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스랄

뉴 리워크 + 기존 근딜 하향으로 간접 뽕빠는것 같네요...맵에 상관없이 본다면,1특아무거나잡고 낙뢰 (Q)  마나 해일 (고유 능력)  선조의 분노 세계의 분리 (R)  서리늑대의 은총 (고유 능력)  천둥폭풍 (Q) 바람 질주 이 트리가 가장 승률이 높습니다. 62.9%기타 트리와 승률이 5%가량씩 차이가 납니다.나머지 스킬트리는 승률이 거의 비슷하고요.하지만 스랄은 맵과 적의 조합에 맞는 스킬을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이다보니어떤 스킬을 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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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리워크로 승률 올라간 맵별로 보는 스랄 특성
작성자 | 뤼인  작성일 | 2016-12-20 20:38:00  조회수 | 114124  최종수정 | 2018-05-22 10:50:28
스랄
호드의 대족장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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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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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뉴 리워크 + 기존 근딜 하향으로 간접 뽕빠는것 같네요...

맵에 상관없이 본다면,
1특아무거나잡고
낙뢰 (Q)  마나 해일 (고유 능력)  선조의 분노
세계의 분리 (R)  서리늑대의 은총 (고유 능력)  천둥폭풍 (Q)
바람 질주 

이 트리가 가장 승률이 높습니다. 62.9%
기타 트리와 승률이 5%가량씩 차이가 납니다.
나머지 스킬트리는 승률이 거의 비슷하고요.
하지만 스랄은 맵과 적의 조합에 맞는 스킬을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이다보니
어떤 스킬을 왜 가져가느냐를 파악하는게 중요하다고 봅니다.


현재 맵은
영전 파탑 저받골 볼스카야 용둥 등에서 힘내고 있습니다.
승률 57%~56%

현재로서는 맵별 트리를 살펴봐주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맵별로 스킬 특성을 파악할까 합니다.
20특은 상황보면서 알아서 갑시다.
 바람 질주 제일 무난합니다.


먼저 영원의 전쟁터 트리

견제가 주류인 맵입니다.
적이 뭉쳐있고 좁은 구역이 잘없기에
쉽게 다이 뜰일은 없다고 보셔야되며, 다이를 뜨게 되어도
안정적으로 뜨게 되기위해 피관리를 할 수 있는 스킬이 집중되어있습니다.

 낙뢰 (Q) 영전은 아래에 서거나 오브젝트 타이밍에 스택 쌓기 좋습니다.
낙뢰 승률 64% / 기타 52%로 승률 차이가 상당히 큽니다.
 마나 해일 (고유 능력)
마나해일 승률 60% 기타 54~51%로 역시 승률 차이가 큽니다.

 선조의 분노  소용돌이치는 무기 (E) 
7특은 선분 60% 소용 57%/ 후속타 55%로 승률 차이 어느정도보이는 편입니다.
선분이 안정성의 영향이 있는듯 하며, 그만큼 스랄이 캠프를 가져갈 이유가 없는맵입니다.

 세계의 분리 (R)  지진 (R) 
둘다 승률이 같습니다. 취향/상황의 차이로 보입니다.

 서리늑대의 은총 (고유 능력) 

번개의 활용도가 더 높아진만큼 안정성이 중요한듯 보입니다.

 광풍 (E)  천둥폭풍 (Q) 
둘다 승률 66.6% / 66.9%로 큰차이가 없습니다.
번개특의 변화를 체감할 수 있다고 봅니다.



파멸의탑 트리

라인설때 안정적으로 솔라인을 가져가야되며,
오브젝트 싸움시 구간이 좁은 맵으로
망치특이 힘을 발휘하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기의 메아리 (Q) 솔라인 설수밖에 없는 맵입니다. 당연합니다.
기타 스킬과 승률 5%이상 차이납니다. 58% / 53%

 야수의 생존력 (W)  마나 해일 (고유 능력) 
맞다이 떠야되는 상황과 적의 구성을 보면서 야수의 생존을 가거나
거리를 두고 마나를 관리해야되면 마나해일을 가야합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 (E)  후속타 / 잘 생각해보고 취향으로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지진 (R) 오브젝트 싸움에 큰영향을 줄 수 밖에 없고 좁아서 튀기도 힘듭니다.
지진 승률이 3%가량으로 약간 높습니다.

