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알라라크

폰으로 작성하기에 많이 부족할수 있습니다그냥 글쓴이는 특성을 이렇게 가는구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번개로 멀리서 포킹하려고 알라라크 특성을 찍을빠엔 알라라크를 안하는게 낫습니다스랄로 Q만 쓰는것보다 쓰래기임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평가중
추천 : 4 / 비추천 : 0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E특좀 쓰지마라... 알라라크 정석특
작성자 | Clelstyn  작성일 | 2016-09-18 16:20:36  조회수 | 4128  최종수정 | 2016-09-18 17:50:53
알라라크
탈다림의 군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밀쳐냄, 당김, 회복, 이동기, 침묵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9003.95750031501.5- 4.8398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1
    • 2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머리말

폰으로 작성하기에 많이 부족할수 있습니다

그냥 글쓴이는 특성을 이렇게 가는구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번개로 멀리서 포킹하려고 알라라크 특성을 찍을빠엔 알라라크를 안하는게 낫습니다
스랄로 Q만 쓰는것보다 쓰래기임

영웅 상성

      알라라크는 법사처럼 순간 폭딜로 승부를 봅니다

      아무리 알라라크가 스랄급의 체력이 있지만 피흡량이 많진 않으므로 어그로가 쏠리면 순삭당합니다

      앞에서 싸우며 적들이 무시못할 어그로를끌어줄수 있는 탱들과 상성이 좋으며 케리건과는 행동 양상이 겹치게 되어 그다지 좋다고 생각 안합니다
      알라라크는 거의 모든면에서 스랄과 비슷하며 둘다 도망치는 적들을 쫓기엔 순간 돌진이 모자랍니다

      특성 및 기술

      (2)

      도망, 추격, 끌기 모든면에서 빛을 발휘합니다

      (1)

      지근거리에서 W로 끌경우 내 옆으로 적이 끌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 Q를 좀더 확정적으로 먹이기 위해선 이중교차가 좋습니다

      (1)

      Q가 핵심딜인만큼 혼돈의 통치가 가장 무난합니다

      (1)

      적들의 궁극기 상황에따라 결정하지만 돌진을 먼져 찍어줍시다

      (4)

      밑에서 설명하겠습니다

      (1)

      사거리와 쿨감 여기서 많은 고민을 하지만 W거리가 원체 짧기도 하여 쿨감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알라라크를 사용하다보면 필요할때 w가 쿨인 경우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1)

      다른거 없습니다 두번째 궁극기를 찍으세요 다른특은 리스크가 너무 큽니다

      • 불화의 일격(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0.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 염동력(W)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끌어서 사용염동력으로 힘을 구체화시켜, 적중 시 자신과 적들을 대상 지점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적에게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 번개 쇄도(E)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대상 적에게 64의 피해를 주고 대상과 자신 사이의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73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가학성(고유 능력)
        기술 공격과 자가 치유량이 적 영웅을 상대로 100% 증가합니다.

        반복 퀘스트: 적 영웅을 처치하면 가학성이 3%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여 증가한 가학성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알라라크가 아무리 스랄급 피통이라도 피흡량에서 차이가나 버티면서 싸우는 영웅은 아닙니다 지략가 답게 확실한 각을보고 치고 빠지는게 중요합니다
      W로인하여 선공권은 알라라크에게 있으므로 졸렬하게 WQ콤 맞추고 빠지다 쿨 돌면 다시 맞추는 식의 플레이가 좋습니다


      초반 운영
      라인을 스기보단 갱다니며 적들을 짜르는게 좋습니다만 라인 클리어가 느릴뿐이지 유지력은 나쁘지 않으므로 스랄처럼 번개로 견재하다 콤보 넣으면 되겠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갱 급습을 돌진궁으로 시작하셔야 합니다 RQ평EW평일경우 크로미의 W중심부 추댐특의 WQ콤보의 대미지와 비슷합니다

      한타에서는 아군이 패싸움을 하고있을때 궁을 후방라인을 급습하기위에 사용하는게 맞습니다만 알라라크의 몸으로는 쏟아지는 공격을 버틸수 없습니다
      적을 확실히 죽을수 있을경우에 쓰십시요 혹여나 죽기라도한다면 아군이 알라라크를 비난해도 할 말이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쿨이 짧기에 자주자주 쓰셔도 무방합니다
      평소에 딜링용으로라도 좀 쓰세요


      20레벨 이후
      이제 당신은반격을 배웠기때문어 적의 CC기 없는 딜을 1회 버틸수 있게되었습니다

      반격의 공격 타이밍은 무적시간이 끝난후라 충격파를 발사하기 직전엔 피해를 입슥니다 이때 죽으면 반격댐은 주지 못 합니다

      확정적으로 반격딜을 꼽고싶다면 나와 지금 싸우고있는 영웅을 카운터 치려하지말고 그 적 영웅 뒤에서 자리잡고있는 영웅을 향해 사용하면 됩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알라라크는 13특이 없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13특의 이속감소와 침묵증가가 좋지 않느냐 라고 하실수 있는데 알라라크는 기본적으로 1렙과 16렙때 무조껀 가학증 10퍼는 까고들어갑니다
      가학증이 80일때와 70일때의 딜량차이는 무시할수 없을정도로 차이가 많이 나요
      팀원과의 연계, 확정 후속타를 위해선 이속감소가 좋으며 침묵2.25초도 좋지만 순간 폭딜이 확 줄기에 에메한 특성입니다

      (다만 불협화음경우엔 일리단과 도살자 카운터치기엔 최고라 너무 날뛴다면 충분히 고려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가학증 80을 유지 하기위해서는 W딜을 올려주는 강압을 찍어도 되는데 굳이 순수한 악의를 찍은이유는 강압은 찍어봤자 W는 E딜과 맡먹을정도이며 은근 악의가 스텍이 잘 쌓입니다

      설명에는 근처의 아군이 죽을경우 라고 씌여있지만 맵 반절이상은 다 포함이 되더군요 골짜기맵 탑라인에서 있을때 바텀라인에 있던 아바투르가 죽자 스텍이 쌓였습니다

      또 버그인지 모르겠으나 알라라크가 부활대기중일때도 스텍이 쌓입니다
      즉 이론상 한타때 알라라크가 먼져죽고 전멸하게도면 부활때 4스텍 쌓고 부활하게 됩니다


      -----------------------------
      알라라크의 E특의 경우엔 안정적인 딜링과 높은 생존력이 보장되지만 어찌됬든 알라라크의 핵심딜은 Q이며 밑 공략글의 E로 900딜 뽑으려면 번개 사이에 있는 적 영웅만 해당되기에 한타 기여도도 낮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