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능력 | 근접, 기절, 회복 |
---|
생명력 | 생명력 재생 |
마나 | 마나 재생 |
공격력 | 공격 거리 |
공격 속도 |
이동 속도 |
---|---|---|---|---|---|---|---|
2075 | 4.3242 | 500 | 3 | 180 | 2 | 0.83 | 4.8398 |
기본적인 가이드라인 입니다.
어그로 핑퐁이 가능한 아군과의 상성이 좋습니다.
하드CC와 버스트딜이 가능한 적과의 상성이 좋지않습니다.
1. 감속의 화염(E):
적과 아군 모두 2~3명씩의 밀리 영웅이 섞인 무난한 조합일 때. 아군의 CC가 부족할때. 아군 근딜과의 시너지가 탁월. 추격 또는 도주에 용이.
2. 불의 수호물(W):
상대가 잘하는 메이지라고 판단될 때.
3. 인내하는 불길:
아군 조합이 함께 들어가서 난전을 일으킬 수 있다면 고려할 수 있는 특성.
1. 과열(E):
7레벨 특성 중 가장 무난하게 쓸 수 있음.
2. 라그나로스의 손길(Q):
2명 이상의 영웅에게 적중시키지 못한다면 7레벨 특성을 버리는 것과 같음. 7레벨 이전까지의 교전경험을 바탕으로 2명 이상 영웅에게 자주 적중시킬 수 있다고 판단되면 선택.
1. 용암파도(R1):
운영적 측면에서 매우 우수.
한타 영향력은 평균적으로 낮으나, 돌격병을 정리하고 적의 캠프몬스터를 빠르게 제거 가능. 얻어걸린 적 영웅에게 주는 피해증가는 덤.
모두 고려해볼만한 13레벨 라인.
1. 상처 소작(Q):
대부분의 상황에서 주력으로 가져갈 수 있음. Q - W&E와 평타를 섞어주면서 높은 흡혈기대량을 가짐. 1레벨 특성 설퍼라스가 굶주렸다(Q)와 7레벨 특성 과열(E)과의 시너지가 있음.
2. 달궈진 불(E):
포커싱이 잘 되어 후진입해야하는 상황에서 아군에게 E를 걸어줘야하는 전투가 자주 일어난다고 판단될 때 선택.
3. 굴하지 않는 화염:
나에게 CC가 쏠려서 도저히 못참겠다 할 때 선택.
무리하게 고유능력을 사용하기 보다는, 확실히 막거나 확실히 이겨야할 때 고유능력을 사용하세요.
게임의 중후반부 부터는 생존이 최우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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