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알라라크

개인적으로 플레이해보고, 가장 괜찮은 특성을 찾은 것 같습니다.그냥 참고만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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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알라라크 특성. 아직 참고만 하세요.
작성자 | 나잉이  작성일 | 2016-09-13 15:05:03  조회수 | 3362
알라라크
탈다림의 군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밀쳐냄, 당김, 회복, 이동기, 침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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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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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9003.95750031501.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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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개인적으로 플레이해보고, 가장 괜찮은 특성을 찾은 것 같습니다.

그냥 참고만 하세요

영웅 상성

우서같이 끌고왔을때 바로 cc연계해줄 친구가 있으면 좋습니다.

쓰랄은 포지션이 매우 겹치기때문에 같은 팀에 들어가기 꺼려지네요.


레이너처럼 뚜벅이 딜러는 w 피하기도 힘들고 잘라먹기 쉽습니다.

근접암살자 카운터 줄.

한타에서도 더 기여하기 힘들고, 라인전에서 만나도 푸시력때문에 고통받습니다.

특성 및 기술

(2)

밀치기 증가 및 돌진기 거리 증가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다음 특성들과 시너지도 좋구요.

(2)

취약 효과의 리스크가 있지만, 밀치기로 끌어온 후 반응할 시간 없이 바로 침묵을 걸어줄 수 있는 특성입니다.

(1)

4렙 특성으로 q 맞추기도 쉽고, 다른 딜특성이 거의 없기 때문에 딜 보충용입니다.

총 90 데미지 증가입니다.

영웅 상대로는 +70%정도 더 들어가요.

(2)

돌진은 자살돌진이 될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반격을 먼저 찍습니다.

돌진도 20렙에 찍을거에요.

(3)

염동력에 cc기 추가입니다.

염동력 + 불화의 일격 콤보는 맞추기도 쉽고, 슬로우에 침묵까지 걸려 아군과 같이 패면 왠만하면 죽는다고 보면 되요.

(1)

염동력 쿨타임이 6초로 줄어듭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특성이 제일 오피인듯해요.

그랩으로도 활용할 수 있고, 돌진기로도 활용 가능한 스킬 쿨타임을 반으로 줄여줍니다.

(2)

돌진 + 반격으로 적진 한가운데서 어그로를 끌며 이니시도 가능합니다. (몸이니시긴 하지만..)

한타 후 도망가는 딸피 처리에도 괜찮고 활용하기에 따라 괜찮은 궁극기입니다.


최후의 웃음은 생존은 하겠지만, 일단 쓰고나면 한타에서 제외되기 때문에 활용하기가 힘들것 같습니다.

과감한 결단은 가학증을 갉아먹는 되돌리기이기 때문에 리스크가 너무 큽니다.

한번 쓸때마다 게임 내내 딜이 줄어들게 되기때문에 선택하기 꺼려지는 특성입니다.

  • 불화의 일격(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0.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 염동력(W)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끌어서 사용염동력으로 힘을 구체화시켜, 적중 시 자신과 적들을 대상 지점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적에게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 번개 쇄도(E)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대상 적에게 64의 피해를 주고 대상과 자신 사이의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73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가학성(고유 능력)
    기술 공격과 자가 치유량이 적 영웅을 상대로 100% 증가합니다.

    반복 퀘스트: 적 영웅을 처치하면 가학성이 3%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여 증가한 가학성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기본적으로 스랄이랑 포지션이 겹칩니다.

차이점으로 보면 궁극기의 임팩트가 더 적고, 기본 스펙이 더 좋은 느낌이에요.

라인전에서 e짤로 피를 갉아먹고, w-q로 딜을넣는 느낌


초반 운영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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