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제이나

제이나는 포킹영웅이 아닙니다.물론 포킹도 가능은 하겠지만제가 오늘 여기서 다룰 제이나는암살자형 제이나임을 미리 말씀드리며절대 약해질 수 없는 법뻔뻔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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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제이나를 잘하는 방법. (영상추가)
작성자 | Theblack  작성일 | 2015-08-03 18:28:41  조회수 | 22170  최종수정 | 2015-08-13 01:09:11
제이나
대마법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속박, 소환
[-]
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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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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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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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제이나는 포킹영웅이 아닙니다.

물론 포킹도 가능은 하겠지만

제가 오늘 여기서 다룰 제이나는

암살자형 제이나임을 미리 말씀드리며

절대 약해질 수 없는 법뻔뻔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영웅 상성

          상성영웅은 따로 기재하지 않습니다.

          어차피 상성좋은 영웅이 나왔다고 해서 '아 이거 제이나 각이다'라고 제이나를 픽하시거나

          상성이 안 좋은 영웅이 나왔다고 해서 '이번 판은 제이나를 하면 안되겠다'라고 생각하시진 안잖아요.



          이것 하나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딜러를 고를 수 있는 상황이다 
           -> 제이나를 픽한다.




          특성 및 기술

          (3)

          전 Q제이나를 다루지 않습니다.

          때문에 [극심한 한기] 고정입니다.

          적 무빙경로를 초 단위로 예상하지 않는 이상

          극심한 한기를 찍어야 W를 두 번 맞출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2)

          [영원의 전쟁터]에서는 [신비한 지능]을 찍습니다.

          그 외의 맵에서는 [눈폭풍]을 찍습니다.

          (2)

          상대가 픽한 영웅 중에 '제라툴, 일리단'이 있을 경우에 [냉기갑옷]을 찍습니다.

          그 외의 상황에서는 [동창]을 찍습니다.

          (2)

          고정.

          (2)

          고정.

          (3)

          고정.

          단, 노힐조합 또는 내가 모든 딜을 다 해야되는 상황에선 [북극의 추위]를 찍어도 좋습니다.

          (4)

          고정.

          • 얼음 화살(Q)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대상에게 191의 피해를 주고 한기를 느끼게 만듭니다.
          • 눈보라(W)
            마나: 9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대상 지역에 얼음을 3회 쏟아부어 각각 142의 피해를 줍니다. 피해를 받은 적들은 한기를 느낍니다.
          • 냉기 돌풍(E)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들에게 220의 피해를 주고 한기를 느끼게 만듭니다.
          • 동상(고유 능력)
            기술이 대상이 한기를 느끼게 만들어 25% 느려지게 만들고 제이나의 기술로 받는 피해를 50% 증가시킵니다. 4초 동안 지속됩니다.

            퀘스트: 한기를 느끼는 적 영웅들에게 15000의 기술 피해를 줘야 합니다.

            보상: 향상된 얼음 방패 기술을 얻어 제이나가 일시적으로 무적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무조건 미드라인에 위치합니다.

          눈보라 (W) 와 평타만을 이용해 라인을 클리어해줍니다.

          그리고 재빨리 말을 타주는 습관을 기릅시다.

          이렇게 할 경우 90%이상의 마나를 항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초반 라인전 운영
          위와 아래라인으로 기회가 보일때마다 갱킹을 가줍니다.

          상대가 중간 이상 앞으로 나와있다면 80%확률로 적 영웅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대신 갱킹을 갈 경우 상대 영웅의 위치를 꼭 확인하는 습관을 기릅시다.

          예를들어 상대팀에 제라툴이 있을경우 제라툴의 위치가 확인되기 전에는 갱킹을 가지 않습니다.


          또한 라인을 비웠을 시에 적 영웅의 추격 여부도 확인해야 합니다.

          앞뒤에서 공격받을 시엔 기다리는건 죽음 뿐입니다.


          초반 한타 운영
          가장 좋은 그림은 말을탄 상태로 상대 딜러에게 얼음 화살 (Q)을 묻혀주는 것입니다.

          그 이후에 냉기 돌풍 (E)  눈보라 (W) 로 이어지는 콤보를 적 딜러에게 선사한다면 일단 5:4한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직  향상된 얼음방패도 없고  물의 정령 소환 (R) 이 찍히기 전이므로 

          적 딜러를 적극적으로 물기보단 상대 앞라인의 탱커들에게 딜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10레벨 전에는 아직 탱커들이 크고 단단하지 않기 때문에 -- 콤보 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궁극기를 습득하셨으면

          제이나는 생존기가 없는 적 딜러를 무조건 죽일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됩니다.

