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데하카

ㅈㄱㄴ고착화되고있는 특성들과 내 개인적인 꿀잼을 위한 트리를 써봄어차피 니들 배드줄꺼 암 ^오^내 ㅈ대로 쓸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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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정석트리 & 뀰잼트리
작성자 | Pakim  작성일 | 2016-04-02 15:16:27  조회수 | 2649
데하카
원시 무리 우두머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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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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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ㅈㄱㄴ

고착화되고있는 특성들과 내 개인적인 꿀잼을 위한 트리를 써봄
어차피 니들 배드줄꺼 암 ^오^
내 ㅈ대로 쓸꺼

영웅 상성

      일단 테사다르만 적어놈
      딱히 다른서폿보다 효율이 뛰어나다기보단 뭔가 쉴드있고 데하카 D로 피차고있으면 있어보임

      당연히 모든 CC랑 연계가 잘됨 (알타 빼고)
      선 혀 후 CC연계도 좋고
      선CC 후 혀도 좋음
      근데 갠적으로 후자가 좋은게
      혀무빙이 예상 불규칙적이라 우리팀 아군의 논타겟 CC 연계가 빗겨나갈수 있음

      반대로 거의 모든 CC를 잠복으로 씹을수 있어서 쓰랄 도살자 줄(적어도 속박만큼은) 어느정도 상대하기 편함

      갠적으로 힘들었던건 저셋
      줄은 20 낫 특성 찍으면 한타때 눈에 불을켜고 빨간색 동그라미만 찾아야댐
      그거 제외하면 속박 씹고 궁도 씹고 은근 편함
      루나라는 한타에서 비벼지는 상황이나 연계가 없으면 혀는 못놀린다고 봐야대고
      일리단도 날래다녀서 혀 못놀림
      잠복쿨이 대충 레오릭 빨대쿨의 두배라
      한번은 비해도 두번은 못피함
      무빙으로 비하면 ㄱㅇㄷ

      특성 및 기술

      (3)

      1. 흠...
      안찍음
      분명 7렙 w강화랑 효율이 좋은데 25%라...
      좀 그럼

      2. 가끔 이거 찍음
      오브젝트 싸움 >>> 한타인 경우에만 찍음
      근데 이거 찍으면 미니언 웨이브 깔끔하게 정리됨
      아즈모단 키우기?

      3. 무조건 이속증가
      뚜벅이 어느정도 해소되고 혀랑 연계됨
      스택은 운영하다보면 어느새 차있음

      4. 적어도 난
      데하카를 운영챔이라 생각함
      이건 운영에 도움도 안되고
      한타에서도 도움이 안됨
      탱과 유지력은 D로 충분함

      (4)

      ㅂㅂㅂㄱ

      1. e는 CC씹거나 적응 D 연계로 쓰는거지
      내가 뒤질때 쓰는게 아님

      2. e쓰면 땅속에 오래 들어가있어서 그위에 있어줄 사람 없음

      3. RPG ㄴㄴ

      4. 리밍의 탱버전
      이거 찍으면 D 25개씩 차는데
      그때마다 앙 기모띠를 외치며 오르가즘을 느낌

      (3)

      1. 체감이 많이됨
      근데 웃긴건
      2. 얘가 더 체감이 많이됨
      혀질하는 사람은 모름
      근데 당하는 사람은 "이거 이렇게 길었었나?" 그럼

      3. 근데 이거말고 딴거 찍지 말자
      데하카의 딜은 W가 다임

      4. ?

      (1)

      1. 좋은데
      맞추기 진짜 너무 힘듬
      시전시간 생각보다 진짜 김;
      그래도 일단 맞추면 4대5싸움 만들수 있음

      2. 분명 잠복이랑 연계하면 힐 겁나 많이 함
      근데 이걸 안찍었다고 탱능력이 부족하다고 느끼진 않았음
      탱부족하다, 아님 상대가 노CC 노퓨쳐 노답 조합이다 싶으면 찍음

      (3)

      니달리 특성 ㄴㄴ

      (2)

      1. 이쯤되면 이속스택 다차서 슬로우가 딱히 필요없음

      2. 혀가 기린만큼 길어진다
      있으면 체감안되는데 없으면 뭔가 아쉬움
      그래도 보통 이거 찍는 이유가
      혀를 맞추면 대부분의 상황에선 대상이 내 앞으로 옮겨짐
      끝자락에 맞는순간 걘 죽은거
      알타 e 상위호환이라 보면됨

      3. 뭐 수치상으로 피가 차겠지만
      사거리 늘린 혀 찍어보면 얘 찍고싶지 않을꺼임

      (3)

      1. 우리팀이 한타 고자다
      하면 가줌
      근데 보통 한타때 이걸로 대박치는 경우를 만들만큼 데하카 자체가 좋은 영웅은 아니라고 봄

      2. 상대가 노CC 노퓨쳐 노답 조합에
      타이커스 평발라 거학루나라 조합이면 찍음

      3. 데하카의 꽃이지 않을까 싶음
      솔직히 어떤 전문가들 보다 운영이 쉬워짐

      4. 바위처럼 단단하게

      • 끌기(Q)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혀를 내질러 처음 적중한 적에게 166의 피해를 주고 1.75초 동안 기절시켜 끌고다닙니다.

        끌기를 사용하는 동안 기절하거나 침묵당하면 끌기가 취소됩니다.
      • 검은 벌레떼(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주위 적들에게 3.5초 동안 0.5초마다 49의 피해를 줍니다. 활성화된 동안 유닛을 통과할 수 있고, 끌기나 잠복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잠복(E)
        마나: 65
        땅속에 잠복하여 2초 동안 정지 및 무적 상태가 됩니다.
      • 정수 수집(D)
        사용하면 수집한 정수를 모두 소모하여 하나당 5초에 걸쳐 30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끌기나 잠복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속 효과: 영웅 처치 시 10개, 주위에서 적 돌격병이 죽을 때마다 2개의 정수를 수집합니다. 정수는 최대 50개까지 수집할 수 있습니다.
      • 수풀추적자(Z)
        재사용 대기시간: 75초
        수풀로 굴을 파서 이동합니다.

        지속 효과: 수풀에서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수풀에서 나온 후에도 2초 동안 유지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w가 웨이브 생각보다 정리 잘 안됨
      D가 한 30 쯤 될땐 맞아주면서 정리하고 상대 포탑에 꼬라밖아주고
      30 전엔 사리면서 근거리만 정리 해주는 운영으로

      초반 운영

      라인전을 하기 싫거나 팀이 갱조합을 원하면 라인버리고 갱다니는것도 좋음
      어차피 스택은 어떻게 해서든 15분 전후로 다 쌓임

      궁극기 습득 후

      설렁 설렁 돌아다니다 한타 일어난다 하면 부쉬이동으로 합류

      20레벨 이후

      홍길동이라고 아시나?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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