 바람의 은총 (고유 능력) 타스킬과 승률 5%차이
 광풍 (E)  타스킬과 승률 7%차이 

역시 근접스킬들이 승률이 좋은 맵입니다.


저주받은 골짜기

라인간격이 넓습니다.
4특 서리늑대로 적을 잡아죽이거나 (마나해일로 라인을 안정적으로 가져가거나)
7특 선분 (생존력 강화) 후속타로 딜 + 용병을 안정적으로 잡는등의 플레이
좁은 곳에서 오브젝트 싸움을 하게 되면서 크게 이득을 볼 수 있는 지진
그리고 13~16특은 역시나 좁은 오브젝트 싸움에서 득을 볼 수 있는 근접트리가 강세입니다.

 정기의 메아리 (Q) 
 서리늑대 무리 (W)  마나 해일 (고유 능력) 
 선조의 분노  후속타 
 지진 (R) 승률 60% 세분 승률 54%로 차이 상당합니다.
 바람의 은총 (고유 능력)  광풍 (E) 


볼스카야 공장

라인도 거리가 약간있으면서,
점령전이 길어지다보니
1특이 둘다 승률이 같습니다.
점령 지역도 좁은 곳이 아니고요.


 정기의 메아리 (Q)  낙뢰 (Q)  승률 동일 적군 및 상황판단이 중요한 맵입니다.
 야수의 생존력 (W) 4특은 이게 승률이 제일 높습니다. 아무래도 점령전이 길어질 수 있다보니,
안정적으로 몸을 댈 수 있는 특성이자 적군에 맞게 스킬을 잡는 특성이 야수의 생존력이 승률이 좋은듯 합니다.
기타 스킬과 승률이 3%가량 차이납니다.
 서리늑대 무리 (W)  마나 해일 (고유 능력) 물방 올릴이유가 없다면, 당연히 다른스킬을 써야합니다.

 선조의 분노 안정적인 싸움을 제공해주는 선분특이 강세입니다.
기타 특성과 승률이 7%나 차이가 납니다. 볼스카야 점령전은 긴싸움과
안정적인 진입이 중요합니다. 점령지역이 좁지도 않기 때문입니다.

 세계의 분리 (R)  지진 (R)  승률 동일

 서리늑대의 은총 (고유 능력) 피통 관리가 중요한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스킬과 승률 7%이상 차이납니다.

 광풍 (E) 결국 마무리는 근접을 통한 광풍입니다.

 대지의 방패 (R)  시공의 칼날  바람 질주 
20특도 이맵은 승률이 고루고루 좋습니다.

지진의 경우 궁강화가 승률이 5%가량 더 높습니다.




옛날 리워크후 쓸만해졌었죠. ㅎㅎ




딜 1위도 껌입니다...

스택을 쌓으면서 원거리 근거리 후반을 노리고 강해지느냐.
예전 트리 그대로 스택 쌓는건 거의 버려두고, 무난한 원라인 형으로 가느냐의 차이라고 봅니다.

신스킬로 강해지면 어마어마하게 강해지고,
그냥 예전 솔라인 트리쓰면 무난한 정도의 영웅입니다.

----------------------


솔라인 서야되는 경우 안서도 되는 경우 트리 완전다르게 생각합니다.

이제 좀 스타일이 바뀌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초반은 번개위주로 스택만 쌓으시고요. ( 2명이상 있는 라인을 보셔야됩니다. )

번개로 견제하다가 오는놈 질풍으로 조지다가.

질풍 스택까지 다쌓이는 수준이 되면, 휩쓸고 다니면 됩니다.

번개 스택 질풍 스택 쌓이면 나지보의 딜량에 스피드를 지닌 근딜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좀 공격 하는 스타일이 그메? 느낌 처럼 플레이 하시면 좋다고 생각 됩니다.

영웅 상성

스랄 같은 근딜에겐 조합 그런거 없음

아군이 원딜 탱 힐 만 가져가주면 됩니다.

특성 및 기술

(2)

1. 스택특 56% ((솔라인불가) 무한 딜상승)
2. 솔라인 특 54% (후속타 연계로 좋음)

스랄은 맵별 스킬이 많이 다릅니다.
아래 참조

(3)

1. 유지력 특 57% (유지력 상승)
이 특의 장점은
다른 스킬 쿨까지 감소시켜주면서 마나 유지력을 올려준다는 겁니다.
잘풀리는 판은 마을한번안가고 게임 끝냅니다.
우물은 마나 채우는 용도로 써주시면됩니다.

