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타이커스

 이거 죽여주는 구만~ 반갑습니다. 플레티넘에서 놀고 있는 어린이입니다.프리씨즌 최고 10등급, 프리씨즌 최종 28등급으로 망했었습니다.시즌1 배치결과 실버2였습니다.그러나 타이커스를 만나게 되고 플레티넘까지 오게되었습니다.저처럼 브실골에서 허우적되시던분들 같이 플레티넘으로 올라옵시다.결국 씨즌 성적 플레티넘3으로 종료하였습니다.그리고 이번씨즌 배치고사 결과....다시 골드 배치를 받았습니다.하지만 저에겐 타이커스가 있습니다.다시한번 우리함께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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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남자 타이커스.
작성자 | 타이커스충  작성일 | 2016-08-01 09:50:44  조회수 | 77866  최종수정 | 2016-11-12 15:27:37
타이커스
악명 높은 범죄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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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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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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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이거 죽여주는 구만~
 반갑습니다. 플레티넘에서 놀고 있는 어린이입니다.

프리씨즌 최고 10등급, 프리씨즌 최종 28등급으로 망했었습니다.
시즌1 배치결과 실버2였습니다.

그러나 타이커스를 만나게 되고 플레티넘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저처럼 브실골에서 허우적되시던분들 같이 플레티넘으로 올라옵시다.

결국 씨즌 성적 플레티넘3으로 종료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번씨즌 배치고사 결과....
다시 골드 배치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저에겐 타이커스가 있습니다.

다시한번 우리함께올라가봅시다.

/9월 28일 20.2 패치 1렙특성 및 10렙 오딘 

영웅 상성

탱커킬러 타이커스 

그러나 폴스타트나 리밍 같은 1티어 영웅역시 잘잡아 먹는 진정한 상남자입니다.

팀에 1탱 1힐 /2탱 1힐만 있으면 그게임은 반이상 승기를 가져옵니다.

요한나의경우는 w로 모아주는 역할을하며 적의 픽을 막아줌으로써 d의 활용과 w의 활용이 높아지는반면.
정타족은 w가 펼쳐짐으로서 타이커스의 w가 활약이 조금 안좋습니다. 그리고 타이커스는 지속딜이기때문에 의외로 소궁과는 연계가 안맞다고 느껴집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기때문에 해보셔서 느껴보심이 제일 빠를것같습니다.
소궁의 맞추기 위해서는 천공기가 아닌 오딘을 선택하는 편이 좋아보이기도 합니다.

원딜이지만 근접해서 잡아먹어야 하는 타이커스 특성상 밀어내기가 있는 레이너나 땅크는 상당히 버거운 상대라고 느껴집니다.

실명이 있는 친구들은 나쁜편은 아니나 상당히 번거롭긴합니다. 패치가 된기 이전에는 실명을 먹어도 d는 들어갔으나 패치이후로 실명을 먹으면d는 무용지물이 됩니다. 그러나 탱커는 밥입니다.

근접딜러의 경우 눈치싸움입니다. d로 갈기며 반피만들고 달라붙으면 w로 밀어주면서 q로 지속딜 및 추노를 합니다.
근접딜러역시 밥입니다.


특성 및 기술

(2)

* 이정도 쯤이야가 사라졌습니다.
타이커스는 너프를 안먹습니다.
1랩 스킬과 2랩스킬은 취향의 차이입니다.

1.질주!! 그것이야 말로 진정한 남자스킬입니다. 구슬먹기좋은맵에서 최고의스킬입니다 추노용과 탈주기 둘다를 한번에 잡았습니다.

2.전술적이동!! 은 10초의 쿨이 3초가량으로 줄어드는 경험을 하실수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쿨이 너무빨리 돌아 정작 필요할때 마나가 부족한경우가 많은 것같습니다.
그러나 여세를 몰아보다는 효율성이 뛰어난것같습니다.

3.여세!를 몰아서의 사거리가(25%->35%) 증가하였습니다. 돌진/후퇴하여 말뚝딜이가능합니다.

