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태사다르

현재 11전 11승등급 5등급작성중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추천 : 1 / 비추천 : 4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광산충
작성자 | 신나는뽀  작성일 | 2015-06-30 19:11:41  조회수 | 2452  최종수정 | 2015-06-30 19:17:23
태사다르
기사단의 구원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보호막, 정찰, 무적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6503.43755003146.54 4.8398
    • 1
    • 2
    • 3
    • 4
    • 1
    • 2
    • 3
    • 4
    • 5
    • 1
    • 2
    • 3
    • 4
    • 1
    • 2
    • 1
    • 2
    • 3
    • 4
    • 5
    • 1
    • 2
    • 3
    • 4
    • 1
    • 2
    • 3
    • 4

머리말

현재 11전 11승

등급 5등급
작성중

영웅 상성

        혐나래는 침묵으로 무적을 못쓰게 한 상태로 죽여서 매우 혐오스럽고

        갓바나스는 1공으로 들어와 타워를 부시는 괴랄한 녀석이라 기피합니다.
        실바는 광산에서 어차피 op이기 때문에 갓바가 적군에 존재한다면 5방어를 추천드립니다.
        사실 딱히 상성이라기 보단 영웅 자체가 op인 부분

        특성 및 기술

        (3)

        불변

        (3)

        불변

        (4)

        후반을 도모하는 전하충전보다는
        당장의 경험치 격차(타워의 보호 -> 경험치 안줌 -> 우리 레벨 높아짐)를 노립니다.
        갓바나스의 경우 지게를 안찍을 수도 있습니다.
        (첫 골렘이 올 때는 7렙이 이전이기 때문에 갓바나스가 얼마나 잘하냐를 보고 찍습니다.)

        (1)

        역장 잘쓰면 좋지만
        그거 잘쓰는 정도라면 집정관이 더 좋습니다.

        (2)

        다른것도 상황따라 갈 수 있다고 취존은 해드립니다만 찍어본 적은 없습니다.

        (4)

        불변의 진리 이속으로 인한 딜량 상승까지!!!

        (1)

        사실 1번만 거의 찍습니다.
        딜의 뻥튀기는 사거리의 증가에 있습니다.
        태사의 경우 사거리로 인해 못때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

        • 전격파(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이오닉 에너지 광선을 충전해 291의 피해를 주고 일직선상의 적들을 2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 사이오닉 폭풍(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3초 동안 대상 지역에 사이오닉 폭풍을 생성해 폭풍 안의 적들에게 0.5초마다 40의 피해를 줍니다. 같은 대상에게 사이오닉 폭풍이 연속해서 적중할 때마다 피해량이 추가로 20% 증가하여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 역장(E)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0.5초 후에 모든 유닛의 이동 경로를 막는 벽을 생성합니다. 2초 동안 지속됩니다.
        • 공명 광선(고유 능력)
          일반 공격 시 정신을 집중해 적을 15% 느려지게 합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일반 공격력과 마나 재생량이 초당 25% 증가하여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완전 충전 시 매초 3의 마나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이 추가 효과는 정신 집중을 멈춘 뒤 6초 후에 사라집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1:4 라인관리
        1은 태사이며, 1이 스는 라인은 골렘무덤이 없는 쪽
        즉, 적의 골렘이 오는 방향입니다.

        플레이 모토는 "적당히"

        해골도 50개 언저리로 적당히 먹은 후 투사먹고
        견제도 적당히 하고
        한타도 적당히 합니다.

        기지방어에 집중합시다.

