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그레이메인

지극히 아저씨인 관게로 간단하게 작성하겠습니다.그레이메인 새로 나와서 많은 분들이 연구 중이죠?저는 늑인 올인, 원거리 올인, 잡특성 다 해본결과원거리 올인이 가장 편하면서, 팀에게 도움되는것을 느꼈습니다.언제까지나 공략은 개인에 차이 이기에, 나름 안전 뼈대있는 공략을나눠보도록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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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나는 원거리 딜러라고 전해라~~~~~!
작성자 | 빅죠님  작성일 | 2016-01-14 02:41:20  조회수 | 4758  최종수정 | 2016-01-14 13:57:17
그레이메인
늑대인간의 지도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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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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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763.906250031481.5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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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지극히 아저씨인 관게로 간단하게 작성하겠습니다.


그레이메인 새로 나와서 많은 분들이 연구 중이죠?


저는 늑인 올인, 원거리 올인, 잡특성 다 해본결과


원거리 올인이 가장 편하면서, 팀에게 도움되는것을 느꼈습니다.


언제까지나 공략은 개인에 차이 이기에, 나름 안전 뼈대있는 공략을


나눠보도록하겠습니다.



영웅 상성

아주 간단히 cc기가 있는 영웅이랑 상성이 좋습니다, 어떠한 영웅도 그렇겠지만.


cc기가 많은 팀을 상대하기가 어렵다는 점, 그리고 루나라 처럼 노바에 극히 약한 그레이메인 입니다.


그레이메인이 늑인 상태라 해서 생존력 자체가 좋아지는것도 아니라서, 늑대 상태는 마무리, 또는 탈출기를 위해


변신을 합니다. 자세한건 특성트리에서 설명을.

특성 및 기술

(1)

늑대심장 - 무조껀, 내면의 야성을 오래 유지하는것이 좋으며 혹시라도 끊기면 계속 사용이 가능토록 하는것이 우선.

(3)

갈증 - 주로 가는 특성입니다. 독주등 은근 마나가 많이 빨리는 그레이메인. 이것을 어느정도 보완해주며 오래토록 머물게 해줍니다.

어둠속의눈 - 이거는 정말 마나 관리를 미친듯이 관리 잘하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도망갈때 조금이라도 클로킹이 되어있으면 좋을때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전 비추.

넘쳐나는독주 - 주딜이 평타랑 독주에서 나오긴 하지만 긴쿨에 범위는 좋다 치지만, 굳이 특성을 안찍어도 범위가 좋은편입니다. 하지만 그닥 크게 추천드리진 않음.

두꺼운가죽 - 게임하면서 보면 이것을 많이 찍으시던데, 정말 쓸모가 없습니다. 일반공격 2회 50%인데 늑인으로 변신하면 기술피해가 엄청들어오지 일반 피해는 2회 줄여주는건 택도 없습니다. 만약에 특정시간 피해줄여준다로 바뀐다면 쓸모가 있지만 정말 불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2)

수은탄환 - 인간모드에서 내면의 야성을 유지시키 주기 위한 기술입니다, 아무래도 평타+독주 로 주 데미지를 주기에 이 특성은 cc기가 많은팀 상대할때 좋습니다.

폭탄주 - 삑살방지용입니다! 적중당한 적에게 200% 피해주기도 하고 삑살나도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라인클리어링등 마무리타격, 또는 멀리, 뒤에 있는 적에게 데미지 줄때 좋습니다. 폭탄주는 역시 적팀 조합, 맵에 따라 갈립니다. 수은 또는 폭탄주 둘다 좋은 특성이라 성향에 따라 쓰는것을 추천. 16렙특성 고농축이랑 조합이 좋습니다. 무조껀 터지기에 어떤 앵글에서 던져도 데미지 보장을 해줍니다.

