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아바투르

영리는 아직 자신 없어서 안해보긴 하는데승률 적당히 나오고, 딜량은 보통 2~4등정도에 공성이랑 경험치 기여는 거의 무조건이라 할 정도로 1등 찍습니다..특히 경험치 기여도는 우리편에 제일 못먹은 놈들보다 4배정도 먹을 때도 있죠;; 그런판은 앵간하면 지긴 하죠여튼 흔히 말하는 공성투르의 일종입니다.다만 벌레 지속시간있는게 영 싫어서 나름대로 쓰는 특성입니다.뭐 더 좋은거 있으면 댓글 달아주시면 좀 해보구로 달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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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라인을 밀어보자.. 그냥 제가 하는 특성입니다.
작성자 | 피나리아  작성일 | 2015-07-13 20:43:31  조회수 | 3399
아바투르
진화 군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보호막, 소환, 정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6851.4257--2611.43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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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리는 아직 자신 없어서 안해보긴 하는데

승률 적당히 나오고, 딜량은 보통 2~4등정도에 공성이랑 경험치 기여는 거의 무조건이라 할 정도로 1등 찍습니다..

특히 경험치 기여도는 우리편에 제일 못먹은 놈들보다 4배정도 먹을 때도 있죠;; 그런판은 앵간하면 지긴 하죠

여튼 흔히 말하는 공성투르의 일종입니다.

다만 벌레 지속시간있는게 영 싫어서 나름대로 쓰는 특성입니다.

뭐 더 좋은거 있으면 댓글 달아주시면 좀 해보구로 달아주세요

영웅 상성

음.. 딜좀 되는 애들이랑 아무래도 상성이 좋죠

공생체가 그렇게 큰 도움은 안주긴 하는데 그래서 더더욱 딜 좋은 애들이 좋죠

느리게 해주고 막타 먹고 뭐 이런식으로?

티리엘은 일단 파고드는데다가 딜이 은근 조루인 우리 티리엘의 빈틈을 메꿔주죠

 

같은 편에 공성하는 애들이나 딜 안나오는 순수 지원가가 있으면 별로 안땡기더군요;;

 

적은 왔다갔다 신출귀몰 하는 애들이랑 투명있으면 짜증나구요

쉬운 적군은 딱히 없는거같네요 다 비스무리 해서;;

특성 및 기술

(1)

나중에 세포체전이 땜시 찍습니다.
투명 밝히기도 괜찮고
라인 밀기도 좋고
여튼 좋아요 다른 분들도 1렙은 보통 이거 찍더군요

(3)

라인 미는데 주력이 되는 방어막을 위해선
이걸 찍어야됩니다. 여기저기 방어막 쳐주고 오세요
싸울거같지 않으면 라인좀 밀구요

(3)

음.. 포인트죠
이거 해놓고 가면 적라인이 우리 라인을 이기기는 사실 힘들죠;; 라인 두개씩 커버칠 수 있습니다.
우리편이 딴짓을 할 수 있다는거죠
적군이 캠프 먹고와도 캠프 한개랑 돌격병 무리는 이깁니다.

(2)

한타를 엄청 적극적으로 참여할거 아니니까
누가 뭐래도 흉물 아니겠어요?
그리고 흉물 허무하게 죽이지 마세요
항상 모니터링 합시다.

(4)

혹시나 피가 많이 닳았을 흉물을 위한 특성입니다. 도망치기 좋네요, 한타때 앵가이 도움되기도 하고
솔직히 딱히 찍을거 없기도 하구요 여기선;;

(1)

cc기입니다. 아군을 살릴 때, 추노할 때, 흉물 도망가면서 시간 끌 때 뭐 흉물 살면 더 좋구요

(2)

공성입니다. 공성! 땅파고 튑시다. 그리고 딴라인을 밉시다. 얘만 오래 살면 공성피해 1등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습니다. 얘랑 있으면 라인 다 커버 할 수도 있어요 혼자..

  • 공생체(Q)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공생체를 소환하여 다른 아군 유닛이나 구조물을 지원합니다. 활성화된 동안 공생체를 조종하여 새로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생체는 주위 적들이 죽을 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독성 둥지(W)
    충전 대기시간: 10초
    일정 시간 후 활성화되는 지뢰를 생성합니다. 지뢰는 159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적을 드러냅니다. 90초 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3회 충전됩니다.
  • 굴 파기(Z)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시야가 확보된 곳으로 빠르게 굴을 파서 이동합니다.
  • 식충 변종(고유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15초마다 식충을 생성합니다. 식충은 가장 가까운 공격로에 합류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식충은 16초 동안 지속되며 48의 일반 공격력과 364의 생명력을 지닙니다. 구조물에는 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찌르기(Q)
    충전 대기시간: 3초
    대상 지역을 향해 가시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124의 피해를 줍니다.
  • 가시 난사(W)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주위 적들에게 125의 피해를 줍니다.
  • 갑피(E)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지원하는 아군에게 156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대상이 아군 영웅이면 보호막이 활성화된 동안 초당 23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초반엔 경험치를 먹읍시다. 어차피 싸워봤자 크게 득보기도 힙듭니다. 결정적일 땐 물론 끼어들어서 싸워야겠지만 한명 짤리는 정도면 그냥 라인 미세요;; 오히려 그게 경험치 더 많이 주기도 합니다.

초반 운영
한군데 멍때리고 있지 마세요,, 아바투르 최대 장점이 여기저기 나타나면서 다 영향 주는건데 멍때리면 의미없죠.. 여기서 싸우면 여기서 싸워주고, 저기서 싸우면 저기서도 싸워주고, 어느 라인에 우리편 없으면 얼른 가서 경험치 먹고, 공생체 풀 때마다 지뢰 있으면 깔아주구요~ 지뢰는 보통 라인 밀때나 투명유닛이 지나다닐만한데 깔아줍니다. 별거 없어요

궁극기 습득 후
흉물입니다. 귀엽기 그지없죠.. 업어 키웁시다. 왠만한 트롤 둘보다 얘가 낫습니다. 테사다 이런 애들 오면 잡으세요.. 흉물에 공생체 들어가 있으면 테사다가 절대 못잡습니다. 궁이라도 쓰지 않는한.. 종종 피없는 적군이 막으러 오면 킬각 나오기도 합니다. 아까도 말했듯 테사다는 그냥 젖밥이구요;; 무시하고 건물 밀어도 되고 슬로우 배웠으면 잡아도 됩니다.

20레벨 이후
20레벨이 넘었습니다. 그래도 할일은 바뀌지 않습니다. 열심히 이라인 저라인 방어막 깔아주고 적이 캠프를 먹어서 밀리는 라인에는 지뢰 깔아서 제거하고 방어막 깔아주고 그러다 한타 할 것 같으면 얼른 가서 딜 넣어주고 끝날 때 쯤엔 다시 흉물로 돌아와서 건물을 밀던지 흉물을 빼던지 결정해서 행동하고.. 간단합니다. 굴파기가 좋은 이유는 흉물의 생존력 증가도 있지만, 흉물을 살리기 위해 다시 라인 뒤로 데리고 와서 공생체를 풀어야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굴파기 본진으로 하고 공생체로 또 아군 지원하고 흉물이 다시 라인 돌아와서 밀기 시작하면 다시 흉물로가서 흉물 도와주고.. 진짜 바쁩니다. 끊임없이 맵을 살피고 움직이세요

전장 특화 추가 정보
뭐 의견 나눠보자고 쓴거니까 의견 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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