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카라짐

전 공략에 닥배드가 많아 다시 써봅니다.태클거신 분들 대부분이 ai도 아니고 e풀딜을 맞아주냐고 하시는데 맞아줍니다.저는 딜라짐을 아군 평딜어 없음(상대 전사 압존x)+2전사 이상 혹은 근접이 2명 이상일 경우만 뽑습니다.솔직히 상대가 카라짐 e맞는거 무서워서 빼면 그거 나름 이득일 뿐더러 딜러치러온 탱커가 빼는건 무척 힘들죠 그냥 풀딜 박을수 있습니다.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추천 : 3 / 비추천 : 8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1등급 '후픽용' 딜라짐
작성자 | 뚜벅이라슬퍼  작성일 | 2015-09-05 22:54:09  조회수 | 8259
카라짐
베라다니의 수도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회복, 보호막, 이동기, 정찰, 무적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20274.22265003641.752 4.8398
    • 1
    • 2
    • 3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머리말

전 공략에 닥배드가 많아 다시 써봅니다.

태클거신 분들 대부분이 ai도 아니고 e풀딜을 맞아주냐고 하시는데 맞아줍니다.

저는 딜라짐을 아군 평딜어 없음(상대 전사 압존x)+2전사 이상 혹은 근접이 2명 이상일 경우만 뽑습니다.

솔직히 상대가 카라짐 e맞는거 무서워서 빼면 그거 나름 이득일 뿐더러 딜러치러온 탱커가 빼는건 무척 힘들죠 그냥 풀딜 박을수 있습니다.


영웅 상성

    아군 상성은 적어도 준수한 cc기가 있는 지원가들과 궁합이 좋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전사들은 압존이 아예 없을 뿐더러 뚜벅이인 아서스와 물몸 뚜벅이 소냐가 아군 딜러와 함께 녹이기 가장 편합니다.

    특성 및 기술

    (2)

    철권찍으면 초반부터 생각보다 강력해 초월 찍으면 못잡는거 잡는 상황도 많아집니다.

    (1)

    제라툴이 있으면 선견 아니면 치토나 가보를 갑니다.

    추월은 찍어본 적이 없네요

    (2)

    말할 필요 없이 천지권법이 좋습니다.

    (1)

    칠면공격은 메인딜링 스킬이라기 보다는 어그로 끌렸을때 2초간 어그로 풀고 q로 살거나 w+아군 힐 받고 역관광 혹은 시간끌기용으로 사용합니다.

    (4)

    염화의 주먹과 삼매경의 시너지는 무척 좋습니다.

    (4)

    cc가 많다면 상쾌한 바람도 좋습니다.

    (1)

    취향것

    • 찬란한 질주(Q)
      마나: 25
      충전 대기시간: 12초
      아군이나 적 유닛에게 질주합니다. 적에게 질주하면 즉시 일반 공격을 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 천상의 숨결(W)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주위 아군 영웅들의 생명력을 296 회복시키고, 이동 속도를 3초 동안 15% 증가시킵니다.
    • 연속 격파(E)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다음 일반 공격 시 공격 속도와 공격 사거리가 2초 동안 100% 증가합니다.
    • 고유 능력 선택(고유 능력)
      특성 창에서 초월, 철권, 통찰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7렙이후 q는 죽는거 아니면 적에게 

    상황봐서 적 딜러를 무는것이며 기본적인 플레이는 아군 딜라인과 함께 빠르게 탱라인 녹이는 것
    초반 운영


    7렙 전에는 상대 딜러진 물기 보다는 탱라인 치는 것이 더 딜이 좋습니다.

    7렙이후 초중반은 딜이 생각보다 좋으니 아군 전사들과 적 딜라인을 물어 잡는 것도 좋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궁극기는 어그로 흡수용이며 한타가 끝나도 쿨이 안돌 경우가 있는데 상관 없습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