백전노장 - 그닥 크게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30% 채울려면 10명을 죽여야하고, 그레이메인은 메즈에도 약하고 메즈 자체가 없는 케릭터라 거기다 노상은신 되어있는 케릭터가 아니라서 큰 효율을 못봅니다. 정말 나는 킬링머신이다 하고 안죽고 30%채울수 있는 자신감이 있다면, 꿀같은 특성이겠죠. 솔직히 한게임당 그레이메인이 10명 죽이는건 거이 불가능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프로게이머 5인팀이 양민학살 다닐때 쓰거나, 인공지능용 특성이라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2)

살육의 징표 - 이거를 마무리로 쓰는 분들이 있지만, 전 반대로 전투가 시작되자마자 넣는것을 좋아합니다. 취약상태로 만들기에 넣고 바로 늑인으로 달려들어서 바로 빠져서 내면의야성+독주 콤보로 딜 넣는것이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런 상황에 따라 아끼는 상황에서 마무리 타격으로도 좋습니다 사거리도 길고.

숨통을 노려라 - 이 특성도 잘사용하면 괜찮긴합니다, 이건 확실히 적 암살 마무리용으로 사용이 좋습니다. 한타가 벌어져서 피가 없는 적들이 있다면 쩜핑쩜핑 마무리가 가능하더라고요. 하지만 위험합니다 적진에서 오래 버틸수가 없는 그레이메인 ㅜㅜ

(4)

**과감한 공세** - 여기서 제 특성은 차이가 좀 있을수 있습니다. 많은분들은 맹수사냥법 쓰지만, 전 공세 씁니다. 다름 아닌 이유는 탈출기로 씁니다. 전투가 일어날때 돌진 케릭터들이 들어와서 메즈 당하면 정말 피곤하죠? 이럴땐 가까운적에게 암흑질주로 늑인 변신하고 공세를 반대로 해서 탈출합니다. 할퀴기 거리가 멀어지면서 탈출기로 아주 꿀이더라고요 특히 몰려오는 상태에서. 할퀴기+철수 콤보로 사용하면 전장 맨뒤로 이동이 됩니다. 이건 잘사용하시면 짧은시간에 블링크를 계속 사용하는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반대로 1:1 상황에서도 공격형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암흑질주 늑인 변신하고, 할퀴기로 데미지 주면서 상대방 빠지는 퇴로 지나쳐서 철수 사용으로 붙어서 내면+독주 로 마무리.

맹수의 사냥법 - 좋은 특성입니다만.. 3초이상 유지시때만 30% 이동속도 유지, 문제는 원거리 딜링을 하고 있다보니 크게 30% 의미가 없습니다. 내면의야성이 혹시라도 끊기면 30% 이동도 뚝 끊겨 뚜벅이가 되는 상황입니다. 컨트롤에 크게 자신없고 라면먹으면서 죽어도 상관없다 겜한다 싶으면 무난하게 찍으셔도 됩니다. 시간차 또는 일정 시간동안 내면의 야성이 끊긴 이후에도 유지가 된다면 최고에 특성이지만, 현제로서는 이도아닌 저도 아닌 그저 그런특성입니다.

(1)

고농축 폭발 - 정말 꿀같은 특성이죠 내면의 야성 켜고, 폭탄주 특성 까지 찍으면 적중영웅 280% 데미지를 줍니다. 진정한 꿀은 뒤에 부채꼴로 나가는 데미지가 엄청납니다. 7렙 폭탄주를 찍으면 삑살 자체도 없기에, 영웅 적중보다 짧게 던지거나 대각에서 던지면 부채꼴로 나가는 뒤에 딜러까지 데미지를 20레벨 기준으로 800 조금이상 줍니다. 마무리 또는 전투 오프닝 공격으로 매우 좋습니다. 신전 싸움등에서도 유용합니다. 저는 고농축폭발을 거이 찍습니다.

집행자 - cc기가 많은 팀 또는 파티플레이씨 좋습니다, 우선은 기본공격 데미지도 40% 올라가고 이래저래 나쁘지 않은 특성, 하지만 한방 보험 데미지는 고농축이 우세하다고 생각합니다.

