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알라라크

첫 인상은 스랄 Q짤과 케리건 ew의 하위호환인 똥영웅이 또 하나 나왔구나 였는데하면 할수록 매력적인 영웅인거 같아 다시금 써봅니다. 도살자, 그메, 케리건이랑은 좀 다른 방식의 운용이 필요한 근딜 같습니다. (그메는 근딜은 아니지만 킬각 잘봐야 하니 넣어봄)위의 셋은 짤짤이 좀 넣어주다가 각이다 싶음 난입 후 킬을 따는 유형이고 각 아닌데 함부로 들어가면 자살자 신세가 되는데알라라크는 w로 배달해서 Q로 침묵 먹이고 팀원들이 마무리 해주는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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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9렙 찍고 다시 써보는 알라라크 공략
작성자 | 장자일  작성일 | 2016-09-26 14:59:42  조회수 | 2604
알라라크
탈다림의 군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밀쳐냄, 당김, 회복, 이동기, 침묵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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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19003.95750031501.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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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첫 인상은 스랄 Q짤과 케리건 ew의 하위호환인 똥영웅이 또 하나 나왔구나 였는데


하면 할수록 매력적인 영웅인거 같아 다시금 써봅니다.


 

도살자, 그메, 케리건이랑은 좀 다른 방식의 운용이 필요한 근딜 같습니다. (그메는 근딜은 아니지만 킬각 잘봐야 하니 넣어봄)


위의 셋은 짤짤이 좀 넣어주다가 각이다 싶음 난입 후 킬을 따는 유형이고 각 아닌데 함부로 들어가면 자살자 신세가 되는데


알라라크는 w로 배달해서 Q로 침묵 먹이고 팀원들이 마무리 해주는 식으로 자주 하게 됩니다.


평타딜이나 기술딜이나 분명 잘나오는데 묘하게 알라라크 단독으론 킬 따기가 힘들어요. 언제나 딸피 한방이 모자란 딜이라는 느낌....



알라라크는 일단 W만 제대로 맞추면 웬만해서는 q는 확정타를 먹일 수 있기 떄문에 w부터 숙련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E특으로 갈거면 그냥 스랄 하세요 스랄.

영웅 상성

그냥 이동불가, 스턴 먹일 수 있는 모든 아군영웅과 상성이 좋고


기껏 땡겨온거 (눈치없는) 방생하는 레이너, 타커, 아우리엘이랑 좀 별롭니다.


근데 설마 다 잡은거 밀쳐내서 놔주는 사람이 있겠....... 많습니다....




리단이나 트레처럼 촐싹대는 애들은 맞추기가 좀 힘듭니다.


그리고 해머나 크로미가 위치를 잘 잡을 경우도 매우 짜증나는 편입니다.


물론 아군 탱커가 어그로를 적당히 끌어줄경우 해머, 크로미 따위는 안녕 이죠

특성 및 기술

(2)

무조건 이거 갑니다. 생존에도 갱에도 최고 효율.

가끔 도망갈라고 나한테 쓰는데 적이 같이 땡겨질 경우가 있다는건 유의.

(1)

이거 찍기 전까지는 W 로 잘 땡겨도 q가 빗나갈때가 가끔 있는데 이거 찍으면 90프로 이상 무조건 들어갑니다.

(1)

취향 껏 선택하는데 저는 WQ를 중시하는지라 1번으로 갑니다.

(2)

이것도 취향인데 돌진은 한타 마무리 추노나 이니시 용인데 w하나 믿고 알라라크가 난입한다? 상대가 어지간히 못하거나 아군을 믿을 수 있는게 아닌이상 1틱 버틸 수 있는 반격을 가는게 낫습니다.

근데 가끔 보면 1초 무적이라면서 데미지가 들어오는거 같은데 뭔지 모르겠습니다.

(2)

가학증이 별거 아닌거 같으면서도 10프로 뎀감이 은근 체감이 됩니다.
원래는 Q강화를 갔었는데 w강화 하는게 16특이랑도 이어지고 빨피로 살 놈 10프로 차이로 잡는 경우가 은근 많아서 이걸로 갑니다.

(1)

기나긴 12초쿨을 6초로 줄여줘서 좀 더 부담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2)

10에서 안찍은 궁을 갑니다.

  • 불화의 일격(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0.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 염동력(W)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끌어서 사용염동력으로 힘을 구체화시켜, 적중 시 자신과 적들을 대상 지점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적에게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 번개 쇄도(E)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대상 적에게 64의 피해를 주고 대상과 자신 사이의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73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가학성(고유 능력)
    기술 공격과 자가 치유량이 적 영웅을 상대로 100% 증가합니다.

    반복 퀘스트: 적 영웅을 처치하면 가학성이 3%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여 증가한 가학성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생존력이 매우 떨어지는 편이기 때문에 좀 사리는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16에 w특 찍기전 까지는 W를 아끼는게 좋고


라인하나 서는 것보다는 팀원들에게 동의를 구하고 갱을 다니는게 좋습니다. 다른 근딜 계열과는 다르게 솔캠이 힘들다는게 단점이고


ew못맞추는 케리건이 쓰래기인것처럼 WQ 맞출 자신 없으면 잘 할때까지 인공지능이나 빠대에서 연습 충분히 한 후 잡기를 권합니다. E로 짤짤이만 넣을거면 Q강화한 연번 스랄이 백배 낫습니다.


알라라크는 W를 잘 쓰냐 못 쓰냐로 그 수준이 갈린다고 생각하니 W 연습 꼭 해주세요.


초반 운영

4렙 Q특 전까진 빛나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니 너무 과신하지 마시고 그 이후론 맘놓고 갱다니며 상대팀 끊어줍니다.

궁극기 습득 후

스랄, 도살 처럼 능동적인 궁이 아니라 수동적인 궁인지라 궁을 얻는다고 딱히 달라지는거 같지는 않습니다. 뭣보다 두 궁 모두 발동 동작이 쓸데없이 길어서......

20레벨 이후


알라라크는 20이 아니라 16찍는 순간이 완성이라고 봅니다. 궁강화가 아니라 궁 하나 더 선택인데 돌격병한테만 맞아도 캔슬되는 돌진따위....


W쿨감을 이용해서 물린애들 살리거나 적팀 배달하는 일이 더 자주 가능하니 팍팍 써줍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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