        골렘을 막을 때 팁
        1. 평타 계속 넣기
        2. 주기적인 바닥딜 피하기
        3. 주기적인 바닥딜 건물과 돌격병이 안맞게 잘 위치하기
        4. 적 영웅의 수(수비하는 영웅의 수)를 파악하고 공격하는 영웅의 수에 따라 행동하기
        5. 골렘과 적 돌격병을 같이 맞춰 마나 수급하기
        6. 우물이 깨지기 전 우물 먹어주기
        7. 공격 대상 바뀌는 타이밍(골렘의 땅찎기)에 쉴드 아껴서 골렘의 공격 방향을 보고 쉴드 넣어주기
        8. 지게로봇 타이밍 및 위치 잘 쓰기

        번외
        갓바나스가 있을 땐 지게로봇을 쓰지 않습니다.
        안찎는게 아니고 갓바나스가 공격할 때 쓰지 않을 뿐입니다.
        위에 라인에 쓰거나 소강상태가 되었을 때 써줍니다.


        초반 운영
        갓바나스가 존재하는 경우
        특히, 갓바+노바툴이 적군에 존재하는 경우에는

        2:3(아군의 cc덩어리 하나를 초청합니다.) 혹은
        스왑 4:1(갓바와 다른 라인을 갑니다.) 라인을 습니다.

        갓바가 오면 팀원을 2~3불러 갱을 한번 친 후
        스왑하고 남은 팀원을 재차 올려보내서 갱을 하는 식으로 관리합니다.

        갱을 강하게 하는 것보다는
        라인에 한둘을 남겨 경험치를 모두 챙기며
        적당히 갱을 해 위협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실패하면 광산 다 뺏기고 지기 때문이죠.


        궁극기 습득 후
        1렙 궁극은 사실 생존의 의미와 공격의 의미가 반반입니다.
        적당히 어중간하게(탱 바로뒤)에 위치하다가 반피쯤에 궁써주고
        다시 1/3피쯤에 뒤로빼면서 딜하다가

        1/4피쯤에 무적으로 도망칩니다.

        단, 망할 혐나래가 존재한다면
        (갓바나스 궁은 사실 탱커라인보단 딜러라인에 박히기 떄문에 걱정 ㄴㄴ)
        침묵을 항상 명심하고 1/2쯤에 안전하게 뒤로 빼기 시작합니다.


        20레벨 이후
        갓사다르의 도래입니다.
        맨앞에서 서성이며 전기와 평타를 뿌리다가
        물리는 순간 궁변신 -> 적딜러를 노립니다.

        맨앞에 존재하기 때문에 팀원의 호응을 항상 염두해 두시고,
        깊숙한 만큼 딜러라인에 딜을 퍼부을 수 있어야 합니다.
        호응이 없을 경우 안전하게 뒤로빼며 플레이합니다.

        우리편이 호응하거나 적군의 기술을 보기 전까지 무적을 쓰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무적은 적 딜러를 추격할 때 쓰게 됩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광산의 특성 상 초반캐가 많습니다.
        이런 상태에서 태사다르는 게임을 극단적으로 만드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적군이 공격을 선택할 경우 서로 엄청난 속도의 푸시를 보이게 되지만
        극미한 차이로 태사쪽 팀의 타워가 한두개 살아남게 되고
        -> 스노우볼이 굴러가고 -> 적당히먹으며 투사챙긴 태사가 우월해지며 -> 이기게 됩니다.

        적군이 수비할 경우
        게임이 길어지며 -> 초반캐가 위력을 잃어가며 -> 태사가 16렙이후 각성 -> 승리!

        태사는 앞에서 나대며 딜을 퍼붓지만
        죽지는 않아야 합니다. 뺄 타이밍을 잘 재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꿀 Tip
        보통 우리 골렘이 먼저 죽어서 잘 안쓰이지만
        우세할 경우 게임을 터뜨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 골렘이 우월할 경우 적 골렘이 더 빨리 죽게 되는데,
        타워의 피를 보고 터지지만 않는다면 골렘이 살아있어도 타워를 버리고 우리팀에 달려가 한타를 합니다.
        20렙 이후에 이짓을 성공하면 무조건 승리합니다.

        p.s. 골렘 스킬 맞으시는 분(혹은 막으면서 e스킬 쓰시는 분)은 태사하면 안됩니다.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