(3)

사냥꾼의 산탄총 - 인간 그레이메인 장점을 살립니다, 내면+사거리+독주+산탄총으로 뒤에 적들 피까지 쭉쭉 빼줍니다. 전투지역이 쫍을때 꿀입니다.

길니안 룰렛 - 이 특성은 정말 맵 그리고 팀구성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여러대상을 취약으로 만들지만 그만큼 일열로 서줘야하문제도 있고, 범위 자체가 넓지 않아서 자주 찍진 않습니다. 일열로 서주고, 범위뎀지가 많은 팀이다 싶으면 매우 좋습니다. 대박 또는 쪽박 스킬입니다. 룰렛으로 여러명 마추고 바로 R 눌러서 도약하고 바로 빠져주고 늑인풀고 내면+독주로 큰뎀지 넣을수 있지만 이런경우에는 대박이죠. 하지만 반대로 룰렛 찍고 한명도 못맞추거나 한명에게만 꽂히면 큰 이득없는 아쉬움이.

  • 길니안 독주(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술병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57의 피해를 주고 그 뒤로 부채꼴 범위의 적들에게 229의 피해를 줍니다.

    늑대인간: 잔혹한 할퀴기
    전방으로 약진하며 적들을 할퀴어 피해를 줍니다.
  • 내면의 야성(W)
    마나: 70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일반 공격을 하면 이 효과의 지속 시간이 갱신되고 내면의 야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 암흑질주(E)
    마나: 1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늑대인간으로 변신하고 적에게 도약하여 92의 피해를 줍니다.

    늑대인간: 철수
    대상 위치로 구르고 인간으로 변신합니다.
  • 늑대인간의 저주(고유 능력)
    특정 기술을 사용하여 인간이나 늑대인간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인간일 때에는 원거리 일반 공격을 합니다.

    늑대인간일 때에는 근접 일반 공격을 하지만 일반 공격력이 40% 증가하고 방어력이 10 증가합니다.
  • 잔혹한 할퀴기(Q)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약진하며 적들을 할퀴어 131의 피해를 줍니다.

    인간: 길니안 독주
    처음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주고 그 뒤에 있는 적들에게 더 큰 피해를 줍니다.
  • 철수(E)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대상 위치로 구르고 인간으로 변신합니다.

    인간: 암흑질주
    늑대인간으로 변신하고 적에게 도약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운영-


전투 뒤쪽에서 사거리 기본공격+내면의야성 유지+독주+산탄 으로 데미지 주며, 마무리 또는 지속 데미지 주는것에

중심을 둡니다.



-초반운영-


라인에서 내면유지하며, 독주 긴 사거리를 이용하여 건물 피해 줍니다. cc기가 있는 영웅들이 달려들수 있는 위험이

있다면 항상 도망갈수 있는 루트를 확보해라. 너무 앞으로 갔다가는 끔살 또는 노바 요격에 즉사.


-궁극기 후-


기본 운영에는 달라지는것이 크게 없습니다, 한타때 살육징표를 빠르게 넣구 피가 많을때 늑인으로 들어갔다가 늑인으로 빠지고, 철수 해서 다시 인간모드로 데메지 주는것이 효과적입니다.






-20렙 후-




20렙되었을때는 인간모드일때 멀리서 큰데미지를 줄수 있습니다. 특성에 따라 운영이 조금차이가 있지만, 죽지 않고 적 피를 최대한 깍아먹는게 이득이죠 전투때.



-마무리-




제 특성 조합은 언제까지나 제가 느낀점이고, 제 특성에 중요포인트는 인간모드 위주로 데미지 주고, 늑대인간은

교란+탈출기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레이메인은 특성에 따라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한 영웅인듯하며, 딱히 정해진

해답은 없는듯합니다. 하지만, 그레이메인도 바퀴 케릭터가 아닌 유리관몸이라 리스크를 가장 줄여주는게 팀승리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화려하지 않은 공략이지만, 끝까지 봐주시고 읽어주신분들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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