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아바투르

인벤에 아바 공략이 많지만 제가 하기엔 너무 벅차서 플레이 방식을 새롭게 바꿔봤습니다.MVP를 굉장히 쉽게 가져오는 특성트리이며 게임 끝난후 통계를 보면 보통 팀 힐량 30%, 팀 보호 15% 가량을 담당하고 있었습니다. 그 와중에 딜은 여느 딜러 못지 않게 나오구요. 다만 겜 내내 쉴 새 없이 일해야 하니 쉬엄쉬엄 스무스하게 아바를 플레이 하시는 분들은 지양해주셨으면 하는 특성트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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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6-12-13] 모두에게 칭송받는 힐러투르
작성자 | 개인기량  작성일 | 2016-12-13 01:25:15  조회수 | 9123
아바투르
진화 군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보호막, 소환, 정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6851.4257--2611.43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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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인벤에 아바 공략이 많지만 제가 하기엔 너무 벅차서 플레이 방식을 새롭게 바꿔봤습니다.
MVP를 굉장히 쉽게 가져오는 특성트리이며 게임 끝난후 통계를 보면 보통 팀 힐량 30%, 팀 보호 15% 가량을 담당하고 있었습니다. 그 와중에 딜은 여느 딜러 못지 않게 나오구요. 다만 겜 내내 쉴 새 없이 일해야 하니 쉬엄쉬엄 스무스하게 아바를 플레이 하시는 분들은 지양해주셨으면 하는 특성트리입니다.

영웅 상성

      모든 아바투르가 그렇듯이 일리단과 최고의 효율을 보여줍니다.
      특성트리 자체에 사거리 관련 특성이 하나도 없다보니 공생체 딜 사거리가 굉장히 짧습니다.
      상대적으로 적과 붙어있는 누더기, 도살자, 아르타니스등 근탱딜과 잘 어울립니다.
      도살자 같은 경우 복사해서 굴려먹기에도 좋습니다.
      태사다르는 실드를 걸어주지만 피 회복이 없기에 싸고 안닦은 듯한 그 찝찝한 기분을 클린하게 만들어 줍니다.

      상성나쁨에 대표적인 힐러들이 들어있는데 있어도 상관은 없습니다만 힐러투르 입지가 좁아져 버립니다.
      리 리가 적에 있으면 굉장히 좋습니다. 죶리=꽁승 등식이 성립합니다.

      특성 및 기술

      (3)

      힐러투르의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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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긴 갑피를 찍음으로서 QR 무한반복이 가능합니다.

      (3)

      겜끝나면 보통 팀 보호 15%정도 올라옵니다.

      (1)

      게임 내내 바빠서 흉물 신경써줄 시간이 없습니다.
      다재다능한 것이 최대 매력인 최종 진화물을 찍고
      공물 획득, 동전 반납처럼 거점싸움 할때 어그롤 끌어준다던지, 한타때 부족한 탱이나 딜을 채워주시면 됩니다.

      (4)

      식충은 건드릴 필요가 없고 처음엔 탑재 효율 증가를 찍었었는데 힐러투르 운영특성상 꾸준히 Q세발 다 박을 틈이 없어서 세포체 전이 찍습니다. 의외로 차는게 쏠쏠합니다.

      (2)

      힐러투르 꿀특성, 추노나 도주시 매우 유용합니다.

      (3)

      진화의 고리 찍으셔도 되는데 군체의식 찍으시면 힐, 실드, 이속뻥 관리가 매우 쉽습니다.

      • 공생체(Q)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공생체를 소환하여 다른 아군 유닛이나 구조물을 지원합니다. 활성화된 동안 공생체를 조종하여 새로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생체는 주위 적들이 죽을 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독성 둥지(W)
        충전 대기시간: 10초
        일정 시간 후 활성화되는 지뢰를 생성합니다. 지뢰는 159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적을 드러냅니다. 90초 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3회 충전됩니다.
      • 굴 파기(Z)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시야가 확보된 곳으로 빠르게 굴을 파서 이동합니다.
      • 식충 변종(고유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15초마다 식충을 생성합니다. 식충은 가장 가까운 공격로에 합류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식충은 16초 동안 지속되며 48의 일반 공격력과 364의 생명력을 지닙니다. 구조물에는 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찌르기(Q)
        충전 대기시간: 3초
        대상 지역을 향해 가시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124의 피해를 줍니다.
      • 가시 난사(W)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주위 적들에게 125의 피해를 줍니다.
      • 갑피(E)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지원하는 아군에게 156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대상이 아군 영웅이면 보호막이 활성화된 동안 초당 23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공생체 연결과 끊기를 반복적으로 사용하며 쿨타임 초기화로 갑피 (E) 를 빨리 돌리는 테크트리입니다.
      한 영웅에 계속 붙어있는게 아니라 상황변화에 굉장히 능동적으로 대처 할 수 있고 힐러, 탱커, 딜러가 부족한 조합 모두 커버가 됩니다. 다만 게임 내내 QE(W)R을 반복해야 해서 게임이 끝나면 많이 피로해 집니다...
      요약하자면, 게임 내내  공생체 (Q)  갑피 (E)  가시 난사 (W) , 해제 싸이클을 돌린다 보시면 됩니다.


      초반 운영
      시작하면 첫 식충 나오기 전에 굴 파기 (Z) 로 아군 최전방 타워 뒤로 가신 뒤,   식충 변종 (고유 능력) 을 뽑아주시면 됩니다. 
      매우 넓은 맵이면 보통 중앙으로 가서 독성 둥지 (W) 로 맵의 중요포인트를 커버칠 수 있도록 합시다. 작은 맵은 위던 아래던 상관 없습니다.
      질긴 갑피 (E) 를 찍는 4렙 전까지는 팀원들에게 몸을 많이 사리도록 당부해야 합니다. 힐을 넣으려면 공생체가 한명에게 고정되어 있어야 하기 때문에 4렙 전까진 사실상 잉여나 다름없습니다. 아바조합인 만큼 초반 한타는 지양하는게 좋겠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최종 진화물 (R) 은 베스트 타이밍이 없습니다. 시시때때로 변하는 환경에 맞춰서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딜러가 먼저 짤리고 발생한 한타일 경우엔 딜러를, 탱이 혼자 적 딜을 다 못버틴다 싶으면 탱을 뽑아주시면 됩니다.
      공생체 (Q) 가 전부인 힐러투르 특성상 진화물 조종중엔 공생체를 사용 할 수 없다는 페널티를 꼭 염두에 두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20레벨 이후
      16레벨 특성  아드레날린 증폭 (E) 이 나온 순간 게임 분위기 자체가 달라집니다. 못딸 것도 따게 하고 못살 것도 살게 하는 최고의 특성입니다. 20레벨 특성  군체의식 (Q) 이 나오면 게임을 굉장히 안정적으로 운영 할 수 있습니다. 별로 안아프다 싶었던   찌르기 (Q)  가시 난사 (W)  딜도 픽픽이 아닌 푹푹 수준으로 들어갑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짱재밌고 짱쎕니다. 해보십쇼^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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