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아우리엘

계속 아우리엘을 해보면서 느낀바입니다.상황에 따른 다양한 특성트리 그 중 가장 리스크 적고 효율이 좋다고 느껴진게q실명 강화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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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평타딜러 카운터
작성자 | 은느기  작성일 | 2016-08-10 18:20:17  조회수 | 3482  최종수정 | 2016-08-10 20:09:17
아우리엘
희망의 대천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밀쳐냄, 회복, 보호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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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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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치유 에너지 치유 에너지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7003.5394750645.51.2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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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계속 아우리엘을 해보면서 느낀바입니다.

상황에 따른 다양한 특성트리 그 중 가장 리스크 적고 효율이 좋다고 느껴진게

q실명 강화라 생각합니다. 

영웅 상성

      핵심e가 압도로 인하여 삑날때 ㅂㄷㅂㄷ

      특성 및 기술

      (3)

      명료해지는 의식은 치유 에너지를 위해 1.5진에서 활동하는 아우리엘이 딜 적으로 도움을 주는 특성입니다.

      정의로운 공격은 13렙 눈부신 빛과 시너지로 무한 실명이 가능하게 해줍니다.

      타오르는 빛은 그메나 일리단 같은 근딜러나 탱커를 서포터해주는데 도움이 되며 아군 조합에 따라 고려해볼만 합니다.

      (1)

      지속적인 공세 역시 딜적인 부분으로 도움을 주는 특성입니다.

      장엄한 손짓은 반경 증가로 아우리엘이 스킬로 치유 에너지를 모으는것을 도와주며 이테크의 핵심 실명각 또한 넓혀주죠

      (2)

      폭발적인 빛 쿨감2초는 좋은것이긴 하나 과연 그 줄어든 2초사이 치유에너지를 얼마나 모을수 있나를 생각하면 선듯 찍기 망설여지는 특성이며 아군 딜러가 매우매우 딜을 잘 넣는다면 좋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빛나는 희망 재생의 구슬을 한번 먹으면 지속시간이 있는것도 아니며 소모되는 치유에너지를 감소시켜 이후 힐량도 보정해주는 꿀능력치

      감정이입은 타오르는 빛처럼 아군 근딜 or 탱커등 아군조합의 영향을 받는 특성입니다.

      충전증폭은 아우리엘만 적용 되며 아우리엘 평타는 최 하위라는것을 기억하셔야합니다.

      (2)

      세이브를 위한 수정 방패 그리고 주위 데미지로 채워지는 치유에너지로 바로 힐링이 가능합니다.

      부활은 3초 캐스팅에 시전 사거리가 짧아서 활용측면이 약하다고 생각합니다.

      (1)

      유일한 cc기인 e의 넉백거리를 늘려 벽꿍이 보다 쉬워집니다.
      아우리엘은 e가 벽궁을 못하면 cc기적인 측면이 매우 약합니다.

      1레벨 정의로운 공격과 시너지로 눈부신빛을 통한 실명은 탈것 있는 맵 혹은 평타딜 조합 카운터로 활용합니다.

      (2)

      평타기반 딜러가 주딜러라면 의지를 스킬딜러가 주딜러라면 분노를

      (4)

      잘만쓴다면 꿀 보호막

      • 신성한 휩쓸기(Q)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대상 지역을 신성한 힘으로 휩쓸어 42의 피해를 주고 중심부의 적에게 166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천상의 빛(W)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저장한 치유 에너지를 소모하여 대상 지역 안의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해당 양만큼 회복시킵니다.
      • 억류의 일격(E)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57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대상이 지형에 부딪치면 172의 추가 피해를 받고 1.25초 동안 기절합니다.
      • 희망 불어넣기(D)
        지속 효과:영웅에게 준 피해의 20%와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준 피해의 55%를 치유 에너지로 저장합니다.

        사용하면 대상 아군 영웅에게 희망을 불어넣습니다. 대상이 주위에 있으면 대상이 영웅에게 준 피해의 30%와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준 피해의 10% 역시 치유 에너지로 저장됩니다. 동시에 1명의 영웅에게만 희망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최대 494의 치유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아우리엘은 아군 조합과 적 조합상황 그리고 사용자의 피지컬에 따라 성능차이가 심하며 
      치유에너지를 모으기 위해 1.5선에서 활동을 해야하며 낮은 생존능력으로 치유에너지를 쌓으면서 본인의 생존도 신경써야합니다.
      e 벽궁할꺼야 헤헿 하다가 물리는 포지션입니다.

      초반 운영
      실명 아우리엘 경우 분명 주 목적은 q의 실명입니다.
      다소 까다로울 수 있는 e의 리스크를 배제하여 생각해볼떄 e 강화쪽보다 q 강화가 무난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대상무적으로 면역시켜주지만 이동이 불가능하여 무적이 풀리자마자 다굴을 맞을 수도 있습니다.
      바로 w와 e로 힐링과 적을 떨궈내주는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궁대상에게 징표를 남기면 광역데미지가 치유에너지로 들어옵니다.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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