          기억하세요.

          물의 정령 소환 (R)  냉기 돌풍 (E)  눈보라 (W)  얼음 화살 (Q) 


          10렙때 제이나의 이 콤보는 그 어떤 영웅의 10렙콤보보다 강력합니다.

          물딩딩의 평타와 함께 풀히트가 될 경우 적딜러는 그대로 소멸할 수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이 콤보는 적 탱커진보다 딜러진에게 쓰는 것이 훨씬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상대 딜러에게 REWQ를 넣을까요?

          바로 [말]입니다.

          항상 말을 타고 대기하세요.

          그리고 한타가 열리면 적 딜러가 있는 쪽으로 돌아 들어가

          세상에서 가장 강한

                 를 퍼부어줍니다.


          그리고 어그로가 자기에게 끌린다면

           


          3초동안 우리 탱커와 힐러진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우리 팀의 조합이 상대의 그것보다 압도적으로 약하거나

          우리 팀의 한타력이 상대의 그것보다 압도적으로 약할 경우입니다.

          그리고 그런 게임 못이겨요.

          히오스는 혼자 캐리하는 게임 아닙니다.

          구멍이 적은 팀이 이기는 게임이예요.


          20레벨 이후
          20레벨이 되면

          폭풍의 번개를 배우게 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제 선택지를 한 가지 더 갖게됩니다.



          탱커진에게 딜을 넣다가

          상대 딜러가 살짝 앞으로 나온다면

                

          이렇게 상대 딜러에게 어마어마한 딜을 넣고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콤보
               가 제일 좋으나

          돌격병 사이에있는 영웅에게 를 맞추기란 힘든 일이므로

           로 슬로우  라인정리 및 딜링  는 도망치는 녀석의 후장에 꼽아주세요.


          기타


          제이나를 잘하는 사람과 못하는 사람을 구분하는 여러가지 지표중에 가장 확실한 것은 

          의 활용입니다.

          완전하게 콤보를 넣을 수 있는 상대에겐 무조건 를 먼저 맞춰서  동상 (고유 능력)을 묻혀주세요.



          제이나는 전장에 입갤하면서부터 16레벨 노래를 부르는  얘 말고..

            로 멀리서 포킹딜을 넣는 영웅이 아닙니다.

          무조건 스킬이 최소한 2개 이상 연계가 되어야 딜이 나오는 영웅입니다.

          때문에 항상 생각하세요.

          내가 누구한테 딜을 넣는게 최선일까

          그 녀석에게 내가 콤보를 넣으려면 어떻게 해야될까


          이러한 판단 없이

          그냥 눈 앞에 있는 영웅에게

              아무리 날려보아도

          16레벨   면 상황이 종료됩니다.

          생각하고, 생각하고 또 생각하세요. 

          내 눈앞에 있다고 스킬을 쏟아부으면

           의 쿨타임이 15초가.. 되기 때문에

          15초동안 매우 약해집니다.



           이것도 매우 중요한데...

          수 많은 스킬들을 씹을 수 있습니다.

                       

          등등

          얼방쓰는 연습하세요.




          근접 암살자, 전사 상대법

          이건 갑자기 생각나서 추가합니다.

             

          이 3명

          그리고

            
            
            

          하...

          솔직히 아바까지 끼고오면 힐러없이 답없어요.

          근데 제가 위에 특성에서 

          제라툴, 일리단 같은 영웅이 있을 시엔 을 무조건 찍어야한다고 했는데

          진심  이거 있고 없고 차이는 하늘과 땅 차이예요.

          특히.

           이 새ㅡ끼는 이리저리 비비면서 당신을 죽이려 할텐데

          상대가 개념이 있다면   를 피해버리게 됨.

          그럼  하나밖에 남지않아서 딜이 현격하게 줄고, 당신을 죽게됨.


          하지만  과 함께라면 자신을 건드리는 순간  이 묻기때문에 

          그 뒤로     콤보를 수월하게 넣어줄 수 있어요.

          16레벨 이후엔  마비 돌풍특성으로 발까지 한 번에 묶어버리니

          이거야 말로 꿀이 아닐 수가 없.




          삼 줄 요약.

          1. Q먼저 맞추세요.

          2. 말 자주타세요.

          3. 적 탱커보다 딜러 때리세요.



          참고영상.
          추가적인 영상을 차후에 올리겠.


          1. 라인전 갱킹.




          2. 한타 전에 짤라먹기.

          하나.


          3. 한타 시에 딜러진에게 진입 후 어그로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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