(3)

1. 거대한 표적은 상대방이 2탱일경우에 찍어줍니다. 탈출기 없는 친구들은 공포의 대상이 됩니다.
2.전투의 리듬은 상대가 원탱이가 적들의 피통이 작은 경우. 또는 맵특성상 후반으로 가야하는 경우 찍어줍니다. 또는 요한나가 있을경우 거대한표적으로는 딜널 못넣는경우가 생깁니다. 그렇기에 전투의리듬을 찍어줌으로써 폭발적인 딜은 아니지만 꾸준한 딜을 넣어줍니다.

(1)

1. 거의 모든경우 어깨근육 강화제를 찍습니다. 16특과 상당히 케미가 맞는 특성입니다.
2. 적의 cc기가 상당히 번거롭고 무섭다면 불굴을 찍어줍니다.

(2)

오딘이 버프를 상당히 먹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천공기를 찍어줍시다.

1. 이번 씨즌에서 모든 경기에서 천공기를 찍었습니다. d특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3)

1.장거리 포화는 탈출기있는 녀석(리밍과 폴스타트 등)들을 e와 q연계로 따라가서 지속딜을 할수있습니다.

2.2탱일경우 그러나 딜러진이 상당히 쎄서 13랩전에 몇번죽은기억이있다면 찍어줍니다. 또는 탱커진이 우리를 버리고 깊게 들어가서 보호해주는 사람이 없다면 찍어줍니다. 3초만에 풀피가 되는 경험을 할수있습니다.

(1)

16특이야말로 진정한 상남자를 만들어줍니다.
1.타이탄수류탄은 그야말로 탱커 킬러입니다. 2탱일경우에 무조건 찍어줍니다. 앞서 말했듯이 7랩특성과 케미가 아주좋습니다. 추노용으로도 탁월합니다.

2.철갑탄도 타이탄에 대적할만큼 죽여주는 스킬입니다.탱커진이 약하고 원딜이 많으면 찍어줍니다.
리밍이나 폴스타트 같은 애기들은 벌써 저세상입니다.

(2)

1. 궁강화를 가줍니다. 20쯤되면 성채 3개나 핵만남습니다. 핵 일점사하면 초당 300이넘는 데미지가 들어가며 사거리 밖에서 쏩니다.
2.좋은 스킬이기는 하나 궁강화가 더좋다고 느껴집니다.

  • 포화(Q)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4초에 걸쳐, 대상에게 574의 피해를 주고 주위 대상들에게 287의 피해를 줍니다. 다시 사용하면 다른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집중하는 동안 이동하거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수류탄(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수류탄을 던져 적들에게 266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 달려 쏴(E)
    마나: 50
    짧은 거리를 돌진합니다.
  • 미니건(D)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사용하면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2.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저보다 잘하시는 분은 엄청많이있습니다. 다른 의견이나 좋은 특성이있다면 추천해주셔도 됩니다.
저는 손이 느리고 센스가 부족해서 플레티넘 정도 입니다. 아마도 여러분들이 사용하시면 다이아까지는 무난하게 가실것 같습니다.


기본 플레이
막강한 원딜인 만큼 뒤에서 놀아줍니다. 
그러나 적이들어오는 것을 절때 겁낼필요가없습니다. 먼저 죽이면 장땡입니다.
d로 2%->4% 거대한 표적 (고유 능력)  반피정도를만들고 q와 w로 죽이면 됩니다.

적군상성으로는 탱커킬러로서 탱커는 하나도 안무섭습니다.

적군 원딜러  리밍  폴스타트 와같이 탈출기 있는 친구들은 d로 반피를 만듭니다 
그러면 탈출기로 도망을 가는데 그때 e를 쓰고 q를 쓰면 아사상태가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w로 죽여줍니다. 
절때 먼저 q를 쓰지마세요 4랩 d특성을 거대한 표적으로 갔기 때문에 d의 활용을 못합니다.
레이너의  천공 탄환 (Q) 과  해머 상사의  충격포 (W) 는 지속싸움을 해야하는 타이커스한테 상당히 버거운 존재입니다. 이때는 다른라인을 서줌으로써 피하면 됩니다.