2. 잦은 CC가능 54%

스랄은 맵별 스킬이 많이 다릅니다.
아래 참조

(2)

1. 선조의 분노 57% (피 유지력 특입니다.)
2. 후속타 55%(초반후반 모두 노리며 캠프맵 특)
3. 소용돌이 53%(중후반 믿고 달리는 특성)

스랄은 맵별 스킬이 많이 다릅니다.
아래 참조

(1)

1. 지진 57%
2. 세분 54%

스랄은 맵별 스킬이 많이 다릅니다.
아래 참조

(한놈 제대로 한번에 조질 CC필요. 세분)
(한방스턴보단 전체적인 슬로우와 유지력으로 이겨야되면 지진)

(2)

1. 58% 회복력과 후속타 연계도 가능하고 안정적
무한회복가는겁니다.
공격 1 D 공격 1 D 무한반복
마르지 않는 생명수

2. 55% 자주 때릴수있다면 좋습니다.

스랄은 맵별 스킬이 많이 다릅니다.
아래 참조

(2)

1. 광풍 61%
2. 퍼댐 60%
3. 스톰 59%

스랄은 맵별 스킬이 많이 다릅니다.
아래 참조

(4)

입맛대로 갑니다. 20특은
1. 70% 지진은 궁강화가 쩔죠. ㅎㅎ
2. 692% 안정성과 추노
3. 68% 죽을일이랑 추노 문제가 없다면

  • 연쇄 번개(Q)
    마나: 40
    적을 번개로 공격하여 168의 피해를 주고 주위 3명의 적에게 각각 84의 피해를 줍니다.
  • 야수 정령(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야수 정령을 내보내 경로 상의 적들에게 159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대상 영웅을 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이동 거리가 25% 증가합니다.
  • 질풍(E)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다음 3회의 일반 공격은 100% 더 빠르게 적중하고 서리늑대의 회복력이 중첩됩니다.
  • 서리늑대의 회복력(고유 능력)
    기술로 피해를 주면 서리늑대의 회복력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5중첩에 도달하면 즉시 232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맵별로 스킬 특성을 파악할까 합니다.
20특은 상황보면서 알아서 갑시다.
 바람 질주 제일 무난합니다.


먼저 영원의 전쟁터 트리

견제가 주류인 맵입니다.
적이 뭉쳐있고 좁은 구역이 잘없기에
쉽게 다이 뜰일은 없다고 보셔야되며, 다이를 뜨게 되어도
안정적으로 뜨게 되기위해 피관리를 할 수 있는 스킬이 집중되어있습니다.

 낙뢰 (Q) 영전은 아래에 서거나 오브젝트 타이밍에 스택 쌓기 좋습니다.
낙뢰 승률 64% / 기타 52%로 승률 차이가 상당히 큽니다.
 마나 해일 (고유 능력)
마나해일 승률 60% 기타 54~51%로 역시 승률 차이가 큽니다.

 선조의 분노  소용돌이치는 무기 (E) 
7특은 선분 60% 소용 57%/ 후속타 55%로 승률 차이 어느정도보이는 편입니다.
선분이 안정성의 영향이 있는듯 하며, 그만큼 스랄이 캠프를 가져갈 이유가 없는맵입니다.

 세계의 분리 (R)  지진 (R) 
둘다 승률이 같습니다. 취향/상황의 차이로 보입니다.

 서리늑대의 은총 (고유 능력) 

번개의 활용도가 더 높아진만큼 안정성이 중요한듯 보입니다.

 광풍 (E)  천둥폭풍 (Q) 
둘다 승률 66.6% / 66.9%로 큰차이가 없습니다.
번개특의 변화를 체감할 수 있다고 봅니다.



