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리 리

리리 좋아졌다는 말 많이나오니까 힐러자리에 리리뽑는 애들이 있는데리리는 서브딜러로써 좋아진거지 힐러로써 좋아진게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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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서브딜러] 이제는 할만하다!
작성자 | 크라순  작성일 | 2016-05-31 17:38:46  조회수 | 42231  최종수정 | 2017-06-21 17:17:59
리 리
세계 유랑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회복, 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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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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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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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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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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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리리 좋아졌다는 말 많이나오니까 힐러자리에 리리뽑는 애들이 있는데


리리는 서브딜러로써 좋아진거지 힐러로써 좋아진게 아니다





영웅 상성

    * 상성 좋은 아군


     - 강력한 딜링을 가졌지만 리스크가 큰애들은 지원형 서브딜러와 잘맞음



    * 상성 나쁜 아군


    딱히 없지만, 너무 노딜인 조합이 되지 않도록 주의





    - 상대하기 쉬운 적군 



    ... 그외 실명에 약한애들 - 조와요~








    - 상대하기 어려운 적군





     - 기동성과, 쿨짧은 자힐, 실명, 작은 히트박스를 믿고 최전선에서 깝쳐야되는 리리는 피하기 힘든 씨씨와 연계되어 들어오는 폭딜에 가장 취약함











    특성 및 기술

    (4)

    딜링의 핵심

    (3)

    생존 및 딜링 및 세이브의 핵심

    (2)

    정화 - 반드시 필요하다면 어쩔수없이 찍음
    몸좋차 - 유지력이 더 필요하다
    번개 - 딜이 더 필요하다

    (1)

    알아서 필요해보이는거 찍으샘

    (3)

    쇄도 - 항상 좋음
    축광 - 딴거 아무래도 좋으니 얘만 어캐하면 이긴다 싶을때 고민해볼만함

    (3)

    두잔 - 7Q
    짝꿍 - 7W

    (3)

    개사기

    • 허브차(Q)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거리 6 내의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의 생명력을 182 회복시킵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 운룡(W)
      마나: 3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아군 영웅에게 운룡을 소환합니다. 운룡은 1초마다 주위 적을 공격하여 27의 피해를 주고 대상 아군의 생명력을 21 회복시킵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 실명의 바람(E)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가장 가까운 적 2명에게 실명의 바람을 내보내 138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적중당한 영웅은 1.5초 동안 실명하고 이동 속도가 15% 감소합니다.
    • 빠른 발(고유 능력)
      피해를 받으면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더 빨리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스킬 특징

    허브차 (Q)  - 힐 줄 대상을 못고르는 힐

    가장 피가 적은 아군보다도 먼저 힐을 넣어줘야될 아군이 있는 경우가 굉장히 많은데, 그런상황에서 리리는
    자기 Q 범위안에 그 아군보다 피가 적은 아군이 없도록 자리를 옮기지 않는이상 

    그 아군을 콕 찝어 회복시킬 수단이 없다. 힐러가 회복시킬 대상을 정할수 없다는건 엄청난 디메리트다

    이렇게 끔찍하고 다양한 단점들을 가지고있는데

    심지어 힐이 즉발이 아니고 투사체 호밍형이다(힐링기중 유일하게)

    뒤질피 힐받으면 사는데 큐 날라가는동안 뒤지기도 한다.

    심지어 투사체가 빠르지도않다.



    그래서 한타때 이걸로 아군들 피관리해주느니 그냥 자힐용으로 쓰는게 낫다.

    리리를 힐러보단 서브딜러로 쓰는게 이 스킬이 애자라 그런거



    운룡 (W)  - 히오스에서 가장 쓸모없는 스킬중 하나

    데미지도 쓰레기 라인푸쉬에도 용병정리에도 한타때도 전혀 쓸모없다. 

    특성 네칸 몰아주고 20가서 운룡 서너마리씩 돌리면 좀 티가 나긴 한다만 글쎄..



    실명의 바람 (E) - 리리가 최전선에서 개깝쳐도 안뒤지는 가장 큰 이유



    아무리 기술위주 조합이라고 해도 결국 다들 평타를 치고, 그게 네댓명이면 평타딜도 상당한데

    그 평타딜을 순간적으로 4명분까지 없애줄수있다.


    1특덕분에 누적딜도 상당함




    빠른 발 (고유 능력) - 리리가 최전선에서 개깝쳐도 안뒤지는 두번째 이유


    히트박스도 졷만한데 이거때문에 교전시 이속이 존나빨라서 논타겟기를 맞추기 힘들다




    수룡 (R) - 리리 궁은 둘다 애자같지만 둘다 비슷하게 구려서 밸런스가 잘맞다.



    불작 뺨치는 선딜 + 사실상 단일기 + 데미지가 그렇게 엄청 쌘것도 아님 + 스턴이나 속박도 아니고 꼴랑 슬로우

    원하는대상 선택이아니라 선딜후 가장 가까운 적이 대상이라서 "내가맞을래 내가맞을래!" 하면서 비비면 걔가맞음

    시전중에 스킬못씀ㅋㅋ



    사실 데미지가 그렇게 극단적으로 구린것도아니고 4초 빡슬로우가 그리 나쁜건 아니다..

    천잔에 크게 밀린다는 인식이 강한데 사실 천잔이나 수룡이나 둘다 똥이라 밸런스가 잘맞다!




    아군 전투지속력이 충분하다면 or 적이 근캐가 많다면 상황따라 찍는다






    1,000잔 돌리기 (R) -리리 궁은 둘다 애자같지만 둘다 비슷하게 구려서 밸런스가 잘맞다.


    회복량은  선조의 치유 (R) 랑 큰 차이도 없고, CC기 한대만 스쳐도 바로 캔슬되버리고



    힐줄 대상도 내맘대로 못정함.
    회복도 즉시회복이 아니라 나눠서들어감.



    + 이것도 시전중에 스킬못씀 엌ㅋㅋㅋㅋ




    그래도 지원가 치고 구린거지 서브딜러치고는 괜찮은 궁극기다.


     






    그외 사소한 팁



    1. 천잔은 대상 바로옆에 붙어서 돌리는게 아니고 천잔 범위 끄트머리에 대상이 걸리도록 해야됨.

    적과 최대한 멀어져야 천잔캔슬 덜당함



    2. 리리는 기본적으로 아군탱커 바로 옆자리가 가장 적절한 포지션임


    작은 히트박스와  이속뻥으로 논타겟기술을 피하고, 로 자힐해서 체력을 보존하고



    쿨마다 앞으로 나서서 어그로 몰아받은 후 실명걸고 빠지는 식으로 적 어그로를 분산시켜줘야함



    3. 마나 다써갈경우 제일먼저 자제할스킬은 다.

    교전중에 이거 싸움 더 길어질거같은데 마나 슬슬 다빠져간다 싶으면 W 봉인해야됨.

     


    4. 반드시 팀에 힐러가 한명 더 있어야됨. 리리는 서브딜러로서 강캐인거지 힐러로써는 쓰레기임.

    행여나 팀원들이 솔지원가 시킬거같다면 이점 강력히 어필해야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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