭발하여 6초에 걸쳐 124의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 부두 의식(고유 능력)
          일반 공격과 기술이 영웅이 아닌 적들을 중독시켜 6초에 걸쳐 69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퀘스트: 돌격병이 부두 의식에 중독된 상태로 죽으면 최대 생명력이 6, 최대 마나가 1 영구히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거미랑 두꺼비는 대충 던지고 좀비벽의 위치를 예측사격하듯이

        잘깔아 주는게 중요합니다.

        결국 독살 + 좀비벽 + 평타 + 두꺼비 + 거미

        이딜이 합쳐짐과 덩치의 시너지가 함께 합쳐지면서

        딜러이자 공성을 동시에 가져가는 캐릭터가 됩니다.

        초반 운영

        은신위치에 숨어서 좀비벽 위치잘까는게 핵심

        라인을 자주 잡아주면서 생명력과 마나를 올려줍니다.

        궁극기 습득 후


        덩치나오면서 공성이나 사냥하기가 편해집니다.

        20레벨 이후


        이쯤이면 이미 거의 딜에 있어서는 점수 1~2위 가는 캐릭터가 될겁니다.

        공성도 평해질거고요.

         

        전장 특화 추가 정보


        개인적으로 잘써먹고 있던거라 참조하시라고 올려봅니다.

        다른 분 올린것도 해보고 했는데 저는 손에이게 익어서 이게 더 편하더군요. ㅎㅎ;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