적군 근딜의 대명사로는   스랄  일리단이 있습니다 상당히 번거로운 존제이긴하지만
  스랄의  야수 정령  스랄의 난입전에  연쇄 번개 (Q)로 톡톡 던집니다. 그리고 각잡히면  질풍 (E)  야수 정령 (W) 쓰고 달려오는데  야수 정령 (W) 는  타이커스  달려 쏴 (E)  회피하셔야합니다. 대체로 스랄은 w를 명중시킨다는 가정하에 e를 쓰고 달려오는데 회피를한다면 역으로 추노가 가능합니다.
 일리단  회피 (E) 상당히 번거로운 영웅입니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밥입니다. 회피를 사용했을때 q와 w를 던져줌으로써 회피상태에서도 딜을 넣어줍니다. 
  아껴놓은 d는  일리단의  회피 (E)가 끝나는 시점에 사용하여 상대하면 죽이지는 못하더라도 아사상태가 됩니다.    


  요한나  눈부신 방패 (E)와  철갑 피부 (고유 능력)는 상당히 번거롭습니다.
적픽에 요한나가 있다면 투탱이더라도  전투의 리듬 (고유 능력) 을 찍어줍니다. 

타이커스의 미니건 (고유 능력)의  거대한 표적 (고유 능력) 은 3초이며 요한나의 눈부신 방패 (E) 는 1.5초입니다. 50%의 로스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타이커스의 4랩 특성 미니건 (고유 능력)  전투의 리듬 (고유 능력)을 찍었을경우 후반에가면 효과를 톡톡히 볼수있습니. 요한나녀석이 눈부신 방패 (E)  먹이고 들어오면 딜이 안들어와서 맞아줍니다. 
전투의 리듬 (고유 능력) 과 일반 평타가 미스가 나지만 퀘스트는 계속증가합니다. 이런것을 잘활용하고 후반으로 접어들면  전투의 리듬 (고유 능력) 은 쿨타임이 12초지만 지속시간이 10초를 넘기는 경우가 상당히 많이 발생합니다. 
요한나 녀석이  눈부신 방패 (E)의 실명을 믿고 깝치다가 골로갑니다.
 
요한나의 철갑피부는 저지불가가 되어 무식하게 들어와서 W E R을 갈깁니다. 선택하셔야합니다 뚫을건지 시간이 지나길 기다리시던지 저는 그냥 뚫어버립니다. 

번거로운 탱커인 요한나 녀석도 결국 밥이됩니다.  


초반 운영
q로 돌격병 2번째 녀석을 쳐주면 7마리 모두 때릴수있습니다. 그리고 반피가 된 돌격병애기들은 w로 마무리하여 라인전을 유리하게 갑니다. 

봇이나 탑에 항상 거주하며 킬각따러 내려오는 친구들을 보며 안전하게 도망치면 됩니다. 

1랩 스킬은 앞서 말했듯이 취향차이입니다. 어느 스킬을 찍어도 최고입니다.
 질주 (E) 는 구슬먹기 좋은 맵에서 딱입니다. 추노용으로도 손색없고 탈주기로도 손색없습니다. 킬과 딜 그리고 데스 모든면에서 여세를 몰아보다 좋은 것같습니다.

전술적 이동 (E) 질주와 여세를 몰아보다 좋습니다. 그러나 마나관리를 잘해야합니다. q w e를 못쓰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말퓨리온과 케미가 매우좋습니다.

여세를 몰아서 (E)  갔을경우 추노용으로는 딱이지만 따이기 쉽다는것을 명심하셔야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천공기는 한타할때 앞이나 중간쯤에 포진시킵니다. 천공기를 뒤에깔경우 사거리 밖으로 도망가기 때문에 의미없습니다. r로 타겟을 지정하기때문에 제이나 등의 뚜벅이를 물어줍니다.

리밍이 아주 쉬운 상대라고 생각하지만 리밍의 q w r을 천공기가 점사 당하지 않도록하는것도 상당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으로 리밍이있는 경우 중간이나 약간 뒤에 놔두어도 무방합니다.

20레벨 이후
20쯤되면 성채 3개나 핵만남습니다. 핵 일점사하면 초당 300이넘는 데미지가 들어가며 사거리 밖에서 쏩니다. 가볍게 이깁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용의둥지나 공포의정원의 특화된 케릭이라 생각합니다. 원탱이라도 용둥이나 정원은 타이커스가 죽여주는 케릭이라 생각합니다. 용이라던지 꽃에도 d가 꼽히니 3초만에 반피를 만들수있습니다. 
거미여왕이라던지 하늘사원처럼 난전이 많이 일어나는 맵에서도 강한 면모를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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