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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아우리엘

여러개의 글이 올라와있지만, 제가 쓰는 특성은 없어서 공유하고자 글을 써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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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아군을 살리고 한타에 최대한의 도움을 주어라!
작성자 | 펠레쓰면펠레  작성일 | 2016-08-11 12:39:27  조회수 | 14094  최종수정 | 2016-08-11 12:39:59
아우리엘
희망의 대천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밀쳐냄, 회복, 보호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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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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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치유 에너지 치유 에너지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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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여러개의 글이 올라와있지만, 제가 쓰는 특성은 없어서 공유하고자 글을 써봅니다.

영웅 상성



        아우리엘의 16렙 특성으로 인해 아군의 평딜과 법사진들의 상성이 매우 좋다고 봅니다.


        e스킬을 이용하여 상대를 떨궈낼수도, 벽에 부딛혀 스턴을 걸수도 있어 갱을 다닐때도 좋지만, 갱을 다닐 땐 꼭 같은편에 cc기가 있는 영웅과 다니셔야 e스킬을 쓰시기에 편하실 겁니다.

        특성 및 기술

        (4)

        - 타오르는 빛 : 제가 주력특성으로 찍고 있는 특성입니다. 전방에 아군 탱커나 근딜들이 상대편 탱커나 근딜 및 원딜을 물었을 때, 힐도 주면서 상대편에게 딜도 주는 1타 2피의 특성입니다. 힐량이 풀로 채워졌을 때 들어가는 데미지는 은근 무시 못하는 수준입니다.

        - 신속한 휩쓸기 : 처음에 몇번 써본 특성인데 딱히 좋은 점은 모르겠구요. 딜넣기는 수월합니다.
        개인적으론 타오르는 빛 특성보다는 별루더라구요.

        (1)

        - 장엄한 손짓 : q스킬의 반경이 증가하여, 힐량도 빨리 채우고 불지옥 신단같은 맵에서 큰 도움이 되는 특성입니다. 이 특성 이외에 나머지 특성은 쓰기가 어려워 비추합니다.

        (4)

        - 감정 이입 : 이 특성을 찍고 한타 교전이 시작되면 무조건 탱커에게 희망을 불어 넣어줍니다. 그러면 생각보다 힐량이 빨리빨리 차서 힐 4초 쿨이 돌아올 때마다 많은 량의 힐을 넣어줄 수 있고,
        1렙 때 타오르는 빛 특성을 통해 딜을 넣어 한타 교전시 도움도 많이 됩니다.

        7렙 특성은 고정으로 갑니다. 이거만큼 좋은 특이 없더군요..

        (2)

        - 수정 방패 : 아군을 지키기에도, 데미지를 주기에도 여러모로 쓸모 있는 기술입니다.
        켈타스의 불작이나 트레이서의 펄스폭탄, 노바의 3연발 등등 같은편이 죽을 위기에 처했을 때 살려주기에도 좋고,
        붙어 싸우는 근딜이나 탱커에게 걸어주어 데미지를 넣어줄 수 있어서 그것 또한 좋습니다.

        부활 같은 경우에 생각보다 좋은 스킬입니다만, 3초의 함정이 있습니다.
        2지원가로 가실 때 쓰시면 좋을 것 같긴 합니다만 써보지는 않았습니다.

        (2)

        - 응집시키는 힘 : 상대방 딜러들이 도망갈 때 이 특성을 찍고 써주면 생각보다 좋더군요. 가운데로 끌려가느라 잠깐 멈추게 됩니다. 한타 교전시에도 좋구요!

        - 눈부신 빛 : 상대편 딜러에 평딜들이 많을 때 사용합니다. 가령 레이너나 그메 혹은 일리단이 한팀이었을 때 말이죠.

        (2)

        - 천상의 의지 : 보통 주력으로 찍는 특성입니다. 같은 편에 레이너나 발라, 일리단, 그메 등 평딜에게 많이 넣어주는 편입니다만, 정말 괜찮은 특성입니다.

        - 천상의 분노 : 같은 편에 마법 딜러가 잘하거나 믿을만하면 찍습니다. 켈타스나 제이나, 리밍에게 걸어주니 신세계더라구요. 심지어 굴단도 엄청난 데미지를 뽑아내는 것 까지 보았습니다.

        (4)

        - 희망의 방패 : 고정으로 가는 특성입니다.
        폭풍 보호막보다 쿨타임은 길지만 훨씬 상위에 있는 특성입니다. 아군 영웅의 잃은 생명력의 50%...
        최대한 우리편 딜러들을 보시면서 피가 20~30% 남았을 때 써주면 보호막이 생각보다 많이 찹니다.
        보호막이 끝나기 전에 힐을 넣어주면 왠만한 딜러진들과 아군은 살릴 수 있을 겁니다.

        • 신성한 휩쓸기(Q)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대상 지역을 신성한 힘으로 휩쓸어 42의 피해를 주고 중심부의 적에게 166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천상의 빛(W)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저장한 치유 에너지를 소모하여 대상 지역 안의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해당 양만큼 회복시킵니다.
        • 억류의 일격(E)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57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대상이 지형에 부딪치면 172의 추가 피해를 받고 1.25초 동안 기절합니다.
        • 희망 불어넣기(D)
          지속 효과:영웅에게 준 피해의 20%와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준 피해의 55%를 치유 에너지로 저장합니다.

          사용하면 대상 아군 영웅에게 희망을 불어넣습니다. 대상이 주위에 있으면 대상이 영웅에게 준 피해의 30%와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준 피해의 10% 역시 치유 에너지로 저장됩니다. 동시에 1명의 영웅에게만 희망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최대 494의 치유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이제 나온지 이틀된 아우리엘...

        정해진 특성은 없겠지만, 이렇게 써보니 참 괜찮았습니다.

        올라온 글이 많이 있는데 저와 똑같은 특성은 없어서 올려봅니다.


        아군에게 힐도 주면서 상대편에게 딜 또한 넣어주고, 공속 및 기술 위력을 올려줌으로써 한타에 지원까지 해주는

        철저하디 철저한 지원특성입니다.


        한번씩들 써보시고, 괜찮으시면 추천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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