파멸의탑 트리

라인설때 안정적으로 솔라인을 가져가야되며,
오브젝트 싸움시 구간이 좁은 맵으로
망치특이 힘을 발휘하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기의 메아리 (Q) 솔라인 설수밖에 없는 맵입니다. 당연합니다.
기타 스킬과 승률 5%이상 차이납니다. 58% / 53%

 야수의 생존력 (W)  마나 해일 (고유 능력) 
맞다이 떠야되는 상황과 적의 구성을 보면서 야수의 생존을 가거나
거리를 두고 마나를 관리해야되면 마나해일을 가야합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 (E)  후속타 / 잘 생각해보고 취향으로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지진 (R) 오브젝트 싸움에 큰영향을 줄 수 밖에 없고 좁아서 튀기도 힘듭니다.
지진 승률이 3%가량으로 약간 높습니다.

 바람의 은총 (고유 능력) 타스킬과 승률 5%차이
 광풍 (E)  타스킬과 승률 7%차이 

역시 근접스킬들이 승률이 좋은 맵입니다.


저주받은 골짜기

라인간격이 넓습니다.
4특 서리늑대로 적을 잡아죽이거나 (마나해일로 라인을 안정적으로 가져가거나)
7특 선분 (생존력 강화) 후속타로 딜 + 용병을 안정적으로 잡는등의 플레이
좁은 곳에서 오브젝트 싸움을 하게 되면서 크게 이득을 볼 수 있는 지진
그리고 13~16특은 역시나 좁은 오브젝트 싸움에서 득을 볼 수 있는 근접트리가 강세입니다.

 정기의 메아리 (Q) 
 서리늑대 무리 (W)  마나 해일 (고유 능력) 
 선조의 분노  후속타 
 지진 (R) 승률 60% 세분 승률 54%로 차이 상당합니다.
 바람의 은총 (고유 능력)  광풍 (E) 


볼스카야 공장

라인도 거리가 약간있으면서,
점령전이 길어지다보니
1특이 둘다 승률이 같습니다.
점령 지역도 좁은 곳이 아니고요.


 정기의 메아리 (Q)  낙뢰 (Q)  승률 동일 적군 및 상황판단이 중요한 맵입니다.
 야수의 생존력 (W) 4특은 이게 승률이 제일 높습니다. 아무래도 점령전이 길어질 수 있다보니,
안정적으로 몸을 댈 수 있는 특성이자 적군에 맞게 스킬을 잡는 특성이 야수의 생존력이 승률이 좋은듯 합니다.
기타 스킬과 승률이 3%가량 차이납니다.
 서리늑대 무리 (W)  마나 해일 (고유 능력) 물방 올릴이유가 없다면, 당연히 다른스킬을 써야합니다.

 선조의 분노 안정적인 싸움을 제공해주는 선분특이 강세입니다.
기타 특성과 승률이 7%나 차이가 납니다. 볼스카야 점령전은 긴싸움과
안정적인 진입이 중요합니다. 점령지역이 좁지도 않기 때문입니다.

 세계의 분리 (R)  지진 (R)  승률 동일

 서리늑대의 은총 (고유 능력) 피통 관리가 중요한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스킬과 승률 7%이상 차이납니다.

 광풍 (E) 결국 마무리는 근접을 통한 광풍입니다.

 대지의 방패 (R)  시공의 칼날  바람 질주 
20특도 이맵은 승률이 고루고루 좋습니다.

지진의 경우 궁강화가 승률이 5%가량 더 높습니다.





아래는 기존적인 트리에 대한 이해 입니다.
**솔라인특 (고등급 영리기준 60%)

정기의 메아리 (Q)  마나 해일 (고유 능력)  후속타  세계의 분리 (R)  서리늑대의 은총 (고유 능력)  광풍 (E) 



**스택특 (전체영리기준 60%)

낙뢰 (Q)  서리늑대 무리 (W)  소용돌이치는 무기 (E)  세계의 분리 (R)  서리늑대의 은총 (고유 능력)  광풍 (E) 


둘다 승률에 큰차이는 없습니다.
상황에 따라 쓰기 나름이라고 생각합니다.
수동힐링을 원하지 않는다면 바람의 은총을 가도 됩니다.
유지력이 중요한 맵이면 마나해일 트리를 잡으시는게 좋습니다.

** 정기의 메아리 (Q)  서리늑대 무리 (W)  후속타  세계의 분리 (R)  바람의 은총 (고유 능력)  광풍 (E) 


스랄 다시 충분히 좋아졌습니다.
딜1위는 먹고 들어가는데다 라인정리도 무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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