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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케리건

8/20 카라짐 패치로 인해 케리건은 리메이크 되었습니다.리메이크 된 결과 케리건은 여러 방향으로 활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저는 그 중에서도 강습(Q)와 동화 작용(패시브)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특성 트리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이 케리건의 특징은 "생각보다 죽지 않는 생존성"을 통해스킬 쿨타임을 효율적으로 돌려 빠르게 전투에 재 합류 할 수 있어전투의 지속력 측면에서 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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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강습 보호막 케리건
작성자 | Mikube  작성일 | 2015-08-20 11:06:01  조회수 | 3796
케리건
칼날 여왕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당김, 보호막,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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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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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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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8/20 카라짐 패치로 인해 케리건은 리메이크 되었습니다.

리메이크 된 결과 케리건은 여러 방향으로 활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강습(Q)와 동화 작용(패시브)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특성 트리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케리건의 특징은 "생각보다 죽지 않는 생존성"을 통해

스킬 쿨타임을 효율적으로 돌려 빠르게 전투에 재 합류 할 수 있어

전투의 지속력 측면에서 큰 도움이 됩니다.

영웅 상성

케리건은 조합을 탄다고 말하기 애매한 영웅 중 한명입니다.

그 이유인 즉슨, 케리건은 판을 짜는 영웅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영웅들은 이 케리건의 판 짜기를 방해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러한 측면에서는 이 판 짜기를 조금 해치는 영웅 중 한명인

디아블로와 ETC와의 연계는 조금 포텐이 적습니다.



적을 상대할때는 상대의 도주기의 유무를 파악하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특히 골치 아픈 상대가 제이나로, 얼음 보호막의 유무를 파악하고

재빨리 다른 타겟을 노리는 것이 아주 중요한 테크닉입니다.

다른 일반 경우에도 적당히 스킬을 빠진 대치상황에서

급작스럽게 한타를 열어버리는 것이 아주 바람직한 상황입니다.

특성 및 기술

(1)

의외의 생존력과 라인 유지력을 보장합니다.
특히 역관광에 매우매우 좋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3)

이 특성 없이는 Q 케리건을 할 수 없겠지요.
라인 클리어와 유지력면에서 아주 좋고
보호막을 쌓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1)

전투탄력 또는 회복력 증가 특성 (신 특성)을 선택하세요.
전탄은 스킬쿨이 빨리 돌아 케리건의 재합류를 빠르게 앞당기고
회복력 증가는 일반 상황에서 케리건이 좀 더 많은 갱킹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

뭘 선택해도 좋습니다만, 혼돈의 폭풍을 선택했을 시에는 엄청난 보호막 양으로 거의 전사급의 탱킹능력을 보여주며, 만만치 않은 딜량으로 적을 도륙합니다.

(1)

지속시간이 20초로 증가하는데, 우리 핵에서 적 핵까지 달려갈 수 있을 정도로 매우 긴 시간이라
보호막을 유지시키고자 노력을 특별히 안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

보호막이 기하급수적으로 쌓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

보호막이 엄청나게 쌓여갑니다. 반경도 넓어져 딜량도 늘어난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강습(Q)
    마나: 20
    충전 대기시간: 8초
    대상을 향해 도약하여 135의 피해를 줍니다. 대상이 1.5초 안에 죽으면 강습이 즉시 1회 충전되고 2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 칼날 관통(W)
    마나: 8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1.25초 후, 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원시 손아귀(E)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 지역 안의 적들을 자신에게 잡아당기고 26의 피해를 줍니다. 2.5초 후, 주위 적들에게 203의 피해를 줍니다.
  • 동화 작용(고유 능력)
    적에게 일반 공격 및 기술로 준 피해의 10%가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보호막은 6초 동안 유지됩니다.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보호막으로 전환되는 양이 두 배가 됩니다.현재 최댓값: 1044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주로 갱킹을 다니는 플레이가 이상적입니다.
성공이든 실패든 적에게 큰 데미지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상당한 이득을 볼 수 있는 행동만 골라서 하시면 1인분이 됩니다.

체력이 많이 없을 때에는 라인에 달려가 강습으로 한 웨이브만 처리하셔도
완벽하게 체력을 회복하고 덤으로 보호막까지 얻을 수 있어
안정적인 갱킹에 도움을 줍니다.

초반 운영
갱킹을 다닙시다!
하지만 라인을 서는 케리건으로서의 능력도 매우매우 좋기 때문에
평평Q로 돌격병 한마리를 바로 처치하는 테크닉으로
빠르게 처리한 후 갱킹을 다닙시다.

궁극기 습득 후
궁극기 사용 타이밍이 매우매우 중요합니다.
지속시간이 줄어들은 탓에 그런데요,
적과의 거리가 강습 사거리 내일 때 먼저 궁극기를 사용하고
Q로 진입 후 WE 콤보를 적중시키는 것이 아주 이상적인 상황입니다.

궁극기 특성 상, 피격 대상이 많을수록 이득이기 때문에
왠만하면 돌격병이 많이 있거나 적이 몰려있는 곳에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20레벨 이후
20레벨 이후는 누구나 삐끗하면 푹찍이지만,
케리건은 푸우우욱찍으로 아주 조금 더 버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중하게 진입 타이밍을 잰 후 돌진하게 된다면
걷잡을 수 없이 한타가 파괴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아무 전장이나 다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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